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제품 #안심귀가 프로젝트

로즈벨 : 안전한 귀갓길을 책임지는 어여쁜 호신 악세사리

프로젝트 정보

32일 남음

166% 달성

4,989,500원 펀딩

208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이 프로젝트를 응원하신다면
지지서명을 클릭해주세요!

14,072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SNS채널에 공유해주세요. 메이커에게 입소문마케팅을 통해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메이커 정보

메이커 응답률 시범 운영 중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100% 응답하고 있습니다!

응답률은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해당 프로젝트의 댓글, 새소식에 대해 얼마나 응답하는지를 실시간으로 계산한 것입니다.

응답률이 더 궁금하시다면? 응답률이란?

메이커 문의처

rozbelle.cs@gmail.com

010-6692-3373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2.0% 기여

  • Son Dasom

    2.0%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8% 기여

  • 신채영

    1.7% 기여

  • sujin0905

    1.7% 기여

  • Eungmin Kim

    1.6%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5% 기여

  • 용팔이 대구

    1.5% 기여

  • 해비

    1.5% 기여

이 프로젝트를 응원하신다면
지지서명을 클릭해주세요!

14,072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SNS채널에 공유해주세요. 메이커에게 입소문마케팅을 통해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예상하는
리워드 발송 변동 기간은 최대 60일입니다.

펀딩 받은 후, 리워드를 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의 특성과 생산 과정에서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하여 리워드 발송 시작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에 와디즈는 메이커와 서포터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예상되는 리워드 발송 변동 기간을 미리 명시하고 이에 따른 정책을 기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중순 (11~20일) 발송 예정: 2018.06.19 자정까지 리워드 발송이 시작되지 않을 시 아래 내용을 약속합니다.

- 리워드 발송일 변동이 예상되는 시점에 즉시 새소식과 SMS으로 변경된 리워드 제공일을 알려 드립니다.
- 리워드 발송이 많이 지연되었음으로, rozbelle.cs@gmail.com 를 통해 환불 신청한 서포터에 한하여 펀딩금액의 100%를 본인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 / 환불 / AS 정책

-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메이커가 부담합니다.
- 리워드 수령 14일 내 동일 증상으로 3번 이상 수리 시, 환불 가능합니다.
- 리워드 수령 6개월 이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수리 문의는 rozbelle.cs@gmail.com 로 신청 가능합니다.
- 제품 하자가 아닌 서포터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유상수리해 드립니다.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거짓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작고 어여쁜 호신 악세사리 로즈벨! 악세사리 속 숨겨진 버튼은 응급시 지인과 가족에게 현재상황과 위치를 알려줍니다.

한국과학창의재단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32일 남음

166% 달성

4,989,500원 펀딩

208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18.02.13-2018.03.26

100% 이상 모이면 리워드가 제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리워드가 제공되지 않으며, 결제 또한 진행되지 않습니다.

펀딩 결제/취소/변경에 대한 안내
펀딩 결제는 예약 상태로 유지되다가, 펀딩 마감일 다음 영업일 2018.03.27 17시에 모두 함께 진행됩니다. 결제 정보 변경은 결제가 진행되기 전까지 언제나 가능합니다. 참여한 펀딩 정보 변경은 나의 펀딩현황에서 진행해주세요. 마감일 이후에는 펀딩에 대한 리워드 제작 및 배송이 시작되어, 취소와 더불어 배송지 및 리워드 옵션 변경은 2018.03.26 이후로는 불가합니다.

리워드 발송 안내
메이커가 약속한 가장 빠른 리워드 발송은 2018년 04월 중순 (11~20일) 예정이며, 리워드마다 발송 시작일이 다를 수 있으니 펀딩 전, 꼭 확인해 주세요.
리워드를 제작하고 생산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리워드 발송이 메이커가 약속한 날짜보다 지연 또는 불가할 수 있으며, 관련한 환불 및 교환은 메이커가 정한 규정에 따릅니다. 스토리 하단의 리워드 발송 예상 변동 기간 및 교환 / 환불 / AS 정책을 참고 해주세요.





















< 페이크콜 시연 영상: 로즈벨을 짧게 누르면 전화가 와요! >




< SOS 시연 영상: 로즈벨을 길게 누르면, SOS가되고 친구에게 3초 안에 알림!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주소: https://goo.gl/oihq5j

앱스토어: 현재 애플사에 심사신청을 한 상황이며, 3월 말~4월 초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기계 문의 >


Q1) 로즈벨은 방수 제품인가요?
A : 로즈벨은 천연소가죽으로 만들어져서 방수기능이 없습니다. 다만 가죽 내부에 플라스틱 보도 덮개가 한 번 더 보호해주어 비가 오는 환경 등의 생활방수는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2) 전자파가 유해하지 않을까요?
A : 로즈벨은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적합인증(KC인증)을 통과하였습니다. 따라서 사용 시 전자파로부터 안심하셔도 됩니다.


< SOS 버튼 & 기능 문의>


Q1) SOS 기능이 잘못 눌리면 어떡하죠?
A : 로즈벨은 이중 안전 설계 걸쳐 SOS 잘못 눌림에 대해 방지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먼저 매몰형 버튼을 사용하여 버튼 잘못 눌림을 최소화 하였고, 최적 버튼 강도를 찾아내어 버튼이 물리적으로 잘못 눌리는 경우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Q2) SOS 기능 동작시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한가요?
A : 로즈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플리케이션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로즈벨은 기본적으로 어플리케이션이 켜져 있고 로즈벨과 핸드폰이 블루투스 연결되어 있을 때 작동합니다.

Q3)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지면 사용하지 못하나요?
A : 로즈벨은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하여 휴대폰과 연결됩니다. 따라서 블루투스 연결 되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어플리케이션 & 서비스 문의>


Q1) 사용 가능한 기종은 어떻게 되나요?
A : 안드로이드 버전 5, 롤리팝 이상 (삼성 : 노트 3, 갤럭시 S4 이상, LG : 옵티머스 GK, G Pro 이상)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 5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Q2) 위급신호를 받는 상대방도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나요?
A : 로즈벨은 등록된 친구에게 SOS 신호를 발송하므로, 위급신호를 받는 친구도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단, 설치되지 않은 경우에는 SMS를 통해 SOS신호를 전달합니다.


Q3)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A : 로즈벨을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나, 현재는 FAKECALL 이외의 기능은 서비스 지역을 한국으로 제한하였습니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기능을 해외서도 사용 가능하게 개선 할 예정입니다.

Q4) 녹음 기능은 언제 작동하나요?
A : FAKECALL 기능 실행, SOS 기능 실행시 작동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해당 기능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어플리케이션 심사 신청 진행중으로 업데이트 되면 새소식에 알려드리겠습니다.)

Q5) 위치 정보의 정확성은 어느 정도 되나요?
A : 로즈벨은 휴대폰 내 GPS 정보를 기반으로 위치를 파악합니다. 휴대폰의 경우 GPS 외 다른 통신망으로 좌표값을 보정하여 사용자가 휴대하는 가장 정확한 위치 값이나, 높은 건물 내 또는 산간 음영지역에서는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7) 아이폰 사용자에게 어떤 기능이 제한되나요?
A : 아이폰의 경우 크게 사용자의 확인 없이 발송되는 SMS, 자동 녹음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만 지속적인 애플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결해갈 예정이며, SMS 자동 발신의 경우 제 3자 경유를 통한 SMS 발송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의 불편의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


Q1) 이용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A : 강한 충격에 주의해주시고, 천연가죽 제품인 만큼 오염에 주의해주세요. 

Q2) A/S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죠?

A :상세한 제품 사용 메뉴얼과 제품연결, 배터리교체 등의 상세한 제품사용동영상을 자사홈페이지(rozbelle.com)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추가 A/S문의는 이메일(rozbelle.cs@gmail.com), 카카오톡(@rozbelle), 유선(010-6692-3373)으로 연락주세요.

이 프로젝트가 예상하는
리워드 발송 변동 기간은 최대 60일입니다.

펀딩 받은 후, 리워드를 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의 특성과 생산 과정에서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하여 리워드 발송 시작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에 와디즈는 메이커와 서포터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예상되는 리워드 발송 변동 기간을 미리 명시하고 이에 따른 정책을 기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중순 (11~20일) 발송 예정: 2018.06.19 자정까지 리워드 발송이 시작되지 않을 시 아래 내용을 약속합니다.

- 리워드 발송일 변동이 예상되는 시점에 즉시 새소식과 SMS으로 변경된 리워드 제공일을 알려 드립니다.
- 리워드 발송이 많이 지연되었음으로, rozbelle.cs@gmail.com 를 통해 환불 신청한 서포터에 한하여 펀딩금액의 100%를 본인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 / 환불 / AS 정책

-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메이커가 부담합니다.
- 리워드 수령 14일 내 동일 증상으로 3번 이상 수리 시, 환불 가능합니다.
- 리워드 수령 6개월 이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수리 문의는 rozbelle.cs@gmail.com 로 신청 가능합니다.
- 제품 하자가 아닌 서포터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유상수리해 드립니다.

댓글 75

전체 7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