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206% 달성

2,068,800원 펀딩

32명의 서포터

100% 천연비타민C 레몬의 60배 "까무까무" 국내독점!!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5.3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100% 천연비타민C 레몬의 60배 "까무까무" 약간 새콤 비타민 티한스픈으로 하루 필요량 충분!!

푸드 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206% 달성

2,068,800원 펀딩

32명의 서포터

100% 천연비타민C 레몬의 60배 "까무까무" 국내독점!!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5.3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8.04.30-2018.05.3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100% 천연 비타민!! 흡수도 OK!! 어떤 음식과도 찰떡궁합!!

기존 합성 비타민제를 대체할 수 있는 채소와 과일을 통해 비타민C를 보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 입니다. 즉, 우리에게 친숙하게 알려진 레몬이나 오렌지, 고추나 케일을 통해 비타민C를 흡수하면 됩니다. 하지만 인체에 필요한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과일과 채소가 필요합니다.

자연 유래 비타민C를 적은 양만으로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열매가 있습니다. 바로 현존하는 열매 중 가장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아마존의 까무까무입니다. 까무까무는 페루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자생하는 자두과 과실로 비타민C 함유량이 레몬의 60배, 오렌지의 약 70배에 이르는 ‘비타민C의 제왕’으로 손꼽힙니다. 이 천연 과일의 즙을 이용한 까무까무 추출분말 1티스푼(1.3g) 만으로도 1일 비타민C 권장량의 100%에 해당하는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합성비타민 NO!!  100% 천연비타민 드세요!!


왜 와디즈를 찾아 왔냐면요?

오랫 동안 세계 각지의 슈퍼푸드를 찾아 수입 공급하는 일을 해 왔습니다. 찾아 낸 품목 중 까무까무 열매에 존재하는 좋은 천연 비타민C가 있는데 국내 비타민C 시장이 많이 왜곡 돼 있어 효과적으로 알릴 수 없었습니다. 

와디즈의 철저한 검증을 통하여 후원자님께 다가 가려고 와디즈를 찾았습니다.

 국내에는 여러 나라에서 들여온 수 많은 비타민C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이거다 하고 선택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나마 대부분은 화학적 비타민C 제품들 입니다. 


까무까무 추출 분말은 자연 유래 천연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한 식물로서 당사가 2017년 11월 국내의 “한국분석기술연구원”을 통해 얻어진 시험성적서에 의하면 1g당 86.69mg이 함유된 것으로 결과가 나왔는데 이는 100g기준8,669mg으로서 분말을 100%로 보았을 때 8.67% 정도의 다량의 자연 비타민C가 함유되 있습니다.
까무까무 열매 자체의 비타민C 함유량은 100g당 1,800mg내외이고, 까무까무 열매 과즙에는 100g당 1,980mg정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까무까무 추출 분말은 일본의 최신식 설비가 남미의 페루에 갖추어져 있으며, 최신식 설비와 최신식 공법이 어우려져 고농축의 까무까무 추출 분말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시중에 까무까분말이 많이 있습니다만 이 제품들은 당사의 제품들과는 완전히 다른 제품들입니다. 페루는 가공기술이 뛰어나지 못한 나라입니다.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까무까무 분말은 이런점이 당사의 제품과 다릅니다.

원산지 및 제조방법

까무까무는 페루의 아마존 열대 우림이 고향입니다.


다른 제품은 콜롬비아, 볼리비아, 페루 등 여러곳에서 들여 옵니다. 가공은 과육을 통째로 말려서 분말을 내서 만듭니다.

우리 리워드는 과육을 쓰지 않고 과즙만으로 열풍건조방식으로 만듭니다. 분말의 색은 미색에서 백색을 띠지만 다른 제품은 과육을 말려 분쇄 하여 분말의 색이 갈색 입니다.

우리 리워드는 물에 깨끗이 잘 녹지만 다른 제품은 과육을 갈아서 만들었기 때문에 찌꺼기가 남습니다.   


메이커 소개

건강한 삶을 전파하는 슈퍼푸드 전도사


안녕 하십니까?

저는 잉카제국의 슈퍼 곡물 퀴노아, 신이내린 작물 아마란스, 비타민의 보고 까무까무 등 우리 국민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고, 영양학적 가치가 뛰어난 우수한 농산물만 수입 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변할 수 없는 원칙 하나 믿음!!

직접 먹어 봐서 안전이 확인되고 성분이 검증 된 것만 들여 옵니다. 돈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오직 믿음을 쫓습니다. 

믿을 수 없는 식품들이 난무하는 요즈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 취급하는 회사로 끝까지 남겠습니다. 부풀리지 않고 아는 것만 소개 합니다. 

모든 국민 여러분께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안전하고 좋은 먹거리만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까무까무 추출 분말은 일본에는 이또행, 미국에는 듀폰, 대한민국은 조달주식회사가 독점으로 가져오는 리워드 입니다.


슈퍼푸드 전문기업 조달 주식회사 입니다.

100세 시대의 도래로 인해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은 날로 커지고 있으며, 특히 자연으로 부터 얻은 천연 영양성분을 통해 우리몸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질병을 예방 하고자 한 슈퍼푸드 열풍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슈퍼푸드를 찾는 노력도 계속하겠지만 바로 알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풍토를 만들기 위해 힘써, 모든 국민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앞장서겠습니다.

건강지킴이 까무까무

까무까무는 지구상에 비타민C를 가장 많이 함유한 열매로 알려져 있으며, 아미노산 세린, 발린, 류신 등 강력한 식물성 화학물질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항산화, 항염증 등의 독특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베타 카로틴도 높은 레벨을 포함 하고 있습니다. 칼슘, 철, 니아신, 인, 리보플라빈 및 티아민 등도 가지고 있습니다.

까무까무는 전통적으로 바이러스 감염을 억제하여 면역시스템을 지원 하는데 사용 되고, 특히스트레스와 불안한 상태에서 면역체계의 고갈시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까무까무는 건강한 잇몸과 눈, 머리, 피부를 좋게 해주며, 뇌(신경)와 심장(순환시스템)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까무까무 이렇게 드세요!


타사 제품은 과육을 말려 갈아서 만들었기 때문에 쓰고, 시고, 풀맛도 나고, 역한 맛도 납니다. 까무까무는 과즙만으로 가공 했기 때문에 여러가지 맛이 안나고 새콤한 맛 한가지 입니다.

권장량

성인 남녀의 비타민 C 평균필요량은 75㎎/일이며, 권장섭취량은 100㎎/일이다. 권장 섭취량은 백혈구의 비타민 C 농도를 최대한으로 유지하면서, 소변을 통한 배설양은 최소로 유지하는 양에 근거하여 설정하였다. 노인의 경우 젊은 사람에 비해 비타민 C 필요량이 감소한다는 증거가 없으므로 동일한 수준으로 평균필요량과 권장섭취량을 적용한다. 그러나 흡연자, 경구피임제를 사용하는 자, 화상이나 수술과 같이 조직의 손상이 있는 자의 비타민 C 권장량은 상향 조정되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흡수, 분포, 대사, 배설

환원형 비타민 C인 아스코르빈산은 대체적으로 에너지, 나트륨 의존성(sodium-dependent) 능동수송으로 그리고 산화형인 디하이드로아스코르빈산은 촉진적 확산에 의해 소장에서 흡수되고 각 조직으로 분포된다. 섭취량이 증가되면 흡수율은 저하되어, 하루 30~180㎎ 정도 섭취하면 약 79~90%가 흡수되지만, 섭취량이 1g 이상으로 증가되면 흡수율은 50% 미만으로 감소된다. 또한 섭취량이 증가하면 신장을 통한 배설량도 증가한다. 현재까지의 연구결과로는 식품으로 섭취할 때와 영양보충제를 통해 섭취할 때의 비타민 C 흡수정도는 유사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세포와 혈액에서 비타민 C는 주로 환원형인 아스코르빈산의 형태로 존재한다. 뇌하수체, 부신, 백혈구, 눈 그리고 뇌에서 비타민 C 함량이 가장 높으며, 혈액과 침에서 가장 낮다.

아스코르빈산은 디하이드로아스코르빈산으로 산화되고, 계속 산화되면 디케토글론산(diketogulonic acid), 옥살산(oxalic acid), 트레온산(threonic acid)으로 분해된다. 대사되지 않은 아스코르빈산과 옥살산, 트레온산 같은 대사분해물은 뇨를 통해 배설된다. 다량으로 섭취한 비타민 C는 이산화탄소로 대사되어 호흡을 통해 체외로 배출되기도 한다.

비타민 C의 기능

결합조직 형성

비타민 C는 생체 내에서 여러 가지 효소반응의 조효소로 쓰이며, 피부, 골격, 혈관, 연골 등의 결합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인 콜라겐의 합성에 관여한다. 아미노산인 프롤린(proline)과 리신(lysine)이 수산화 되어 하이드록시프롤린(hydroxyproline)과 하이드록시리신(hydroxylysine)을 형성할 때 비타민 C가 수산화효소(hydroxylase)의 철분을 환원형으로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게 되어 콜라겐은 조직을 유지하게 된다.

항산화 기능
비타민 C의 전자제공 기능은 활성산소종(reactive oxygen species, ROS)과 활성질소종(reactive nitrogen species, RNS) 등의 자유기를 제거하는 항산화 활성을 띠게 한다. 특히 안구나 중성구, 정액 등과 같이 자유기로부터 손상을 받기 쉬운 조직은 비타민 C의 함량이 비교적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외에도 저밀도지단백질(LDL) 등의 지질과산화의 개시를 방지하므로 비타민 E의 절약작용에도 관여한다. 또한 비타민 C의 라디칼은 다른 항산화제에 비해 반감기(half-life)가 5~10초로 비교적 긴 편이어서 안정적인 항산화제로 인정되고 있다.

철분 흡수
비타민 C는 소장관에서 철분을 환원형으로 전환시킴으로써 헤모글로빈에 결합되어 있지 않은 식물성 철분의 흡수를 촉진한다.

기능성 표시의 예

▪ 비타민 C는 결합조직의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 합니다.
▪ 비타민 C는 철의 흡수에 도움이 됩니다.
▪ 비타민 C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결핍

비타민 C의 부족은 결합조직에 있어 콜라겐 합성을 저해시키므로 궁극적으로는 괴혈병으로 나타나며, 그 증세로는 잇몸부종이나 출혈, 모세혈관의 약화로 인한 피부 점상출혈증세 등을 들 수 있다. 비타민 C의 가벼운 부족으로 나타나는 증세는 만성피로, 코피, 가쁜 숨, 소화 장애, 우울증 등을 들 수 있으며, 충분한 섭취를 통해 쉽게 치유될 수 있다.

독성

자연적으로 식품에 함유된 비타민 C를 섭취하여 나타나는 위해영향은 보고된 바 없으나, 과량의 비타민 C 보충용식품은 오심, 구토, 복부 팽만감, 복통, 설사 등 주로 위장관 증상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수산 배설 및 신결석, 요산배설량 증가, 과도한 철 흡수, 비타민 B12 수준 저하 등이 보고 되었다. 임신부의 경우 임신 중 과량의 비타민 C를 섭취하면 신생아에게 비타민 C 의존증을 유발시킨다는 사례보고가 있다. 동물시험과 in vitro 시험에서는 비타민 C가 과도하게 산화를 촉진(pro-oxidant)시켜 유해영향을 나타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되었다. 따라서 성인의 비타민 C 상한섭취량을 설정하는 과정에서 비타민 C의 독성 종말점은 위장관 증세로 선택하였다.

※ 영국, 호주, 일본은 비타민 C에 대해서는 상한 섭취량을 설정하지 않고 있다.

참고문헌
한국영양학회. 한국인 영양섭취기준, 2005년
Expert Group on Vitamin and Minerals. Safe Upper Levels for Vitamins and Minerals, 2003년
김미경, 왕수경, 신동순, 정해랑, 권오란, 배계현, 노경아, 박주연. 생활 속의 영양학, 2006년

리워드 소개

프로젝트 일정 & 배송 안내

프로젝트 일정

  • 4월 30일 펀딩 시작 
  • 5월 31일 펀딩 종료
  • 6월 11일부터 매일 1,000개씩 펀딩하신 순서대로 포장해서 발송 합니다.
  • 결제관련 문의사항 : 와디즈 고객센터 1661-9056
  • 제품 및 배송 관련 문의사항 : 010-2393-4686 또는 본 프로젝트 댓글로 연락 주십시오.

배송안내

  • 조달주식회사의 까무까무는 CJ택배로 배송 됩니다.
  • 배송료는 3,000원이며, 산간지역 및 도서지방은 추가요금이 발생 합니다.
  • 배송 휴무기간, 모든 공휴일과 일요일은 배송업체가 휴무임을 알려 드립니다.

크라우드펀딩을 하는 이유

좋은 슈퍼푸드를 수입하여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광고를 하여 널리 알려야 하지만 쉽지 않고 믿음을 주어야 하는데 믿게 하기도 어렵습니다. 드셔 보시면 바로 알 수있는데 거기까지 가기가 너무 멀고 험합니다. 와디즈가 바르게 홍보해주고 믿음 줄거라 믿고 펀딩을 신청 합니다.

후원금 사용계획

목표 금액은 1백만원 입니다. 후원자의 귀한 펀딩과 관심은 리워드로 제공되는 천연 비타민 까무까무 생산의 마중물이 될 것입니다. 모든 후원자께 감사를 드리며 베풀어 주신 관심과 후원은 다시 서포터께 사랑을 더 하여 보내어질 것입니다. 댓글로 응원 또는 개선할 점이나 의견을 주시면 꼼꼼히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리워드가 맘에 드신다면 FaceBook이나 SNS를 통해 많은 사람이 알 수 있도록 퍼뜨려 주세요.^^

F A Q

Q1 :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A : 비타민C는 특성상 빛과 열에 약합니다. 가급적 냉장보관하시면 좋습니다.

 

Q2 : 맛이 어떤가요?

A : 특별한 맛은 없으나 비타민C 특유의 신맛이 강합니다. 레몬의 60배라면 굉장히

   신맛이 강해야 하지만 그정도로 신맛은 아닙니다

 

Q3 : 어떻게 먹는게 좋은가요?

A : 각종 우유에 타서 드시면 아주 좋습니다. 새콤한 시중 요쿠르트에 1g 티스푼정도 넣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식전후 물대신 물에 타서 저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각종 셀러드에 드레싱으로 뿌려서 드시면 좋습니다. 가급적 물성이 있는 식품들과 곁들여 드시면 아주 좋습니다.

 

Q4 : 시중 비타민C 제품들과 어떤 차이점들이 있나요?

A : 시중에 많은 비타민C 제품들은 대부분이 화학비타민C가 첨가된 제품들입니다. 많은 비용이 들어 대량생산을 하기엔 천연비타민C 소재가 많지 않습니다. 또한 화학비타민C로 만든 제품은 체내에 흡수 되는 량이 적어 많은 양의 비타민C를 먹어야 성인 기준 1일 비타민C 권장 섭취량인 100mg 채울 수 있습니다. 천연비타민C 까무까무는 말 그대로 천연이라 부작용이 적고 식물성이기 때문에 아주 적은 소량만 섭취해도(하루1.3g정도) 1일 권장 섭취량이 체내에 잘 흡수 됩니다.

 

Q5 : 유통기한은 얼마인가요?

A : 냉장보관시 최대 3년까지 유지되나, 상온에서 보관시 분말이 굳어지기 시작하고 색깔이 노란색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보기엔 변질된 것처럼 보이나 성분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가급적 상온에서 보관하지 마시고 냉장보관을 권해드립니다.

 

Q6 : 어떤 제품에 이용할수 있나요?

A : 천연제품을 이용하는 음료수, 비타민C를 이용한 다양한 식품군, 새콤달콤한 요쿠르트, 부족한 비타민C를 첨가하고 싶은 식품등 천연비타민C를 활용하는 다양한 제품들에 첨가할수 있습니다. 


Q7 : 열에 의한 비타민C 변화 정도는 어떤지요?

 A : 비타민C는 열에 약한 것이 특징입니다. 섭씨 140도 이상에서 점점 비타민C 는 파괴가 됩니다. 끓는 물이 아닌 어느정도 식었을 때 넣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찬물에도 비교적 잘 녹는 수용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