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제품 #더팟꽃구독 프로젝트

더팟 The Pot; 아름다운 일상을 위한 꽃 구독 서비스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0% 달성

1,500,000원 펀딩

51명의 서포터

#더팟꽃구독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06.3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

메이커 정보

함께하는 멤버(1)

메이커 응답률 시범 운영 중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100% 응답하고 있습니다!

응답률은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해당 프로젝트의 댓글, 새소식에 대해 얼마나 응답하는지를 실시간으로 계산한 것입니다.

응답률이 더 궁금하시다면? 응답률이란?

메이커 문의처

bomvol1704@naver.com

010-9371-0367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유철

    14.6% 기여

  • 10.0% 기여

  • Hojung Lee

    6.8% 기여

  • 익명의 서포터
    6.4% 기여

  • JK

    6.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4.8% 기여

  • 익명의 서포터
    4.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3.0% 기여

  • 핫팩컴퍼니

    2.5% 기여

프로젝트 위험 요인과 해결 방안

The Pot; 은 펀딩해주신 서포터분들께 감사의 표시인 리워드 제공 일정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단, 펀딩을 받아야만 생산을 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특성 및 생산과정에서의 예상치못한 상황으로 인하여 리워드 제공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리워드 상품의 약속된 발송일 (얼리버드 7.13/한달 구독권 7.17)으로 부터 1달 이내 (얼리버드 8.13/한달 구독권 8.17) 리워드 제공이 지연될 경우
-리워드 제공 지연이 예상되는 시점에 즉시 새소식과 SMS로 변경된 리워드 제공일을 알려 드립니다.
-단, 리워드 제공 지연 사유로 인한 펀딩 취소는 불가합니다.

약속된 발송일 (얼리버드 7.13/한달 구독권 7.17)으로부터 1달 이상 (얼리버드 8.14/한달 구독권 8.18) 리워드 제공이 지연될 경우
-리워드 제공 지연이 예상되는 시점에 즉시 새소식과 SMS로 변경된 리워드 제공일을 알려 드립니다.
-죄송한 마음을 담은 보상품에 해당하는 추가 리워드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예상보다 리워드 제공이 많이 지연되었으므로 bomvol1704@naver.com 으로 신청해주신 서포터에 한해 펀딩하신 금액의 100%를 본인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해당 프로젝트의 교환/반품/AS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펀딩 기간에는 자유롭게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펀딩 기간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리워드 수령 당일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AS는 bomvol1704@naver.com 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먼저, 꽃 관리 요령을 숙지하신 후 시간 경과에 따른 관찰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신고하기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스트레스로 상처받은 나를 위한 소소한 사치 "ThePot; Flower Subscription Service"

펀딩성공

100% 달성

1,500,000원 펀딩

51명의 서포터

#더팟꽃구독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06.3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500,000원     펀딩기간 2017.06.02-2017.06.30

100% 이상 모이면 리워드가 제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리워드가 제공되지 않으며, 결제 또한 진행되지 않습니다.

펀딩 결제/취소/변경에 대한 안내
펀딩 결제는 예약 상태로 유지되다가, 펀딩 마감일 다음 영업일 2017.07.03 17시에 모두 함께 진행됩니다. 결제 정보 변경은 결제가 진행되기 전까지 언제나 가능합니다. 참여한 펀딩 정보 변경은 나의 펀딩현황에서 진행해주세요. 마감일 이후에는 펀딩에 대한 리워드 제작 및 배송이 시작되어, 취소와 더불어 배송지 및 리워드 옵션 변경은 2017.06.30 이후로는 불가합니다.

리워드 발송 안내
메이커가 약속한 가장 빠른 리워드 발송은 2017.07.13이며, 리워드마다 발송 시작일이 다를 수 있으니 펀딩 전, 꼭 확인해 주세요.
리워드를 제작하고 생산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리워드 발송이 메이커가 약속한 날짜보다 지연 또는 불가할 수 있으며, 관련한 환불 및 교환은 메이커가 정한 규정에 따릅니다. 스토리 하단의 프로젝트 위험 요인과 해결 방안을 참고해주세요.










겨우내 앙상한 가지에 하나 둘 꽃망울이 터지는 것을 보면, 우리내 마음에도 봄이 찾아 듭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그저 길가에 스치듯 지나가는 봄이 아닌,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봄을 다듬어 보세요. 손길에 닿는 봄을 만지고 느껴보세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에 상관없이 2주에 1번씩! The Pot 더팟은 여러분의 일상에 봄을 배달해 드립니다.














































더 팟의 목표
The Pot;은 행복을 지향하는 소비를 추구하며, 생활속에서 꽃과 식물을 보편화 시키고자 합니다.


더 팟의 비전
1. The Pot;은 지속적인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로하고자 합니다.
2. 발달장애인들의 직업 재활 교육, 경력단절여성의 플로리스트 직업 교육 및 재취업을 통해 사회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펀딩 후원금 사용 계획

1. 리워드 제작
2. 비용 문제로 중단된 결제 페이지 제작 완수
3. 성인 발달장애인들의 직업 교육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비용 마련


[얼리버드 리워드 펀딩 시] 배송관련 FAQ

Q1. 언제 배송되나요?
A1. ThePot; 의 상품은 우체국 택배의 익일 배송을 통해 발송 해드립니다. 익일 배송 특성상, 발송일+1일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지방은 경우에 따라, 발송일+2일에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Q2.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2. 얼리버드 상품이 배송되기 전, 2017년 07월 10일 월요일 이전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 thepot 또는 bomvol1704@naver.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배송일에 부재중일 경우, 2017년 07월 10일 월요일까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3. 꽃이 상하거나 시든 상태로 도착했어요.
A3. 저희 ThePot; 은 고객님께 예쁘고 싱싱한 꽃이 전달 될 수 있게 최선을 다 하지만, 택배 배송 중에 부득이하게 꽃이 상하거나 지쳐 보일 수 있습니다. 대개는 받으신 꽃의 줄기를 한 번 자른 후 깨끗한 수돗물이 담긴 화병에 꽂아 주시면 반나절 이내에는 다시 생기를 되찾을 거예요.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변화가 없다면, 꽃의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 thepot 또는 bomvol1704@naver.com 로 보내주세요. 확인 후, 같은 구성의 꽃을 보내드리거나 여의치 않은 경우 새로운 꽃을 디자인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꽃 관련 FAQ]

Q1. 꽃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먼저, 꽃을 받자마자 줄기의 끝부분을 사선으로 잘라 깨끗한 수돗물이 담긴 화병에 담아 주세요. 물은 하루에 한 번 수돗물로 갈아주시면서, 그 때마다 줄기도 새롭게 잘라 담아 주시면 물관이 막히지 않아 꽃이 깨끗한 물을 계속해서 잘 끌어올려 흡수할 수 있어요. 
A1. 또한, 함께 보내드린 꽃 영양제를 물에 잘 녹여 꽂아주시면 조금 더 오래 예쁜 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꽃 영양제 대신 사이다, 설탕물, 동전, 식초 등의 첨가물을 넣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실내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놓아주세요.
꽃은 사람이나 동물처럼 각기 다른 모습과 다른 생활패턴을 가지고 있어, 모든 꽃을 일정한 기간 동안 오래 함께 볼 수는 없어요. 먼저 시들거나 상해버린 꽃들은 바로 빼내어  버려주셔야 다른 꽃들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요.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돌봐주세요 :)   

Q2. 리워드 이미지와 상품이 달라요!
A2. 리워드 이미지 사진은 예시로 찍어 보여드린 것입니다. 얼리버드 리워드와 S, M 사이즈 상품 모두 그 때의 시장 상황에 따라 플로리스트가 직접 디자인해서 보내드립니다 :)

[서비스 관련 FAQ]

Q. ThePot; 서비스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ThePot; 서비스는 8월초 오픈 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관련 사항은 www.thepot.kr 또는 페이스북(thepot1704) / 인스타(thepot_official)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Q. 정기 배송일은 언제인가요?
A. 매월 첫째주 / 셋째주 수요일에 배송되어지며, D-7일까지 구독신청을 받습니다. 구독 신청 후, 급작스럽게 변경 사항(배송지, 배송일, 연락처 등)이 있을 경우는 D-4일까지 카카오 플러스친구(thepot)를 통해서만 문의/변경 가능합니다.
*** D-4일 후에는 이미 재료가 준비되어진 상태로 배송일은 변경하실 수 없으며, 배송지만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정보 불일치 시 발생하는 주문 미확인 및 배송 지연 건에 대해서는 ThePot 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 8월에만 홈페이지와 서비스 오픈 사정상 8월 둘째주 / 넷째주 수요일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Q. 리워드로 받은 구독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구독권은 쿠폰코드 형태로 SMS로 발송됩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SMS발송 시 쿠폰코드와 함께 발송해드립니다.     

Q. 구독권은 언제까지 사용해야 하나요?
A. 구독권 등록은 발급일 이후 17년 8월부터 10월 31일까지 해주셔야하며, 구독권 사용은 17년 8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이내에 원하시는 달에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꽃을 임의로 선택할 수는 없나요?
 A. ThePot은 그 계절에 시장에서 유통되는 예쁘고 신선한 꽃을 골라 디자인해 보내드립        니다. 따라서, 계절과 시장상황에 맞춰 탄력적으로 다른 꽃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저마다의 꽃이 지닌 특색에 알맞게 디자인해 보내드릴테니 저희를 믿고 주문해 주세요 :) 항상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는 ThePot이 되겠습니다.

프로젝트 위험 요인과 해결 방안
The Pot; 은 펀딩해주신 서포터분들께 감사의 표시인 리워드 제공 일정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단, 펀딩을 받아야만 생산을 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특성 및 생산과정에서의 예상치못한 상황으로 인하여 리워드 제공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리워드 상품의 약속된 발송일 (얼리버드 7.13/한달 구독권 7.17)으로 부터 1달 이내 (얼리버드 8.13/한달 구독권 8.17) 리워드 제공이 지연될 경우
-리워드 제공 지연이 예상되는 시점에 즉시 새소식과 SMS로 변경된 리워드 제공일을 알려 드립니다.
-단, 리워드 제공 지연 사유로 인한 펀딩 취소는 불가합니다.

약속된 발송일 (얼리버드 7.13/한달 구독권 7.17)으로부터 1달 이상 (얼리버드 8.14/한달 구독권 8.18) 리워드 제공이 지연될 경우
-리워드 제공 지연이 예상되는 시점에 즉시 새소식과 SMS로 변경된 리워드 제공일을 알려 드립니다.
-죄송한 마음을 담은 보상품에 해당하는 추가 리워드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예상보다 리워드 제공이 많이 지연되었으므로 bomvol1704@naver.com 으로 신청해주신 서포터에 한해 펀딩하신 금액의 100%를 본인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해당 프로젝트의 교환/반품/AS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펀딩 기간에는 자유롭게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펀딩 기간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리워드 수령 당일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AS는 bomvol1704@naver.com 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먼저, 꽃 관리 요령을 숙지하신 후 시간 경과에 따른 관찰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11

전체 1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