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정보

14일 남음

146% 달성

7,328,330원 펀딩

251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6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박창민

    2.6% 기여

  • 권태형

    1.3% 기여

  • 신혜성

    1.2% 기여

  • Tae-sik Ham

    1.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2% 기여

  • 오도리

    1.2% 기여

  • 정재훈

    1.2% 기여

  • Wansoo Kim

    1.2% 기여

  • Lee InGyu

    1.1%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거짓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자전거로 인연을 맺어 오랜시간 함께해 온 동료이자 한국사이클의 여제였던 이민혜 선수가 백혈병을 이겨내고 다시 희망을 밟을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14일 남음

146% 달성

7,328,330원 펀딩

251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5,000,000원     펀딩기간 2018.07.31-2018.09.02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UPDATE  소식을 알려드려요.

펀딩 100%가 달성되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벽훈련을 다녀오자마자 이렇게 기쁜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정말 눈물이 날것만 같아요. 혹시나 실패하면 어떡하지란 걱정도 사실 조금 있었는데 이렇게 빨리 달성이 되어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직 펀딩기간이 30여일이 남아있는데요 민혜의 한달 병원비만 거의 1000만원에 달하기 때문에 목표액을 달성 했지만 계속해서 펀딩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

500만원이면 보름정도의 치료비에 해당되거든요~ 아직 남은치료 기간이 얼마나 될지 모르는 상태이고 추가적인 펀딩금액 모두 전액 입원비, 치료비, 통원치료비등 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오랜인생을 산건 아니지만 지금껏 제 삶 중에 이런 감정을 느낀 적은 처음이고 정말 아름다운 세상에 살고 있음에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


서포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시청 소속 사이클 선수 구성은입니다. :)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21년째 사이클 선수로 활동 중인 구성은이라고 합니다. 간략히 소개를 드리자면, 2002년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에서 한국 최초로 2개의 은메달을 딴 후 한국 최초 여자월드컵트랙경기 은메달, 한국 최초 세계유니버시아드 여자사이클금메달, 2013년 한국 최초 유럽프로팀 입단 등으로 감사하게도 한국 최초란 수식어를 많이 갖게 되었던 사이클 인생을 보냈습니다.  '나이는 꿈을 잃는 순간부터 드는 것이다' 라는 말을 제 삶에 모토로 삼아 지금도 여전히 사이클을 사랑하고 꿈꾸며 선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6년, 2010년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이민혜 선수'를 아시나요?

어릴 적부터 사이클 인생을 함께해 온 정말 아끼는 친구이자 서로에게 늘 선한 영향력을 주고받는 존재인 민혜는 안타깝게도 2016년부터 급성 백혈병으로 투병 중에 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며, 사이클을 저만큼 사랑하고 좋아하는 친구여서 통하는 게 많았던 친구였고 누구보다 건강했기에 처음 사실을 접했을 땐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처음 발병이 되었을 당시에는 실감도 나지 않았고, 금방 회복될 거라는 생각에 매일 기도하며 연락하는 것 말고는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3년 간 민혜는 어머니께 골수 이식을 받은 후 회복과 재발을 반복했지만, 다행히도 올해는 차도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지난 6월에 있었던 경기에 직접 구경오기도 했기 때문에, 이제는 정말 좋아지겠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시합 이후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예감이 좋지 않았습니다.

좋지 않았던 예감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며칠 후 민혜에게 병이 재발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너무 힘들다고 하면서요. 이전의 모습들과는 너무 달라서 덜컥 겁이 났었습니다.

민혜는 제가 아는 이들중 손에 꼽을 정도로 긍정적인 친구여서 지금까지 모든 치료를 다시 자전거를 타겠다는 의지 하나로 견디고 버텨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정말 너무 힘들어 하는게 느껴져서 그냥 있으면 안되겠다는 마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항암치료부터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정말 고통스러운 치료들입니다. 치료비 또한 어마어마 하구요.
현재는 항암치료가 끝난 상황인데, 페렴까지 와서 치료결과에 따라 앞으로의 치료계획이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와디즈 펀딩 이유

저의 오랜 좋은 친구이자, 국위선양에 앞장선 대한민국 사이클 선수였던 민혜를 간절한 마음으로 돕기위해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민혜와 민혜 어머니는 2018년 1월 EBS 메디컬 다큐 7요일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크라우드펀딩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는데 개인이 할 수 있는 것인지 몰라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팀 감독님을 통해 와디즈를 소개받았습니다. 그리고 망설임 없이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얼마 전, 독일의 유명사이클 선수(Kristina Vogel)가 훈련 중 큰 부상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는데, 전세계 수많은 동료들이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해서 며칠 만에 목표한 후원금을 달성한 것을 보았기 때문에, 기적을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솔직히 처음 발병 소식 들었을 때에는 혼자서 성금 라이딩 같은 것들도 많이 생각했었는데 혼자서 하려고 하니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아 실천으로 옮기지는 못했습니다. 늘 마음속에 담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와디즈 펀딩을 통해 꼭 민혜에게 재정적인 후원을 넘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널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목표금액 및 후원금 사용계획

민혜는 지난 달 병이 재발한 후 한달 째 병원에 입원하고 있습니다. 어머니를 통해 확인한바 현재까지 1,000만원 이상의 입원 및 치료비가 발생했고, 차도가 있다고 하더라도 최소한 3개월은 통원 치료를 하며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목표금액은 500만원으로 설정하였고, 모든 후원금은 이미 발생한 입원 치료비를 지원하는 용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목표를 초과로 달성하게 될 경우, 3개월간의 통원 치료 비용으로 모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진행 일정

9월 2일까지 와디즈에서 펀딩하기 버튼 클릭을 통해 민혜를 도와주실 수 있습니다. 치료가 장기화될 수 있는 상황이기에 펀딩이 끝나는 대로 바로 민혜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그 과정에서 민혜의 치료와 관련된 새소식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달하겠습니다. 

민혜는 백혈병이 처음 발병한 2016년, 체육발전유공자로서 포상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태극 마크를 달고 대한민국의 딸로서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던 민혜입니다. 여러분의 작은 보탬과 응원이 민혜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병실에서 외로이 홀로 싸우고 있을 민혜에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너를 위해 기도하고 응원하고 있는지 함께 하고 있는지 느끼게 해주고 싶습니다. 작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마음을 나눠주시길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 

#staystrongMINHYE #youarenotalone #dontgiveup #prayformyfren

댓글 68

전체 6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