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11% 달성

3,336,000원 펀딩

65명의 서포터

#영어회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5.1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킴지

    5.4% 기여

  • Kwon Jinsang

    3.0% 기여

  • 정용필

    3.0% 기여

  • 송우석

    1.8% 기여

  • airbaek

    1.7% 기여

  • 수신제가

    1.7% 기여

  • 이선경

    1.7% 기여

  • 지연스

    1.7% 기여

  • 쁜빈

    1.7%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해외 나가서 살면 영어는 무조건 는다? 에드윈과 함께 현대 영어의 표준이 되는 북미식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20강 동영상 강의 + 영어식 발성&발음 훈련 도구)

신용보증기금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111% 달성

3,336,000원 펀딩

65명의 서포터

#영어회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5.1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18.04.05-2018.05.1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연봉 천만원 높이는 '영어'

영어 잘하면 연봉이 달라집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해보겠습니다. ‘영어 말하기’를 잘해야 연봉이 달라집니다. 아신다고요. 그래서 열심히 하신다고요. 하지만 기존의 방법은 틀렸습니다. 무작정 따라 하면 된다는 말들에 얼마나 더 속아야 될까요. 

재미있는 사례 하나를 소개할게요. 혹시 ‘돈다이몬’을 아시나요? 아리송하실 겁니다. 얼마 전 저에게 한 외국인이 “돈다이몬이 어디인가요?” 라고 길을 물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듣는 단어였기에 한참을 고민하다, 결국 답을 줄수 없었습니다. 한국어 발음에 서툰 외국인들. 그저 웃고만 있을 일도 아닙니다. 바로 한국인들의 영어 발음이 떠오르기 때문이죠. 

실제 한국인이 구사하는 영어를 듣는 외국인들도 똑같이 느끼고 있지는 않을까요? 학교와 학원에서 수년 동안 영어를 공부하면서 다양한 단어와 문법을 익혀온 한국인들. 하지만 정작 실전 대화에서는 외국인들과 사소한 커뮤니케이션조차 어렵습니다. 답답하시죠. 도저히 답이 없을 것만 같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외국인들과 자유로운 의사 소통이 가능할까요. 영어 발음을 정확히 구사할 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 발음이란 것도 무조건 따라해서는 좋아질 수가 없습니다. 영어 발음 원리를 체계적으로 익혀야 합니다. 그리고 언어의 특성상 그 나라의 문화가 담겨 있기 때문에 영어권 나라의 문화를 이해 할 때, 더 효과적이고 자연스럽게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서초동비밀과외 에드윈 선생님의 ‘인 뉴욕(in New York)’ 강의를 들으시면 자연스럽게 문화를 배우며 영어 발음을 할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펀딩 진행 이유>

영어는 둘 중 하나, 후회 or 기회
어학연수 갈 돈으로 벤츠 뽑는 게 낫다.

연애는 글로 배울 수 있나요? 없습니다. 언어 역시, 글로만 하기엔 너무 많은 것을 담고 있습니다. 언어 습득도 연애하듯 실제적으로 해야 합니다. 그 나라의 문화와 감정, 가치관들이 모두 담겨있는 것이 언어입니다. 즐겁게 해외여행을 다녀와서 '이제 제대로 영어 공부를 해야겠다!'는 마음이 샘 솟았던 경험들 다들 있으실 겁니다. 좋아하는 나라의 문화에 폭 빠지면 언어부터 배우고 싶으실 테니까요. 그래서인지, 최근 어학연수 인구가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효과는? 그렇게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가성비가 떨어지죠. 타지에서 홀로 공부를 한다는 일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결국 한국 친구를 사귀는 일이 많아지니 영어 실력이 나아질 턱이 없습니다. 

리얼 뉴요커 에드윈 선생님의 'in New York' 강의는 다릅니다. 어학연수 다녀오실 돈으로 벤츠 뽑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실제 뉴요커들이 구사하는 영어 단어, 표현 등을 알맹이만 쏙쏙 뽑아 알려드립니다. 재미있으니 당연히 오래 기억될 수 있는 영양가 있는 영어 교육이겠죠.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세요.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지금 시작하면 바로 연봉 업!
영어발음 + 문화 = Edwin의 'in New York'


<리워드 상세소개>

리워드1. '인 뉴욕(in New York)' 20강 동영상 강의

지금 ‘인 뉴욕’ 강의를 놓치면 평생 후회하시게 될 겁니다. 영어라고 같은 영어가 아닙니다. 이왕이면 현대영어의 표준인 미국 동부 영어 발음을 배우셔야 합니다. 영어는 누구에게 배웠느냐에 따라 실력의 차이가 큽니다. 뉴욕 중심가에서 태어난 에드윈의 학교 생활부터 직장 생활 에피소드 까지. 그의 강의에 맛깔스럽게 버무러져 있습니다. 원조 버터 발음 솔솔 풍기는 영어계 떠오르는 최강 실력자 에드윈! 지금 선택하셔야 합니다.

CONTENTS

Interjections(감탄사) / Diner1,2,3편 / Thanks giving1,2편 / Christmas / Holiday / Subway / Street / Pests / Superstition / Race / Smile / I feel sick / Gym / Fast Food / Bank  
/ Supermarket / Sports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뉴욕 영어 강의
세계무대로 훨훨 날아볼까

이민자들의 천국인 뉴욕. 그 동네 분위기는 미국의 다른 지역과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죠. 뉴욕은 미국이 아니란 말이 나올 정도로 말이지요. 뉴욕에서만 통하는 영어가 따로 있을 정도이니 문화도 정말 다릅니다. 이런 다양한 문화와 언어를 이해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미국 동부 영어를 배워야 하는데요. 기본 골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 골조에 대한 완벽한 이해가 있어야 다른 영어 발음과 악센트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읽기와 쓰기는 할 수 있지만 말하기와 듣기가 안 되는 한국인들을 위한 해결책! 

▲2006년 세계 특허 취득한 서초동 비밀과외 '한글자 파닉스' 시스템

리워드2. 훈련도구 소개

영어식 발성 & 발음을 만드는 '보이스 튜너' 

보이스 튜너는 한 마디로 ‘목소리 교정기’입니다. ‘영어 말하기를 하는데 웬 목소리 교정기?’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 발음과 한국어 발음은 주파수 즉, 음역대 자체가 다릅니다. 간단히 말해 ‘성대를 사용하는 방식이 다르다’는 말인데요. 영어 발음은 성대를 유연하게 잘 사용해야 좋아집니다. 이미 굳어질 대로 굳어진 한국인들의 성대를 풀어 주기 위해 서초동비밀과외에서 자체 개발한 보이스 튜너. 보이스튜너를 꾸준히 사용 하면서, 강의 영상 속 ‘한글자 파닉스’ 문장을 따라 하시면 영어 발음하기에 좋은 성대 근육이 발달하게 됩니다. 즉각적인 효과로 유명 영화 배우, 뮤지컬 배우, 연극 배우 등도 애용하고 있는 훈련 도구입니다.

▲ 서초동 비밀과외 발음&발성 훈련 도구 '보이스튜너(Voice Tuner)

<목표금액 및 후원금 사용 계획>

후원금은 인터넷 강의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대여비, 촬영비, 편집비, 훈련도구 제작비, 발송비 등에 사용됩니다. 뉴욕 문화를 소재로한 재미있는 영어발음 강의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제작과정>

-5월 15~18일 강의 최종 검수 및 리허설 촬영

-5월 19~21일 강의 본촬영 (20강)

-5월 22~25일 강의편집 및 추가촬영

-5월 26~28일 강의최종컨펌

-5월 30일 강의 오픈 


<배송안내>

-프로젝트오픈 : 현재

-프로젝트종료 : 5월15일

-프로젝트제작 : 강의 5월30일까지 20강 완료, 20강 완료 즉시 무료쿠폰 전달

-훈련도구 발송시작 : 5월20일 

-훈련도구 발송완료 : 5월30일

리워드 성공 시 강의 수강권은 펀딩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이메일로 무료쿠폰 형태로 전달됩니다. 리워드2 발성 발음 훈련 도구는 펀딩 진행 시 제공해 주신 배송지로 무료 배송 됩니다.

강의수강방식

1.펀딩신청

2.펀딩완료

3.이메일 무료쿠폰전달 -> 지정URL 접속 후 쿠폰입력

4.학습시작 (리워드 학습도구 사용)


리워드소개

에드윈 인 뉴욕 북미식 영어발음 교정

강의 6개월 수강권(발음 교정 훈련 도구 포함) = 49,000원


*리워드 혜택을 위한 참여자 필수 기본 정보 요청 사항
1) 전자메일 주소
2)  배송지 주소
3)  배송 및 수강 오류 시 연락 가능 연락처

강의 5월 말부터 리워드


<메이커 소개>

Edwin이 누구야?!

-세계 명문 대학 출신 리얼 뉴요커

-세계 최대 사모펀드 그룹 뉴욕 본사 근무

-똑 부러지지만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세계적인 명문 카네기 멜론 대학을 졸업한 에드윈은 뉴욕에서 태어나 한국을 오가며 학창시절을 보냈습니다. 스마트하고 젠들한 이미지에 따뜻한 감성과 삶에 대한 열정으로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스펙 화려한 그이지만 남 모를 숱한 어려움을 겪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에드윈은 말합니다.

“어릴 때부터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지냈기 때문에 두 나라의 문화와 언어 차이 때문에 힘들었어요. 제가 겪어봤기 때문에 언어로 고통 받는 그 심정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학교 생활, 사회 생활, 직장 생활 등에서 마주했던 수많은 사례들을 강의에 녹였습니다. 공감 가는 강의, 핵심 있는 강의, 결국 실력이 상승하는 실질적인 강의로 구성했습니다.”

미국에 살면서도 제대로 된 영어를 구사할 줄 몰라 직업 선택의 자유를 포기해야 하는 한인들, 영어 때문에 취업이 힘들다는 사람들 등의 눈물 겨운 사연들이 그에게는 결코 남의 일이 아니었습니다. 

영어로 구글 검색 한 번만 더 할 줄 알아도 접할 수 있는 세계가 달라집니다. 더 넓고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무대를 향해 에드윈과 함께 가보세요. 


FAQ!!

-‘인 뉴욕’ 강의만의 특별한 점은 무엇인가요?

실제 써먹을 수 있는 실전 영어 강의입니다. 일반적인 영어 인터넷 강의는 입시나 시험 목적으로 이루어지지만 ‘인 뉴욕’은 다릅니다. 외국인과 바로 의사소통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신나게 배울 수 있습니다. 강의는 뭐니 뭐니 해도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알짜 강의가 갑인 겁니다. \


-뉴욕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영어인가요?
뉴욕에 온 듯한 리얼한 기분을 강의 내내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뉴요커로서 살아왔던 에드윈의 뉴욕 알짜 생활정보팁을 생생하게 전수 받을 수 있습니다. 뉴욕은 다른 지역과 메뉴도 다르고 팁 문화 자체도 다릅니다. 이 모든 것을 에드윈 강의에서 만날 수 있으니 놓치면 후회, 잡으면 기회가 됩니다. 하루라도 빨리, 먼저 시작하세요. 


-강의 난이도는 어떻게 되나요?
우리나라에서 고등학교까지 나오신 분이라면 들으실 수 있는 수준의 강의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미 기본적인 생활영어는 학교 다닐 때 모두 배우셨으니까요. 


-훈련도구 발송, 택배사, 배송료 등 안내?
훈련도구는 펀딩 100% 이상 달성 시, 일주일 내로 발송 됩니다.
우체국 택배를 통해 무료배송 해 드립니다.


댓글 44

전체 4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