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360% 달성

3,602,200원 펀딩

104명의 서포터

벌집 아이스크림! 이제 집에서 만들어드세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8.1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21시간 이내

dylim0677@daum.net

010-9983-8959

카카오 플러스친구 dylim0677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벌집아이스크림을 마음것 먹을 수 없을까요? 마음것 드실 마음의 준비와 아이스크림만 준비해 주세요. 벌집은 저희 농부대첩이 준비해 드릴께요.

펀딩성공

360% 달성

3,602,200원 펀딩

104명의 서포터

벌집 아이스크림! 이제 집에서 만들어드세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8.1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8.07.25-2018.08.1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벌집아이스크림
고놈 참 맛있는데
비싼 가격에 지금까지
하나만 주문해 나눠드셨다면

농부대첩이 준비한 착한 벌집으로 

적게는 6번 많게는 10번까지 

벌집아이스크림을 

마음껏 만들어 드세요. 

타버릴 것만같은 날씨에
길을 가다가 아이스크림 판매하는 곳을 만나면
마치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듯 기쁘죠.

그런 기쁨도 잠시 우리의 

지갑을 닫게 만드는
아이스크림계의 다크호스가 있으니...
바로 벌집아이스크림

벌집 아이스크림이 맛은 좋은데
빈약하게 올라간 벌집
오천원 가까이 하는 어마무시한 가격
우리와 벌집 아이스크림 사이를 

멀어지게 하는 이유였죠. 

농부대첩은 생각했습니다.
벌집아이스크림가격의 반이 벌집이니
벌집농장 관리를 직접하면 

벌집 가격이 내려가지 않을까? 

그렇게 농부대첩은 일을 저질렀습니다.

싸고 좋은 벌집아이스크림을 먹겠다는 일념하에
지금 이렇게 와디즈에 나오기 몇년전부터 벌집장인과 벌집관리를 같이 하게 되었죠.


(예 맞습니다 저기 뒤에 보이시는 벌집통은 농부대첩 벌집통입니다.)

벌집 자체를 판매할 목적이기에 봄부터 지금까지 쭉 항생제를 치지 않고 벌들을 키워왔습니다.
또 벌집의 밀랍은 인공으로 만든 것 하나없이
벌들이 직접 만든 천연밀랍으로만 되어있죠.

쥐포에 이은 두번째 미친 짓 이라 생각되어 

걱정도 많았습니다. 어떻게 팔것이며, 엄청난 재고를 해결하지 못할때 어떻게 할것이며 올해 처럼 기상이변 현상으로 농장이 망할 수도 있는 위기에선 어떻게 할것인가 등 걱정에 따른 두려움이 컸었습니다.

정말 그럴때 마다 힘을 주었던 것은 벌집 그 자체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같이 먹었을때의 그 녹진한 맛은 지금까지의 노력을 보상해 주었죠.

쥐포, 참치에 이어 농부대첩이 이어온 지금까지의 성과를 걸고 자신있습니다. 이제 벌집 아이스크림 저희 믿고 마음것 드세요.

리워드명
리워드
수량
가격
나혼자 얼리버드
벌집 1개 + 농부대첩팜플렛 + 나무포크
30개 (선착순)
15,900원 (택배비무료)
같이먹자 얼리버드
벌집 4개 + 농부대첩 팜플렛 + 나무포크
10개 (선착순)
58,600원 (5천원할인 / 택배비무료)
나혼자 버드
벌집 1개 + 농부대첩팜플렛 + 나무포크
50개
16,900원 (택배비무료)
같이먹자 버드
벌집4개 + 농부대첩팜플렛 + 나무포크
50개
62,600원(5천원할인 / 택배비무료)

* 제주도 및 산간지역은 추가금액 4000원을 펀딩해주셔야 발송가능합니다


리워드 뜯어보기

나혼자 버드와 같이 먹자 버드는 모두 이렇게 발송됩니다. 고급스러운 투명케이스 안에 벌집을 보관한 통안에 벌집이 함께 준비되어있습니다. 잘보면 옆에 나무포크도있구요. 동그랗게 말려들어간 종이는 오르쪽으로 따로 빼놓은 농부대첩에대한 팜플렛입니다. 어떤 생각으로 소싱했는지 어떤 가치를 가지고 있는 회사인지를 잘 보여주죠. 이렇게 포장된벌집은 아이스박스에 넣어져 발송됩니다.  모든 구성하나하나가 선물로도 손색이 없죠.

About Maker

메이커 김드림(농부대첩)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대로 된 먹거리에 투자 & 공동생산하고 있습니다. 와디즈를 통해서 부끄럽지 않은 쥐포, 인생 참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펀딩하였습니다. 메이커의 꿈은 지금보다 조금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괜찮은 먹거리를 먹게 하는 것입니다. 이 가치를 정말 제대로 실현한다면 그리고 그 모습을 보고 다른이들도 따라하게 할 수 있다면 음식을 가지고 장난치는 세상이 없어지진 않을까 아니 최소한 줄어들지 않을까 ? 라고 꿈꾸며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후원금 사용 계획

이번 벌집 아이스크림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었던 시작은 대량매입 및 선매입 그리고 공동관리가 key 였습니다. 후원금이 모이면 벌집 농가를 늘리거나 좀 더 많은 벌집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한번에 더 많은 양이 매입되면 가격이 더 낮아지지 않을까요? 벌집아이스크림을 좀더 싸게 공급할 날을 위해 더 많은 벌집을 그리고 더 많은 농가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프로젝트일정 및 배송안내

현재
7월말
8월초
8월21일 배송시작
벌집 케이스, 아이스박스 및 스티커 디자인 대량 생산
벌집 수확 및 포장
벌집 수확 및 포장
하루 50박스씩 배송예정

* 제품 및 배송관련 문의는 빠른 대처를 위해 010-3968-1144 (대표 김드림)으로 바로 전화주세요

* 리워드배송은 로젠택배로 보내드려요


F A Q

Q ) 사양, 천연 어렵네요. 어떤 벌집꿀인가요?

A ) 우선 사양이라 하면 꿀에 설탕이 섞여 있다는 말입니다. 농부대첩 벌집꿀은 지금것 관리를 천연으로 해오고 있다가 올해초 불가피하게 벌들에게 설탕을 먹였습니다. 올해초 봄 벌들이 막 깨어날 시기에 갑자기 낮아진 온도 때문에 벌들은 에너지를 채우러 밖에 나가 꿀을 가져 와야 되는데 추운 날씨때문에 나가기만 하면 얼어 죽었습니다. 이 상황을 천연벌꿀을 만들자 어느정도 지켜보았지만 벌통안에서 굶어죽어가고 용감히 나서는 벌들은 벌통 근처에도 못와 죽음을 맞이 하는 것을 보며 설탕물로 긴급 먹이를 조달했습니다. 그래서 100% 천연이라고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Q ) 다른 꿀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 저희 벌집꿀은 포장 스티커에도 써 있지만 숙성 벌집꿀입니다. 숙성과 비숙성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벌이 꿀을 벌집꿀에 다모으고 자기 날개로 선풍시켜 꿀안에 수분을 날려 더욱 맛을 꾸덕하게 합니다. 그 이후에 밀납과 화분을 섞어 꿀창고 입구를 막는데 이런 벌집은 1~2달에 걸쳐완성됩니다. 그리고 숙성벌집이라고 부르죠. 맛의 깊이가 다릅니다.

Q ) 밀납은 먹어도 되나요?

A ) 물론 드셔도 됩니다. 벌집꿀에서의 밀납은 모두다 벌들이 직접만든 천연 밀랍니다. 다 드셔도 됩니다.

Q ) 벌집은 어떻게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 ( 벌집 활용법 )

A ) 물론 벌집아이스크림이 가장 지금 날씨에 맞는 콜라보일것같습니다. 다른 활용에는 크래커위에 벌집을 올려서 와인과 함께 페어하여 내시거나 샐러드위에 얹어내시면 손님맞이 할때도 좋고 혼술할때도 매우 좋습니다. 

와디즈펀딩이유

인생 참치회 프로젝트, 부끄럽지 않은 쥐포 프로젝트 그리고 현재 벌집 프로젝트까지 저희 농부대첩이 시도하는 가치를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이 와디즈에 있으니 와디즈에서 펀딩을 시작합니다. 그저 물건만 사는 것이아닌 저희의 가치를 펀딩해주시는 와디즈 서포터 분들과 항상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주의사항

1) 벌집은 공장에서 찍어내는 공산품이 아닙니다. 벌이 어느꿀을 모으느냐에 따라서 색이 조금 진할수(주로 밤꽃의 꿀을 모은 벌집꿀)도 있고 옅을 수도(주로 아카시아꽃의 꿀을 모으는 벌집꿀) 있습니다. 또 크기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점 가만하여 펀딩 부탁드립니다.

2) 인생벌집아이스크림 프로젝트는 집에서 벌집아이스크림을 마음것 만들어먹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것 입니다. 벌집만 보내드리고 서포터님들이 아이스크림은 직접 준비해서 드시는 프로젝트로 아이스크림은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