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해외여행의필수템 프로젝트

세상에 없던 22칸의 발견 : 해외여행과 일상을 위한 퍼펙트 지갑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3699% 달성

73,996,820원 펀딩

720명의 서포터

#해외여행의필수템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6.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52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함께하는 멤버(2)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3일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김현규

    0.6% 기여

  • 영태

    0.5% 기여

  • 손정환

    0.5% 기여

  • 송호빈

    0.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5% 기여

  • 임지영

    0.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4% 기여

  • 곽정훈

    0.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4%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해외여행 자주 가시죠? '타이디' 는 일본 크라우드펀딩에서 최고 펀딩액을 기록한 퍼펙트 지갑입니다. 22칸 대용량과 쓰면 쓸수록 멋져지는 베지터블오일풀업 가죽을 먼저 경험해보세요

여행/레져 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3699% 달성

73,996,820원 펀딩

720명의 서포터

#해외여행의필수템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6.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52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2,000,000원     펀딩기간 2018.05.03-2018.06.0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지지서명 이벤트

# 긴급 공지 (펀딩전 꼭 읽어주세요)

해외여행의필수템 프로젝트 ‘타이디’ 지갑에 펀딩해주신 서포터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펀딩 기간 중,  코코아(초코) 컬러 제품이 저희가 예상했던 수량보다 더 많은 관심을 보여 주셔서 한국 배송날짜에 맞춰 준비하고 있던 수량이 모두 소진되어 긴급 공지를 드립니다.

타이디의 7가지의 컬러 중 코코아 컬러만 5월 24일 오후 6시 이후에 펀딩 참여하시는 분들은 부득이하게 7월 중순(7월 10일 ~20일 사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펀딩에 참여하신 코코아 색상을 포함한 서포터님들은 6월 3일 펀딩 종료 후 예정된 6월말(6월 25일 부터 순차 발송)에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펀딩 종료 이후 6월 6일이후에는 제작 공정상 컬러 변경이 불가 하오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한 조치인 만큼 서포터님들의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지갑을 몇개 가지고 계신가요?    


세상에는 참 많은 지갑이 있습니다.     반지갑, 장지갑, 머니클립, 여행용지갑, 핸드백 …           상황과 의상에 따라 지갑을 선택하는 기준은 다릅니다....그러나 정말 그럴까요?   

사실 이 모습이 우리 지갑의 모습이죠...

  # 카드를  겹쳐 넣은 우리들의 가장 흔한  반지갑    #  올 여름 불편하게  해외여행때도 이 지갑들고 가즈아??

일상다반사 생각 ...일상+여행 = 퍼펙트 지갑

#  동료들과 식사 후 더치페이 하는데 카드 종류가 너무 많아 카드를 못 찾다가 뒤에서 기다리는 타인의 눈치를 보신 적 없으세요?   

#  해외여행이라도 가려면 갑자기 지갑에 외화가 필요하고 사이즈가 다른 외화를 넣고 보니 항상 쓰던 뚱뚱한 반지갑이 여행에서 불편하다고 생각하신 적없으세요?

#  비행기 안에서 입국 카드 쓰기 위해 볼펜과 여권이 필요하고, 동전의 나라 가까운 일본이라도 여행을 가려면 동전지갑까지 별도로 챙겨야 하고, 돈키호테에서 면세 혜택이라도 받으려면 여권까지 챙겨야 하는데 간단하게 지갑만 챙겨가고 싶은 적 없으세요?

#  일본 다녀오고 나서 동전이 너무 많이 남아 "다음에 일본 갈때 꼭 동전을 다 쓰고 와야지" 하고 다짐 했는데 성공 하신적 있으세요?  

일상과 여행의 일상다반사 문제를 해결하며 시간이 흐를수록 진한 가죽 색상으로 마법처럼 변하는 친환경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의 '타이디(TIDY)'

일본 크라우드 펀딩액 지갑 부문 1위 '타이디'의 매력을 지금 공개합니다.

< 카멜 색상의 타이디 지갑 >

타이디(TIDY)지갑의 3가지 매력  

POINT  1.  스피드 - 카드와 현금이 한눈에 쏙~

지갑이 무슨 스피드 냐구요?  여러분의 지갑을 지금 펼쳐보세요!
한눈에 카드와 현금 그리고 쿠폰이 한눈에 스캔이 되시나요? 지퍼 지갑은 보통 60도가 펼쳐지지만 타이디는 아코디언처럼 120도가 펼쳐져 카드와 현금을 빨리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일본 여행 중 식당과 편의점에서여기저기 바지 주머니에서 동전 찾아 세다가 기다리는 뒷사람에게 미안해 지폐만 내다 한국에 들어와 보니 동전만 잔뜩 가져오는 상황을 타이디(TIDY)는 막아줍니다. 타이디(TIDY)는 지폐 역시 나누어 쓸 수 있도록 지폐 칸막이를 만들어 유럽여행에서 파운드, 유로, 달러가 섞이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POINT  2. 대용량 - 여행시 지갑의 필수 조건

타이디(TIDY)지갑은 설계 때부터 대용량을 넣어도 수납공간이 많아 외관은 슬림하고 스마트해 보이도록 했습니다. 15개의 카드 칸, 4개의 수납칸, 동전 1개 칸, 여권, 통장(여행 시 국제면허증) 수납까지 지갑 곳곳의 22칸은 타이디(TIDY) 지갑의 매력입니다. 수백만 원이 넘는 명품 지갑도 보관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지갑 용량이 작아지면 가죽에 과부하가 걸려 열화 현상도 빨라지고 외형이 못생겨져 내구성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일상에서는 스마트폰 또는 배터리를 넣고 해외여행 갈 때는 항공권, 여권, 국제운전면허증, 볼펜까지 넣는 타이디(TIDY) 지갑은 트렌디한 도시인의 필수 지갑입니다.

POINT 3.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 - 나와 함께 변해가는 가죽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은 일반 크롬 가죽과는 달리 크롬이나 니켈 성분의 화학적 원료를 사용하여 태닝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여 태닝합니다.   이후 가죽에 오일을  뿌려 스크래치가 발생해도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오일이 이동하여 베지터블 가죽이 스크래치가 잘나는 것을 커버하게 만든  정말 손이 많이 가는 고급 가죽중 하나 입니다.  

타이디(TIDY)지갑은 빈티지 스타일의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으로 만들어져 시간이 지나면 점점 가죽의 색상이 에이징(Aging) 되어 더욱더 진하고 멋스러워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

오일을 듬뿍 적신 가죽에 포함된 오일이 이동하여 색상이 점점 에이징되는 가죽을 말합니다.  가죽 특성상 스크래치에 약하지만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오일이 이동하며 스크래치가 조금씩 사라집니다. 가죽의 묘미인 에이징을 느끼기 좋은 트렌디한 고급 지갑에 주로 사용됩니다.

특히 화학적 원료를 사용한 일반 크롬가죽대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건강을 고려한 지갑입니다.

    < 카멜 색상 지갑을 9개월 정도 사용한 모습 >

지갑은 나와 함께 시간이 지날수록 멋있어 져야 한다.

< 타이디를 9개월  정도 사용하여 색상이 진한 가죽 색상으로 바뀐 모습- 와인 컬러 >

타이디 지갑은  15개의 카드 칸, 4개의 수납칸, 동전 1개칸, 여권, 통장(여행시 국제면허증)수납 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실용성과 풀업가죽의 매력 때문에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현재(2018년 3월 기준) 일본 크라우드펀딩 지갑 부문 펀딩 1위를 기록했습니다.

지퍼를 열면 아코디언처럼 120도가 펼쳐져는 대용량 타이디(TIDY)지갑 7종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와디즈 서포터 분들에게 공개합니다.

타이디 (TIDY)지갑 컬러 라인업 소개

*  이번에 소개해드린 7가지 리워드 제품중 '레드' 색상을 제외하고는 빈티지 느낌이 강합니다.  다만 레드 (RED)색상의 경우 기존 제품과 다른 제조공법상의 차이로 빈티지 느낌이 나지 않고 일반 레드 색상인점, 펀딩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베지터블 가죽 풀업 오일 가죽의 경우, 밝은 색을 만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밝은 카멜색상의 경우에도 오일이 포함되는 과정에서 일부 제품에서 표면에 약간의 거무스름한 흔적들이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진한 가죽 색상으로 변하오니 펀딩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델 착용샷

코코아 색상의 타이디

다크 그린(Dark Green) 색상의 타이디 

카멜 색상의 타이디 
코코아 색상의 타이디

# 타이디 사양

# 리워드 구성

*펀딩 종료 후 타이디(TIDY)지갑의 소비자 판매 가격은 128,000원 이상에서 결정 될 예정입니다.   와디즈에서 꼭 리워드 혜택을 누리세요!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 카드 및 쿠폰이 점점 늘어나 찾기와 보관이 불편하신 분
  • 해외여행에는 현금과 동전이 필수! 특히 일본 여행/출장 자주가시는 분
  • 시간이 흐를수록 지갑이 헤지는게 아니라 더 멋져 져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
  • 아이를 위해 가죽제품을 쓰더라도 친환경 건강 지갑을 쓰시겠다고 생각하시는 분

프로젝트 주요 일정

  • 2018년 5월 3일 : 펀딩 스타트     
  •  2018년 6월 3일 : 펀딩 종료 
  •  2018년 6월 8일 : 지지서명 이벤트 발표일 
  •  2018년 6월 25일 : 국내 배송 시작
  • 2018년 6월 30일 :  여름 휴가에 사용하실수 있도록 배송 완료!!!   

Why Wadiz ?

해외 메이커들은 대부분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는 국가에서 가장 믿을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진행하기를 희망합니다.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는 대부분의 메이커도 동감하는 부분일 겁니다.    특히 일본에서 크라우드 펀딩 최고액을 달성한 타이디 지갑을 가장 많은 서포터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는 것이 저희의 일이기 때문에 와디즈를 선택 했습니다.    멋진 펀딩을 위해서는 훌륭한 플랫폼과 멋진 서포터들, 그리고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이 뒤따라야 하는데 그 부분에서 와디즈를 대신할 플랫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펀딩시 유의 사항

# 보다 자세한 펀딩 유의 사항은 아래의 Q&A를 보시면 이해에 도움이 되십니다.

안전한 배송 안내 

  • 펀딩 종료후, 결제가 실행되고  배송은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되어 완료될 예정이며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입니다.
  • 배송료는 2,500원이며,  산간지역및 도서지역은 추가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결제 관련 사항은 와디즈 고객센터 1661-9056으로 문의해주세요.
  • 제품 및 배송관련 문의사항은 support@setoworks.com으로 문의해 주세요. 

메이커 소개

메이커 : 일본 합동회사 하레루야  

합동 회사 하레루야사는 일본어로 날씨가 맑아지는 것을말하는 “ 하레루「晴れる」”라는 단어와, 매장을 뜻하는 “야「屋」“의 합성어로서, 고객들의 기분이 맑아지는 매장을 만들고 싶다는 가죽 전문 메이커 회사의 비전이 담긴 이름입니다.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하레루야사는 연구 개발을 통해 매월 3종류 이상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일본 가죽이라는 소재에 대한 독창적인 탐구를 계속해 나가는 회사로 유명합니다.   최근 일본 마쿠아케에 타이디(TIDY)지갑을 펀딩하여 지갑 부문 일본 크라우드펀딩 최고액 (1억 3천만원)을 달성 한 바 있습니다. 

한국총판 : 주식회사 세토웍스

안녕하세요.  세토웍스 대표이사 조충연 입니다.   이번에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지갑 부문에서 일본 크라우드 최고 펀딩액을 기록한 하레루야사의 '타이디' 지갑입니다.   하레루야사와 한국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한 세토웍스는 2012년 법인 설립후 현재 서울에 본점을 두고 일본 현지 법인 (도쿄, 나고야)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한국기업 및 제품의 해외 시장 진출과 판로 개척 / 일본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세토웍스는 2017년 부터 정보통신산업 진흥원 (NIPA)이 주최하는 강소기업 수출 상담회등에도 참석하여 한국 중소 기업의 일본 크라우드 펀딩과 판로 개척 업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한국 시장에 소개 되지 않은 주요 해외 크라우드 펀딩 제품과 우수 제품을 국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비자에게 소개 하는 업무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FAQ

1)  일반 소가죽과 베지터블 오일 풀업가죽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우리가 사용하는 동물 가죽은 기본적으로 시간이 흐르면서 부패 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첨가제를 넣고 가공을 하는데 이것을 무두질(태닝)이라고 합니다.    태닝할때 쓰는 첨가제는 크게 화학적 원료와 식물성 원료로 나눕니다.   가죽 태닝에 사용하는 화학적 원료는 크롬이나 니켈 성분인데, 화학적 원료는 공정 시간이 짧아 대량 생산에 알맞지만 인체와 환경에 좋은 영향을 주지 못합니다.

반면 천연재료를 첨가하는 공법으로 만들어진 베지터블 가죽은 공법상 색을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어 흰색이나 빨간색등 밝은색을 만들기 어렵고 가죽 표면 본래에 있던 상처와 주름이 눈에 띄지만 사용하면 할수록 가죽 본연의 멋이 느껴집니다.   루이비통 가방의 핸들부분이 왜 베지터블 가죽으로만 만들어 지는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때문입니다. 

2) 일본 지갑인데 한국및 해외 지폐 사이즈도 맞나요?

일본 지폐에서 가장 큰 지폐가 1만엔 지폐입니다.  1만엔 지폐는 한국 지폐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저희가 테스트 해본 결과 원화를 비롯하여 엔화와 달러, 유로화등의 화폐는 넉넉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3) 가죽 색상은 언제부터 변하나요?

사용자의 환경과 사용 빈도에 따라 변하는 시기는 다릅니다.    베지터블 가죽에 오일을 넣어 만든 가죽이기 때문에 손에 땀이 많거나 보관 환경에 열이 가해진다면 일반적인 사람에 비해 빠르게 진한 가죽 색상 또는 가죽 고유의 색상으로 변합니다.   보통 구입후 3개월 정도 지나시면 점차 색상이 변하고 6개월 정도 지나면서 색상이 확연히 변한것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4) 베지터블 가죽이 스크래치가 잘 난다는데 사실인가요?

1번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베지터블 가죽은 식물성 원료를 첨가하여 가죽을 가공하기 때문에 스크래치가 잘납니다.   타이디 지갑은 베지터블 가죽을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오일 풀업 방식을 채택하여 베지터블 가죽의 단점을 커버합니다.   좋은 원료와 작업 시간이 많이 들어 가기 떄문에 베지터블 오일풀업 제품은 크롬 가죽 제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5) 일반 소가죽과 오일 풀업 가죽의 촉감이 다른가요?

이번에 소개해드린 7가지 리워드 제품중 '레드' 색상을 제외하고는 지갑을 만졌을 때 촉감이 매우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가죽이 이런느낌을?"이라고 말하실 정도록 독특하고 만질수록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만 레드 (RED)색상의 경우 기존 제품과 다른 제조공법상의 차이(레드 색상을 만들기가 어렵습니다)로 뽀송뽀송한 느낌이며 기분은 좋지만 빈티지 느낌이 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395

전체 39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