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포터님들 🤗
메디필입니다 !!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혹시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사용하고 나서 피부 좋아졌다고 칭찬 받으신 분?!
계신가요!!🙊🙌
오랜만에 서포터님들을 찾아 왔으니
그냥 왔을 리가 없겠쮸?!?
펀딩이 끝나도 메또이 (메디필 또 이벤트)는 현재 진행형이랍니다 >.<
🎁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 9/29 (목) 까지)


제품 사용 후 사용 후기를 9/29 (목)까지 인스타그램 피드에 남겨주세요! 💨⠀
🤍 참여자 전원 100% 프리미엄 트라넥 홍바 선물
🤎 베스트 리뷰어 3명에겐 탄력 케어 펩타이드9 기초 케어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필수 사항📍⠀
✔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사용 후기 5줄 이상 + 사용 전/후 사진은 필수!📸
⠀
✔ @MEDIPEEL.WADIZ 태그 후! 주소, 이름 연락처 DM보내기!📧
(09월 29일 (목) 까지 회신 없을 시에는 제품 발송이 불가합니다.)
✔ #메디필 #medipeel #와디즈 #wadiz #더마메종더블액션딥톡스클렌저2X #갈색클렌저 해시태그는
필❗수❗
⠀
✔ 당첨자 발표 9/30일 (금) 이후 개별 DM
서포터님들 만의 사용 꿀팁이 있다면, 함께 공유 부탁드려용🍯🧸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