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포터님들!
메디필 입니다!!
다들 레비테놀 크림 기억하시죠!? 와디즈에서 레비테놀 크림 모르는 사람은 없쥬!!
정말 오랜만에 레비테놀이 돌아왔습니다!
그것로 기존 레비테놀에서 업그레이드 된 레비테놀 2.0으로!!
본 펀딩 오픈: 11/25 (금) 11시! 다들 대기타세용 ^.^
오픈 예정 EVENT!
🎁 레비테놀 2.0 체험단 모집
사진 클릭 시 구글 폼 양식으로 연결 됩니다!!
✔ 체험단 구글 폼 양식이 안될시! 네이버 폼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중복 신청 시 당첨 제외)
레비테놀 2.0 체험단 네이버 폼 양식 < - 클릭
🎁 레비테놀 2.0 알림 신청 이벤트
사진 클릭 시 구글 폼 양식으로 연결 됩니다!!
🎁 알림신청 + 본펀딩 이벤트
사진 클릭 시 구글 폼 양식으로 연결 됩니다!!
✔ 이벤트 이미지 클릭 시 구글 폼 양식으로 연결 됩니다!
✔ 알림 신청 후 반드시 오픈예정 기간 내에 구글 폼 양식에 인증해주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레비테놀! 그것도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레비테놀 2.0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