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51% 달성

1,276,900원 펀딩

52명의 서포터

소중한 언니들을 위한 이유 있는 특별한 블렌딩티! 언니간식_티톡스차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8.05.30에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고르는 어려움 때문에 먹는 기쁨을 잃어 버린 언니들의 삶에 기쁨을 돌려 드리자. the 맛있게 the 매력있게 the 건강하게!

푸드 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51% 달성

1,276,900원 펀딩

52명의 서포터

소중한 언니들을 위한 이유 있는 특별한 블렌딩티! 언니간식_티톡스차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8.05.30에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2,500,000원     펀딩기간 2018.05.02-2018.05.30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왜?! 언니들은 ‘간식’과의 전쟁을 하고 있을까요?

영영 가까워질 수 없는 단어일까요?

우리는 생각했어요. 늘 간식 앞에서 우울해하는 언니들을 위한 간식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의지가 강한 언니는 안 먹거나, 먹는 의지가 강한 언니는(?) 고민 끝에 한입을 물고 씹으며 후회하는 간식. 

인생에서 먹는 즐거움이 크지만 즐겁게 먹지 못하는 언니들의 슬픔을 위로 하고 싶었어요.


언니간식

MISSION

고르는 어려움 때문에 먹는 기쁨을 잃어 버린 언니들의 삶에 기쁨을 돌려 드리자.


이제는 간식을 먹는 것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회복하고 더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하루를 살아 낼 수 있도록 언니들에게 작은 동력을 제공하는 사명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마음과 행동이 하나되어 즐겁게 먹을 수 있는 그날을 언니들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오랫동안 식음, 디저트에 관련된 정보와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언니들의 삶을 더욱 진실하고!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그러한 간식을 대표하고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TEA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과 제품력, 그리고 일터 문화와 가치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찾던 와중에 크라우드펀딩이라면 우리의 가치와 스토리를 가장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잠재적인 서포터즈와의 즐거운 소통을 할 수 있는 창구가 열릴 것이라고 판단하게 되었어요. 


서포터즈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 과정과 기획을 거쳐 드디어 <언니간식>의 첫 시작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답니다.

고르는 어려움 때문에 

먹는 기쁨을 잃어 버린 

언니들의 삶에 기쁨을 돌려 드리자.

언니간식x티톡스


간식을 사랑하는 언니들을 위해 태어난 <언니간식> 첫번째 이야기는 바로 TEA입니다.

요즘 건강 트렌드 중 하나는 바로 TEA! 건강을 생각해서 커피를 줄이고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는 언니들도 이런 TEA문화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막상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어려워 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GF 컴퍼니의 티마스터가 기획하고 직접 제다한 티톡스3주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어요.


허브, 수제 한방재료와 잎차를 블렌딩하여 만든 꼼꼼한 TEA.

하나를 먹더라도 꼼꼼하게 따지고 맛있는 건 당연해야 한다는 언니들의 마음을 언니간식이 채워 드릴께요!

티톡스부터 새롭게 출발~

언니간식x티톡스차 3주 프로그램 구성

1.그린티톡스 차 1g * 7개입(개별포장)

2.레드티톡스 차 1g * 7개입(개별포장)

3.옐로우티톡스 차 1g * 7개입(개별포장)



1. 그린티톡스 차 

가볍게 클렌즈하고 싶은 언니에게 

: 그린의 건강한 맛과 향이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

블렌딩: 녹차/레몬그라스/감초/율무/자몽 향

-첫 맛 : 녹차 맛

-중간 맛 : 레몬 향의 상큼함

-끝 맛 : 고소함


2. 레드티톡스 차

화사하게 맑아지고픈 언니에게

: 새콤달콤한 맛에 한번, 빨간 색깔에 두 번 마음이 흔들리는 맛

블렌딩: 레몬그라스/감잎/우엉/감초/히비스커스

-첫 맛 : 새콤함

-중간 맛 : 잎차의 풋풋함

-끝 맛 : 감칠맛 나는 달콤함


3. 옐로우티톡스 차

하루하루 가벼워지고픈 언니에게

: 허브 향이 은은히 퍼지면서 끝에 깊은 바디감을 자랑하는 맛

마테/레몬그라스/녹차/우엉/히비스커스

-첫 맛 : 레몬 맛

-중간 맛 : 구수함

-끝 맛 : 깊은 허브 향의 무게감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편하게 마시는 언니간식x티톡스차



체크리스트로 언니들의 1일 1티를 지킬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가방에 쏘옥~ 넣어 다닐 수 있게 개별포장 되어있어요!


#후원금 사용 계획

1. 언니간식의 다음 프로젝트 진행과 제작비용에 쓸 예정입니다.

2. 언니간식 정식 몰을 오픈 할 예정입니다.

3. 다음 언니간식은 과연 무엇일까요? 

세상의 많은 간식들 중에서 언니들의 마음을 훔칠 만한 매력적인 아이디어들과 소스들이 가득합니다. 

서포터즈분들의 소중한 관심과 사랑을 더 좋은 리워드로 보답할 예정입니다.


#리워드 구성

#지지서명 이벤트 


#펀딩 일정 안내

-언니간식x티톡스차는 CJ대한통운으로 발송합니다. 

-약속된 배송 날짜에 배송될 예정이며 만약 늦어지게 되는 경우, 서포터즈 분들에게 공지 후 최대한 빠른 날짜로 순차 배송 진행할 예정입니다. 

-택배는 서포터님 1인 기준으로 2500원 발생하며, CJ대한통운 표준 요금에 따라 도서산간 지역과 제주 지역은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배송 관련 문의는 하단의 댓글 혹은 담당자 메일 gfcompany.order@gmail.com로 보내 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커 소개

이웃 사랑(고객가치창출)의 지혜로운 방법들을 고민하고 늘 도전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좋은 열매는 바로 회사의 매출과 마진이 아니라 고객이 회사를 통해 얻는 즐거움과 그 안에 형성된 신뢰와 가치 입니다. GF 컴퍼니가 사라지면 고객들이 받는 불편함이 있을까? 라는 질문을 늘 하려고 합니다.

있으나 마나 한 회사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꼭 존재해야만 하는 회사

그 가치를 만들기 위해 늘 고민하고 일거리를 만들어 내는 회사

GF 컴퍼니의 지치지 않는 고객 가치 창출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즐거움 한 가득 좋은 열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간단한 자기소개 먼저 부탁 드립니다.

GF컴퍼니 이미경 이사입니다. 플로리스트 겸 티마스터 혹은 티소믈리에 라고도 하죠.


2. TEA가 가진 매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저에게 차의 매력이란 마음이 여유로워지고 차분해지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플로리스트를 하던 동안 너무나 바쁘고 시간적 여유가 없었을 때 차를 마시게 되면서 삶의 여유를 찾고 다도를 즐기는 취미를 가지게 된 것 같아요. 그 시간들이 저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3. 예전에 플로리스트를 하셨었다고 들었습니다. 이후에 차를 만드는 사람으로 직업을 바꾸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저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3층짜리 건물에 1층 한 켠에는 꽃집을 하고, 그 옆에는 차 향기가 가득한 카페를 하는 것이죠. 2층은 다도 공간을 만드는 것. 이렇게 한 건물에 차 향기와 꽃 향기가 동시에 나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제 오랜 꿈이었답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요즘 시대에 차와 꽃이 공존하는 여유로움과 향기를 주는 공간을 갖는 것이 저의 꿈이랍니다.

4. 언니간식_티톡스차 그린/옐로우/레드를 기획하고 만드셨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셨던 부분이 있다면 무엇이었나요?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역시 맛이죠. 차는 맛이 없으면 손이 잘 가질 않아요. 블렌딩을 할 때 맛을 중점적으로 신경을 썼으며, 색의 조화 또한 각각의 매력을 살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블렌딩을 했답니다. 

허브, 수제한방재료, 잎차가 가진 좋은 성분들의 조화를 잘 맞춰 맛과 향, 색의 궁합이 잘 맞는 블렌딩 티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였습니다.


5. 티톡스 그린/옐로우/레드의 각각의 장점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블렌딩을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신경 써서 드시면 좋아요. 그린티톡차(녹차류)는 끓는 물보다는 80~85도가 적당하고, 옐로우티톡차(홍차류)는 90~100도 정도로 온도가 끓는 점에 가깝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Q&A

1. 유통기한과 보관 방법을 알려주세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실온보관 해주시면 됩니다

2. 티백 1개로 몇 번이나 우려먹을 수 있나요?

: 2번은 진하게, 3번이상은 맛이 옅어지나 반복해서 물처럼 가볍게 우려 드셔도 좋아요~

3. 차를 마실 때, 주의해야할 부분이 있다면?

: 차를 마시면서 물을 조금씩 같이 마셔주시면 더 좋아요~ 언니간식의 티톡스 시리즈는 뜨거운 물에 오래 담가 놓아도 써지지 않는답니다.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즐기세요~

4. 하루에 한 개만 마셔야 하나요? 여러 잔 마시면 안되나요?

: 한개만 드실 필요 없이 여러 잔 드셔도 됩니다. 잘 엄선되고 티마스터에 의해 소량 수공으로 제다한 한방재료와 허브를 블렌딩한 침출차에요. 

한약같이 다리는 것이 아니라 우려 마시는 차 이기 때문에 여러 잔 마셔도 좋습니다~

5. 카페인은 없나요?

: 티톡그린에는 녹차가 티톡옐로에는 아쌈 홍차가 조금씩 들어가 있어요. 차에 함유된 카페인이 소량 들어 있을 수 있으나 함유량이 적어 미비 합니다. 임산부나 어린 아이들의 경우는 소량이라 하더라도 조심해주시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6. 재료는 국산 재료인가요?

: 한국에서 생산될 수 없는 작물 루이보스, 홍차 같은 재료 외에는 모두 한국산 원료를 직접 정성스럽게 제다하여 만들었습니다. 

7. 여자들만 마시는 차인가요?

: 여성분들이 민감하게 생각하시는 이슈들을 연구해서 만든 제품이나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는 차입니다.

8. 차를 우리면 다른 차에 비해 가루가 조금 나오는 것 같은데, 왜 그런거에요?

: 원료를 컷팅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이므로, 드시거나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