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가성비좋은스테이크 프로젝트

맛있는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다!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296% 달성

8,909,000원 펀딩

184명의 서포터

#가성비좋은스테이크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9.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8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0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캐슬

    2.7% 기여

  • 김기범

    2.3% 기여

  • 허숙

    2.0% 기여

  • 김동억

    1.7% 기여

  • 신승아

    1.6% 기여

  • 배유란

    1.1% 기여

  • 박경호

    1.1%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1%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1%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뉴욕에서 투자받고 돌아온 패스트 캐쥬얼 레스토랑의 선두주자 스테이크아웃이 준비한 첫번째 크라우드 펀딩~! 앞으로 고기는 쌓아놓고 먹어요 우리~

추석 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296% 달성

8,909,000원 펀딩

184명의 서포터

#가성비좋은스테이크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9.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8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18.08.07-2018.09.0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스테이크아웃입니다 : ) 이번 와디즈에서 진행하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많은 분들께 저희 이야기와 맛있는 스테이크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2015년 대한민국 최초의 스테이크 테이크아웃 브랜드로 시작하여 현재는 줄 서서 먹는 인기 푸드트럭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지난 3년간 푸드트럭을 몰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약 10만개가 넘는 스테이크를 구웠습니다. 그간 수많은 언론과 매스컴에 보도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스테이크아웃은 대학교를 다니던 친구 세명이 시작한 작은 사업이었고, 초기자본 600만원을 빌려 구매한 90년대 중고트럭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푸드트럭을 런칭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보내주셨고, 16년 말에는 뉴욕 맨하탄에 직접 방문하여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스테이크아웃 푸드트럭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입지를 다졌습니다 :)

SBS 공중파 방송에 방영된 후에는 최고의 퀄리티와 매력적인 컨셉으로 미국 벤처캐피탈 회사에 투자도 유치하였으며, 현재는 강남에 오프라인 매장과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정진하고 있습니다.

매번 저희 스테이크아웃을 찾아주시는 많은분들이 있기에 기쁜마음으로 오늘도 스테이크를 굽습니다. 하지만 아직 스테이크아웃을 접하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저희가 준비한 맛있는 스테이크를 경험해보시고 감동과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테이크는 비싸야만 할까요?

 스테이크 아웃이 시작할 수 있었던 첫 번째 질문입니다. 레스토랑마다 천차만별인 스테이크의 가격에 저희는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유통마진을 고려했다고 해도 이 가격은 저희가 판매하고자하는 가격의 5배 부터 최대 20배까지 비쌌기 때문입니다.

물론 수준 높은 서비스, 분위기, 인테리어비용, 인건비 등의 여러 가지 요인들이 있었겠지만,   학생이었던 저희들에게는 쉽게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인건비, 시설비, 기타 부대비용 투자를 줄이고 그만큼 식자재에 투입하여 객단가를 낮출 수 있는 방안을 찾았으며, 이를 빠른 회전율로 극복하기로 하였습니다.  

가격을 낮추기 위한 스테이크아웃의 노력은 유통단계에서도 계속 되었습니다.

우선 중간 상인들을 최소화시키고 수입업자와 우호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최적화된 원가비중으로 고기를 받아와 매우 저렴한 가격에 최상위 고기를 구매해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 때문인지 많은분들이 저희 스테이크아웃을 찾아주시며 “가성비 높은 스테이크!” 라고 기억해주시고 있습니다.

뉴욕 본토 현지인들이 극찬하고 어딜가나 줄이 서는 전설의 맛! 정말 고퀄리티의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는 기회! 

스테이크아웃이 특별히 선별한 "맛좋은 스테이크"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건 어떨까요?

[상세 정보]

생산자_ (주)스테이크아웃

출고지_ 인천 부평 프로컷 농업법인

부위: 부채살 - 앞다리 윗쪽 부분

중량: 160g

등급: 프라임 등급 (최상위 2%으로 국내외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등급입니다)

보관기간_ 상품에 표기된 유통기한(통상 HACCP 기준 2주)

보관방법_ 냉장 (구입 후 냉동 시 냉동보관)

이력번호_ 각 상품마다 표기

[리워드 상품 소개]

1) [스테이크아웃] 슈퍼얼리버드 (160그람 3개) - 3만3천원

2) [스테이크아웃] 얼리버드 (160그람 3개) - 4만원

3) [스테이크아웃 몬스터 패키지] 슈퍼얼리버드 (160그람 3개, 3세트) 9만9천원  

4) [스테이크아웃 몬스터 패키지] 얼리버드 (160그람 3개, 3세트) 11만원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스테이크아웃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25%할인쿠폰을 드립니다!


  • 스테이크를 맛있게 조리하는 꿀 팁!!!

프로젝트 일정

  • 8월 2주 - 8월 5주 펀딩진행
  • 9월 (1주) 정산
  • 9월 (1주) 순차적으로 배송시작

배송일정

  • (9월 6일, 7일) 결제완료된 후원자님부터 배송을 시작합니다!
  • 배송관련 문의는 펀딩내 문의하기 또는 메일(steakoutkr@gmail.com)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위 상품은 냉장 원육입니다. 상품을 받는 즉시 냉장 보관해주세요.
  2. 표기된 유통기한 안에 드시지 못할 경우 냉동 보관해주세요.
  3. 진공 포장을 개봉하신 후에는 3일 이내에 섭취해야 합니다.
  4. 진공 포장된 상품은 공기와의 접촉이 막혀 검붉게 보일 수 있습니다.
  5. 개봉 후 공기와 접촉되면 선홍색의 먹음직스러운 색으로 변합니다

FAQ

Q: 스테이크 등급이 어떻게 되나요??

A: 저희 스테이크아웃에서 사용되는 고기등급은 프라임등급으로 일반 시중에서 사용되는 초이스 등급보다 좋은품질의 고기라고 할수있습니다. 최상위 2%로 국내와 해외 유명 레스토랑에서 사용되고있는 고기입니다.

Q: 집에서 구워먹어도 매장에서 먹는만큼 맛있을까요?

A: 직접비교하기에는 사실 매장이 더 맛있습니다. 전문 쉐프가 직접 구워주기 때문입니다. 다만, 고기의 품질은 최상급으로 같기때문에, 저희가 안내드린 스테이크 굽는 방식때로 한다면 집에서도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를 드실수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Q: 요즘 너무 더워서 스테이크 배송시 상할까 두려워요!

A: 배송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보냉팩을 넣어서 배송이 됩니다. 수령후 냉장고에 꼭 넣어주세요!   

Q.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냉장보관시 2주정도는 괜찮습니다. 단 개봉시 2~3일안에 드셔야합니다.

Q. 배송은 언제부터 시작되나요?

A. 9월3일 펀딩이 마감이 된 후, 9월 4일 1차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이때 결제가 완료된 후원자님을 우선으로하여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Q. 교환/ 환불/ AS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환불은 당일 동안 문의하시고 가능합니다. 그러나 제품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제품을 드신 경우에는 단순 변심으로 의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집된 후원금은 맛있는 고기를 구매 및 패키지 배송비에 온전히 사용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7

전체 57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