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소품 #픽스툭가방걸이 프로젝트

7kg의 가방이 0kg가 되는 마법. FIXTUK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83% 달성

8,667,200원 펀딩

369명의 서포터

#픽스툭가방걸이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7.2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8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4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조성호

    1.0% 기여

  • 홍진의

    0.8% 기여

  • 강민지

    0.8% 기여

  • 김종석

    0.7%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7% 기여

  • 최동욱

    0.7% 기여

  • 강전진

    0.7% 기여

  • 프리덤

    0.7% 기여

  • 구근태

    0.6%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7kg의 가방이 0kg가 되는 마법. FIXTUK #픽스툭가방걸이 디자인소품
디자인에 기능을 담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이디어 상품. 천연소가죽 마그네틱 가방걸이 픽스툭을 경험해보세요!

펀딩성공

1083% 달성

8,667,200원 펀딩

369명의 서포터

#픽스툭가방걸이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7.2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8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800,000원     펀딩기간 2018.06.25-2018.07.29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디자인에 기능을 담다!
신개념 고급 가방걸이 픽스툭


화장실, 마트, 커피숍에서, 미팅시에, 트렁크 열 때
가방 둘 곳 없어 당황스럽진 않으셨나요?
이제 어느 곳에서나 간단하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픽스툭이 있습니다!


모두 이런 경험 한 번쯤은 있으셨죠?
픽스툭이 해답입니다!

화장실은 급한데 가방 둘 곳이 없을 때

마음은 급한데 가방걸이가 없다면?
픽스툭을 사용해보세요. 소중한 내 가방, 흠집 없이 뽀송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세면대에 물기가 잔뜩 있을 때도 당황하지 말고 픽스툭으로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트렁크에서 많은 짐을 꺼내야 할 때

짐을 꺼내야 하는데 가방이 걸리적거릴 때 많으셨죠? 바닥에 놓으실 필요도, 힘들게 왔다 갔다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차 옆에 툭 붙이고 마음껏 옮기세요! 강력한 두 개의 마그네틱 자석으로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첫인상이 중요한 만남을 가질 때

회사 미팅, 소개팅 등 첫인상이 중요한 자리를 가져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더 이상 머뭇거리지 말고 간편하게 툭! 나만의 특별한 센스를 발휘해보세요!

다양하게 사용해보세요

흘러내리는 가방에 불편했던 나날들..
마트, 놀이공원, 헬스장 어디든 툭! 붙이세요.
가방뿐 아니라 물병, 옷걸이, 소품 수납
다양한 방법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픽스툭과 함께 차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카페에서, 식당에서, 가방걸이가 없어 불편했었던 모든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편안한 하루, 그 시작엔 픽스툭이 있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절대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강력한 네오디뮴 마그네틱 2개가 내장되어있어 7kg의 무게까지 거뜬히 견뎌냅니다. 무거운 노트북, 보조배터리, 화장품이 가득 담긴 파우치, 두꺼운 장지갑을 전부 넣어도?

네. 픽스툭은 전부 버텨냅니다!


가방악세사리로 모던한 디자인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로 핸드백, 백팩, 서류 가방 등 다양한 가방과 어울리는 가방걸이입니다! 고리를 이용하여 가방 손잡이 부분에 걸으신 후 두고 싶은 어느곳에나 부착을 하시면 됩니다.

항상 간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고리를 이용하여 원형 고리에 걸으신 후 두고 싶은 곳에 부착을 하시면 됩니다. 가방뿐 아니라 운동시 물병이나 옷 등 다양한 제품에 부착이 가능하며 열쇠고리 등 소품 보관용 키링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또 떨어졌네.. 어디갔지?"
"빨리 바꿔끼고 나가야 되는데 입구가 어디야?"
"제품은 멀쩡한데 고리가 떨어졌잖아?"

허술하고 약한 고리에 짜증났던 기억들.. 이젠 걱정하지마세요!

부드럽게 눌리는 금속 고리 부분을 이용해
가방뿐 아니라 물병, 열쇠고리, 장바구니 등등
고리를 걸 수 있는 모든 곳에 쉽게 걸고 뺄 수 있습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방걸이
픽스툭은 다릅니다.

실용성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다른 가방걸이들과는 달리 가방걸이 본연의 목적인 '실용성'과 고급진 '디자인'으로 가방 태슬의 역할까지 충족하였습니다.


유일함을 강조한 아이디어 상품

남들과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유니크함으로 픽스툭의 가치를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세상에 오직 하나밖에 없는 픽스툭 여러분도 경험해보세요.

완성도 높은 퀄리티

픽스툭은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초강력 마그네틱 두 개가 내장되어 있어 7kg의 무게까지 거뜬히 버텨냅니다. 또한 고급 소가죽과 깔끔한 마감 처리로 전체적인 퀄리티까지 높였습니다.



[옵션]

* 색상은 모니터 환경에 따라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와디즈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골드브라운 컬러입니다. 고급 소가죽을 무광 처리하여 흠집을 최소화해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브라운 컬러에 고급스러운 금박을 덧씌워 어디든 잘 어울리는 픽스툭만의 고급스러움을 탄생시켰습니다!

* 색상은 모니터 환경에 따라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의 블랙 컬러입니다.
천연 소가죽 재질유광 처리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이 표현 가능하며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스테디 컬러입니다!

* 색상은 모니터 환경에 따라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고급 소가죽의 느낌을 살린 브라운 컬러입니다.
천연 소가죽 재질유광 처리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이 표현 가능하며 평상시엔 악세사리 느낌으로 가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입니다!


[리워드 구성]

  • [픽스툭 리워드]
    (골드브라운/블랙/브라운) 컬러 중 1개 선택
    옵션창 색상기재 필수

  • [픽스툭 스폐셜 얼리버드]
    (골드브라운/블랙/브라운) 컬러 중 1개 선택
    옵션창 색상기재 필수

  • [픽스툭 더블 얼리버드]
    (골드브라운/블랙/브라운) 컬러 중 2개 선택
    (중복선택 가능 ex:블랙/블랙 or 골드브라운/블랙)
    옵션창 색상기재 필수

  • [픽스툭 트리플 얼리버드]
    (골드브라운/블랙/브라운) 컬러 중 3개 선택
    (중복선택 가능 ex:블랙/블랙/골드브라운 or 골드브라운/블랙/브라운)
    옵션창 색상기재 필수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의도치 않게 퇴근 후 외식과 술자리를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친구를 만나거나 미팅을 할 때 카페를 가게 되는 경우도 빈번하죠. 때에 따라서 작은 식당이나 포장마차 등 사람들이 즐겨 이용하는 매장은 세 명 이상만 가면 가방 둘 곳이 없어 곤란한 경우들이 생기곤 했습니다.
 어느 날 술자리에서 일행들과 함께 자리에 앉은 후 여분의 의자 위에 여럿의 가방을 포개 놓았는데 그마저 만석이 되니 의자를 빼줄 수밖에 없게 되더라구요. 결국 소중한 가방을 바닥에 내려놓든지 무릎 위에 올려놓고 있든지 결정을 해야 하는 상황을 마주하게 됐고, 제 성격상 가방이 더러워지는 게 싫어 애인처럼 가방을 안고 술잔을 기울였습니다.
 이렇듯 업무상 가방을 늘 가지고 다녀야 하는 상황에서 곤욕스러운 일들이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보다 편리하고 보다 아름답게!


 처음에는 가볍게 생각하고 이 불편함을 해소해야겠다고만 마음먹었습니다. 하지만 가방 디자인 관련 직종인 저에게 제품의 디자인은 포기할 수 없는 큰 부분이었습니다.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아야 했습니다. 어느 것도 놓칠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도 디자인적인 부분은 저의 전문분야이기에 시간은 걸렸지만 천연 소가죽을 활용해 고급스럽게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기능적인 부분이었습니다. 마그네틱의 크기, 자력 등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한두 개가 아니더군요. 저와 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수십 번의 테스트와 샘플 제작을 거쳐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긴 여정을 지나온 픽스툭이 마침내 여러분 앞에 선 순간입니다. 시장에 출시 전, 와디즈에서 메이커가 되어 서포터 분들에게 인정을 받기 위해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정성 들여서 만든, 자신 있는 리워드입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픽스툭의 놀라움을 함께해주세요!


[F.A.Q.]

  • Q. 제품의 스펙이 궁금합니다.
    A. 재질 : 천연소가죽 / 네오디뮴 마그네틱 / 금속고리 / 사이즈 : 120x57x0.7mm입니다.
  • Q. 한국에서 제작한 제품인가요?
    A. 네! 한국에서 제작한 제품이 맞습니다. 원가를 절감하려 해외 생산을 생각했었지만 높은 완성도를 위하여 국내에서 생산하였습니다.
  • Q. 제품 사용시 주의사항이 궁금합니다.
    A. 7kg 내외의 가방 무게까지 견딜 수 있으며, 5cm 이하의 테이블에 걸 수 있습니다.
    세탁하지 마시고 이물질이나 액체가 묻으면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가방 외에 무거운 물건을 거는 경우 제품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강한 충격 시 제품 내부에 내장되어있는 마그네틱이 깨질 수 있으니 유의하십시오.
    카드 및 전자기기가 직접 닿지 않도록 유의하십시오.
    본 제품과 물체가 부착될 때 강한 자력으로 물체에 손상을 줄 수 있으니 유의하십시오.
  • Q. 가방에 걸고 다니면 가방 안의 지갑 속 카드들은 안전할까요?
    A.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는 카드는 마그네틱 카드입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는 보안과 용량상의 문제로 마그네틱 카드에서 IC카드로의 전환 보급율이 현재 99% 이상이며, 교통카드조차도 RF카드(무선주파수) 형태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마그네틱카드를 만나는 게 쉽지는 않습니다. 제작 전 단계에서 충분한 조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제품이기 때문에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Q. 던져서 붙이면 깨지지 않을까요?
    A. 가죽케이스 안에 내장되어 있는 네오디뮴 마그네틱의 5mm의 두께와, 보강테이프, 가죽으로 감싸져 있어 아주 심한 충격이 아니고서는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우려하신 부분을 고려하여 수많은 시험 후에 마그네틱을 두개로 나눠 내장하여 충격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Q. 컬러 및 옵션 변경을 하고싶습니다.
    A.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글로리 고객센터 070-8755-0007로 전화 또는 fixtuk@hanmail.net으로 변경사항을 보내주세요.

  • 펀딩 기간 : 6월 25일 ~ 7월 29일
  • 리워드 발송 시작 : 8월 13일부터 순차적 발송


[배송 진행]

7월 말 리워드 종료 즉시 배송 준비를 시작해, 8월 중순부터 한진택배를 통해 순차 배송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일일 1,000개) 추후 배송 일정에 변동이 있을 경우 새 소식을 통해 공지드리겠습니다. 배송 관련 문의는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픽스툭 고객센터(070-8755-0007)로 문의해주세요.

[픽스툭 메이커]

픽스툭은 늘 소통합니다. 기발하고 실용적인 제품 생산을 위해 프로젝트 멤버들끼리 끊임없이 대화하고 또 연구한 결과 픽스툭 스마트 가방걸이 제품이 완성되어 특허까지 출원하였습니다.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개발품이라고 감히 자부합니다. 멈추지 않고 늘 연구, 개발하여 최상의 제품으로 여러분들의 삶에 스며들 수 있는 픽스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후원금 사용 계획]

목표 금액 800,000원 이상이 모여 펀딩이 성공된다면, 펀딩 금액을 통해 픽스툭 제품 양산과, 안전한 배송을 위한 정성스러운 포장, 배송에 후원금을 사용하겠습니다. 더불어 픽스툭은 이 순간에도 끊임없이 남들과는 다른 제품, 우리의 일상에 한 부분이 될 기발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은 후원금은 다음 제품을 연구하는 개발비로 사용하여 끊임없이 발전하는 픽스툭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문의 안내]

  • 결제관련 문의 : 와디즈 고객센터 (1661-9056)
  • 제품관련 문의 : fixtuk@hanmail.net / 070-8755-0007
    모든 문의는 평일(월~금 / 공휴일 제외) 10시부터 17시까지만 받습니다.


댓글 175

전체 17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