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542% 달성

2,712,700원 펀딩

121명의 서포터

진짜가 나타났다! 50년 전통 말랑 쫀득 오란다 "할머니가 오란다"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2.06.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할머니댁에 가면 할머니가 주시던 그 과자, 오란다! 강옥연 할머니의 50년 전통 손맛 그대로를 담았습니다. 강원도 정선에서 만드는 영양간식 오란다를 두 가지 맛으로 준비했어요!

한국전력공사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542% 달성

2,712,700원 펀딩

121명의 서포터

진짜가 나타났다! 50년 전통 말랑 쫀득 오란다 "할머니가 오란다"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2.06.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 기간 2022.05.16-2022.06.0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도서산간에 해당하는 서포터님은 배송 가능 여부를 반드시 메이커에게 문의 후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우리 입맛에 익숙한 도라지와 유자로 맛을 냈기 때문에 누가 먹어도 아주 친숙한 맛을 느끼 실 수 있어요. 

강원도 정선에서 직접 키운 도라지 가루와, 청정 제주에서 나고 자란 유자로 맛을 냈어요. 





고소한 식감을 건강하고 맛있는 조청과 버무렸습니다. 

손맛이 느껴지는 전통과자 오란다.

할머니가 알려주신 그 방법, 50년을 이어온 노하우, haccp인증된 공장에서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강원도 정선, 이름만 들어도 청정한 그곳에서 50년째 쭈~욱 만들고 있습니다. 

그 당시 만들던 그 방식 그대로요! 

변하지 않는 그 맛을 유지해 국가에서 지정한 백년소공인 확인을 받았습니다. 


  • 할머니 오란다
  • 유자 오란다 

뭐든 오리지널이 중요하죠. 할머니가 만든 그 방식 그대로 만든 할머니 오란다와 상큼한 유자가 첨가된 유자 오란다! 

궁금하시면 2가지 모두 맛보세요! 





강옥연 어머님은 1972년 부터 한과를 시작하시어 올해 50년이 되었으며,

사위 김태수부부가 가업을 도와온지는 올해로 9년째가 되었습니다.

어머님과 딸은 한과를 만들었고, 아버님과 사위는 도라지농사를 지어오며

본격 제품개발과 마을기업으로서 건실한 지역중소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정선아라리한과농원은 '마을기업'으로서 지역민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특산품을 활용해 제품을 만드는 등 지역공동체의 발전과 정선의 로컬푸드를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정선의 지역민들과 오래도록 함께 일할 수 있는 마을기업으로 상생의 가치를 전하고자 서포터님들의 소중한 펀딩금은 마을기업 공동체가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 상품 개발및 더 좋은 상품 개발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 발송 방법:  CJ대한통운 택배
  • 배송시 포장상태 : 에어캡 + 2중 박스포장
  • 배송관련 문의채널:  http://pf.kakao.com/_dyPnxb/chat
  • 카카오 채널 :  (답변 가능시간: 평일/ 11: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