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5545% 달성

27,725,000원 펀딩

356명의 서포터

앵콜 프로젝트 재오픈한 펀딩 성공한

호텔리어가 극찬한 천연 양가죽 펌프스ㅣ167g 가벼움과 발볼의 편안함까지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2.02.1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59명의 서포터가 재오픈을 원해요.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8시간 서있는 호텔리어가 애즈담을 사랑한 이유는? 장인의 손길, 명품브랜드 가죽, 신발 평균 1/2의 무게, 4.5배 더 편한 쿠션감 그리고 한국인을 위해 개발한 라스트까지.
앵콜 프로젝트 재오픈한 펀딩 성공한

펀딩성공

5545% 달성

27,725,000원 펀딩

356명의 서포터

호텔리어가 극찬한 천연 양가죽 펌프스ㅣ167g 가벼움과 발볼의 편안함까지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2.02.1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59명의 서포터가 재오픈을 원해요.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 기간 2022.01.22-2022.02.1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펀딩에 성공한 동일 리워드로 재오픈되는 와디즈 앵콜 프로젝트란?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도서산간에 해당하는 서포터님은 배송 가능 여부를 반드시 메이커에게 문의 후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후기 보러가기>



[만족도5.0ㅣ3차앵콜] 너무 편해서 엄마도 놀란 4.5배 쿠션 수제화/2021.12.30일 기준



서포터님의 리뷰 중 타 제품에 대한 부당한 비교 및 비방으로 비춰질 수 있는 부분은 삭제하였습니다.







유튜버 'Orang오랑' 영상 中



72시간 1+1 구성 혜택가의 1족 기준








체크포인트





발편한 양가죽 펌프스는 이탈리아 솔로프라에 위치한 "Del Vacchio"사의 프리미엄 "Nappa lamb skin"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나파 램스킨은 깃털처럼 가볍고 비단같이 부드러우며 광택이 은은해 고급스럽습니다. 또한, 사용감이 멋스러워 많은 브랜드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의 끝, 델바치오

가죽을 태닝하기 위한 맑은 물과 최적의 기후를 가진 솔로프라의 델바치오사는 솔로프라의 3대 태너리입니다. NAPPA 가공 기술의 정점에 있는 태너리로, 델바치오의 나파 램스킨은 실크와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선보입니다.


부드럽고 유연한 델바치오사의 가죽 질감의 차이, 알려드릴게요!


델바치오 가죽의 신축성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에서 소재의 신축성을 판단할 수 있는 은면 균열 강도 시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은면 균열시의 힘이 440N, 은면 균열시의 팽창이 13.2mm로  우수한 신축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델바치오 가죽의 내구성

은면 균열시의 힘이 440N, 은면 균열시의 팽창이 13.2mm, 건식환경에서 10000회 시험 결과에서 균열 및 손상 없음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결과는 우수한 신축성과 내구성을 뜻합니다.

 

델바치오 수입 신고 필증과 시험 성적서

1965년 출범하여 현재 KOLAS 공인 전문 시험기관으로서 축적된 경험과 전문지식, 신형 시험분석 장비를 바탕으로 산업계로부터 신망 받는 종합시험기관으로 우뚝 서 있는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을 통해 시험되었습니다.



애즈담 발 편한 양가죽 펌프스의 무게 (225mm 기준), 167g아이폰 13pro 무게, 215g

사이즈가 작은 여성의 신발 평균 무게는 330g, 애플폰의 13 pro의 무게는 215g 입니다. 애플에서 가볍다고 자랑하는 스마트폰보다 무려 48g 가볍습니다. 균 신발 무게의 약 50%, 절반 밖에 안되는 가벼운 구두입니다.


발 편한 양가죽 펌프스의 비교 불가능한 가벼움을 경험해보세요.






모노마 쿠션?
바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모노마 쿠션은 다양한 산업에서 오랜 기간 인정받은 소재입니다. 강력한 복원력으로 충격 흡수가 탁월하며 탄탄한 내구성으로 쿠션 꺼짐 현상이 없이 오래도록 푹신한 쿠션감을 유지합니다.


모노마 쿠션의 특별한 기능



어떻게 일반적인 구두보다
4.5배나 두꺼운 쿠션을 넣었을까요?


애즈담은 일반 구두와 달리 6 중 솔 구조로 설계 되었습니다. 4.5배 두께 9mm 모노마 쿠션과 모노마 쿠션을 위해 공간을 확보한 특별한 충격 완충 미드솔이 그 주인공입니다.


충격 완화를 위해서는
전면부 충격 관리가 중요해요.

보행 시 최소 60% 이상의 무게가 발바닥 전면부에 집중됩니다. 전면부만 관리해도 반 이상의 충격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 보호를 위해 기본 쿠션 대비 4.5배 모노마 쿠션을 설계했습니다. 


눈으로 확인하는 모노마 쿠션

(왼) 모노마 쿠션 vs (우) 기본 쿠션





라스트는 신발을 만드는 발 모형 틀 혹은 구두 골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만들기 위해서는 사람의 발의 모양을 한 목형이 필요합니다. 전체적인 형태를 잡아주는 중요한 요소로 신발의 실루엣은 라스트로 결정됩니다.


서양인의 신발에 발을 우겨넣는 한국인?

대부분의 브랜드는 서양인의 발에 맞춰 제품을 개발합니다. 제화 기법이 서양에서 넘어온 탓이죠. 대부분의 한국 소비자들은 어쩔 수 없이 불편을 감수하며 발이 아파 신고 싶지 않은 신발을 착용합니다.


잘 만들어진 신발이란
잘 만들어진 라스트로 만든 신발입니다.

애즈담은 많은 연구를 통해 표준 한국인에게 맞춘 라스트를 개발했습니다. 한국인의 표준 발 모양을 기반으로 편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제공합니다.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발 볼 넓힘 옵션 추가!




아야, 또 까졌잖아?


더 이상,
아프지 마세요!

푹신푹신 내 발목을 감싸주는 C-커브 쿠션 보이시나요?

애즈담이 당신의 발목을 지켜드려요! 보이진 않는 부분까지, 당신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30년 장인만의 노하우가 담긴, 애즈담이 자랑하는 당신을 위함입니다. :)




가죽이라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야.
어디에 어떤 소재를 쓰느냐가 중요해.

발과 항상 맞닿아 있는 내피에
습기에 약한 가죽을 쓰면 뒤틀려서 안돼

- 56세 유덕환 수제화 장인 -

다 같아 보여도 달라요, 진짜 프리미엄은 디테일이니까


30년 수제화 장인이 전부 쏟아내 만든 발 편한 양가죽 펌프스의 남다른 디테일





1. WHITE



2. BEIGE



3. BLACK

'컬러는 실제 제품과 가장 흡사하며, 화면 해상도에 따라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단 72시간 혜택!

(1월 24일 2:00 PM ~ 1월 27일 2:00 PM)

SPECIAL PRICE FOR WADIZ


발 볼 넓힘 옵션




약 42회에 걸친 샘플링 과정


사이즈 선택 TIP

애즈담  발 편한 양가죽 펌프스는 정 사이즈로 225 ~ 250mm까지 제작됩니다. 양가죽 특성상 발에 맞춤화되는 과정을 거치니 딱 맞는 사이즈를 권장 드립니다.

발 볼 둘레나 발 등 높이 때문에 사이즈가 선택이 어려우시다면 펀딩 전 아래 사이즈 측정법을 따라 측정하시고 카카오톡 @애즈담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사이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1. A4용지 등 종이에 발을 대고 정면을 보고 서주세요.

2. 그림과 같이 펜을 지면과 수직을 유지한 체 발을 따라 발 모양을 그려주세요.

3. 발 길이 : 발뒤꿈치부터 가장 긴 발가락까지 길이를 수직으로 측정해 주세요

4. 발 볼 둘레 : 엄지발가락과 새끼발가락 밑 가장 튀어나온 부분 사이의 둘레를 측정해 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 @aisedame
인스타그램 : @aisedame

문의 가능 시간 : am 10:00 ~ pm 18:00

발송 안내

  • 발송방법 : 순차발송 / 택배
  • 택배사 : 한진택배
  • 배송시 포장상태 : 더스트백 + 택배박스
  • 배송관련 문의처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 도서산간지역 배송 안내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후원하기를 통해 3,000원을 추가로 펀딩해주세요.


FAQ

Q. 빨리 받아볼 수 있을까요?

A.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 특성상 제작에 수령시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하지만, 출시 전부터 너무 오래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72시간 펀딩 참여분에 한해 선발주 예정입니다. : ) (이 펀딩건은 결제 완료 직후 바로 발송됩니다.) 빨리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72시간 펀딩을 놓치지 마세요! (결제일 완료 전 발주예정이니 혹시라도 펀딩 취소 가능성이 있으시다면 조금 천천히 펀딩해주세요.)


Q. 보관 및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신발의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습자지를 채워 더스트백에 넣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 주세요.(신문지 구긴 것을 신발골 대용으로 사용하면 신문지 잉크가 밸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 습기가 많은 곳에 두면 곰팡이가 슬고 빛이 밝은 곳에 두면 변색이 되므로 습기와 빛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 가죽 관리 시에는 되도록 가죽 전용 클리너를 사용해 주시고 알콜 등 강한 성분의 제품을 삼가주세요.
  • 구두에 물이 묻은 경우 바로 종이 타월로 눌러주시면 얼룩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발편한 양가죽의 가죽은 수명이 길고 내구성이 우수하지만, 천연가죽 소재의 특성상 사용에 의해 소재가 갈라지거나 마모될 수 있으니 제품 사용 시 유의해 주세요.
  • 천연 가죽의 특성상 온도와 수분, 반복적인 마찰을 통해 변색되거나 표면이 벗져질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세요.
  • 금속 부자재는 잦은 마찰 시 잔기스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사항은 동봉된 취급 주의 안내서를 참고해주세요.


Q. 구두를 신다 보면 늘어날까요?

천연 가죽 특성상 착용자의 발 모양에 맞게 변형되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거쳐 착용자의 발에 완전히 맞는 세상에 하나뿐인 신발이 탄생하게 됩니다. 내 발에 맞게 변형되는 과정이오니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


Q. 펀딩 후 옵션, 배송지 정보,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 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 펀딩금 반환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 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반환. 정책' 탭에서 교환/펀딩금 반환 A/S 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펀딩 해주세요.

리워드 수령으로부터 7일 이내에 발생한 초기 하자에 대해서는 본 A/S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 : 리워드 수령일로부터 14일
  • A/S규정 : 수령 후 초기하자가 아닌 사용 중 발생한 하자에 대하여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 A/S가 불가한 경우 : 사용 및 오염흔적이 있을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 A/S 접수처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구체적인 하자 내용과 사진을 함께 접수해주시면, 정확한 소명 후 처리 됩니다.


Q. 왜 와디즈이며, 펀딩금은 어디에 사용되나요?

항상 새로움을 전하는 와디즈는 메이커가 사람을 생각하며 만든 제품을 진심을 담아 소개하고, 그 가치를 알아보는 서포터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가치를 알아보는 합리적인 서포터가 존재하고 우리의 비전과 리워드에 담긴 철학까지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이기에 정성으로 만든 리워드를 와디즈에서 공개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로 모금된 펀딩금은 리워드의 제작 및 발송에 우선 사용될 계획입니다.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운 아이디어들이 남아있습니다. 이후 발생한 이익금은 다음 더 나은 프로젝트를 위한 개발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리워드 하자가 아닌 경우

리워드의 특성상 아래의 항목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리워드의 하자/불량이 아니므로 펀딩 시 이점을 유의해주세요.

  • 천연 가죽의 특성상, 소의 상처나 주름이 가죽에도 드러나게 되어 약간의 주름이나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의 사유로 해당되지 않으니 교환 및 펀딩금 반환이 어렵습니다.
  • 제품의 광택 정도가 사진과 미세하게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촬영 당시 촬영장의 조명, 각자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편차가 있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 하자가 있는 제품을 수령했을 시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애즈담' 측에서 부담합니다.)
  • 제품 하자가 아닌 서포터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교환 및 펀딩금 반환이 불가능하며 별도의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축하해요, 애즈담을 만나는 당신.
당신은 일상에서 어떤 자유를 누리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