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7% 달성

1,403,300원 펀딩

79명의 서포터

#백혈병소아암후원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2.28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서민지

    3.9% 기여

  • 익명의 서포터
    3.6% 기여

  • Gunhee Cho

    3.5% 기여

  • 고중곤

    3.5% 기여

  • 김진실

    3.5% 기여

  • 예쁜미소

    3.5% 기여

  • 노민경

    3.5% 기여

  • 고재석

    3.0% 기여

  • 배상우

    2.8%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백혈병 소아암 아이들의 가발제작 및 치료비 후원을 위한 모금 프로젝트입니다. [찰랑찬란] 혼자꾸면 꿈이지만, 함께꾸면 현실이 됩니다!

펀딩성공

107% 달성

1,403,300원 펀딩

79명의 서포터

#백혈병소아암후원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2.28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300,000원     펀딩기간 2018.02.05-2018.02.28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l 찰랑찬란 프로젝트,

    찰랑찬란 프로젝트는 백혈병 소아암 아이들의 가발제작 및 치료금 후원을 위해 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세 번의 모발기부를 통해 가발 제작을 후원하고 있었지만 하나의 가발이 완성되기 위해서는 200명 이상의 모발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한 명이 200번의 기부를 하는 것과 200명이 한 번씩 기부를 하는 것. 결과는 같겠지만 전달되는 마음과 걸리는 시간은 다릅니다.

혼자꾸면 이지만

함께꾸면 현실이 됩니다.

    찬란한 꿈을 펼칠 아이들에게 찰랑거리는 머리칼을 선물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찬란한 꿈을 가진 청년들이 모였습니다. 여러분은 청년들의 꿈을 서포트 해주신다면, 청년들은 응원의 마음을 모아 소아암 아이들에게 찬란한 응원을 전해주려합니다.




사진가, 여행가, 캘리그라퍼, 기획자, 솜씨꾼
[보통청춘기록실 l 보통청춘여행가 l 보통청춘기록자_정성화현] 수제 엽서
(* 엽서는 세계여행 중 찍은 사진, 캘리그라피, 시 문구로 50여개 디자인 중 랜덤 구성 발송됩니다.)
 
[소피 문방구] 수제 파우치(12.5×18.5cm)
(* 촬영을 위한 소품이 포함된 사진입니다. 리워드는 파우치만 발송됩니다.)


[그, 계절] 드라이플라워+정성화현 캘리그라피 액자 (중, 약 20×20cm)/(대, 약 30×20xm) 

프로젝트 종료후, 지지 서명을 해주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하여 "그, 계절+정성화현"콜라보 드라이플라워캘리 액자(대)를 드립니다.  

리워드 뿐만 아니라, 지지 응원으로도 마음을 전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18.02.05.~2018.02.28. // 당첨자 발표 : 2018.03.02. // 당첨 인원 : 2명]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북마크 5종 세트


3,000원
순수후원
후원금으로 전액 전달됩니다.
7,000원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북마크 5종 세트
첨부된 사진 5종, 1세트
13,500원
보통청춘 수제 엽서 5종 세트
여행, 캘리, 시로 제작된 엽서 랜덤 구성입니다.
22,000원
소피문방구 파우치 + 보통청춘 엽서 3종
파우치와 엽서는 랜덤 발송됩니다.
37,000원
드라이플라워 액자(중) + 요청글 캘리
옵션란에 요청 내용을 반드시 작성해 주세요.
50,000원
드라이플라워 액자(대) + 요청글 캘리
옵션란에 요청 내용을 반드시 작성해 주세요.
 * 모든 리워드에는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 Q&A

* Q&A에 수록되지 않은 이외 질문은 프로젝트 메이커 컨텍 포인트로 문의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엽서] 세트를 여러개 구매했는데, 세트 구성이 모두 동일하게 발송되나요?

- 서포터 한 분이 리워드 한 개를 다중 선택하였을시, 각기 다른 구성으로 보내드립니다.

[파우치] 제품을 받았는데, 파란선이 보여요! 제품 하자 아닌가요?

- 재단용 파란선은 최초 세탁 후 사라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확한 재단을 위해 더 꼼꼼하게 청년이 제작하였음을 나타내는 표식입니다.)

[드라이플라워] 선물용으로 바로 당사자에게 전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리워드 배송 받으실 주소를 선물 받을 당사자 분의 주소로 기입해주시면 서포터 분의 마음을 함께 동봉하여 안전하고 예쁘게 배송해드립니다.


l 함께꾸는 꿈으로 따뜻한 새 학기!

    메이커 혼자 꾸던 꿈이 싸고퀄의 도움으로 프로젝트화 되었고, 보통청춘 사진가와 여행가의 엽서, 소피 문방구의 파우치와 그, 계절의 드라이플라워도 함께 꾸는 꿈이 되었습니다. 이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함께 서포트해주시면 그 마음이 찬란한 꿈을 더욱 빛나게 할 것입니다. 



l 프로젝트 메이커


[김현경, 정성화현 : 프로젝트 메이커, 리워드 엽서 캘리 제공]
    세 번의 모발 기부와 47회의 헌혈을 했음에도 계속해서 자라나는 머리칼과 건강한 혈액은 지금까지 기부를 하는데 원동력이 되고있다.
    어떠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냐고 묻는다면, 내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날이자 당신의 인생에서도 가장 특별한 날을 함께 보내고 있는 '보통 청년'이라고 답한다.
    가진 것을 나누어도 또 나눌 것이 생겨 기부하는 진짜 부자 기부자이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함께할 청년들을 모으게 되었으며, 필명 정성화현으로 리워드 엽서와 액자에 재능을 기부했다.

[고재석 : 프로젝트 이미지 제작]
    Connecting Dots의 말처럼 점을 잇기 위해 점을 찍는 삽질을 하는 친구


[싸고퀄 :: 동참 이유]
    남을 돕는 일은 아무리 많이 해도 과하지 않다 는 말을 항상 생각하고 있다. 좋은 친구가 좋은 일을 제안했는데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

[김기수 : 리워드 엽서 사진 제공]
    앞으로 남은 인생의 가장 젊은 날을 기록해 주는 사람


[보통청춘기록실 :: 동참 이유]
    제주 한림읍에서 사람들의 남은 인생의 가장 젊은 날을 기록해주고 있지만, 이 캠페인을 통해서는 가장 젊을 날을 살아갈 아이들을 응원하고 싶었다.
    내가 가진 것이 활용되어 좋은 일에 쓰인다면 내가 되려 기쁠 뿐이다.

[박보람 : 리워드 엽서 사진 제공]
    변화없는 일상을 벗어나 세계일주라는 모험을 떠나며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던 여행. 여행을 통해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하게 되고 전보다 좀 더 많이 웃는 사람으로 바뀌었다.

[보통청춘여행가 :: 동참 이유]
    내가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이 좋은 일에 쓰일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뿌듯했고, 소아암 아이들에게 가발이 많이 기부되면 그 아이들에게도 새로운 희망이 생기는 일이기 때문에 선뜻 참여하게 되었다. 소망이 현실이 되길 바란다.

[노미영 : 리워드 파우치 제공]
    평소 한땀한땀 손바느질로 만들어 선물 하던 파우치를 이번엔 아이들의 꿈이 꽃과 같이 활짝 피어났으면 하는 바람에서 꽃패턴의 파우치를 제작했다.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아이들의 꿈이 활짝 피는데 함께하면 좋겠다.

[소피 문방구 :: 동참 이유]
    빛나는 꿈을 가진 아이들이 외모 때문에 힘들어 하지 않도록, 이 프로젝트를 통해 찰랑거리는 머리카락을 가지고 더욱 찬란한 날들을 살았으면 하는 마음에 나의 한땀이 도움이 된다고 제의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김구름 : 리워드 드라이 플라워 제공]
    꽃이 각기 그 계절에 맞게 피어나듯, 우리들도 자신의 계절에 활짝 꽃이 피어나길 바라는 "그, 계절"의 김구름

[그, 계절 :: 동참 이유]
    몇 년 전 암병동에서 소아암 아이가 해맑게 병원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본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모든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고 밝게 자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생겼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찰랑찬란한 프로젝트에 함께 동참하게 되었다.

    프로젝트 실현에 많은 도움 주신 임충만(걸음이 거름이 된다면), 황주호 과 함께하는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박은민 차장님, 강세나 과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l 본 찰랑찬란 프로젝트는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http://www.soaam.or.kr/)와 함께합니다. 후원금은 리워드 제작비를 제외한 전액이 협회 측에 전달되며, 3월 15일 이후 기부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댓글 44

전체 4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