안녕하세요. 이그닉 팀 입니다.
서포터분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진행 상황과 14X의 추가 정보에 대해 안내드리기 위해 새소식을 업데이트합니다.
현재 배송 관련 진행 상태입니다.
전주 선적이 완료되어 인천에서 입항 대기중입니다.
입항 및 관세 관련에 대해서 예정대로 진행에 착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송 및 QC에 대한 준비는 마친 상태입니다.
금주 내로 발송 및 수령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14X의 사진 및 언박싱 영상입니다.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예정대로 금주 내 수령하시게끔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