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572% 달성

15,727,700원 펀딩

470명의 서포터

여자는 사각팬티 입을 수 없나요? 세상 편한 '이지팬츠'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9.1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여자가 입는 자유롭고 편안한 사각팬티 '이지팬츠' 프로젝트는 편안함에서 나오는 여성들의 왕성한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패션잡화 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1572% 달성

15,727,700원 펀딩

470명의 서포터

여자는 사각팬티 입을 수 없나요? 세상 편한 '이지팬츠'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9.1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8.08.16-2018.09.10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made by

ARTE&H





'여자 팬티', '여성용 속옷'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해봅니다. 그런데, 왜 전부 삼각팬티 뿐일까요? 운동을 할 때에도, 일을 할 때에도, 무더운 여름에도, 잠을 잘 때에도…언제 어느 곳에서든 두 겹을 챙겨입어야 하는 여성들.





어느 날 한 질문으로부터 시작된 일상 속 불편함들의 발견. 그로부터 들기 시작한 의문들. 당장 나부터 불편했기 때문에 꼬리에 꼬리를 무는 고충들을 쉽게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왜 우리는 혹시 보일 속옷이 걱정돼서 더운 날에도 속바지를 챙겨입을까?"
"왜 내가 입을 속옷인데 '남심을 저격하는' 디자인으로 나오는 걸까?"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갈수록 작아지는 속옷 사이즈. 정말로 그 사이즈가 맞는 걸까?"
"편하게 입고 싶은 팬티, 예쁘게 입고 싶은 팬티. 하나로 해결할 순 없을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그래서






클러치 부분 안감이 덧대어져 있어, 팬티이기도 합니다. 밑위 길이는 배꼽 아래까지 올라오고 전체 길이는 서혜부에서 반 뼘 정도 더 내려옵니다. 그래서 속바지이기도 합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건조대에 걸려 있어도 민망하지 않습니다.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세련된 색감의 블랙&그레이 컬러 여성용 드로즈 이지팬츠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아웃밴드의 로고는 음각처리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melange gray




무엇보다 착용감이 좋습니다. 피부에 부드럽게 닿이는 텐셀 소재의 촉감과 아웃밴드, 허리둘레, 허벅지둘레 모두 한 단계 높아진 사이즈. 과하게 조이지 않는 신축성 덕분에 매일 아침이 편안합니다.





아웃밴드의 로고는 음각처리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ebony black




팬티면서 속바지이기도 하다구요? 그렇다면 이지웨어는 어떨까요? 아무도 없는 혼자만의 공간, 혼자만의 시간. 이것 저것 챙겨 입을 필요 있나요. 한 번에 입고 한 번에 벗어 던져요. 쉬고, 먹고, 푹 자고 일어나서 '홈트'까지. 이지팬츠로 한 번에 가능할 거예요.




옆면, 정면, 후면


키 165cm, S size 착용








TENCEL 소재

출처:Youtube Peter van Akkeren - TENCEL® - Lenzing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얻은

사계절용 웰빙 섬유



숨쉬는 섬유’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통기성이 좋습니다. 이 밖에도 자랑할 만한 특장점으로는 흡한속건, 보온보냉성, 박테리아 성장 억제, 높은 내구력과 정전기 최소화 등이 있습니다.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포근하게. 사계절용 웰빙 섬유로 언더웨어 뿐만 아니라 의류, 각종 침구류 등 많은 곳에서 텐셀 소재를 사용합니다. 촉감이 매우 부드러워 자극이 적기 때문에 아토피 및 알러지성 피부, 비염에도 좋은 순한 식물채취 원료입니다.


지속가능한 섬유

친환경적인 생산 공정



기존 과정에는 펄프를 녹이기 위한 황산 이용으로 인해 유독 가스가 발생하여 각종 환경오염 및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반면 '텐셀'은, 펄프를 녹이는 공정에서 ‘아민 옥사이드’ 라는 용매를 사용하기 때문에 생산 시 용매를 95% 이상 회수하여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땅에서 생분해가 되는 폐기 과정으로 인해 매우 친환경적인 섬유 공정 과정으로 손꼽힙니다.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에 의한 표시]

1. 섬유의 조성 또는 혼용률 : 텐셀 94%, 폴리우레탄 및 기타 6%
2. 제조자명: 아르테에이치
3. 제조국명: 대한민국
4. 제조연월: 2018년 7월
5. 치수 : S, M, L
6. 취급상 주의사항
  (1) 원단 세탁 시 중성세제, 찬물, 짧은 시간 내에 단독 손세탁 해주세요.
  (2) 색상이 다른 세탁물과 같이 세탁하지 마세요.
  (3) 세탁 시 염소계, 산소계 제품의 표백제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4) 물에 오래 담가두거나 세탁 후 그대로 놓아두면 오염이 될 수 있으니 탈수 건조해 주세요.
  (5) 고열의 열풍은 옷감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고온 건조기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디자인라운지 수석 디렉터
                                                                                                                                                             – 언더/이너/스포츠 대표
                                                                                                                       – SK 네트웍스, Karl kani, Aden, CRUDE, FUEL

ARTE&H는 여성의 더욱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위해 제품을 연구 개발 및 생산하는 여성 기업입니다. 다년간 국내 다수의 브랜드 및 스타트업의 제품 런칭 컨설팅을 진행하며 속옷 전문 디자이너로 활동해오신 디자인라운지 수석 디렉터 이현직 실장님과의 협업을 통해 '이지팬츠'가 성공적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적 자문을 제공받은 고품질의 리워드 '이지팬츠'는 와디즈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우리는 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하며 피드백을 얻고, 후원을 통해 더 나은 제품과 더 나은 여성의 삶을 위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데 매진하여 서포터분들을 포함한 모든 여성들에게 자유와 편안함을 제공할 목적입니다. 

우리는 여성들의 왕성한 활동을 지지합니다.


Q. 편안하게 입고 싶어요
각 사이즈는 기존보다 크게 제작되었으므로 평소 착용하시는 사이즈를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한 단계 정도 더 높은 사이즈를 선택하셔도 착용하시는 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Q. 덥거나 춥지는 않을까요?
가장 부드럽고 편안한 텐셀 원단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고급 원단입니다. 본 리워드는 초가을 배송 완료이나 다가올 다음 여름을 위해 쿨소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제품의 생산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Q. 임산부도 입을 수 있나요?
사이즈를 넉넉하게 제작하긴 하였으나 개개인 및 개월수에 따라 착용하기에 부담스러우실 수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큰 사이즈를 선택하시거나 임신 중에는 착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후 임산부용 제품 생산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Q. 말려 올라가진 않나요?
말리는 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여성의 인체 및 라인에 맞게 입체 패턴을 적용하였습니다. 면보다 약 3배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텐셀 원단의 사용으로 인해 말림 현상을 현저히 줄이고 불쾌감을 최소화하였습니다.

Q.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
30ºC 미온수와 중성 세제 단독/손세탁 후 자연 건조를 추천드립니다. 세탁기나 건조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고온을 피해주시면 좋습니다.




다가오는 연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