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149% 달성

13,789,000원 펀딩

337명의 서포터

[에이드런] 특별한 날, 아이의 꽃을 담은 가방 폴링백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11.0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1.1% 기여

  • 박은지

    0.9%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8%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8% 기여

  • melian

    0.6% 기여

  • 오리온자리

    0.6% 기여

  • Binbak

    0.6% 기여

  • 나비

    0.6% 기여

  • 조이

    0.6%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특별한 날에는 하늘에서 꽃잎이 내려와요.”라는 보육원 아이의 이야기와 유지희 작가 작품 'BLUE'가 만나 탄생한, 에이드런의 FALLING BAG & POUCH 를 만나보세요.

펀딩성공

1149% 달성

13,789,000원 펀딩

337명의 서포터

[에이드런] 특별한 날, 아이의 꽃을 담은 가방 폴링백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11.0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200,000원     펀딩기간 2017.10.18-2017.11.0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벌써 다섯번째 펀딩으로 찾아뵙는 에이드런입니다!

에이드런은 보육원 아이들에게 '이야기하는 미술시간'을 선사합니다. 이 시간동안 저희는 아이들의 그림 결과물보다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 귀를 기울인답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입에서 나온 예쁜 상상들에 영감받아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의 '말'을 전달하고, 상품의 수익으로 다시 아이들을 위한 미술시간을 마련하고 있죠.

지금까지 진행한 네 번의 프로젝트는 때마다 아이들의 이야기, 제품은 변했지만 모두 이러한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동시에 에이드런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미술 분야의 신진 작가들을 응원하고자 보육원 아이와 작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지난 2016년부터 兒티스트전을 개최하는 등, 아이와 작가의 만남을 만들어왔는데요.


이번에는,
아이의 이야기와, 작가의 작품이 모두 담긴 특별한 리워드로 찾아뵙고자 합니다.


WHY FUNDING?
에이드런은 왜 펀딩을 하냐고요?

일반 쇼핑몰은 무엇을 파는지, 물건에 어떤 특징이 있는지만 강조합니다. 구매자에게 물건이 값어치를 한다는 것을 설득하기 위해 끊임없이 어떤 기능, 디자인 요소가 있는지만 보여주죠. 하지만 에이드런은 그보다 중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주고 받고 싶었습니다. 

무엇을 만드는지가 아닌 어떤 사람들이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만들어낸 가방인지를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1. 아이들과 작가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에이드런은 펀딩을 통해 아이의 이야기와 작가님의 작품을 보다 많은 후원자분들께 알리고 싶습니다. 보육시설이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살고 있는 아이들에게, 너희의 한마디 한마디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다고, 미술시간에 마음껏 이야기하며, 있는 그대로의 너의 모습을 보여달라고 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이 곳에서 작가님의 작품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신진 작가와 예술가 아이들의 이야기를 널리 널리 전파하고 싶습니다.

2.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댓글을 통해 와디즈의 서포터와 진솔하게 프로젝트, 제품, 에이드런에 대해 소통하고 싶었습니다. 일방적으로 우리 이야기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에이드런의 궁극적인 목표거든요. 우리의 가치에 공감하는 분들의 응원, 아쉬운 부분에 대한 조언 등 크라우드펀딩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여러분의 목소리가 궁금합니다.


그럼, 이제 시작해 볼까요?
에이드런이 소개하는 5번째 특별한 이야기

"특별한 날에는 하늘에서 꽃잎이 내려와요"

사진 속 풍경에 나만의 이야기를 담았던 꼴라주 수업, 한 아이가 푸른 바다 위에 꽃잎들을 흩날리며 말했습니다. “특별한 날에는 하늘에서 꽃잎이 내려요. 그 꽃잎을 간직하고 있으면 갖고 싶었던 선물로 변해요”. 아이의 소망과 예쁜 상상력이 더해진 이야기는 에이드런에게 소중한 영감이 되었습니다.

풍경과 사색의 연결고리를 탐색하는 유지희 작가님은 자연과 공간의 이미지를 통해 풍경을 재해석하고, 과거의 기억과 연결시켜 표현합니다.  

유지희 <BLUE>, 90.9x72.7cm, oil on canvas

"특별한 기억에 꽃잎이 내린다"는 아이의 상상력을 현실에서도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도록 유지희 작가님의 드로잉 컨셉을 빌려 폴링백을 만들게 되었죠. 평화롭고 따뜻한 일상의 기억흩날리는 꽃잎이 내리는 풍경이 하나로 연결된 듯한 색채와 모양으로 이뤄진 폴링백(Falling Bag)과 파우치로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요.

그리고 마침내,
두 이야기 합쳐져 세상에 하나뿐인
폴링백이 만들어졌습니다.

FALLING BAG & POUCH
함께 있어도

그렇게 탄생한 가방입니다. 유지희 작가님의 작품에서 추출한 따뜻한 올리브 그린, 맑은 샌드 베이지, 깔끔한 네이비 색상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일상 곳곳을 물들여줄거에요.

파우치에는 유지희 작가님의 <BLUE>가 전면으로 들어가 가방과 함께 들어주어도, 혹은 단독으로 들어주어도 어디서든 당신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줄거에요.


FALLING BAG
따로 있어도 완벽한

1. 샌드베이지

샌드베이지 색상은 깔끔하고 화사해서, 옷 다 입고 나설 때 어떤 가방을 들어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은 걱정없으실거에요. 샌드베이지 색상 가방 하나만 들어주면 바로 훈녀의 깔끔한 룩 완성!


2. 인디고

인디고 색상은 밝은 컬러의 옷이나 외투가 많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주변의 색감을 차분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고 싶을 때 더욱 제격이랍니다. 


3. 올리브 그린

올리브 그린 색상은 색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들어주시면 좋아요. 주변에서 볼 수 없는 흔하지 않은 그린색은 당신을 더욱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드릴 거에요.


FALLING POUCH 
(앞면은 패턴이 동일하고, 뒷면은 가방과 동일한 색상으로 제작되었어요)

들고 다니는 매일이 행복해야 하니까, 사용자의 편의에 딱 맞춰 기능을 추가하고 수정했어요.

1. 파우치를 가방에 연결하세요.
동시에 끈으로 묶어서 연결할 수 있는 파우치는 잃어버릴 걱정도 함께 묶어두세요. 


2. 방수 기능도 톡톡히 한답니다.
비가 와도, 눈이 와도 툭 툭 털어만 주세요. 생활 방수 기능의 가죽 소재니까요.               

3. 자주 쓰는 카드는 안 주머니에 넣을 수 있죠.      
내 가방은 블랙홀일까요? 넣기만 하면 가방 깊숙이 어디론가 물건이 사라지는 마법. 더 이상 힘들게 찾지 마세요. 자주 쓰는 카드를 카드 주머니에 쏙 넣으면 되니까요. 


4. 깔끔하고 편리한 잠금장치 덕분에 안심해요.
소중한 물건이 담긴 가방을 여닫이 자석으로 살포시 닫아주세요.  


5. 넉넉한 수납 공간은 필수죠.
아담한 사이즈지만 생각보다 많은 것들을 담을 수 있어서 깜짝 놀랄 거에요.  


6. 기분, 스타일에 따라 다른 가방으로 변신 1초면 가능합니다.
항상 똑같은 가방 메기 지겹다구요? 다양한 모양 연출도 가능해요


7. 안정적인 어깨 끈 덕분에 어깨 통증은 반으로
마지막! 넓은 끈 덕분에 어깨에 부담도 없고, 휘리릭 들고 나갈 수 있어요. 얇은 굽이 발에 더욱 무리를 주듯이 지나치게 얇은 가방 끈은 어깨에 더욱 무리를 줄 수 있어요. 당신의 곧은 자세와 어깨를 위해 넉넉한 끈을 만들어 편리성을 강조했습니다.

REWARD DETAIL
더 자세히 볼까요?


1. FALLING BAG

COLOR  인디고/샌드베이지/올리브그린

MATERIAL 가죽(합성피혁)

SIZE 22 x 26 x 10cm, 끈 길이 53cm, 끈 폭 4cm


2. FALLING POUCH

COLOR  인디고/샌드베이지/올리브그린

MATERIAL 가죽(합성피혁)

SIZE 22.5 x 15.5cm

실제 상품과 가장 비슷한 팬톤 컬러칩이에요



프로젝트 일정

  • 펀딩 시작: 현재
  • 펀딩 종료: 11/5(일)
  • 리워드 배송: 11/10(금) 부터 하루 100개씩 순차배송

배송일정

  • 펀딩 종료 후 11월 10일부터 펀딩하신 순서대로 하루 100개씩 순차배송됩니다.
  • 택배는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며, 리워드 발송 전 후원자 분들께 문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리워드는 발송일로부터 일주일 이내로 수령하실 수 있으며, 도서/산간/제주 지방의 추가 배송비는 에이드런에서 부담하겠습니다. 
  • 배송관련 문의는 본프로젝트에 댓글 혹은 adren@withadren.com 으로 메일주세요.

더 다양한 착용샷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에이드런의 인스타그램(클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드런의 팀원들은
누구인가요?

에이드런은 LH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주최하는 LH소셜벤쳐에 선정되어,
아이의 이야기와 작가의 작품이 담긴 소중한 FALLING BAG & POUCH의 크라우드펀딩을 지원 받고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후원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에이드런은 매달 정기적으로 보육원 아이들을 찾아가 미술시간을 선물합니다. 펀딩으로 마련된 수익금은 리워드 제작아이들의 미술시간을 위해 사용됩니다. 가치 있는 착한 소비를 통해 아이들에게 미술 시간을 선물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