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144% 달성

11,442,000원 펀딩

324명의 서포터

#디지털마케팅개론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3.2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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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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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16.4% 기여

  • 아하패밀리

    1.0% 기여

  • 강상모

    0.9% 기여

  • 익명의 서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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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익명의 서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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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익명의 서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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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봉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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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익명의 서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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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경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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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프로젝트가 예상하는
리워드 발송 변동 기간은 최대 30일입니다.

펀딩 받은 후, 리워드를 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의 특성과 생산 과정에서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하여 리워드 발송 시작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에 와디즈는 메이커와 서포터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예상되는 리워드 발송 변동 기간을 미리 명시하고 이에 따른 정책을 기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초 (1~10일) 발송 예정: 2018.05.10 자정까지 리워드 발송이 시작되지 않을 시 아래 내용을 약속합니다.

- 리워드 발송일 변동이 예상되는 시점에 즉시 새소식과 SMS으로 변경된 리워드 제공일을 알려 드립니다.
- 리워드 발송이 많이 지연되었음으로, cs@masocampus.com 를 통해 환불 신청한 서포터에 한하여 펀딩금액의 100%를 본인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 / 환불 / AS 정책

-펀딩 기간에는 자유롭게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펀딩 기간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리워드 수령 3일 이내 제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반품/AS는 cs@masocampus.com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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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스토리

기업과 개인이 디지털 시대의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다루는 실용서!! 삼성, LG, 네이버, SK 등 600여 개 기업이 열광한 디지털마케팅 강연의 핵심만 골라 담았습니다.

펀딩성공

1144% 달성

11,442,000원 펀딩

324명의 서포터

#디지털마케팅개론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3.2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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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8.03.08-2018.03.29

100% 이상 모이면 리워드가 제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리워드가 제공되지 않으며, 결제 또한 진행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 페북, 인스타...        지금처럼 무작정 열심히만 하면 될까?!

“디지털마케팅? 우리 회사에 지금 당장 필요한가? 뭘 어떻게 해야할까?”
좋은 제품에도 불구하고 마케팅 방향을 못 잡고 헤매는 대다수 기업을 위한 안내서.


기업 실무자와 얘기하다 보면 "솔직히 디지털마케팅이 뭔지도 잘 모르겠어요. SNS 마케팅 같은 거 아닌가요?"라는 말을 종종 듣는다. 남들이 좋다 하니 웹사이트,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카페, 플러스 친구, 유투브 채널 등 잔뜩 만들었지만 뭐 하나 제대로 관리 안된다 하소연하기 일쑤다.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본적인 방향 좀 잡아 달라는 절박한 요청은 덤이다.

[무턱대고 덤벼 들면 너무 힘든 디지털마케팅. 체계적인 가이드가 필요하다]

디지털마케팅의 장점은 "적은 비용으로 막대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현실은 다르다. '뜬다'는 채널은 다 잡아야 할 것 같고, 유행하는 채널은 계속 바뀐다. 마케터는 점점 더 힘만 들 뿐 뭐 하나 제대로 안되는 상황에 스트레스 받고 있다. 왜 그럴까? 제대로 된 가이드가 없기 때문이다.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지도 한 장 없이 떠돌다 보니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제자리 걸음인지 파악도 못한 채 애써 힘과 돈, 시간만 날리는 꼴이다. (마케터의 수명도 덩달아 줄어 든다...;;)

                  이 책은 600회 이상 다양한 기업의 디지털마케팅 고민을 해결한
                      디지털마케팅 프레임워크 강연의 핵심을 요약 제시한다.

디지털마케팅의 명확한 개념과 전통적 마케팅과의 차이점과 더불어 마켓 4.0 시대에 시장은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 급격히 뜨고 지는 수많은 디지털 채널의 숲에서 길을 찾는 방법을 알려 준다. 이 책이 제시하는 디지털 채널 분류와 운영 요령은 삼성, LG, 네이버, SK 등의 강연 현장에서도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디지털마케팅 개론』은 4차 산업혁명이 진행됨에 따라 디지털마케팅이 어떤 방향으로 발전을 거듭하는지 세계적인 트렌드를 설명한다. 변화의 격랑에서 기업이 살아 남기 위한 체계적인 대응 전략 뿐만 아니라 개개인은 어떻게 이 변화를 바라 보아야 하며, 어떤 역량을 키워나가야 하는지도 구체적으로 알려 준다.

디지털 마케터의 꿈을 키우는 학생이든, 작은 중소기업의 창업자든, 성과가 눈에 보이지 않는 수많은 마케팅 채널을 움켜 쥐지도 놓지도 못해 힘들어 하는 현업종사자든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친절하고 실용적인 필독서이다.

이 책의 주요 주제  ━━━━━━━━━━━━━━━━━━━━━━━━━━

  • 마케팅이란?
  • 전통적 마케팅 vs. 디지털 마케팅 목표 성과모형
  • 디지털 마케팅 프레임워크
  •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 디지털 채널의 운용의 이해
  • 디지털 마케팅 실행 프로세스
  •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디지털 마케팅 시스템
  • 디지털 마케팅과 데이터분석
  • 마케팅 Automation 진화 방향
  • 디지털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제언
  • 그로스 해킹

이 책의 목차는 다음과 같다.
  1. 전통적 마케팅 vs.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이란?
    전통적 마케팅 vs.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디지털 마케팅이 왜 중요해졌나?
  2. 시장 환경의 변화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소비자 지식과 역량의 변화
    영향력 있는 미디어의 변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확인하기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필요 역량
  3. 디지털 마케팅 프레임워크
    CREATE 채널
    SHARE 채널
    PUSH 채널
    COMMUNICATION 채널
    AUTOMATION 채널
    콘텐츠 마케팅과 데이터분석
    채널 운용의 이해
  4. 디지털 마케팅의 실행과 진화 방향
    디지털 마케팅 실행 프로세스
    디지털 마케팅 시스템
    디지털 마케팅 진화 방향
  5. 디지털마케팅 전략
    메시지 전략
    고객 전략
    마케팅 전략
  6. 디지털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제언
    디지털마케팅을 어떻게 바라볼까?
    디지털마케팅 실무 역량 높이기
    자, 이제 남은 건?
  7. Appendix.
    디지털 마케팅 기반 용어
    Audience: 고객 관련 용어
    Acquisition: 고객 획득 채널 관련 용어
    Behavior: 고객 행동 관련 용어
    Conversion: 고객 최종 전환 관련 용어
  8. 참고자료


이 책의 저자  ━━━━━━━━━━━━━━━━━━━━━━━━━━━━

김진 (마소캠퍼스 대표)

저자 김진은 데이터분석과 디지털마케팅 전문교육기관인 ‘마소캠퍼스‘의 설립자이다. 서울대 경영학 석사(MBA)로 Oracle과 네이버, Obigo에서 다양한 프로세스 혁신을 주도해 실질적인 ROI 향상을 이뤘을 뿐만 아니라 게임웹진 플레이포럼을 M&A하고 대표이사를 역임하며 온라인/모바일 서비스를 출시했다. 현재는 이전까지 경험한 사업과 ICT 기술을 융합해 기업이 괄목할만한 부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과 디지털 마케팅 실무 중심 교육 사업가로 변신하였다. 저자가 운영하는 마소캠퍼스는 기업이 선호하는 Actionable Contents로 각광 받고 있다. 

최정아 (마소캠퍼스 수석 컨설턴트)

최정아 수석 컨설턴트는 연세대 경영학 석사로 연세대학교 이러닝 업무를 담당하다 게임전문지인 플레이포럼의 편집장으로 7년간 인터넷 콘텐츠를 제작하고 운영했다. 이후 마소캠퍼스에 합류해 디지털 마케팅 및 콘텐츠 마케팅 실무를 병행하면서, 관련 업계에서 수년간에 이룬 타 업체의 인지도를 5개월 만에 따라잡는 성과를 이루어냈다. 샘솟는 학구열과 다중 업무 처리가 특기로 현재는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로서 페이스북, 구글 애드워즈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기업 마케팅 실무 노하우 전파에 주력하고 있다. 


메이커 & 펀딩 목적  ━━━━━━━━━━━━━━━━━━━━━━━━━    

안녕하세요. Action-able Contents 마소캠퍼스입니다.

취업 후에도 꾸준히 배우지 않으면 버틸 수 없는 세상이죠. 그러나 직장인의 일상은 끝없는 야근, 계좌를 스쳐 가는 월급, 10년 후에는 뭐 해야 하나 막막합니다.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제조업을 바탕으로 힘차게 달려온 우리 사회가 다음 먹거리를 정하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습니다. 

마소캠퍼스는 여전히 우리의 힘은 높은 교육열과 인적 자원에 있다고 믿습니다. 나라 없던 유태인도 상거래로 세계의 부를 움켜 쥐었습니다. 교육 수준이 높은 우리도 해낼 수 있습니다. 빠르게 Digital Transformation을 일으키는 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춰 국내의 크고 작은 기업에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디지털마케팅 실무 지식과 토대를 이루는 데이터 분석 기술을 알려 드립니다. 

[디지털마케팅 개론]은 "실전 디지털마케팅 도서 시리즈"의 두 번째 책입니다. 앞서 출판된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입문(바로가기)]  역시 서포터님들의 지원으로 성공적으로 발간되었습니다. 

작은 기업은 거액을 들여 TV광고하고 광고홍보대행사를 쓰기 어렵습니다. 디지털마케팅은 세계적인 추세이며, 조금만 알면 누구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인에게 친숙한 입문서가 적어서 무척 어려워 하십니다. 딱딱한 외국어 번역체 일색인 데이터 분석과 디지털마케팅 분야에 처음부터 한국어로 기획된 친절한 입문서가 많아져야 합니다. 여러분께서 참여해주시는 펀딩은 디지털마케팅의 대중적인 입문 도서 시리즈 제작에 쓰일 예정입니다. 

리워드 & 배송 안내  ━━━━━━━━━━━━━━━━━━━━━━━━━

리워드명
구성
제한수량
가격
리워드 A디지털마케팅 개론 1권(10% 할인)
1,000
13,500
리워드 B디지털마케팅 개론 1권 + 디지털마케팅 개론 실시간 온라인 북콘서트
(2시간)
500
30,000
리워드 C디지털마케팅 개론 1권 + 동영상 강좌 30일 프리패스 이용권
(모든 VOD 개별 구매시 1,268,000 -> 95% 파격 할인가 - 79,000원에 디지털 마케팅 개론 도서까지!)
300
79,000
  • 배송 일정
    2018.3.7~3.29 프로젝트 진행 기간
    2018.3.30~4.05 도서 인쇄 작업
    2018.4.06~4.13 도서 배송 기간
  • 배송 안내
    리워드는 4월 첫째주에 일괄 배송됩니다. (정진물류 Tel : 031-946-2150)
    동영상 수강권 및 실시간 온라인 북콘서트 시청권은 적어 주신 이메일로 개별 연락합니다.

Q&A  ━━━━━━━━━━━━━━━━━━━━━━━━━━━━━━━

  • 리워드로 제공되는 실시간 온라인 북콘서트는 무엇인가요?
    최대 1,000명이 동시 접속 가능한 마소캠퍼스의 웨비나(Webinar)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북콘서트입니다. 참여하신 서포터분들에게 개별적으로 보내 드리는 이메일 초청장을 클릭하면 4월 26일(수) 오후 2~4시에 열리는 저자와의 대화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북콘서트에서는 디지털마케팅 개론에 담겨 있는 내용을 상세히 설명해드릴 뿐만 아니라 여러분께서 궁금하셨던 내용을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웨비나는 PC와 모바일로 모두 접속 가능합니다.
  • 리워드로 제공되는 동영상 프리패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 리워드는 전체 동영상 강좌를 개별 구매시 1,268,000원에 해당하는 동영상 강좌를 95% 특별 할인가격 79,000원에 디지털 마케팅 개론 도서까지 제공되는 리워드 입니다. 리워드로 제공될 동영상의 상세 내용은 마소캠퍼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맛보기 동영상은 마소캠퍼스의 모든 동영상 강좌(바로가기)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시청 안내는 펀딩 참여자께 개별 연락 드립니다.
  • 강의 수강 확인증이 제공 되나요?
    강의 수료 후에 마소캠퍼스 고객센터(cs@masocampus.com)으로 요청해 주시는 분들에 한하여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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