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open! 펀딩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용>< 서포터님들!!
맛점 하셨나요?!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 ㅎㅎ 
조금 전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3차 앵콜 펀딩이 오픈 되었습니다🐾💗

✨3차 펀딩 바로가기✨ <- 클릭 

본 펀딩 EVENT!

✔ 이벤트 참여 후 반드시 커뮤니티에 펀딩 번호 + 참여한 이벤트 작성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는 랜덤 추첨입니다! (72시간 이벤트 제외)

✔ 본 펀딩 종료 후 새소식을 통해 당첨자 발표 예정입니다!


🎁 알림 신청 + 본 펀딩 이벤트undefined

❣ 알림신청 기간에 알림신청 + 구글 폼 양식에 인증한 서포터 중 본 펀딩 참여까지 완료한  서포터 대상입니다! 

🎁 72시간 이벤트 (02/20일 13:59분까지)

72시간.jpg

🎁지지서명 + 본펀딩 이벤트undefined

❣ 본 펀딩 지지서명 + 펀딩 참여 후 커뮤니티에 펀딩번호+ 지지서명 링크 업로드해주세요!
지지서명 링크는 펀딩 종료시까지 게시물이 유지되어야하고! 반드시 전체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 )


🎁재펀딩 이벤트

재펀딩.png.jpg

1차 펀딩 or 2차 펀딩 +이번 펀딩인 3차 펀딩까지  모두 참여하신 서포터분들은 커뮤니티에 1차 or 2차 +3차 펀딩 번호를 남겨주세요 : )

(1차, 2차 중 몇차 펀딩인지 꼭 알려주세요 ㅠ)


그럼 서포터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체험단/알림신청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주에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