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785% 달성

17,850,500원 펀딩

594명의 서포터

#유니리드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2.02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27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일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김은희

    0.7%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5% 기여

  • Sang Hoon Paik

    0.5% 기여

  • 정성태

    0.5% 기여

  • 이설미

    0.5% 기여

  • 박미란

    0.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4% 기여

  • 강지훈

    0.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4%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모양, 크기, 온도 제한 없이 어떤 용기든 완벽히 밀폐하는, 만능 실리콘 랩 '유니리드'입니다.

펀딩성공

1785% 달성

17,850,500원 펀딩

594명의 서포터

#유니리드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2.02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27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8.10.31-2018.12.02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기타

동시 유통에 관한 두번째 안내

안녕하세요, 유리니드 코리아 대원사 입니다.

공지 알람이 여러 번 오는 게 불편하시다는 의견이 있어 매우 조심스럽지만,
동시 유통에 관한 여러분들의 댓글들에 빠른 시일내로 해명하지 않으면, 오해로 굳혀질 것 같아 마지막으로 해명 공지드리겠습니다. 보기 불편하신 분들께 알람 띄워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앞서 공지드린 것과 같이, E사에는 투명안개 제품을 납품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으며
블루 토파즈와 허니듀멜론 색상, 그리고 밤부후크만을 납품하였습니다.

E사 사이트에서 투명안개 선택이 가능하지만, 국내에 재고가 없기 때문에 납품이 불가합니다. E사에서 투명안개를 선택하신 분들은 현재까지 웨이팅 하고 계신 상황입니다. 

투명안개 구매평이 있는 이유는, 구매를 하셨다가 1월 말까지 기다리셔야한다는 얘기를 들으시고 대부분은 색상을 대체하셨고, 따라서 구매평의 구매 제품명은 투명안개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모든 물량은 저희 물류창고에서 발송되기 때문에, 약 네분 정도 투명안개로 색상 대체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믿을 수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현재 저희는 하루에도 수많은 환불 접수와 문의로 인해 다른 업무가 불가한 상황입니다.
E사에 가격을 몇 배 높게 납품하는 것도 아니고 (몇 배의 이윤을 남기고자 납품했다면 E사 사이트 판매가 역시 몇 배로 높아졌을 것입니다), 이렇게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버젓이 그것도 누구나 볼 수 있는 온라인 상에 타업체 고객에게 먼저 납품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오해가 더 커질 수 있을 것 같아, E사에는 와디즈 서포터즈님께 리워드가 모두 발송될 때까지 유니리드 판매를 중지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E사에서는 1월 말까지 구매가 불가하시며 먼저 구매하신 분들은 와디즈 서포터즈님들께 모두 발송된 후 남은 재고에서 발송되시기 때문에 수령일이 며칠 더 지연됩니다.

오해가 더 커진 것 같아 매우 유감스럽고 또 죄송합니다.
그리고 이런 복잡한 상황에서도 따뜻한 격려 메세지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유니리드 올림



스토리

유니리드 3차 SNS 이벤트

서포터즈님의 따뜻한 응원과 관심에 3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새소식 글로 확인해주세요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Post/22673



전 세계 1위 제품이라 자신할 수 있습니다.


1) 세계 인증기관에서 인정받은 안전성: FDA승인, LFGB 승인, 국내 식약청 정밀검수 통과

2) 높은 실리콘 퀄리티:  230℃ 열 내구성, 고온에서도 유해 성분 無 

3) 평생 무상보증: 평생 A/S 책임. (보관 및 사용 과실로 인한 교환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만능 뚜껑 '유니리드'를 소개합니다.

현재 특허출원 중인 유니리드는 용기 모양과 크기에 제한 없이 모든 그릇을 커버하며, 유통기한을 마킹(표시)할수 있는 세심함까지 갖추었습니다.

호일과 랩을 대신할 친환경 뚜껑 유니리드로, 여러분의 주방 수납공간을 넓혀드리겠습니다. 



모든 것이 저장용기가 되다.

과일, 채소, 세라믹, 냄비, 컵, 캔, 병, 타파웨어 등,
무엇이든 유니리드에겐 저장 용기가 될 수 있습니다.

ㅌㅊㅊ



호환성

유니리드는 다양한 크기, 모양, 소재에 맞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요일 표시 기능

음식은 신선도가 생명!
UniLid 다이얼로 음식의 유통기한을 쉽고 간편하게 체크하세요.  







뛰어난 밀폐력

유니리드 측면 굴곡 설계 디자인은 외부 공기를 완벽히 차단하기 때문에, 식자재의 맛과 신선도를 오래 유지시킵니다.

소다?  문제 없어.  그레이프 프루트?  확실한 것.

편리한 보관

크기별로 겹쳐서 보관하시거나,  Bamboo Hook에 걸어 정리할 수 있습니다. (*Hook 별매)

다용도 사용 범위

냉동실, 오븐, 전자레인지 등, 온도에 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열 내구성 최대 230℃/446℉, 영구적 사용 204℃ 까지 추천)

안전성

유니리드는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합니다. 최고급 실리콘을 사용한 BPA free 제품으로 FDA(미국식약청)와 LFGB(독일식품용품법)에 모두 승인된 제품입니다. 

손쉬운 세척

유니리드는 손쉽게 세척할 수 있으며, 식기 세척기 세척도 가능합니다.

완벽한 외부 냄새 차단

유니리드에는 얼룩이나 냄새가 쉽게 배지 않기 때문에,  보관 식자재에도 외부 냄새가 스며들지 않습니다. 단단한 병뚜껑을 열 때나 뜨거운 냄비 손잡이 대용으로도 쓰실 수 있어요.

해외에서도 성공한 UniLid

해외 각종 미디어 채널에 소개됨은 물론, 전 세계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Kickstarter와 Indiegogo에서 총 16억에 달하는 펀딩 금액을 달성하였습니다.

안전한 UniLid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시험성적 기관인 SGS인증 기관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미국식약청(FDA)독일식품용품법(LFGB), 세계 대표 인증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또한 국내 식약청 정밀 분석을 한 번 더 거친 제품으로 유해성분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추가 펀딩 구성품 / 리미티드 에디션 

Bamboo Hook (한정판ㅣ단독펀딩 가능)

유니리드 정리를 도와 줄 천연 대나무 후크 입니다. 캐비닛이나 수납장 안쪽, 벽면에 부착해 간편하게 걸어두세요.

소재: 대나무, 스테인레스
크기(지름) / 무게: 5cm / 200g
사용방법: 후크 뒤에 강력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부착면에 먼지나 물기를 미리 제거한 뒤 붙여주세요. (3M 강력 테이프로 제거 시 흔적없이 떼어내실 수 있습니다)


UniLid Bakeware

베이킹 트레이를 위해 특별 제작되었습니다. 큰 용기도 완벽히 밀폐하며, 오븐이나 냉동고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열 내구성 최대 230℃/446℉)

리워드 구성


규격 (지름)

  • 특대  -  21cm 
  • 대  -  16.5cm 
  • 중  -  12cm 
  • 소 -  9.5cm 
  • 극소 -  6.5cm


펀딩 기간: 10월 31일 ~ 12월 2일
발송일:  12월 10일 (1차 발송), 12월 18일 (2차 발송), 12월 27일 (3차 발송) 

배송 안내

배송일 : 2018년 12월 3일 (1차 배송), 12월 13일(2차 배송), 12월 20일(3차 마지막 배송)
택배사명 : 우체국 택배

교환 및 환불 정책

리워드 하자에 의한 반품, 리워드 제품 미수령(도착 예정일 초과 7영업일 이상), 기타 (서포터 피해 규정에 따른 법률 해당) 인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서포터의 과실로 인한 리워드 파손의 경우 교환/반품/환불이 모두 불가합니다.

*리워드 제품 교환, 환불, AS 및 배송 관련 문의사항은 대원사 (02-752-8998, 또는 daewonoffice@gmail.com)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메이커 소개

안녕하세요.  UniLid  국내 총판 담당 대원사입니다. Two Pillars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일상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혁식적 친환경 주방용품을 개발하는 젊은 기업입니다.

와디즈 펀딩 이유

와디즈 펀딩은 한국 서포터분들께 시중보다 더 나은 양질의  주방용품을 소개하고 건강한 브랜드 모토를 전해드리고자 와디즈 캠페인을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금된 후원금은 유니리드 재생산 및 유통판로 확대, 친환경 마케팅 비용으로 쓰여질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와디즈 지지서명 이벤트

기간: ~12월 2일(일) 24:00까지

대상:  펀딩 완료 후, 지지서명 하기에 참여하신 서포터  열 분

혜택: 유니리드 천연 대나무 후크(한정판)를 같이 발송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일: 12월 7일 오후 3시 이후
> 당첨자 분들은 새소식으로 발표드리겠습니다!

발송일: 12월 10일  ~ 12월 27일
> 펀딩  완료해주신 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드립니다.


FAQ  for UniLid

Q1.  음식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나요?
A. 유니리드는 무독성, BPA Free, FDA 승인, LFGB 승인 및 CA Prop 65 (독성) 규격을 준수하는 가장 우수한 식품 등급 실리콘을 사용합니다. (CA Prop 65는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에 속하며 연방 표준보다 훨씬 엄격합니다).

Q2. 정말 BPA free인가요??
A. 네 . 유니리드를 100˚ C 휘발성 유기성분(VOM)에 4시간 동안 담근 후, 비스페놀 A를 포함한 20가지  화학 유해성분 검사를 하였고 결과는 20가지 성분 모두 미검출로 나왔습니다. 

Q3.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돌려도 괜찮습니까?
A. 전자레인지, 오븐 사용 모두 안전합니다. 최대 230℃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사용 후 중금속 성분 검사 결과 카드뮴과 납 성분 모두 미검출 되었습니다. (LFGB 검사 항목)

Q4. 뚜껑을 씌우고 흔들어도 되나요?
A. 네, 꼭 맞게 끼운 상태에서는 흔들어도 되지만 격하게 흔드시거나 떨어트리실 경우 내용물이 흘러나올 수 있으니, 과격한 사용은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Q5.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A. 가벼운 손세척이나 식기세척기 세척 모두 가능합니다. 제품에 음식물 색이 베인 경우, 베이킹소다나 과탄산수소 물에 담궈 세척하신 후 햇빛에 말려주세요.

Q6. 낱개로 펀딩할 수 없나요?
A. 현재 낱개로 펀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많이 사용하시고 필요로 하는 상품을 파악하여 판매할 계획을 하고 있으니, 본사와 협의하여  빠른 시일 내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Q7. 과일에도 직접 씌워 사용이 가능한가요?
A. UniLid와 사이즈가 맞는다면 상관없습니다. 사이즈를 미리 파악하시고 사용하세요~^^

Q8. 정말 무상교환 가능한가요?
A. 네, 유니리드는 두께, 밀폐력, 내구성, 무독성 처리 등. 타 유사품과 비교 불가한 양질의 제품입니다.
사용하시다 이상이 생길 시  평생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와디즈 리워드 기념으로 수령일로 부터 30일내 하자 제품에 대해서는 무료 택배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수령일로 부터 31일 후, 착불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다만, ** 서포터 보관 및 사용 과실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예. 날카로운 곳에 찢기거나, 부품 분실, 불에 직접 태우는 등'보관 및 사용 과실')
무상교환 서비스 문의는 페이지 맨 하단으로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Q9. 추가 주의사항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세척 후 충분히 건조하여 보관해주세요. 습기가 차면 곰팡이나 세균이 쉽게 번식 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daewonoffice@gmail.com / Tel. 02-752-8998
주소: 대원사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4가 18-6


댓글 98

전체 9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