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565% 달성

16,970,010원 펀딩

855명의 서포터

트래블러스 하이의 신작 캐리어 벨트. 캐리어 위의 빈 공간을 쓸모있게!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12.1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그저 캐리어 위에 얹어두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의 모자란 손을 떠나 갈 곳 잃은 여권의 보금자리는 덤입니다. 세상에 없던 캐리어 벨트. 트래블러스 하이가 만듭니다.

펀딩성공

565% 달성

16,970,010원 펀딩

855명의 서포터

트래블러스 하이의 신작 캐리어 벨트. 캐리어 위의 빈 공간을 쓸모있게!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12.1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17.11.21-2017.12.17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중요!

트래블러스 하이의 캐리어벨트는 폭과 두께의 합이 19cm인 손잡이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손잡이 부분이 더 두꺼운 경우 폭 17cm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 참고하시어 펀딩 전에 캐리어 손잡이 사이의 폭을 측정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 개선!

더욱 안정적으로 캐리어 위에 가방을 고정하고, 외부의 흔들림에 위에 놓인 가방이 따라 흔들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주머니 내부에 보강 원단을 덧대었습니다. 더욱 안정적으로, 어떤 가방을 얹어놓아도 흔들리거나, 빠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이번 제품은 펀딩 이후 정식 판매까지 상당히 오랜 시간이 필요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최소 3개월 이상) 이번 기회를 놓치면 정식으로 만나보기까지의 시간이 무척 오래 걸리니 가장 저렴하게,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캐리어는 편합니다.

여행을 가는데 캐리어가 빠질 수는 없습니다만, 당신의 가방은 캐리어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습니다. 캐리어 위에 가방을 얹어두면 되니깐요. 가방을 들고 다니기에도 캐리어는 좋은 가방입니다.


캐리어는 불편합니다.

하지만 불편합니다. 손잡이에 묶어두어도 자꾸 떨어지는 가방, 누군가가 훔쳐갈지도 모릅니다. 캐리어를 잡은 손을 결코 놓을 수 없죠. 그나마 남은 한 손에 쥔 여권과 항공권은 두 손의 자유를 모두 뺏어갑니다.


이제 자유로워지세요.

더이상 가방의 안부를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권과 항공권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공간은 덤입니다. 생긴 것 만큼 단순해서 사용하기도 정말 쉽습니다. 당신의 여행에 혁신이 있다면, 그것은 아마 트래블러스 하이의 캐리어 벨트와 함께 시작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캐리어 위에도 트래블러스 하이가 있습니다.


처음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 트래블러스 하이의 새로운 식구가 된 캐리어 벨트입니다. 단순하지만 편리하고, 쓰기 쉽지만 강력합니다. 당신의 정말 편리한 여행을 위한 혁신. 이번에도 당신 곁에는 트래블러스 하이가 함께합니다.


어떤 가방이든, 간편하게 고정하세요!

백팩, 보스턴백, 그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캐리어 위에 올려만주세요.

 

버클만 채워주세요. 빠르고 편리합니다. 


그리고 튼튼합니다.


가방을 꺼내는 것은, 민망할 정도로 쉽습니다. 그냥 꺼내세요. 평소 하시던 것 처럼요.


대부분 캐리어는 손잡이 사이의 폭이 15~16cm입니다만, 18cm까지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에서 1,515개의 캐리어를 직접 조사해본 결과, 31개(약 2%)의 캐리어가 한발 손잡이를 가진 캐리어, 12개(1% 미만)의 캐리어가 폭을 초과하여 사용이 불가하였습니다. 위와 동일한 손잡이의 캐리어를 갖고 계신다면 사용 불가할 확률은 1% 미만입니다. 확실하게 사용 가능한지 확인을 위해서 펀딩 전에 해당 부분의 길이를 측정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당신의 손이 자유로워질 여권 주머니까지!

여권과 항공권은 캐리어 손잡이 사이의 주머니에 간단하게 보관해주세요.


당신의 두 손, 이제는 가방과 여권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추천 이벤트!

주변 분들께 트래블러스 하이의 캐리어벨트를 추천해주세요. 펀딩에 참여하게 해주세요.

가장 많이 추천을 해주신 다섯분께 여가 오사카 카키를, 추천을 받아 참여해주신 분들 중 다섯분께도 여가 오사카 카키를 드립니다!


참여방법

1. 주변 분들께 트래블러스 하이의 캐리어 벨트를 추천해주세요!

2. 추천을 받아 펀딩에 참여하신 분들께 아래와 같이 참여 댓글을 쓰게 해주세요!

(예시 : 재석님의 추천을 받아 참여한 인혁)

괄호 안의 숫자는 추천해주신 분의 핸드폰 제일 뒤 두자리입니다! 동일이름 구별을 위해 함께 적어주세요 :)

3. 펀딩 종료 후 발표될 당첨 결과를 기다려주세요!


이벤트는 펀딩이 종료되는 날까지 계속됩니다. 결과 발표는 그 다음날인 12월 18일에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배송안내

배송은 1월 초 (늦어도 1월 10일 전)에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정확한 일정이 나오면 바로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문의처는 아래를 참조바랍니다.

박인혁 010-2823-6145 / dlsendi@gmail.com


결제관련 문의사항

info@wadiz.kr / 1661-9056(와디즈 고객센터)


1. 보상품 입고 예정일인 1월 초에 택배를 통해 일괄적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2. 배송비는 싱글 리워드를 제외하고는 모두 무료입니다.

3. 배송이 완료된 후 문자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4. 예기치 못한 배송 지연 발생시 그 즉시 지연 사유와 조정된 일정을 문자 및 새소식 알림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Q&A

Q. 배송은 언제쯤 이뤄지나요?

A. 1월 초에 배송을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지연의 소지가 발생하게 되면 프로젝트 중 언제라도 바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모든 캐리어에 다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이 제품은 가장 일반적인 캐리어 손잡이 사이의 폭인 15~16cm를 기준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폭 18cm까지는 사용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펀딩 전에 캐리어 손잡이 사이의 간격을 측정해보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더불어 다리가 하나인 손잡이를 가진 캐리어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어느 정도 크기의 가방까지 고정이 가능한가요?

A. 벨트의 전체 길이는 90cm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가방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트래블러스 하이의 여가 세부는 큰 축에 속하는 보스턴백입니다만 고정이 됩니다.) 펀딩 전에 사용하시는 가방의 고정할 부분 둘레를 측정해보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추후에 연장끈을 별도로 판매할 예정(1,000원)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백팩은 고정이 불가능한가요?

A. 가로로 눕혀서 고정하시면 됩니다. 다만 벨트를 손잡이 가장 아래로 내려서 고정을 하시면 가방이 흔들릴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사진처럼 20cm정도 높은 위치에서 벨트로 가방을 고정해주시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공서적 2권과 후드 한 장, DSLR 카메라를 넣은 상태로 21인치 캐리어(손잡이 사이의 간격 16cm)를 이용해 며칠간 사용성 테스트를 한 결과 쓰러짐이나 흔들리는 현상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단체구매가 가능한가요?

A. 사내 증정품, 고객 사은품용으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로고 변경, 색상 변경 등) 수량에 따라 단가는 달라지므로 협의 후 진행이 필요합니다. 단체 구매를 원하신다면 dlsendi@gmail.com 혹은 010 2823 614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트래블러스 하이의 다른 제품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 트래블러스 하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러 가방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http://www.travelershigh.co.kr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