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900 극한 보냉 테스트 시연 영상 함께 보시죠!
(출처 : 자사몰)
프로젝트 일정 & 배송 안내
1) 프로젝트 종료 : 5월 27일 (금)
2) 배송시작: 6월 27일 (월) 부터 순차배송
★위 일정은 예상일정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이 있을 시 새소식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리워드는 한진 택배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문의 가능한 시간 : 월~금, 9:30~17:00)
- 도서/산간지역 발송 안내 : 도서 산간 지역도 추가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3) 리워드 A/S 정책
■ 리워드 교환 정책
리워드 수령일부터 1달 이내에 리워드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색상, 사이즈 등 구성변경 불가)
■ 리워드 반환 정책
리워드 하자인 경우,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펀딩금 반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세트 리워드 펀딩시, 부분반환 불가
■ 교환/펀딩금 반환이 불가능한 경우
크라우드펀딩의 특성상 프로젝트 종료 후 서포터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펀딩금 반환은 불가
메이커를 통한 교환/펀딩금 반환 접수 절차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사용한 제품 또는 부속물이 훼손된 경우
■ 리워드 A/S 규정
*보증 기간 : 리워드 수령일로부터 1년
*A/S 규정 : 보증기간 내 제품 및 부품 불량으로 인한 하자에 대하여서는 무상 수리 (왕복택배비 별도)
단, 제품하자가 아닌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유상 수리 (왕복택배비 별도)
*A/S가 불가한 경우 :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A/S 접수 방법 : 아래 접수처를 통해 구체적인 하자 내용과 함께 접수해 주시면, 정확한 소명 후 처리됩니다.
*A/S 접수처 : 와디즈 프로젝트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또는 필모아 고객센터 1544-7144(평일 10:00~17:00까지, 점심시간 12~1시 제외)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