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6669% 달성

66,698,500원 펀딩

799명의 서포터

[1,000억 ABKO] 다시 돌아온 아이스큐브 키보드 AN10 AN50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2.04.04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기능에 디자인까지 다 갖춘 올라운드 플레이어! 키보드가 갖춰야 할 모든 기능을 탑재한 압도적 스펙의 [ABKO] AN10 / AN50

펀딩성공

6669% 달성

66,698,500원 펀딩

799명의 서포터

[1,000억 ABKO] 다시 돌아온 아이스큐브 키보드 AN10 AN50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2.04.04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 기간 2022.03.22-2022.04.04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도서산간에 해당하는 서포터님은 배송 가능 여부를 반드시 메이커에게 문의 후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AN10 키보드


AN50 키보드




스위치 전문 기업 카일사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쫀-득한 키감이 특징인 카일 광축 클릭 스위치를 적용해 손 끝으로 느껴지는 반발력을 극대화시켜 게이밍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최상의 타건감을 선사합니다.

IP68 등급의 방수 인증을 완료한 AN10 / AN50은 PCB 내부 회로를 자체적으로 보호하는 나노분사를 적용하여 수분에 노출되어도 고장이 나지 않는 견고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다채로운 폰트 LED의 비밀은 ABKO 아이스큐브 키캡만의 높은 아크릴 함량에 있습니다. 두께감을 증가시킨 아크릴 큐브 키캡으로 반사되는 LED는 더욱 다채로운 폰트의 색감을 표현한 ABKO만의 기술력입니다.

 

메이커 소개

앱코는 국내 로컬 브랜드로서, 음향기기를 비롯한 PC주변기기 및 디지털기기 전문 브랜드입니다.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디지털기기가 삶에 항상 맞닿아 있다는 기본 개념 위에 기획, 개발, 생산, 서비스까지 모든 임직원들이 통일된 철학(가치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

기업 슬로건과 같이 삶에 직간접적으로 맞닿아 있는 모든 생활용품을 통해 삶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토탈 라이프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펀딩금 사용계획

펀딩금은 서포터들이 더욱 훌륭하고 다양한 리워드를 접할 수 있도록 리워드 개발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와디즈 펀딩 이유

앱코는 기존에 점유하고 있던 시장 외에도 와디즈 등의 채널을 통해 종합 라이프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는 브랜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의 명예를 걸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훌륭한 품질을 선보이기 위해 더 넓게, 더 멀리, 그리고 더 많은 서포터들과 만나기 위해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안내

  • 배송예정일 : 2022년 4월 11일 / 일일 개수 제한 100개
  • 제품 및 배송 관련 문의 : 고객센터 1644.0844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ABKO고객센터(운영시간 09:30-17:30)
  • 도서 산간에 대한 추가 배송비 : 기본 배송비 3,000원 추가 / 이외 도서지역 5,000원 추가
  • 리워드 본품 펀딩시, 해당하는 추가 배송비 리워드를 함께 펀딩 (배송비 리워드 미펀딩 시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추후 배송 소식을 새 소식에 공유하겠습니다.

무상 A/S 규정

주식회사 앱코는 12개월 무상 A/S 보증합니다.

  1. 당사에서 펀딩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펀딩일(펀딩영수증, 거래명세서, 인터넷 거래내역 지참 시)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수기영수증 적용불가)
  2. 펀딩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 기준으로 보증기간 인정되며,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본사 정책에 따라 유상 A/S 로 처리, 진행됩니다.

 

◇ 유상 A/S 규정 안내

제품에 대하여 A/S를 받으실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 되었거나, 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1. 무상수리 기간이 만료된 이후,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증상의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유상 A/S 규정

제품에 대하여 A/S를 받으실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 되었거나, 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1. 무상수리 기간이 만료된 이후,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증상의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무상 및 유상 서비스 불가 규정

  1.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
  3.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4.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5.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6.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 한 경우.
  7.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심한 경우.
  8.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9. 서포터 정보 미기재로 접수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때, 2주 후에 착불 반송됩니다.
  10. 유상서비스 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3개월 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시 서포터님께서 제품의 소유권을 포기하는 것으로 판단하여, 폐기 진행됩니다.

FAQ

Q. 운영체제 호환은 어떤가요?
A. Windows95 / 98 / 2000 / ME / XP/ Vista/7/8/10를 지원합니다.

Q. 키보드에 한/영키와 한자 키가 없습니다. 입력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한/영키는 스페이스바 오른편의 ALT키가 해당 기능을 수행하며, 한번 누를 때마다 토글 되어 한글/영어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한자 키는 스페이스바 오른편에 있는 CTRL키가 해당 기능을 수행합니다.

Q. 스페이스바 오른편의 ALT 키와 CTRL키가 한영 전환, 한자 키 기능이 되지 않습니다.
A. 윈도 설치 시 설정된 값에 따라, 일부 컴퓨터에서는 한/영 전환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윈도 버전에 따라 알맞은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해 주어야 합니다. 아래의 해결방법을 확인하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https://answers.microsoft.com/ko-kr/windows/forum/all/windows-10-pro-%ED%82%A4%EB%B3%B4%EB%93%9C/5f1904d7-b4ac-451f-a987-4f2b4a17c2b9

Q. 리워드를 받았는데 키캡의 높이가 모두 틀립니다. 잘못된 것 아닌가요?
A. 키캡의 높이가 모두 틀린 것은 인체공학 설계인 스텝 스컬쳐 2(Step Sculpture 2)를 적용한 디자인이기 때문입니다. 장시간 사용 시 발생되는 피로감을 줄이기 위한 디자인이며, 높낮이가 다른 것은 정상이오니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Q.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네, 연결 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Q: 키캡은 어떻게 교체하나요?
A: 리워드에 동봉된 키캡 리무버를 키캡에 맞추어 끼운 후 들어올려 제거합니다. 이후 교체할 키캡을 방향과 배열에 맞추어 꼽으면 됩니다.(교체가 된 키캡의 보관에 주의바라며, 키캡 교체 과정에서 분실 및 훼손된 키캡은 A/S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