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20% 달성

6,025,000원 펀딩

60명의 서포터

[프로젝트 목] 목이 뻐근한 당신을 위한 프로젝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10.2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프로젝트:목"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작동한다. [하루 15분, 매일 고생하는 우리의 목에 잠시 휴식 시간]을 주세요.

서울산업진흥원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120% 달성

6,025,000원 펀딩

60명의 서포터

[프로젝트 목] 목이 뻐근한 당신을 위한 프로젝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10.2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0원
펀딩 기간 2021.10.15-2021.10.29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도서산간에 해당하는 서포터님은 배송 가능 여부를 반드시 메이커에게 문의 후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와디즈에 펀딩을 하게 된 계기

서포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딜리버리케어 양정재 대표입니다. 대표자인 저는 이 제품을 개발하기 전 원래 주로 정형/신경외과 관련 부서에서 근무하던 간호사였습니다. 평소 저도 목이 뻐근한 사람 중에 하나였고 목이 뻐근하신 분들이 주변에 많아 그 분들을 보며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없을까?

라는 물음부터 고민해보다 관련 제품들을 찾아봤지만 모두 일상생활 중에 앉은 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없었고 여러가지 불편사항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때부터 약 3년간 오랜 시간 연구 개발하면서 약 30회 설계 및 디자인 수정, 약 50회 이상의 착용 테스트, 약 10개 이상 시제품을 만들었다가 자체 기준에 부합하지 않아 폐기한 횟수 등 많은 시행 착오를 거쳐 현재의 제품이 탄생하게 됐습니다. 

현재 제품은 내/외부의 부품이 정말 많아 조립이나 포장 등에 어려움이 많은 문제, 제조 원가가 높은 문제 등 저희 같은 소규모 기업이 관리하기에는 정말 어려운 제품이지만 서포터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판단해 저희가 고생하더라도 좋은 제품을 전달드리고 싶어 펀딩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이번 제품이 서포터 여러분의 취향에 맘에 드실지, 저희가 개발한 기능에 만족하실지 너무나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됩니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오랜기간 고민하며 개발해온 [프로젝트: 목] 제품을 정식 출시 전 꼭 한번 열렬한 지지를 보내주시는 와디즈 서포터 분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오랜시간 고민하여 노력한 만큼 서포터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여러분이 배송을 받는 그 순간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노력하겠습니다. 


펀딩으로 모인 펀딩금에 대한 사용 계획

서포터 분들을 통해 모인 펀딩금은 리워드의 제작비와 신규 프로젝트의 연구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서포터님들의 건강 유지 및 관리를 돕는 다양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많은 지지서명과 응원 댓글, 펀딩에 참여해주신다면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