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31% 달성

945,000원 펀딩

5명의 서포터

우리 집이 미술관 / 레플리카 프리미엄 캔버스명화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8.05.07에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우리 집에 고흐 / 클림트 / 모네의 흔적 마음에 평화와 정서에 도움을 줍니다. 소중한 그 분에게 선물하세요

홈리빙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31% 달성

945,000원 펀딩

5명의 서포터

우리 집이 미술관 / 레플리카 프리미엄 캔버스명화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8.05.07에 종료되었습니다.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 기간 2018.04.24-2018.05.07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지금은 너무나 흔하디 흔한 미술에 조금 관심있는 후원자분들이라면 어쩌면 다 알고있을 작품들.. 컴퓨터나 모바일로 조금만 검색해도 거장의 작품은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빨간색 하나의 색상도 명도와 채도에 따라 수십-수백가지의 색상표현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고민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작품이 과연

원작과 어떤 차이가 날까?



훌륭한 음식은 재료에서 다르듯



우리는 명화의 질감과 명도, 채도를 완벽히 구현해내기 위하여

- 프랑스 RMN(루브르, 오르셰, 베르사유, 피카소 박물관 등 35개 국립미술관 연합)

- 영국  BI(2만 9천명 이상의 이미지 라이센스 보유)

의 원본 필름의 라이센스를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인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수많은 특수지를 사용해 샘플  테스트를 하였으나 인쇄 시 색감이 원작과는 다르게 표현될 뿐더러 질감조차 저가형의 그것과 별반 다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흔히 사용되는 명화 위에 유화를 덧칠하는 방법 또한 검토해 보았으나 신이 아닌 이상 매번 밑그림만 같은 다른 그림이 탄생할 것이 뻔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회의와 라이센싱사의 자문, 수십번도 넘는 회의를 통해 캔버스천에 직접  UV특수인쇄를 하는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현직 화가분의 자문을 얻어 여기에 특수 코팅을 더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인연 그리고 우연 끝에 나온 결과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것이었습니다. 



고마운 분에게

감사하십니까?

사람과 사람이 더불어 가는 세상. 인연이 닿는 곳에..

집들이, 창업, 결혼, 장례, 좌절, 기쁨 등 사람은 살면서 많은 대소사를 겪으며 살아갑니다. 사회나 타인으로 인해 상처를 받았다면 다시 사람으로 인해 치유가 되기도 합니다. 때로는 백마디 말보다 더 의미있는 한번의 표현과 격려들이 있습니다.

고마운 분들, 소중한 분들에게 명화 한점 선물 해보는건 어떨까요?



크라우드펀딩 진행 이유


원작에 가장 가까운 명화를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같은 그림이라도 제작 방법에 따라 색감이나 질감이 확연히 달라지게 됩니다. 유럽의 유명 미술관에 가지 않더라도 작가가 선택했던 물감의 농도 / 색감 / 붓터치 등을 가장 근접하게 표현해내고 싶었습니다.

와디즈를 선택한 큰 이유 중에 하나는 단순히 온라인마켓의 상품평이 아니라 후원자분들과 가장 많은 소통이 가능하기에 저희 명화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었습니다.




색감비교 1.

고흐의 아몬드나무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색감이란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에 어느 것이 좋다라고 단정할 순 없습니다.



조금 더 살펴보겠습니다.

홈쇼핑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빛반사가 심해 마치 사진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제품 B사의 경우 유리에 인쇄된 특성상 액자가 떨어질 경우 파손에 의한 안전사고 위험도 높아 보였습니다.



색감비교 2.

아래는 해바라기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왼쪽 해바라기가 저희가 리워드 해드릴 명화, 오른쪽은 홈쇼핑 판매중인 명화입니다. 차이점이 느껴지시나요?


 

차이는 액자에서도 있습니다.

명화
 명화
UV 직접출력하여 생산단가 저렴
캔버스천에 출력한 뒤 양끝을 당겨 고정 후 마무리. 현직 화가님이 특수 유화코팅한 뒤 건조작업.
액자
 액자
심플하고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프레임
프리미엄 알루미늄 프레임 사용


후원금 사용 계획


후원자님들의 소중한 후원금은 보다 다양한 레플리카 명화를 제작하는데 보태겠습니다.그리고 품질부분에 개선 사항이 있는지 리워드 후 여러분의 평가를 달게 들으며 개선할 부분에 대하여 더 연구하여 0.1%라도 더 만족스러운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걸작 명화  <대형> 4점

                                                                               .

                                                                               .

                                                                               .




걸작 명화  <중형> 4점

                                                                               .

                                                                               .

                                                                               .














후원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후원금은  더 많은 원화 구입 및 액자 개발에 쓰입니다. 잠깐의 감상일 지라도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동을 줄 수 있는 명화를 개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일정 및 배송 안내

  • 일반 온라인 쇼핑몰과는 달리 즉시 결제/배송이 진행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세요 ^^
  • 5월 7일 펀딩 마감 후 리워드는 5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하루 리워드 발송 가능한 수량은 100개입니다. 
  • 택배사는 한진택배(변경될 수 있음)를 사용하오며 발송 후 2-3내 리워드 수령가능하세요.
  • 혹시나 지연될 경우 후원자님께  별도의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인퍼트 소개


명화를 일상으로..

저희 인퍼트는 해외 유명 화가의 그림을 시작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림을 리워드해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인퍼트는 화가가 보고 싶었고 표현하고 싶었던 세계를 원작 그대로 담아드리겠습니다. 후원자님의 공간 한 편에 걸려있는 그림 한점 하나가 10-20년 뒤에는 후원자님게 또 다른 추억이 된다는 것을 압니다.

아름다운 사람은 보는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FAQ


1 Q. 변색되거나 부식위험이 없나요?

      A. 특수 유화코팅을 하였기에 변색이나 부식위험은 적으나 습기와 직사광선에 가급적

          노출되지 않게 감상하시면 됩니다.


2 Q. 설치하는데 무겁지 않나요?    

     A. 화가가 사용하는 캔버스천에 인쇄되므로 강화유리나 아크릴에 인쇄되는 저가형

         레플리카보다 가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