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앵콜 단백질 광 에센스 오픈예정 EVENT!💕

안녕하세요! 서포터 여러분 >.<
메디필입니당🤎

저희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가 3차 앵콜으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너~~무 건조하죠! 크림으로도 소용 없던 피부 속당김!

클렌저로 피부 속부터 단백질 충전해보시는 거 어떠세용?! ㅎㅎ 

🤎본 펀딩 오픈은 02/17 (금) 14시입니다 : )🤎

오픈 예정 이벤트

✔ 체험단 이벤트

알림.jpg

👆🏻클릭 시 구글 폼 양식으로 연결 됩니다!

✔ 알림 신청 이벤트

알림.jpg

👆🏻클릭 시 구글 폼 양식으로 연결 됩니다!

✔ 알림 신청 + 본 펀딩 이벤트

알림 + 펀딩 이벤트.png

👆🏻클릭 시 구글 폼 양식으로 연결 됩니다!

✔  모든 이벤트는 한 번만 신청해 주세요! 중복 신청 시 당첨 제외

✔  알림 신청 후 드시 오픈 예정 기간 내에 구글 폼 양식에 인증해주세요!

🔔 알림신청 하러가기!  <- 클릭


그럼 서포터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아!! 

@medipeel.wadiz 인스타그램 팔로우도 부탁드려용 :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