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스토어 판매 중 지금 보러가기
더 많은 서포터님을 만나기 위해 준비했어요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8137% 달성

81,371,000원 펀딩

416명의 서포터

무거운 아이스박스 대신 트레일케그로 캠핑, 차박, 언제나 시원한 맥주를!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7.1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와디즈 스토어 판매중
더 많은 서포터님을 만나기 위해 준비했어요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글로벌 2억] 이동, 보관, 즐기기까지 - 시원한 맥주를 편리하게! 아웃도어+홈술 감성 제대로 터치하는 트레일케그

펀딩성공

8137% 달성

81,371,000원 펀딩

416명의 서포터

무거운 아이스박스 대신 트레일케그로 캠핑, 차박, 언제나 시원한 맥주를!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7.1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와디즈 스토어 판매중
더 많은 서포터님을 만나기 위해 준비했어요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 기간 2021.06.27-2021.07.19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도서산간에 해당하는 서포터님은 배송 가능 여부를 반드시 메이커에게 문의 후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잠깐! 모르고 지나가면 나만 손해인 꿀팁!

펀딩 참여 후 꼭 잠시만 시간을 내서 "지지서명"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응모자 100% 전원에게 트레일케그 전용 캐링 백을 추가로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리 하단의 이벤트 안내를 참조하세요.













가뜩이나
신경쓸 거리 많은
야외활동인데,



즐기기 위한 맥주 때문에
고생을 더하고 싶진 않잖아요.







어디서나 맥주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트레일케그의 아이디어는 캠프파이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펍이나 브루어리에 가지 않고도 캠핑, 피크닉 등 어떤 장소에서도 동일하게 신선한 맥주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수가 없을까 하는 생각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트레일케그를 사용하여 멋진 장소에서 신선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트레일케그는 어떠한 장소에서도 훌륭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탄생하였습니다.

트레일케그 제품 라인업 출시를 위해 첫 번째로 미국 킥스타터(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을 2015년에 진행하였고, 2017년 갤런사이즈의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두번째 킥스타터 캠페인이 이어졌습니다.

서포터 여러분의 서포트와 피드백을 통해, 트레일케그 제품 라인은 더욱 개선되고 발전되었습니다.
이처럼 고객 만족은 우리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TrailKeg가 없을 때


얼음을 얼리거나 사와서 준비하고,
바닥에 얼음 깔고,
맥주 뜯어서 넣고,
빈 자리에 얼음 채워넣고...



아직 시작도 안 했는데,
맥주 챙기다가 힘 다 빼겠어!


TrailKeg가 있을 때


맥주를 케그에 붓고,
Co2만 충전하면 끝!


갤런 용량 케그를 이용하면 피쳐맥주 (1.6L) 보다 더 많은 양의 맥주를 옮길 수 있어요.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준비할 때 양 손의 번거로움을 효율적으로 덜어 줍니다.
쉽게 준비하고 가볍게 떠나세요!



확실한 보냉 효과를 위해서는 아이스팩이나 얼음을 함께 넣어야 하는 아이스박스.
하지만 트레일케그는 케그 하나로도 가볍게 떠날 수 있어요. 그만큼 아이스박스를 이용해 맥주를 옮기는 것보다 공간을 적게 차지하겠죠?

맥주가 빠짐으로써 여유로워진 아이스박스에는 간편식이나 다른 음료를 채워 넣을 수 있어 함께 사용할 때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답니다.

맥주도 든든하게, 배도 든든하게 채우기 위한 준비 끝!






TrailKeg가 없을 때


캠핑 장비, 낚시 장비
아직 싣지 못한 짐이 잔뜩인데,

맥주만으로 트렁크가 가득 찼다구요?


TrailKeg가 있을 때


트레일케그는
낭비되는 공간 없이 효율적으로,
적은 면적을 차지해요.



아이스박스가 빠진 만큼 남은 자리를 좀 더 여유있게 활용할 수 있겠죠?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캠핑용품, 낚시용품을 가벼워진 트렁크만큼 여유롭게 수납하여 이동하세요.


이동 중에
맥주가 미지근해지지
않겠냐고요?


트레일케그는 실온 환경 (24도 기준) 차가운 음료를 24시간,
뜨거운 음료도 12시간동안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요.

차가운 맥주는 갤런에, 컵라면과 믹스커피를 위한 뜨거운 물은 하프갤런에 담아 아웃도어에서의 활용성을 만끽하세요!


24시간 보냉 실험


12시간 보온 실험

어떤 맥주든, 톡 쏘는 탄산이 맥주의 생명과도 같다는 말에는 동의하실 거예요.

트레일케그의 CO2 탄산 카트리지 + 2단 감압식 레귤레이터는 통 내부의 일정한 탄산압을 정확하게 유지합니다.
이게 바로 신선한 탄산을 꽉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꿀조합 공식!

다양한 맥주에 맞게 탄산압을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맥주 보관 상태에서도 압력을 유지한 채 상단 부품을 부착/분리할 수 있어요.

탭과 레귤레이터가 걸리적거린다면, 이동할 때는 잠시 분리해 두세요. 






TrailKeg가 없을 때

녹은 얼음에서 나온 물,

캔 표면에 맺힌 수증기 때문에 찝찝하고 이동 중 흔들린 캔에 봉변당한 적, 있으시죠?



쓰레기는 또 어떻고요?

먹고 남은 아까운 맥주를 버리고, 야외에서 캔과 페트병을 정리하는 것도 또다른 고민거리였죠.


TrailKeg가 있을 때




쓰레기 역시 제로,
남은 맥주도 아깝게 버리지 마세요!


남은 맥주, 지금까지 어떻게 처리하셨나요?

트레일케그는 야외활동 후 안에 남은 맥주의 맛을 오래오래 지켜줍니다.
버리기 아까운 맥주를 집에 돌아가 마저 즐길 수 있어요.


편리하고 쉬운 관리법!


별도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쉽게 분해와 조립이 가능합니다.
사용 후 정리 역시 간단! 물만으로도 쉽게 세척할 수 있어요. (주방세제 사용 권장)

자세한 분해 및 조립법을 하단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trailkeg.com/pages/how-to 











트레일케그의 우수한 밀폐력은 가압 및 냉장 상태의 맥주를 2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게 합니다.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즐기고 싶지만 보관법이 늘 걱정이었나요?
트레일케그가 맥주의 신선함까지 든든하게 지켜드릴게요!



갤런 기준, 플라스틱 리드 사용시

케그의 높이 36cm*, 직경 16cm로 냉장고 안에도 무리없이 수납이 가능합니다.

탄산 충전 상태로도 눕혀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는 더욱 UP!







패키지에는 압력을 가할 필요가 없는, 무탄산 음료 보관 시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플라스틱 리드가 포함되어 있어요.

커피, 차, 주스, 코코아, 음용수까지 일상의 갈증을 달래 줄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담아 갤런급 대용량 텀블러로도 활용해 보세요.

1. 보틀(그라울러)에 맛있는 맥주를 채웁니다.

- 최대한 거품이 발생하지 않도록 잘 따라주세요.
- 맥주를 채운 후 플라스틱 뚜껑이 아닌 내압 뚜껑을 체결해 주세요. 플라스틱 뚜껑은 탄산이 없는 커피나 물과 같은 음료에 가장 적합합니다.

2. 단단히 고정될 때 까지 뚜껑을 돌려서 케그를 밀봉합니다.

- 케그의 운반은 탭과 레귤레이터를 연결하지 않은 상태로 하세요.

3. 탭과 레귤레이터를 뚜껑에 장착합니다.

- 딸깍 소리가 날 때 까지 눌러서 끼워주시면 됩니다.

3. 레귤레이터의 노브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OFF 위치에 놓고 CO2 카트리지를 나사에 맞게 돌려 넣어 고정합니다.

- 이 때 칙 소리에 놀라지 마시고 계속 끝까지 돌려 끼워주세요.
- 한번 끼운 카트리지는 다 쓸때까지 절대로 빼시면 안됩니다. 탄산 유출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4. 노브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게이지가 적정 압력에 도달하도록 탄산을 주입합니다.

- 일반적으로 맥주는 9~15psi 사이에 맞춰주시면 됩니다.

5. 첫 잔을 따르면서 거품의 정도에 따라 압력을 조정합니다.

- 거품이 적을 경우 압력을 높여 주시고 거품이 많을 경우 압력을 낮춰주세요.
- 압력 수치에 정답은 없으므로 취향에 따라 적당한 거품이 나오도록 압력을 조절해 주세요.

TIPS >>>

  • 맥주를 오래 보관할 때에는 레귤레이터를 연결하여 원하는 압력으로 충분히 가압한 후 레귤레이터를 분리한 상태에서 보관하세요.
  • 맥주를 막 채워 넣어거나 이동중 케그가 많이 흔들렸을 경우에는 서빙 전 최소 한시간정도 거품이 가라 앉도록 케그를 안정시켜 주세요.


1. 탭과 레귤레이터를 뚜껑으로부터 분리합니다.

- 측면을 잡고 위로 올리면서 잡아당기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 이때 레귤레이터 노브는 OFF 위치로 조정하고 탄산 카트리지는 분리하지 않습니다.

2. 압력 배출구를 잡아당겨 케그 안의 잔여 탄산을 배출한 후 뚜껑을 돌려 엽니다.

- 보틀 안에 탄산이 남아 있으면 뚜껑이 잘 열리지 않습니다.

3. 깨끗한 물로 보틀을 잘 헹궈줍니다. (주방세제를 사용하시면 더 좋습니다.)

4. 탭 및 튜브는 별도의 도구 없이 손으로 분해하여 흐르는 물에 잘 헹궈주세요.

5. 모든 구성품을 완전히 마를때까지 잘 건조시켜 주세요. 

관리 주의 사항

  • 처음 사용 전 제품 내부를 깨끗하게 세척하세요.
  • 세척 시 순한 주방 세제를 사용하시고 표백제나 연마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 냉동실에 넣지 마세요. 
  • 전자 렌지에 넣지 마세요. 
  • 뜨거운 음료 사용시 몇 시간 동안 온도가 유지되므로 화상 방지에 유의 하세요. 


유튜브 영상으로 위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5Whcsi57Ss4


리워드 상세 스펙

용량 하프갤런 1.9L / 갤런 3.78L
패키지 무게 (비어 있는 경우) 하프갤런 1.8kg / 갤런 2.4kg
패키지 무게 (가득 채운 경우) 하프갤런 3.7kg / 갤런 5.8kg
사이즈 (보틀) 하프갤런 12.7x12.7x30.48(cm) 갤런 15.9x15.9x35.6(cm) 
사이즈 (전체) 하프갤런 12.7x12.7x45.5(cm) 갤런 15.9x15.9x50.8(cm)






메이커 소개

"최고의 맥주를 최고의 장소에서" 를 슬로건으로 미국 Fravity Innovations, LLC 에서 출시된 "트레일케그(Trail Keg)"는, 내구성과 보존성, 그리고 사용성에 있어 고품질의 케그를 요구하는 미국 크래프트 맥주 애호가, 또 아웃도어 유저로부터의 절대적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아우젠글로벌커머스한국과 중국, 일본을 기반으로 하여 스토리가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독점적으로 소싱, 제조, 판매,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기존에 형성된 수요가 아닌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리드하는 신규 아이템으로 시장에 도전합니다.

지금까지 총 13회의 와디즈 펀딩을 성공시킨 바 있으며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한 AG렌즈세척기로 2019 와디즈 메이커 어워드AMAZING TECH 부문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2021년 캠핑, 차박, 홈술뉴 트렌드에 걸맞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와디즈를 통해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트레일케그"가 서포터 여러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멋진 도구로 널리 애용되길 소망합니다.


와디즈를 선택한 이유
& 펀딩금 사용 계획

늘 트렌드를 선도하며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들께 "트레일케그"를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펀딩 이후 시중에 정식 출시가 되면 이후에는 정가로 판매가 되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와디즈 펀딩의 취지에 걸맞게 이번 펀딩을 통해 모여진 후원금은 "트레일케그" 브랜드의 성공적인 한국 시장 안착고객 지원 인프라 구축을 위한 자금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이번 펀딩을 통해 트레일케그의 서포터가 되어주신다면 여러분들의 후원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더 열심히 마케팅 및 사용자 지원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프로젝트 결제 일정
& 배송 안내

  • 배송 시작일 : 8월 17일(화) 부터 순차 발송 (예정) ※ 정확한 일정은 추후 새소식에 공지
  • 택배사 : CJ대한통운
  • 일일 발송 가능 수량 : 약 200개
  • 배송비 : 무료 (제주도, 도서산간 추가비용 없음)
  • 별도의 선물 포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리워드 배송과 관련된 문의는 아래 연락처 또는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 고객센터 : 070-4712-2257
    - 이메일 : help@auzenglobal.com
    - 카카오톡 채널 : @auzenglobal

A/S

  •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하자에 대해서는 리워드 수령일로부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이내라도 서포터 부주의 또는 제품의 무리한 사용으로 인한 고장은 경우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메이커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본 제품은 개인용, 가정용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 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AS가 불가능합니다.
  • 리워드의 A/S와 관련된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세요.
    - 고객센터 : 070-4712-2257
    - 이메일 : help@auzenglobal.com
    - 카카오톡 채널 : @auzenglobal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T1-618호

리워드 하자가 아닌 경우

  • 제시된 사용 방법 및 관리 방법을 정확히 준수하지 않은 경우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을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경우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보냉, 보온 및 가압 성능에 대한 주관적인 느낌의 불만족을 사유로 리워드의 하자를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FAQ

Q. CO2 카트리지를 꼭 끼워야 하나요?
A. 탄산 카트리지는 케그 내의 압력을 유지하여 맥주가 탭으로 원활하게 나오도록 밀어내는 동시에 거품양을 조절하고 탄산감을 추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탄산 카트리지가 없이 사용하신다면 트레일케그의 장점을 반의 반도 사용하지 못하시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Q. 어떤 CO2 카트리지를 사용해야 하나요?
A. 나사산이 있는 3/8x24 규격 16그램 CO2 카트리지를 사용하세요. 꼭 식품 그레이드의 카트리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Q. CO2 카트리지 한개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A. 16그램의 CO2 카트리지 1개는, 사용 중에 CO2가 누출되거나 하지 않는다면 하프갤런의 케그 2개 분량 정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CO2카트리지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A. 트레일케그 순정 CO2 카트리지는 펀딩 종료 후 저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추가로 구입하실 수 있도록 새소식을 통해 판매처 링크를 공지 해 드리겠습니다. 일부 시중에 판매하는 CO2 카트리지의 경우 트레일케그와 호환이 되나 호환품 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문제 발생 시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Q. 맥주 보관이나 이동시 압력 유지를 위해 레귤레이터를 항상 결합시켜 놓아야 하나요?
A. 전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한번 레귤레이터로 압력을 맞춰놓고 분리 해 놓으시면, 다시 압력이 떨어지기 전까지는 레귤레이터가 필요가 없습니다.

Q. 케그를 운반했을 때에 바로 탭에서 따라도 되나요?
A. 운반했을 때에는 흔들림에 의해 거품이 과하게 발생이 되어 있습니다. 최소한 1시간은 맥주를 안정되게 두신 후에 따라 드시면 과한 거품 없이 더욱 맛있는 맥주를 드실 수 있습니다.

Q. 보틀 안에 맥주가 남아 있을 때는 어떻게 보관하면 되죠?
A. 원하는 수준의 압력으로 조정하고 나서 레귤레이터와 탭을 분리한 후 24시간까지는 상온에 두셔도 되며, 그 이상은 냉장고 안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Q. 맥주 이외의 음료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최대 24H 보냉, 12H 보온 기능이 있는 진공 보틀이므로 다양한 음료 및 주류의 보관 서빙이 가능합니다. 특히 맥주 외에도 탄산이 있는 음료의 보관 및 서빙에 최적입니다.

Q. 세척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트레일케그의 사용 후에는 매번, 깨끗한 물로 잘 씻어 주세요. 세제는 중성의 주방세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