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소품 #그림정기구독 프로젝트

그림을 즐기는 가장 쿨한 방법, Monthly Artwork 핀즐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558% 달성

46,757,500원 펀딩

485명의 서포터

#그림정기구독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08.3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함께하는 멤버(1)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1.7% 기여

  • 드레곤마운틴

    1.7% 기여

  • handdoc

    1.2% 기여

  • potato

    1.2% 기여

  • 김수범

    1.1%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1% 기여

  • yklee7191

    1.1%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8% 기여

  • 수오시오마미

    0.8%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쉽고 합리적으로 그림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핀즐입니다. 매월 새롭게 배송되는 대형 아트웍으로 일상과 공간을 리프레쉬하세요!

펀딩성공

1558% 달성

46,757,500원 펀딩

485명의 서포터

#그림정기구독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08.3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17.07.19-2017.08.3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와디즈 서포터를 위한 핀즐 이지스냅프레임 할인 리워드 추가!

서포터분들을 위해 앞쪽의 프레임을 원터치로 열어서 쉽게 그림을 바꿀 수 있는 이지스냅프레임을 남은 프로젝트 기간동안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당신의 일상에는 그림이 있나요?

아직도 예술은 조금 어렵게 느껴지고, 우리에게 그림은 여전히 비쌉니다. 하지만 그림을 곁에 두는 것에 너무 부담 갖지 마세요. 모든 그림이 루브르박물관의 모나리자처럼 ‘어렵게’ 걸려있어야만 하는 건 아니니까요.

우리는 그림을 더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얀 벽 위에 주인공처럼 걸어두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구석에 세워서 밀린 빨래를 가릴 수도 있죠. 무거운 액자에 넣는 대신 가볍게 테이프로 붙여두고 가끔 바라보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가 쉽게 책이나 영화를 즐기고,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듣는 것처럼요.








핀즐은 그림을 쉽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매월 새로운 아트웍을 보내주거든요.

누구에게나 다양한 컬러가 필요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지금 주위를 둘러보세요.

무채색으로 둘러싸인 공간이 외로워보이진 않나요? 사랑하는 이에게 컬러풀한 그림으로 활력을 선사하는 건 어떨까요? 아이들이 다채로운 작품 속에서 성장하는 것 또한 멋진 경험일 것입니다.




매월 초, 독특한 지관통이 당신에게 배송됩니다.

 지관통 속엔 멋진 작품과 그 작품을 창작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매거진 한 권이 들어있어요. 지관통에서 그림을 꺼내 지난달의 그림과 교체해주면, 공간과 일상이 함께 리프레쉬!

아 참, 그림은 A1의 대형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작품을 온전히 감상하고, 하나의 작품으로 공간을 변화시키기에 충분히 큰 사이즈거든요.






핀즐은 매월 한 명의 아티스트와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주로 해외 아트씬에서 주목받고있는 젊은 아티스트들이죠. 멋진 영감을 지닌 아티스트를 찾기 위해 트렌드에 집중하고, 친한 아티스트들에게 추천을 받기도 합니다.

    Vincent's Behance


    Bannai's Homepage

    Akatre Studio's Homepage

    Kotaro's Behance

     Kiuchi's Homepage

    Tom's Instagram

    Severine's Homepage


쉽지 않은 일이지만, 아티스트를 만나고 그의 삶을 경험하기 위해 그의 도시로 직접 찾아갑니다. 아티스트와 나누는 많은 이야기와 그의 라이프스타일은 매거진과 영상의 형태로 만들어 작품과 함께 전달됩니다.

이미 수개월을 거쳐 일본과 유럽에서 멋진 아티스트들과의 만남을 가졌고, 좋은 아트웍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잔뜩쌓아 두었어요.




핀즐 = A1 아트프린트 + 매거진 + 영상콘텐츠

하나의 작품에는 아티스트의 삶과 영감이 녹아있다고 생각합니다. 작품이 단순히 이미지로만 전달되는 요즘의 유통 형태가 아쉬워 더 깊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아티스트의 대표작 중 하나의 작품을 큐레이션하여 인쇄한 A1사이즈의 대형 아트웍 '핀즐프린트'아티스트의 삶을 매거진으로 편집한 ‘핀즐노트’,  Curation Journey를 담은 영상 ‘핀즐필름’을 함께 전달합니다. 핀즐노트는 핀즐프린트와 함께 지관통에 담겨 안전하게 배송되며, 핀즐필름은 www.pinzle.net과 youtube, vimeo의 핀즐공식채널에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Andres' Homepage







프로젝트 일정







후원금 사용계획

서포터분들이 펀딩해주신 모금액은 핀즐의 아트웍과 컨텐츠 제작에 사용되며, 목표 초과금액은 차기 아티스트를 찾아 떠나는 Curation Journey 및 작품 저작권 계약에 사용됩니다.
(다음 Curation Journey는 북유럽, 혹은 뉴욕에서 활동하는 작가들과의 만남이 될 것 같아요.)




Monthly Artwork Studio, PINZLE

현업 아티스트와 디자이너, 그리고 젊은 스타트업이 만났습니다.




서포터분들의 일상이 조금 더 다채로워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핀즐은 아티스트의 ‘화풍’을 의미하는 독일어 pinsel[pinzl]에서 모티프를 딴 이름입니다.
화풍은 아티스트의 삶과 영감이 녹아있기에 단순한 표현방법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핀즐이라는 이름에 담긴 의미처럼 다양한 아티스트의 삶과 영감으로 많은 분들의 일상에 컬러를 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rt washes away from the soul the dust of everyday life” - Pablo Picasso
예술은 영혼에 묻은 일상의 먼지를 닦아낸다. -피카소














댓글 186

전체 18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