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포터 여러분🤎
메디필입니다!
저희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가 2차 펀딩으로 돌아왔습니다!
금일 발표 예정이었던 1차 사용 후기 이벤트 당첨자는
연휴가 끝난 후! 다음주 중 발표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사용 후기 안 남기신 분들!
와디즈 커뮤니티나 인스타그램에 사용 후기를 올려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새소식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구 !!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2차 앵콜 펀딩 오픈 예정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알림신청도 많이 부탁드려용ヽ(✿゚▽゚)ノ
🤎 알림신청 바로가기 클릭!
감사합니다!
연휴 잘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