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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딩성공

2146% 달성

10,733,400원 펀딩

205명의 서포터

파스타를 먹어도 내 몸에게 미안하지 않은 <키플랜> 식단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2.01.3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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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스토리

참살이가 작정하고 만든 [키플랜] 6종 식단을 공개합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은 낮게, 지방은 높여 철저히 설계해 믿고 먹을 수 있어요.

펀딩성공

2146% 달성

10,733,400원 펀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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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타를 먹어도 내 몸에게 미안하지 않은 <키플랜> 식단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2.01.3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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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 기간 2022.01.19-2022.01.3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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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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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할 시간은 없고, 계속 앉아서 일하니 달달한 간식만 생각나고…조금이라도 건강해지고 싶은 마음에 저칼로리/무설탕 식품만 찾고 있진 않나요?



하지만 맛없으니 먹는 재미는 뚝 - 일일이 체크해서 먹자니 번거로울 뿐 이제 고민은 넣어두세요!




아침은 가볍게 아메리카노에 샌드위치, 점심은 든든하게 정식 한상, 간식은 무조건 달달구리, 저녁은 수고했으니 고칼로리! 평범해 보이는 하루 먹부림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야말로 탄수화물 대잔치입니다.


한국인 평균 탄수화물 섭취량 314.5g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영양조사. 2008-2012 기준)

모든 연령에게 필요한 평균 탄수화물 양이 100g인 것에 비해 3배가 넘는 양입니다.

그에 반해 키플랜은 하루 3끼를 먹어도 평균 56.94g

한국인 평균 탄수화물 섭취량보다 약 82% 감소한 수치입니다.




탄수화물+단백질 : 지방 기준을 확실히 지켜준 덕분에 매 끼니가 부담스럽지 않아요!










영양 성분 따져가며 먹는 거 지친다...

좋은 지방을 섭취하는 게 건강에 좋다는 건 이제 누구나 다 알지만, 하나 하나 따져가며 먹는 것도 한두 번이지, 막상 계속되면 물리고 지겹죠. 건강도 중요하지만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고 살 순 없잖아요.


그래서 웰빙 도시락 1세대 참살이 도시락이 작정하고 '맛있는 키플랜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한끼 식사로 충분한 품질! 제대로 키플랜 식단으로 설계해 메뉴 고민도 확 줄인 간편 도시락 6종 세트입니다.


 


제대로 설계해 믿고 먹는 키플랜 식단

탄수화물은 적게, 지방은 많이. 여기에 단백질까지 균형을 맞춰야 할 뿐만 아니라 필요 칼로리와 적절한 양까지 제대로 맞춰져야 "키플랜 식단"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그 기본은 즉, 탄수화물, 단백질의 섭취를 최소화하되 지방의 섭취를 그만큼 늘려 필수 영양소의 균형을 재설계하는 것인데요. 사실 이걸 매 끼니마다 신경 쓰며 먹기란 제법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그래서 영양적인 고민도 해결하고 매 끼니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단을 만들고자 했어요!

참살이는 영양사분들과 함께 탄탄한 설계로 균형 잡힌 키플랜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건강과 먹는 재미, 둘 다 챙길 수 있고자 했어요! 탄단지 6:4 비율로 영양소 균형을 맞추면서 식욕 돋는 메뉴를 구성하고자 했습니다. 체계적인 설계에 입각한 식단, [키플랜 도시락]을 맛보고 나를 관리해 보세요!



탄수화물, 단백질은 적게
지방은 많게

키플랜 식단은 과학적 원리에 기반한 식단입니다. 한마디로 우리 몸의 주 에너지원을 탄수화물이 아니라 '지방'으로 대체하는 것이죠.

필수영양소 '지방'이 주 에너지원이 되면 [ 지방 연소 작용 ]으로 지방 축적이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어 식단 관리하는 분들께서도 키플랜을 많이 찾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 참살이 키플랜 도시락 ]은 지방과 탄수화물/단백질의 비율을 6:4로 맞췄습니다.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을 높이길 원하시는 분들께 더할 나위 없는, 제대로 균형 잡힌 키플랜을 만들었습니다!



포두부면으로 탄수화물 양을 확 줄인
고소한 파스타!

불포화 지방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들깨가 포두부 특유의 비린 맛을 딱 잡아줍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소스로 버무려진 - 담백한 파스타를 즐겨보세요 ! 


지방이 풍부한 연어와 바질의 향긋한 향이
잘 어우러진 바질연어 구이!

연어의 기름은 양질의 지방을 섭취할 수 있는 식단이에요. 퍽퍽할 수 있는 식감을 야채로 중화 시켜줘요. 바질 페스토로 감칠맛을 살린 양배추와 향긋한 연어의 궁합을 맛보세요 !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을 닭 가슴살과 함께 돌돌 말은
닭가슴살 계란롤!

도톰한 계란롤 안에 살짝 짭조름한 닭가슴살과 토마토소스의 케미로 먹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비타민, 미네랄를 포함한 영양 식단을 특별한 메뉴로 만나보세요 ! 




빵가루 대신 고소한 견과류를 묻혀 튀기지 않고 구운
닭안심 구이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채소구이를 곁들여 영양까지 함께 들어있습니다. 사내 맛 테스트 1위도 한 메뉴죠! 감칠맛 나는 소스와 함께 견과류의 고소함까지. 식감의 재미도 느껴보세요!


미역을 넣어 탄수화물 양을 확 줄인
불고기 미역 잡채!

호로록 먹고 싶은 면쟁이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얇게 썬 미역이 포만감을 주고 불고기와 다양한 채소가 영양을 채워줍니다. 익숙한 메뉴의 새로운 변신을 느껴보세요!


필수 아미노산과 무기질이 풍부한 오리고기를
잘게 다진 독특한 오리떡갈비 !

식물성 단백질 콩샐러드와 함께 담백한 맛이 일품!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게 구운 오리떡갈비와 깔끔한 콩샐러드의 조합이 좋아요! 



직접 지방 위주의 식단을 만들어 먹다보면, 어느새 쌓여가는 식자재, 잠깐 방심하면 꽉 차버리는 냉장고... 그래서 정리 한 번 하고 넘어가야 할 때가 비일비재하죠. 지치고, 매너리즘에 빠지는 그런 일들은 이제 끝! 참살이 도시락이면 냉장고 안이 훨씬 널널해질 거예요!


이제 식자재 계량하고, 손질하고, 조리하고... 그런 복잡한 과정은 생략! [ 키플랜 도시락 ]은 전자레인지 4분이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간편식입니다!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단단한 밀봉 패킹은 물론, 아이스팩 포장으로 배송이 됩니다. 받자마자 바로 냉장고에 넣어두면 됩니다!




제대로 균형 잡힌 식단
먹는 재미가 있어 질리지 않는 도시락

키플랜 식단을 직접 준비하려고 하다 보면 장 보랴, 계량해서 밸런스 맞추랴, 유통기한 관리하랴 참 만만치 않은 문제. 그러다 중도하차해서 결국 치팅데이가 빨리 오고, 덤으로 식단 불균형 위기까지..!

식단 전문 영양사가 ‘밸런스’와 ‘먹는 재미’도 챙겨 만든 [키플랜 도시락]으로 오래오래 나를 아껴보세요!



















참살이는 2019년 [ SBS 스페셜 다큐멘터리 끼니의 반란 2편 FMD식단 ]편에 미국 남캘리포니아대학 발터 롱고(Valter Longo)가 제안한 단식모방식단 FMD(Fasting Miniking Diet)의 시험식단을 제공했습니다. 

 이 내공을 바탕으로, [ 참살이 키플랜 도시락 ]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키플랜'인 만큼 더 꼼꼼하게 준비하여, 제대로 된 식단을 개발하고, 메뉴의 다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와디즈를 3년 넘게 애용하고 있는 서포터지만, 이번엔 메이커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 참살이 키플랜 도시락 ] 프로젝트를 오랜 기간 연구하고 준비한 만큼, 서포터 분들에게 좋은 펀딩에 대한 경험과 다양한 피드백으로 소통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