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79% 달성

2,384,700원 펀딩

30명의 서포터

[추석선물]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해 본 사과세트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8.09.04에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3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김철호

    20.3% 기여

  • 이성재

    9.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9.2% 기여

  • 지두형

    6.9% 기여

  • 전영욱

    6.9% 기여

  • 익명의 서포터
    3.5% 기여

  • 송미나

    3.5% 기여

  • 김혜진

    3.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3.5%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오직 와디즈에서만] 충주 요각골 사과농원을 가득 담은 추석선물

추석 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79% 달성

2,384,700원 펀딩

30명의 서포터

[추석선물]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해 본 사과세트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8.09.04에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18.08.14-2018.09.04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REMEMBER APPLE FARM

맛에 대한 기억은 얼마나 오랫동안 남아 있을까.

그 날의 맛을 기억해. 대체로 뚜렷이 남아있는 기억들은 여러가지 감각의 재생을 동반한다. 기억 속 그 날, 구불대며 한참을 돌아 들어가야 했던 충주의 마지막 골짜기 산자락의 선선한 공기부터, 트럭 뒷자리에서 깍아지른 듯한 경사로를 달려 내려가며 구경했던 언덕 위의 사과나무 가지들의 그림자까지. 구석진 농원 한 자락의 창고에서 들고 나온 자그마한 사과를 바지에 문대 그냥 입에 넣었다.

달고, 시원하고. 순간 언덕을 감싸는 바람 한줄기가 이마를 스쳤고, 여기는 사과 농원이었다.

충주의 마지막 고개, 요각골
붉은 홍로가 익어가는 곳.

충주에서도 산세가 험하고 골짜기가 깊어 마즈막재라고 불리는 요각골(腰角谷). 김현정 대표의 친척들이 함께 모여 살면서 30년 넘게 산비탈에 사과농사를 지어 온 사과골짜기이다. 깊은 산의 깊숙한 골짜기를 끼고 돌아가는 요각골의 능선은 충주호로 떨어지는 가파른 경사면 덕분에 절대적인 일조량을 자랑하는 곳으로, 데일 것 같은 한여름의 볕은 선선한 바람이 불기 무섭게 붉어지는 사과들의 달콤한 맛을 절대적으로 책임지고 있다. 

햇볕의 정성으로 자란 사과

구월이 오면, 충주 요각골의 드라마틱한 사면을 타고 빨간 열매들이 소복이 굴러 떨어진다. 껍질은 짙은 붉은색에 속살은 뽀얀 흰색을 띄는 홍로는 일반적인 부사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조직이 치밀하고 달고 과즙이 많아 특히 추석즈음 가장 사랑받는 사과라고 할 수 있다.

Thanks, Apple Farm
농원에서 보내 온 가을 사과 테이블

사과농원에서 보낸 선물상자를 열어 이 가을의 테이블을 차려보자. 궤짝에 넉넉히 들어 찬 농원의 홍로사과는 그대로 씻어 자르기만 해도 가을의 향기를 가득 채워준다. 특히 빵을 좋아하는 누군가를 위한 사과잼은 우리 가족의 가을철 디저트 타임을 완성시켜주고, 일일이 손으로 사과를 하나 하나 말린 칩에는 농부의 손길이 묻어나는 듯 하다.

사과와 계피를 넣어 구워낸 아몬드는 향기로운 티푸드가 되고, 사과향 짙은 애플시나몬 시럽과 애플 얼그레이시럽은 따뜻한 물에 타기만 해도 이 계절의 티타임을 완성해 준다. 

Thanks. Apple Farm.

#01. 농원의 사과를 쉽고 가볍게 먹는 방법
Simply apple chips and nuts

구성품 : 사과칩 20g X 2 + 애플시나몬아몬드 65g X 2 + 진저호두정과 60g X 2

붉은 홍로를 말려 아몬드에 입히기까지
사과와 계피를 넣어 아몬드 굽기

제일 먼저 가을햇빛, 그 바람에 자그마한 사과들을 바삭하게 말려 과자를 만든다. 지나는 바람에도 서걱일 만큼 바삭하게 마르면 잔뜩 부숴내고 계피가루를 섞어 진한 가을의 맛을 완성. 

애플 파이의 가장 맛있는 필링 부분만 아몬드에 잔뜩 묻혀서 오븐에 구워낸 것처럼 사과의 시원한 달콤함에 짙은 계피향기가 진득하고 바삭하게 고소한 아몬드를 감싸준다.

사과칩에는 사과의 달콤함과 특유의 갈색 향기가 바삭함 속에 전부 담겨있다. 가장 가벼운 사과를 만나고 싶다면 사과칩을, 달콤 고소한 가을의 맛으로 사과를 만나고 싶다면 애플 시나몬 아몬드를 그냥 먹으면 된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을철 티푸드로 같이 먹기 좋은 생강호두정과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생강시럽에 호두를 절였다가 오븐에 바삭하게 구워내면, 생강의 향기가 감도는 호두정과가 완성됩니다. 주름진 호두의 표면사이로 생강시럽에 배여 알싸한 기운이 몸을 데우고,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호두는 피곤하고 나른한 오후, 새로운 활력을 더해줍니다.

- 첨가물이 없고, 과하게 달지 않아 아이들과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
- 티타임의 간식으로, 맥주 안주로 휴대하여 어떤 자리에서 먹어도 좋습니다.

*쇼핑백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02. 충주의 사과농원을 모두 담아
ALL ABOUT APPLE FARM 선물세트

구성품 : 충주 농원 생과 8개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 애플 얼그레이 시럽 250ml 중 택 1

사과 과수원에서 보내 온 정성어린 나무궤짝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제품의 무게상 쇼핑백은 동봉되지 않으며 지끈으로 묶어 드실 수 있도록 마무리합니다. 농원에서 사용되는 사과궤짝과 같은 재질로 다소 거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03. 농원에서 온 티타임
인시즌 사과농원 4종 선물세트

구성품 :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 애플 얼그레이 시럽 250ml / 종이박스 포장

* 쇼핑백과 제품안내서가 동봉됩니다.


#04. 농원에서 온 티타임
인시즌 사과농원 3종 선물세트

구성품 :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 종이박스포장


* 쇼핑백과 제품안내서가 동봉됩니다.

사과농원세트 속 선물들을
하나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1. 홍로 생과

껍질은 짙은 홍색에 속살은 뽀얀 흰색을 띄는 홍로는 일반적인 부사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조직이 치밀하고 과즙이 많아 맛이 매우 좋은 품종입니다. 9월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2. 애플 시나몬 시럽

그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향 - '시나몬'이 사과와 만나면 달콤 쌉쌀한 맛과 함께 클래식한 가을 정취를 만들어 냅니다. 

* 물이나 탄산수, 혹은 홍차에 넣어 편하게 드시면 됩니다. 아이들의 경우는 우유에 타 주셔도 좋습니다. 드시는 방법이 나와있는 안내서를 동봉해드립니다.


3. 애플 시나몬 얼그레이 시럽

애플 시나몬 시럽에 홍차를 우려낸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가을 사과에 잘 어울리는 얼그레이 홍차를 시럽에 적절한 맛으로 우려 냈지요. 시원하게, 따뜻하게 물에만 타면 사과향 나는 홍차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 시원하게 아이스티로, 혹은 따뜻하게 사과홍차티로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기본 홍차베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가볍게 물에만 타면 됩니다. 안내서가 동봉됩니다.


4. 사과칩 아몬드

 바삭하고 달콤하고, 그런데 아무 것도 더하지 않아서 엄마들도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사과칩을 담았습니다. 사과칩을 먹고 나면 그 밑에 애플 아몬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애플 시나몬 시럽의 달콤한 맛을 살짝 입혀준 아몬드는 기존의 정과처럼 기름에 견과류를 튀겨내지 않고, 과일시럽과 잼으로 코팅하고 구워낸 셈입니다. 사과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고소한 아몬드에 적절히 묻어납니다. 


5. 애플 잼

농원의 사과잼은 끓이면서 약해지는 사과 향을 유지하면서 단맛보다 사과 맛이 더 나는 잼을 완성하기 위해 고생했습니다. 사과향을 첨가하지 않고 원래 사과만 가지고 그 맛과 향을 내는 일이 훨씬 어렵거든요. 그렇게 완성된 애플잼은 단순한 토스트 외에 파이를 굽거나, 잼 쿠키에 올리거나, 파운드 케익에 넣는 등 워낙 다양하게 쓰이지만, 생각보다 메인 요리에도 잘 어울립니다. 


동봉되는 인시즌 레시피 카드
 Apple Cinnamon Salmon Plate

고기 요리의 잡내를 잡아주고 풍미를 더해주는 식재료, 사과. 특히 돼지고기나 연어같이 기름진 식재료를 요리할 때, 사과의 상큼 달콤한 향이 입맛을 돋궈 주며, 식재료의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사과 덕분에 육질이 부드러워지기도 하지요. 조금 특별한 사과 요리를 꿈꾼다면 인시즌 카페에서 가장 사랑받던 애플 연어 플레이트를 추천합니다. 생연어 필레에 토마토를 더하고 각종 허브로 향긋하게 맛을 낸 뒤, 사과 잼과 시럽을 연어 표면에 발라 오븐에 구워내는 간단하고 특별한 가을 요리에요. 쉽게 만들어 향기롭고 달콤한 가을 저녁을 맛보세요.


<메이커_인시즌 소개>

We're IN SEASON.
안녕하세요. 우리는 인시즌입니다.

인시즌(IN SEASON)은 일년 중에 바로 지금,
제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농부에게는 일년에 걸쳐진 매일의 작업들을 통해 최종 수확을 얻는 장기적인 작업이지만, 그 재료를 먹으며 살아가는 우리에게는 오늘 한 끼라는 순간, 찰나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인시즌은 과수원의 농부와 도시 속 우리의 식탁을 보다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살아가는 그 철에 가장 넉넉하고 자연스러운 건강한 먹거리를 소개하고, 함께 나누고, 선물할 수 있도록. 지금뿐인 이 계절의 맛이 우리의 일상가운데 녹아들 수 있도록. 계절 속에 행복을 느끼는 여러분의 생활방식에 더욱 큰 관심이 있습니다.

인시즌  김현정, 이소영 대표

지난 6년간 괴산 부모님의 배과수원과 충주 사과농원을 시작으로 제철과일의 풍성하고 신선한 맛을 그대로 살린 음료용 시럽과 수제잼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먹기 쉬운 제품을 만듭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당신의 매일 속에 새로운 맛을 더해 드릴께요.


얼리버드 구성


100세트 한정

Simply
apple chips
and nuts

사과칩 20g X 2
+ 애플시나몬아몬드 65g X 2
+ 진저호두정과 60g X 2

32,000원
할인혜택↓

얼리버드 가격
30,000원



30세트 한정

ALL ABOUT
APPLE FARM
선물세트


충주 농원 생과 8개 +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애플 얼그레이 시럽 250ml 중 택 1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 사과궤짝에  포장됩니다

73,300원
할인혜택↓

얼리버드 가격
69,300원

100세트 한정

인시즌 사과농원
4종 선물세트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 애플 얼그레이 시럽 250ml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55,000원
할인혜택↓

얼리버드 가격
49,500원


100세트 한정

인시즌 사과농원
3종 선물세트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37,000원
할인혜택↓

얼리버드 가격
33,300원




200세트 한정

Simply
apple chips
and nuts

사과칩 20g X 2
+ 애플시나몬아몬드 65g X 2
+ 진저호두정과 60g X 2
32,000원

20세트 한정

ALL ABOUT
APPLE FARM
선물세트


충주 농원 생과 8개 +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
애플 얼그레이 시럽 250ml 중 택 1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 사과궤짝에 포장됩니다

73,300원
200세트 한정

인시즌 사과농원
4종 선물세트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 애플 얼그레이 시럽 250ml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55,000원

200세트 한정

인시즌 사과농원
3종 선물세트


애플 시나몬 시럽 250ml
+ 사과잼 150g
+ 사과칩 아몬드 110g

37,000원


#프로젝트 일정

  1. 펀딩 시작: 8월 14일
  2. 펀딩 마감: 9월 4일(화)
  3. 제품 생산: 9월 3일(월) ~ 9월 7일(금)
  4. 리워드 순차 발송: 9월 10일(월) - 9월 14일(금)
    (배송기간 1주일 예상/사과 원물이 포함된 all about apple farm 선물세트의 경우 지정일 배송 9/12(수) 9/19(수))


#배송안내

  • 펀딩이 종료되고 9/10일부터 순차 배송(하루 약 50개/최대 100개)됩니다.
  • 배송관련 문의사항 : inseason@inseason.co.kr / 010-3357-2938
  • 인시즌 모든 제품은 로젠택배로 배송됩니다.


#후원금 사용 계획

1. 다양한 농원의 제철을 당신에게 더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인시즌(IN SEASON)은 일년 중에 바로 지금, 제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지난 6년간 괴산 부모님의 배과수원을 시작으로 전국의 농원에서 나는 제철과일들을 가지고 풍성하고 특별한 맛을 그대로 살려 마실 수 있는 음료와 수제잼 등으로 다양하게  제품을 가공해 왔습니다. 

앞으로, 계절이 바뀔 때마다 당신의 매일 속에 새로운 맛을 더해 드릴게요. 지금 이 계절을 살아가고 있는 로컬의 다양한 농원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그 스토리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만드는 데 후원금은 사용 될 예정입니다.

2. 계절의 맛을 더 넉넉하게 누릴 수 있도록.

인시즌은 매 계절 제철을 맞은 식재료를 가지고 다양한 계절의 맛을 제품으로 만들어 냅니다.그리고, 그 제품을 활용해서 지금 이 순간에만 누릴 수 있는 넉넉하고 풍성한 음식의 레시피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함께 개발합니다. 베이킹으로, 한식 요리로, 달콤한 음료와 건강 간식으로.우리의 일상 속에 더 넉넉한 계절을 담아낼 수 있는 레시피 개발을 위해 후원금이 사용될 예정입니다.


#리워드 관련 FAQ

01. 시럽은 어떻게 먹으면 될까요?

- 인시즌 애플시나몬시럽과 애플얼그레이 시럽은 음료용 천연시럽입니다. 간단하게는 물에 타서 티처럼 드시면 되고(핫/아이스 둘다 가능) 탄산이나 우유에 희석하여 카페에서 판매되는 음료처럼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시나몬시럽의 경우 홍차에 넣어 드시거나 와플이나 팬케익에 메이플 시럽처럼 곁들여 드셔도 좋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정리하여 안내엽서를 동봉해드립니다.

02. 사과 궤짝의 경우 실내인테리어용으로 활용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실제로 농원에서 사용되는 사과 궤짝이다보니 기본 가공을 하여도 겉면이 다소 거칠어 베란다나 마당 등 실내보다는 야외이용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실내에서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사포로 한번 더 문질러주시기 바랍니다.

03. 배송일 지정은 가능한가요?

- 9월 10일에서 20일 사이에 지정가능합니다. 이 경우 010-3357-2938로 개별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all about apple farm선물세트의 경우 농원에서 올라오는 원물의 배송 특성 상 인시즌에서 정해놓은 일정을 제외하고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른 배송일정이 필요하시다면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

04. 제품의 무게는 어느정도 일까요?

- 사과 궤짝에 담긴 all about apple farm선물세트의 경우 사과원물이 8개 들어있어 다소 무겁습니다. 따라서 선물일 경우 받으시는 분께 바로 택배발송을 권해드립니다.(지끈으로 마무리하여 들수는 있으나 쇼핑백의 형태는 아닙니다.) 나머지 제품의 경우 들고 가시는데 큰 부담없는 무게입니다.

05. 유통기한은 어느정도이며 보관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보존제가 들어있지 않은 수제품이다보니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볼 수 있는 비슷한 제품들보다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시럽과 잼의 경우 냉장보관기준 6개월을 권해드리며(법적 기한은 1년) 칩과 견과류는 3개월내에 드시기 바랍니다. 선물받으시는 분들이 인지하실 수 있도록 냉장보관에 대한 안내는 제품안에 포함되어 발송됩니다. 또한 받은 후 선물하기까지 일정이 많이 남는 경우 미리 배송일을 늦추시거나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냉장고 보관이 가장 좋으며 힘드실 경우 일주일정도 상온보관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