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62% 달성

3,136,000원 펀딩

27명의 서포터

추억의 시작을 그로우(grow)와 함께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6.12.30에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아이의 성장에 따라 요람에서 흔들목마, 책상, 수납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성인에 이르기까지 사용 할 수 있는 다용도 감성가구 "그로우"

한국발명진흥회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62% 달성

3,136,000원 펀딩

27명의 서포터

추억의 시작을 그로우(grow)와 함께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6.12.30에 종료되었습니다.


목표 금액 5,000,000원
펀딩 기간 2016.12.01-2016.12.30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도서산간에 해당하는 서포터님은 배송 가능 여부를 반드시 메이커에게 문의 후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프로젝트 종료안내

2016년 12월 30일로 본 프로젝트가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관심가져 주시고 응원해 주신 서포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많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프로젝트 100% 달성을 하지 못한점 많이 아쉽네요.

와디즈 프로젝트는 끝났지만 저희 아가플러스는 계속 진행형이기에 꼭!! 좋은 제품으로 다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제품 출시에 관련된 문의 사항은 언제든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agaplus.com

정말 감사했습니다. ^^




아이의 성장에 따라 요람에서 흔들목마, 책상, 수납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성인에 이르기까지 사용 할 수 있는 다용도 감성가구 "그로우"


"그로우"는 단순한 변형과 다양한 옵션으로 아이의 성장시기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매우 실용적인 가구이며, 동시에 오랜시간 아이와 가족간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는 감성 가구입니다.





그로우는 DIY 가구입니다. 

아이와 함께 다양한 기능의 가구로 직접 변신 시켜 보세요.
 





"그로우"는 다기능 가구입니다.
신생아때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해 보세요.
 


요람으로 사용하세요.
신생아때부터 뒤집기를 하는 6개월까지 편안한 잠자리가 될거예요. 바퀴로 이동도 편리하고, 흔들요람으로 변신 할 수도 있습니다. 모기도 걱정 없답니다.
 


아기바운서나 책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6개월부터 약 24개월까지 우리 아이만의 놀이공간으로 사용하세요. 낮잠 잘땐 흔들흔들 바운서로... 책을 보거나 이유식, 놀이를 할 땐 책상으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가구로 변신 할 수 있어요.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아이와 친하게 지낼 수 있는 가구로 변신시켜 보세요. 신나는 흔들목마, 호비홀스 ! 정리정돈 습관을 길러주는 이동식 토이박스 !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이동이 편리한 책상까지. 
 


아이가 성장해 더이상 필요 없으시다구요? 걱정마세요~!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용한 그로우는 이후 성인용 다용도 스툴이나 흔들 의자로 생애 전반에 걸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를 위한 요람 구하기...

2013년 둘째 쌍둥이가 태어났습니다. 세 아이의 아빠로서 우리 아이를 위한 안전하고 실용적인 요람이 필요하였고, 구입을 위해 백화점, 베이비페어,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많은 제품들을 깐깐히 비교해 보았습니다.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었지만 하나같이 비슷한 문제점을 갖고 있었습니다.


효율적 육아를 위해선 아이의 성장에 따라 다양한 용품들이 필요하며, 이는 집이라는 제한된 공간과 경제적 측면에서 매우 비효율적이었습니다. 또한, 이렇게 구입한 제품들이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사용기간이 짧아 대부분 사용후 버려지는 것이 현실이며, 무엇보다 아이와 같이했던 소중한 추억도 버려진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합리적 가격과 효율적 육아를 위한 가구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고 우리 아이들을 위한 가구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산업디자이너로서 풍부한 제품 개발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의 후원 때문인지 직접 가구를 디자인하고 만드는 일은 자연스럽게 진행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판매를 목적으로 하진 않았지만 가구를 제작하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주위의 긍정적 반응과 권유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아이들과 직접 사용하며 느꼈던 소중한 순간들에 힘입어 사업화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로우"는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입장에서... 효율적 육아를 생각하는 디자이너의 입장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출발 하였습니다.
이젠 아이와 같이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버리지 마세요. 







"그로우"는 아이에게 안전한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며, 제품 사용기간을 늘림으로 버려지는 자원을 최소화 하여 아이와 지구에 안전한 가구입니다. 

"그로우"는 자작나무합판과 너도밤나무 원목을 주재료로 사용합니다. 자작나무합판 ( Birch plywood )은 표면처리로부터 방사되는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이 국내 최상등급인 0.5㎎/L보다도 훨씬 낮은 0.1㎎/L의 SEO 등급으로 다중이용시설, 유아원, 병원 등의 사용을 적극 권장할 만큼 안전한 재료입니다.
너도밤나무 ( Beech wood )는 참나무과에 속하는 활엽교목으로 조직이 치밀하여 매우 튼튼하고 맛이나 냄새가 없어 가구, 주방용품 등의 재료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로우"는 친환경 원단을 사용합니다.
OECO-TEX standard 100은 오스트리아의 섬유연구소(OTI)와 독일연구소 호엔슈타인(Hohenstein)이 기존 검사 기준을 기반으로 고안한 검사 표준으로 현존하는 인증 중 가장 엄격한 섬유제품 인증 시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세월 건강하게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가구 "그로우"
"그로우"는 가구 체결방법 중 단순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랜 세월 검증된 크로스 도웰(Cross dowel) 방식을 채택하여 매우 튼튼합니다. 체결부위의 견고함과 변형방지를 위해 플라스틱 부품을 삽입하였고 이는 나무와 금속의 접점에서 발생될 수 있는 나무의 파손을 최소화 하고 외부 충격 시 부품간의 완충역할을 하여 제품의 내구성을 높여줍니다.











 <필독!> 

"그로우"는 기본 모듈(스텝 1)과 다양한 옵션 모듈로 구성 되어 있으며, 사용을 위해 꼭! 기본 모듈을 먼저 펀딩하셔야 합니다. 이후, 필요에 맞게 옵션 모듈을 펀딩하여 다양한 기능의 가구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선택시 필요한 기능에 맞춰 기본모듈(필수!)과 옵션모듈을 함께 선택하셔야 합니다.

 


리워드 테이블


1. 기본모듈 ( 스텝 1 )
흔들 요람으로이나 고정식 요람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 옵션모듈 ( 스텝 2 )
요람 박스, 바퀴, 테이블 세트입니다. "그로우"의 다양한 변신을 도와주는 옵션 모듈 입니다.






 


3. 아기의자 옵션
아기의자 옵션을 조립하여 아기 바운서, 아기 책상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벤치 옵션
패브릭 벤치 옵션으로 4세부터 앉을 수 있는 등받이 없는 의자입니다. 흔들목마, 아동용 책상 등에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흔들의자 옵션
조립하여 성인용 흔들의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ow gallery










 

서포터님들의 소중한 후원금은 "그로우" 제작을 위한 원재료 구입 및 생산에 사용될 계획입니다. 





  • 펀딩 100% 달성시 4월 1일부터 택배를 통해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은 펀딩 순서대로 이루어지며 무료 배송입니다.
    도서/산간 지방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후 서포터님들께 문자 안내 드립니다.
    제품 및 배송관련 문의 : aga@agaplus.com / www.agaplus.com
    결제 관련 문의 : info@wadiz.kr / 1661-9056 (와디즈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아가플러스 대표 하연주입니다.

2013년, 둘째 쌍둥이가 태어났습니다. 마침 쌍둥이를 위한 요람이 필요했고 다방면으로 알아보았지만 우리나라 육아현실에 적합한 요람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산업디자이너인 제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게 되었고 현재의 그로우< grow>가 탄생하게 된것입니다.

" 효율적 육아를 위해 부모와 아이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제품 "
" 오랜세월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가족간 공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 "  


저희 아가플러스는 위 두가지 철학을 잘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많은 가족들에게 육아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메이커는...
세아이의 아빠이자 산업디자이너로 약 13년간 유아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신제품 디자인 개발 경험이 있으며, 우수상품디자인(GD), 한국산업디자인상, Pin-up award, 독일 red dot award 등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