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지금 펀딩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프로젝트 정보

7일 남음

5212% 달성

52,127,501원 펀딩

2,428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앵콜펀딩] 무려 9031%달성! 드디어 그가 돌아왔다! 호락의 화려한 귀환, Ver. 하늘이 소주의 부드러운 맛과, 개성까지 한번에 즐기세요!

7일 남음

5212% 달성

52,127,501원 펀딩

2,428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 기간 2021.05.31-2021.06.2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1차 펀딩 때 무려 9031%의 펀딩 성공율을 달성, 많은 분들의 사랑과 지지 덕분에 새로운 버전의 호락이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서포터님들의 피드백 면밀히 살피고 반영해 올 한해 한번 더 많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호락이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소주 맛,
이제부터 호락이 책임집니다!

작년 '호락'에 많은 지지와 성원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포터님들 덕분에 저희 빈토리오가 '2020 와디즈 메이커 어워드'에서 Best Maker로 선정되는 등의 많은 겹경사가 있었습니다. 




술은 마시는 분위기, 장소, 술잔이나 기타 액세서리등을 얼마나 잘 갖추었는지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위스키나 와인, 사케등의 경우 전용 잔이나 마시는 예절 등이 보편화 되어있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외국인들이 소주를 마시는 경우가 드문 것전용 액세서리가 없다는 사실도 큰 이유라 생각했습니다.


소주도 산소가 필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와인에 산소는 필수! 소주에도 이제 산소는 필수 입니다! 소주에 산소가 더해지면, 맛과 분위기는 UP↑쓴맛과 부담은 DOWN↓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소비하는 술은 사실 와인보다 소주지만 유일하게 소주 전용이라고 칭할 수 있는 액세서리라고는 소주잔 뿐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소주도 액세서리를 만들어야겠다고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된 '호락 소주 에어레이터'! 와인에어레이터의 특허받은 기술을 그대로 적용하여, 소주에 산소를 효과적으로 주입합니다.



소주에 산소를 단시간에 최대로 노출시켜, 소주의 맛이 부드럽게 해 줍니다. 산소가 많은 소주는 숙취가 덜 하도록 만들어 주는 효과도 있죠. 이제 술 마신 다음날은 '호락'이 책임질게요!


와인을 풍미있게 만들어주는 빈토리오 와인에어레이터에 적용된 특허받은 '1초 디캔팅' 기술이 그대로 '호락' 소주에어레이터에 적용되었습니다. 소주가 따라지면서 3번의 에어레이션이 이루어져 산소가 효과적으로 주입되기 때문에, 소주의 맛이 훨씬 부드러워집니다.

* 주관적인 의견이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주에 산소를 최대로 노출시켜, 소주의 맛부드러워 집니다. 산소많은 소주숙취도 덜하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소주 잔 안에 생기는 버블 보이세요? 소주에 산소가 잘 공급되었다는 증거입니다!



1. 기존의 쓴 소주의 맛부드러워지고 술이 달다고 느끼게 됩니다.

2. 작은 가방에도 들어가는 안경 케이스 크기의 휴대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여행갈 때나 모임자리, 캠핑가서 언제 어디서나 부드러운 소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척도 간편하게 흐르는 물에 헹궈주면 끝! 너무 간편하죠?

3. 이제 소주도 품격있게, 어디서나 주목받으면서 사용해보자고요!


* 주관적인 의견이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주에 산소가 더해지는 것 보이세요?
소주와 산소가 만나 더욱 부드러워져요!



작업템, 그리고 인싸템으로 최고인 아이템입니다. 여행이나, 파티, 모임에서 주목받기 딱 좋아요! 꿀팁으로는 회식 자리에서도 꺼내들면 모두의 관심 집중! 이제 '호락소주에어레이터' 와 함께하는 술자리라면 인싸 예약이에요!




사용법도 정말 간단해요! 소주병에 돌려서 끼우고 따르면 끝!  우리 이제 소주도 맛잇고 센스있게 즐겨보아요!



돌려서 오픈하는 모든 소주병과 호환이 가능한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페트병 소주로도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어? 오늘은 술이 다네?'  네? 오늘만이요? 아뇨 매일매일! 이제 매일매일 술이 달게 느껴질거에요. 이왕 같은 술 마실 거면, 더 맛있게 먹어요 우리! 맛있고 깔끔한 소주의 맛으로, 다음날 하루종일 힘들어 할 걱정까지 이제 안녕~

* 주관적인 의견이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