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662% 달성

6,624,935원 펀딩

254명의 서포터

밥이 들어가 더 맛있고 든든하게! 짜먹는 아침식사 모닝풀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1.0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밥을 넣어 더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모닝풀! 간편하게 짜먹는 죽, 모닝풀로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해보세요!

청년창업사관학교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662% 달성

6,624,935원 펀딩

254명의 서포터

밥이 들어가 더 맛있고 든든하게! 짜먹는 아침식사 모닝풀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1.0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7.11.20-2018.01.0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모닝풀 상세 사진


 메이커 소개

저희는 모두 3년 이상의 자취 경험이 있는 프로자취러들입니다 :) 대학교에 입학하여 처음 자취를 시작했을 때부터, 대학교를 졸업하여 직장을 다니면서 자취를 할 때까지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밥을 차려먹고 치우는 것은 항상 귀찮은 일이였습니다 ㅠㅠ 때문에, 아침밥이 하루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면서도 매번 아침을 거르기 일쑤였습니다.

다양한 아침대용식을 사다 놓고 먹어가며 아침밥을 먹어보려 애도 써보았지만! 끼니를 때우는 느낌은 들지만, 진짜 식사를 했다는 느낌을 받기는 어려웠습니다ㅜㅜ 항상 '진짜 밥 먹고싶다' 라는 아쉬움이 남곤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직접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더 건강하면서 효율적으로 아침식사를 먹을 수 있는 방법! 그 고민 끝에 모닝풀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D

저희가 겪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었던 모닝풀,
저희와 같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여유'를 선물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 안내

  • 11월 20일 - 펀딩 시작
  • 1월 5일 - 펀딩 종료
  • 1월 18일부터 매일 100개씩 펀딩하신 순서대로 포장해서 발송합니다.

FAQ

Q. 모닝풀은 어떤 제품인가요?
모닝풀은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짜먹는 프리미엄 죽입니다. 기존의 선식이나, 쌀이 안들어간 죽과 달리 모닝풀은 삼계죽, 육개장죽과 같이 쌀알을 씹을 수 있게 만든 '진짜 식사'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모닝풀을 들고 다니면서 건강하게 식사를 해결해보세요:)

Q. 모닝풀 제품은 어떤 과정을 통해 생산되며 유통기한과 보관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모닝풀은 HACCP, ISO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토르트 과정을 통해 멸균하므로 보존료 없이 1년간 상온보관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품을 개봉하셨을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Q. 어떻게 섭취하면 되나요?
모닝풀의 캡을 개봉하시어 언제든 편하신 곳에서 자유롭게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상온에서 섭취해주셔도 좋지만 만약 따뜻한 죽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전자레인지에서 13-15초간 돌려주시면 된답니다!

Q.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되나요?
가능은 하나 냉장 보관 했을시, 죽의 수분이 약간 증가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모닝풀은 상온에 두고 드실때 가장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D

Q.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사실 모닝풀의 탄생 목적은 '다이어트 식품' 보다는 '든든한 아침식사 한끼'입니다. 하지만, 삼계죽 75 kcal, 단호박죽 90 kcal, 육개장죽 115 kcal 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칼로리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답니다.

Q. 매운걸 잘 못 먹는데, 육개장죽 많이 매운가요?
네, 맞습니다. 육개장죽은 매콤하면서 칼칼한 맛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조리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