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세븐펫드라이룸 프로젝트

드라이룸의 대중화 선언 - 신개념 세븐펫 드라이룸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363% 달성

7,261,000원 펀딩

206명의 서포터

#세븐펫드라이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6.0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3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오유미

    1.5% 기여

  • Seung Cheon Kang

    1.5% 기여

  • 삼쑝

    1.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2% 기여

  • SungUk Yoon

    1.1% 기여

  • 윤지영

    1.0% 기여

  • 장무룡

    1.0%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0% 기여

  • 콩이어멈

    0.8%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드라이룸은 더 이상 금수저 강아지만의 것이 아닙니다! 세븐펫이 편하고, 안전하고, 합리적인 신개념 드라이룸을 선보입니다.

펫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363% 달성

7,261,000원 펀딩

206명의 서포터

#세븐펫드라이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6.0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3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2,000,000원     펀딩기간 2018.05.16-2018.06.06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전쟁같은 털말리기

미세먼지 가득한 요즘, 우리는 반려동물과 산책 후 더욱 자주 목욕을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보통 아이들은 씻는 것도 그리 즐거워하진 않지만 사실 목욕보다 더 부담스러운 건 그 후에 있는 털.말.리.기. 요리조리 도망 다니는 애들 잡으랴, 드라이 하랴, 나도 모르게 등 뒤에 땀이 쫙 나요. 다둥이 가족에게는 그 고통이 두배가 되기도 하지요. 이런 고생을 줄여줄 순 없을까요?

다양한 제품이 있긴 합니다

홈쇼핑에서 펫드라이룸 렌탈까지 나오는 시대. 드라이룸에 들어가면 아이들이 뽀송뽀송해져 나온답니다.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나와있지만 그 가격은 천차만별, 100만원 대를 훌쩍 넘어가는 것들도 많습니다. 하아, 직접적인 드라이기 사용은 안좋다는데... 필요한 아이템이고 사주고 싶은 마음도 굴뚝같은데 왜 이렇게 비쌀까요?

반려동물 용품은 왜 비쌀까요?

제품 앞에 '반려동물', '펫'만 붙이면 가격이 두세배로 올라가는 현실. 왜 그래야만 할까요? 세븐펫은 자체공장에서 직접 생산하여 중간 마진이 0%, 자체 판매를 하여 유통채널의 일원화를 추구합니다. 우리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격차 없이 편안한 생활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집에 있는 드라이기를 충분히 활용하면서  Pet-friendly한, 그러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드라이룸은 저희 말고도 많은 분들이 원한다고 느꼈습니다. 세븐펫 드라이룸은 평소에는 하우스로 사용하다가 목욕 후에는 공기주입구에 드라이기를 연결하면 드라이룸으로 변신하는 신개념 제품입니다.

드라이. 편하다, 쉽다, 저렴하다!

드라이룸의 대중화 선언

드라이룸은 더이상 금수저 강아지(?)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세븐펫 드라이룸은  반려동물 드라이룸의 대중화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입니다. 보통 가정집이라면 누구나 하나씩 있는 드라이기를 충분히 활용하면서 반려동물의 편안함과 안전함까지 생각했습니다. 평소에는 하우스로 쓸 수 있어 반려동물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줍니다. 

마법의 네모창

하우스 후면에 있는 네모창의 지퍼를 열면 마법처럼 100cm 가량의 공기주입구가 펼쳐집니다. 평소 사용하는 드라이기를 이 공기주입구에 연결하면 하우스가 순식간에 우리 강아지만을 위한 드라이룸으로 변신합니다! 비싼 펫전용 드라이어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딱 좋은 거리, 100cm

드라이기로부터 하우스까지 100cm까지 늘어나는 공기주입호스가 있어 드라이기로부터 나온 바람이 호스를 타고 하우스까지 갈 때 소음이 확연히 저감됩니다. 하우스 내에서 반려동물이 느끼는 소음은 58 데시벨 수준이며, 보통 사람들의 대화가 약 60 데시벨 수준이니 청각이 민감한 반려동물에게도 전혀 부담이 없는 수준입니다. (평소에 저소음 드라이기를 사용하신다면 소음이 더더욱 줄어듭니다.)  공기주입부분과 하우스 전체는 방풍원단(Windproof fabric)을 적용하여 바람이 일절 새어나가지 않습니다. 

튼튼한 드라이기 고정고리

고정고리를 조이고 드라이기에 걸면 움직이지 않고 튼튼하게 고정되기 때문에 드라이하실 때 그냥 켜두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한숨나고 식은땀 나던 드라이 시간이 양손이 자유롭고 편해집니다. 이제 털 말리는 동안 커피 한잔의 여유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온,습도계 내장

안이 너무 뜨겁지는 않을까? 걱정마세요. 안전한 드라이를 위하여 온,습도계가 하우스 전면부에 장착되어 있어 드라이 사용 중 하우스내부의 상태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항상 붙어있는 제품이므로 드라이할 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하우스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메쉬소재 전면 여닫이 창

하우스 전면에 여닫이 창이 있어서 드라이룸으로 사용할 때는 지퍼로 닫아놓고, 일반 하우스로 사용할 때에는 똑딱이로 고정시켜 위로 올려 열어두시면 됩니다. 메쉬소재로 이루어져 드라이 후 털이 모이는 포집창이 되어주기도 합니다.

손쉬운 조립 및 설치

누구나 5분안에 조립할 수 있을만큼 직관적이고 쉽습니다.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분리하여 보관하실 수 있어 자리차지가 덜하고 수납이 간편합니다.

양면 쿠션이 포함

한쪽면은 방풍원단, 반댓면은 보송보송 보아털로 만들어진 양면 쿠션이 기본 세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름철이나 오염 걱정 시에는 방풍원단면으로, 겨울철이나 수면시에는 보아털 방향으로 쿠션을 놓아두시면 반려동물이 더 좋아합니다.

일반 드라이룸의 1/10의 가격

즐겁고 편리한 드라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능합니다. 보통 드라이룸의 십분의 일도 안되는 가격으로 이제 우리 댕댕이 냥냥이 모두 뽀송뽀송해질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모던한 디자인

반려동물 용품이면 따라왔던 우스꽝스러운 패턴은 이제 그만! 심플한 디자인에 모던한 색상을 입혀 집안 어디에 두어도 아름답고 심플하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카키그레이, 블루네이비 컬러 모두 가장 무난하고 기본인 모던한 컬러입니다.

리워드 소개

왼쪽 : 카키그레이 / 오른쪽 : 블루네이비
리워드
펀딩 금액
제한수량
색상 옵션
슈퍼얼리 펀딩가
35,000 (소비자가 : 49,000)
색상 별 20set
카키그레이 / 블루네이비
얼리버드 펀딩가
39,000 (소비자가 : 49,000)
색상 별 50set
크라우드 펀딩가
45,000 (소비자가 : 49,000)
색상 별 300set

프로젝트 진행 일정

  • 2017년 11월 세븐펫 드라이룸 디자인 완성
  • 2018년 01월 샘플 제작 완료
  • 2018년 02월 대량생산을 위해 공장 계약
  • 2018년 05월 16일 와디즈 펀딩 오픈
  • 2018년 05월 본품  생산 시작
  • 2018년 06월 07일 리워드 순차적 발송 시작

배송안내

  • 배송은 롯데택배를 이용합니다.
  •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도서/산간 지방의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펀딩이 종료되고 6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됩니다. (일일 최대 수량 : 500개)
  • 배송관련 문의사항은 세븐펫 대표전화(070-4035-8217)로 문의 바랍니다.
  • 결제관련 문의사항은 와디즈 대표전화(1661-9056)로 문의 바랍니다.

지지서명 하기

펀딩에 참여하시는 서포터분들 중 지지서명 하기(페이스북 응원)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드라이 전 물기를 털어낼 펫타올 1매를 추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참여방법 : 페이지 상단 우측의 지지서명 하기를 눌러 참여하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 상품 : 펫타올 1매 추가 선물
◦ 당첨자 발표 : 참여시 100% 당첨
* 지지서명 하기(페이스북 응원) 미참여자 및 지지서명 하기 게시물을 비공개로 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후원금 사용 방법

펀딩 모금액이 달성되면 약속된 배송일에 맞출 수 있도록 세븐펫 드라이룸의 생산 작업에 돌입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 연구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천만 반려인을 위해 착한 가격의 꼭 필요한 반려동물 용품들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Why Wadiz?

시중에 판매중인 드라이룸은 가격적으로 부담이 됩니다. 따라서 집에서 쓰는 드라이기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세븐펫 드라이룸은 더욱 더 시도적인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서포터님들의 지지와 응원으로 더 낮은 가격의 더 질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고, 서포터님들과 상호 소통할 수 있기에 와디즈에서의 펀딩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막 시작하는 기업으로서 서포터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프로젝트로  찾아뵙고 싶습니다. 많은 지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메이커 소개

안녕하세요. 세븐펫입니다. 평소 반려동물을 사랑하던 대기업 전략기획실에서 근무했던 세 명이 마음을 모아 의미있는 일을 하기 위해 새로운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짧은 시간 우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들을 위해 필요한 제품을 고민합니다. 최고의 품질, 거품없는 정직한 가격, 그리고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며 바르게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세븐펫 드라이룸 사용법

1. 목욕 후 수건으로 최대한 물기를 제거합니다. 이는 빠른 건조를 위해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2. 드라이룸 뒷면 지퍼를 열어 공기주입구를 펼쳐주세요. 이 때 공기주입구가 꺾이지 않고 일자가 되도록 쭉 펴주세요. (이는 하우스 안으로 바람을 잘 들어가게 하는 동시에 드라이기가 과열되지 않도록 해줍니다.)

3. 공기주입구 부분에 드라이기를 연결하고 고정고리를 걸어줍니다.

4. 망사로 되어있는 전면 메쉬창을 지퍼로 닫아줍니다.

5. 드라이기를 켜고 드라이룸을 작동해줍니다. 

※제품 사이즈 (단위:cm)

제품
가로
세로
높이
하우스 본체
58
46
63
양면 쿠션
61
45
-
하우스 출입구
33
30
-
쿠션은 봉제 제품이라 측정법에 따라 사이즈가 ±3c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FAQ

Q1. 일반 드라이기로 사용 가능한가요?

네! 집에서 사용하시는 일반 가정용 드라이기를 세븐펫 드라이룸 공기주입구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따로 펫전용 드라이기가 있으시면 연결하셔도 됩니다.

Q2. 저온과 고온 어떻게 작동해야 할까요?

드라이기 중 온도 조절이 가능한 드라이기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풍량은 가장 강하게 온도는 가장 저온으로 사용해 주시는게 안전해요. 여름에는 더울수도 있으니 찬바람만 나오게 사용해주시면 더 좋아요.

Q3. 드라이룸 내부는 몇도가 적절한가요?

27-32도가 반려동물에게 적당한 드라이 권장온도이며, 최대 40도가 넘지 않도록 유지해주세요.

Q4. 드라이 시간은 어느 정도하면 적당한가요?

물기 제거 정도와 반려동물의 털 길이, 주변 습도, 온도 등에 따라 드라이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빠른 드라이를 위해 목욕 후 수건으로 최대한 물기를 제거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모 : 10-15분 / 장모 : 20-30분)

Q5. 몇 kg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몸무게 10kg이하 반려동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5kg이하 아이들은 두마리까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포터님들에게

세븐펫 드라이룸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서포터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지서명과 SNS공유는 세븐펫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착한 가격의 꼭 필요한 제품개발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프로젝트 상황 공유는 실시간으로 업뎃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20

전체 12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