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혹은 "작품"들은 왜 꼭 전시장에서 봐야 하는걸까요? LINIEJ(리니에제이)는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예술"을 브랜드만의 감성을 담아서 재구성하였습니다.


목표 금액 5,000,000원     펀딩기간 2016.12.26-2017.01.31

100% 모이지 않아도 리워드가 제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아도 리워드가 제공되며, 결제가 진행됩니다.
메이커가 약속한 가장 빠른 리워드 발송 시작일은 2017.02.17 입니다. (리워드마다 발송 시작일이 다를 수 있으니 펀딩 전, 꼭 확인해 주세요)

펀딩 결제 안내
펀딩 결제는 바로 진행되지 않고, 펀딩 마감일 다음 영업일인 2017.02.01에 모두 함께 진행됩니다.

펀딩 취소 안내
펀딩 마감일까지는 MY 페이지 [나의 펀딩현황]에서 언제든 펀딩 취소가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리워드 제작 및 배송이 시작되어 펀딩 취소가 불가합니다.
리워드 관련 환불 및 교환은 메이커가 정한 규정에 따르며, 스토리 하단의 프로젝트 위험 요인과 해결 방안을 참고해주세요.





"일상 속 예술"



흔히 말하는, '예술' 혹은 '작품'이라 말하는것 들은 왜 꼭 전시장에 잘 모셔놓고 보아야 하는 것일까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그 것들이 우리의 일상 속에서는 이질감을 느끼게 되고 '지나치다'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LINIEJ(리니에제이)는 브랜드만의 '예술적 감성'을 담아 일상 속에 녹아들 수 있게 재구성(RE-CREATE) 하였습니다. 





그리는 것이 좋았고, 그래서 많이 그리고 또 보았습니다.

6살 때 부터 시작한 그림. 그림이 좋아서 틈만 나면 그림 그리던, 취미도 특기도 그림이었던, 그림바보였습니다. 그림만 그리던 제가 공예디자인을 전공하고, 텍스타일 디자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텍스타일 디자인을 시작으로, 국내 최고의 자수업체에 입사하여 자수 디자인을 하고, 생산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렇게 7년여 시간을 보내면서 그림, 작품들 외에 아름다운 원단, 패션에도 자연스럽게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에르비종(PREMIEREVISION ; 패션 소재 박람회)에서 얻다.

  자수 디자인에 흥미를 느끼며 일을 하던 중, 회사에서 참가했던 '프리미에르비종'(이하 PV라고 칭함)에서 많은 영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한 가지 소재만으로도 수 십가지 이상의 디자인(옷)이 만들어지는데, 상상도 못했던 아름다운 디자인의 소재들이 PV에 모여있었습니다. 그 곳에서 보았던 소재들은 저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제 자신만의 창작물을 제작하고 싶게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만들었습니다.

대학 시절부터 '사업'을 하고싶다고 막연하게 고민해오던 것들이 구체화 되기 시작했습니다. 직장생활을 경험하고, 특별히 PV에서의 경험 이후에는 '사업'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브랜딩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잡지책을 보며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잡지나 TV에서만 보이는 이런 아름다운 옷들을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없을까?" 저 스스로 문득 던졌던 질문이었지만, 이 질문을 통해 지금의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일상 속 예술"



이 것이 제 브랜드의 시발점이 되었고, 제가 디자인하는 순간 순간마다 마음속에 새기는 말 입니다. 제 브랜드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예술작품 같은 옷. 누구나 입을 순 있지만, 시즌이나 유행과는 다른, 브랜드만의 '색(色)'을 지닌 옷. 그런 옷을 만듭니다.





WHY LINIEJ ?



1. HAND DRAWING

  모든 자수 및 프린트 디자인은 핸드드로잉으로 제작됩니다. 원화가 존재하며, 구매시 원화로 제작된 엽서를 함께 소장하실 수 있습니다.




2.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몇 년 지나면 유행이 지나서 못 입는 옷이 아닌, 시간이 지나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옷을 만듭니다.




디자이너가 직접 착용하고 찍은 파파라치컷 입니다.



3. '소장'하고 싶은 옷을 만듭니다.

  유행에 맞춰서 '잘 팔리는 옷'을 만들고 싶은 욕심도 납니다. 하지만, 잘 팔리기만 하는 옷이 아닌, '작품'과 같이 소장할수록 더욱 애착이 갈 수 있는 옷을 '잘'만들어서 팔고싶습니다. 그 것이 LINIEJ(리니에제이)를 소장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실제 작업 사진(위)과 2016S/S 디자인 개발 원화(아래)입니다.





REWARDS


































실제 착용 이미지






프로젝트 상세 정보




배송정보

  •   배송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후에는 송장번호를 SMS 혹은 E-MAIL로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패키지는 프로젝트 리워드이기 때문에, 일반 제품 패키지와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제품은 동일합니다.)
  • 주말, 공휴일 등의 사유로 배송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늦어질 경우 사유와 도착 예정일을 SMS, E-MAIL, 공지사항 등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전개 현황



  2016년 

         1월 LINIEJ(리니에제이)런칭

         2월 SLINGSTONE 매장 SHOP IN SHOP 입점

         3월 2016 F/W FASHION KODE 'SLINGSTONE' 자수 제작

         4월 부티크 편집샵 'ALE-TE-ENA(알레테에나)' 입점 계약 및 룩북 촬영

                 온라인 편집샵 '17AVE(17에비뉴)' 입점

                 'CREEK & RIVER(크릭앤리버)' 에이전시 계약 체결

         5월 '서울 365 패션쇼' 참가

         6월 웹진 UNPLUGGEDBABA 화보 협찬 및 디자이너 인터뷰

         8월 'CHAOROOM(차오름)' 입점 (DDP 이간수문에 있는 쇼룸)

         9월 'FASHIONBIZ(패션비즈) 9월호' 디자이너 인터뷰

         12월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 입점 작업 진행 중



2016 F/W FASHION KODE 'SLINGSTONE', LINIEJ(리니에제이) 자체 제작하여 협찬(자수, 블루종 및 MTM)



WEBZINE 'Unpluggedbaba' 6월 화보촬영 협찬
Photo by Unpluggedbaba @ CONEY STUDIO




부띠끄 편집샵 'ALETENNA(알레테에나)' 2016 S/S LOOKBOOK 협찬 (제일 왼쪽 MTM)





후원금 사용 계획



1. '2017 Project Women' 참가

  - 2017년 2월 21일~23일, 미국 Las Vegas에서 열리는 'Project Womens'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 해외 시장 판로를 개척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더욱 인정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Project Women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진출처 : Project Women 웹사이트


2. 펀딩 후원자 분들 중, 3분에게 특별 선물 제공

  - 펀딩해주신 후원자 분들 중 1분을 추첨하여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 선물 내용은 받으신 리워드 제품 중 원하시는 제품 1장을 더 보내드립니다.

  - 해당 이벤트는 2~7번 펀딩을 해주신 분들 중 1분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됩니다.

  - 본 이벤트는 펀딩 목표 금액이 100%이상 달성 되었을 경우에 진행합니다.



3. 브랜드전 준비

  - 브랜드 특성상 제품 제작 뿐만 아니라 작품 활동도 같이 겸하고 있습니다.

  - 이르면 2017년 상반기 혹은 그 이후에라도 브랜드전을 계획하고 습니다.

  - 브랜드전을 시행할 경우 펀딩해주신 모든 후원자 분들에게 초대 및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메이커 정보










FAQ



1. 맨투맨 사이즈는 일반 사이즈로 환산했을때 어느정도 사이즈인가요?

  - 사이즈는 프리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사이즈로 100~105정도 입으신다면 딱 맞는 핏입니다. 


2. 남성복인가요, 여성복인가요?

  - 사이즈는 남성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나 여성분들께서 루즈하게 입기에도 괜찮은 사이즈입니다.

    핏은 디자이너가 직접 입고 찍었던 '실제착용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프로젝트 위험 요인과 해결 방안
1. 리워드의 발송은 펀딩 종료 후, 즉시 배송 상품(Super Early Bird)은 10일 이내, 제작 후 배송 상품(Early Bird, Wadiz)은 1개월의 제작 과정 후에 약 3월 3일 전후로 받아보실 수 있게 발송할 예정입니다. 단, 1번 리워드인 'Coloring Post Cards Set'은 제작 후 2월 17일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2. 리워드 발송이 예정일로 부터 1개월 이내 지연될 경우 서포터분들에게 SMS, E-mail, 공지사항 등 가능한 연락을 통해 지연 사유와 예상 도착 일시를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Coloring Post Cards Set : 발송 예정일 - 2017년 2월 17일 (1개월 지연 - 2017년 3월 17일)
-Super Early Bird : 발송 예정일 - 2017년 2월 10일 (1개월 지연 - 2017년 3월 10일)
-Early Bird, Wadiz : 발송 예정일 - 2017년 3월 3일 (1개월 지연 - 2017년 4월 3일)

3. 리워드 발송이 예정일로 부터 1개월 이상(2017년 3월 18일 / 2017년 3월 11일 / 2017년 4월 4일)지연될 경우 서포터분들에게 LINIEJ(리니에제이) 제품 혹은 할인 쿠폰 등의 합당한 혜택과 함께 본 제품을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4. 약 1개월 정도의 리워드 지연을 사유로 펀딩 취소를 할 경우, 입금 내역 확인 후에 입금하셨던 금액에 대해 환불 조치를 취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리워드 발송이 2개월 이상 지연시(2017년 3월 18일 / 2017년 3월 11일 / 2017년 4월 4)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절차는 리니에제이 대표 이메일 liniej@naver.com으로 펀딩 내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6. 해당 프로젝트의 리워드 교환/반품/AS는 LINIEJ(리니에제이)본사의 정책과 동일합니다.
(http://www.liniej-shop.com/board/free/read.html?no=48&board_no=1)

33개의 댓글이 달려있습니다.

전체 33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펀딩성공

104% 달성

5,207,000원 펀딩

55명의 서포터

#liniej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01.3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39.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3.9% 기여

  • 김정섭

    5.4% 기여

  • Sung Won

    3.3% 기여

  • 장정윤

    2.2% 기여

  • 정윤미

    2.2% 기여

  • 2ann

    1.9% 기여

  • 김무성

    1.9% 기여

  • 권녹실

    1.7% 기여

리워드 선택


왜 이 프로젝트를 신고하시나요?
인터넷 URL 등, 신고하시는 근거를 남겨 주세요. * 와디즈팀은 건전한 크라우드펀딩 생태계 조성을 위해 참여자들의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신고하시는 내용을 근거로 프로젝트의 문제 여부를 확인하여 조치하게 됩니다.
단, 근거 없는 비방 내용을 게재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