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3184% 달성

63,690,350원 펀딩

1,306명의 서포터

#실온보관닭가슴살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1.1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74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7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이종하

    0.4% 기여

  • 서민재

    0.4% 기여

  • 이정석

    0.4% 기여

  • Gilho Jeong

    0.3% 기여

  • 임지영

    0.2% 기여

  • Jae-won Freddie Kim

    0.2% 기여

  • 최연오

    0.2% 기여

  • JiYeon Yoo

    0.2% 기여

  • 전형환

    0.2%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불편하게 먹던 냉동 닭가슴살. 당연했던 불편함을 개선해 실온보관 닭가슴살을 개발했습니다. 이제 불편함 없이 바로 먹는 '그대로 촉촉한 닭가슴살'을 만나보세요!

펀딩성공

3184% 달성

63,690,350원 펀딩

1,306명의 서포터

#실온보관닭가슴살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1.1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74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2,000,000원     펀딩기간 2018.10.23-2018.11.1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펀딩 종료 임박! (11월 11일)★
지금 펀딩하시면 11월 중순부터 바로 리워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냉동 닭가슴살을

해동해서 먹는 과정,

이건 너무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빠질 수 없는 식품, 닭가슴살! 여러분도 할인하는 냉동 닭가슴살을 잔뜩 구매했던 경험, 냉동실에 채워 넣고 전자레인지에 해동시켜 먹던 경험, 한 번씩 갖고 계실 거에요.


닭가슴살은 무조건 냉동 보관하고

해동해서 먹어야 하나요?


더 편하게 휴대할 순 없는 걸까요?

고압 진공포장을 통해 처음의 촉촉함이 오랜 기간 보존되게 만든 제조 공법입니다.

워터-바큐마이징 공법을 통해 긴 시간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개별 살균 포장으로 냉/해동 과정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함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원재료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수분을 121도 이상의 온도, 순간 고압으로 쪄내어 유지 되게 합니다. 



맛, 냉동보관이 필요 없는 것.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았습니다.

개발하면서 매일 먹어 보았습니다. 냉동보관을 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지만, 먼저 맛과 식감을 살려야 했습니다.


* 포장 내 원재료 고유의 수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니 개봉 시 유의해주시고,
제품의 종류에 따라 워터-바큐마이징 공법에 의해 패키지의 모양이 변형될 수 있습니다.
제품 상태나 섭취에 문제가 없으니 걱정 없이 드셔도 됩니다.


어디든 쉽게 휴대해 식단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과 같은 일상공간 외에도, 캠핑, 아웃도어와 같은 이벤트에도 간편한 실온보관 제품으로 편리하게 맛있는 식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들!
저희는 그로서리 서울 브랜드 팀입니다.”

그로서리 서울은 매일 밤, 여러분의 헛헛함을 채워줄 맛있고 부담 없는 간식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식품 브랜드인데요. 밤에 먹어도 부담 없는 간편죽, 건강하고 깔끔한 마시는 오트 음료 등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부담이 덜한 식품들은 '식단 구성'에도 널리 활용됩니다. 많은 분들이 닭가슴살이나 고구마, 단호박, 계란, 연어 등을 식단 짤 때 즐겨 드시고 있고 저희 그로서리 서울 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열심히 냉동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먹던 와중에 불현듯 '해동 왜 이렇게 귀찮지? 무조건 해야 되나?'하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시장조사 후 해동이 필요 없는 닭가슴살 및 고구마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그리고 마침 같은 고민을 하던 생산업체를 만나 협업해 개발을 진행할 수 있었고, 수많은 테스트와 관능평가 끝에 드디어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원재료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워터-바큐마이징' 제조 공법을 완성했습니다.

제품 개발을 하면서 워터-바큐마이징 라벨 푸드를 각 팀원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휴대하고 즐겨 먹었습니다. 더 이상 비좁은 회사 냉동실에 눈치 보며 닭가슴살을 넣지 않아도 되고, 피크닉 갈 때 쉽게 가방에 넣어 가서 바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귀찮던 전자레인지 해동과는 이별! 직접 먹어보고 만족한 최고의 제품만 출시하는 그로서리 서울 팀의 '워터-바큐마이징' 라벨 푸드를 만나보세요!

“좋은 건 같이 나누고 싶은 마음”

와디즈 펀딩을 통해 이 식품을 소개하게 된 계기는, 직접 경험하고 즐긴 그 '편리함'과 '촉촉해서 맛있는 맛'을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께 먼저 알리고 인정받고 싶어서였습니다. 제품이 지닌 진정한 가치를 알아보는 와디즈 서포터 분들께 인정받은 제품이라면 시장의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또한, 정말 획기적이고 편리하게 내 삶을 변화시켜줄 수 있는 '워터 바큐마이징' 푸드를 많은 분들이 알게되어, 당연했던 불편함에서 벗어나 편리하게 식단을 관리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식단 준비에 드는 시간을 줄여 소중한 시간을 아껴주고, 번거로움과 귀찮음에서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매번 테스트하는 개발 과정 중에도 그로서리 서울 팀원들이 입버릇처럼 하던 말, “이렇게 편한 걸 이제야 알게 되다니!” 이 한 마디.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신 모든 서포터 분들의 입에서도 이런 감탄 한 마디 나오길 바라면서 펀딩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좋은 건 같이 나눠요!


(이벤트는 1 계정당 1회 응모로 적용됩니다.)

FAQ


Q.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제조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Q.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A.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서 실온 보관하시면 됩니다. 냉동 및 해동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수분이 함께 포장되어 있나요?
A. 원재료가 가진 고유의 수분으로 고압에서 쪄내어 촉촉함을 유지 시키는 제조 공법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포장 내 수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품 개봉 시 조심하여 주시고, 섭취에는 문제가 없으니 걱정 없이 드시기 바랍니다.

Q. 데워서 먹어도 되나요?
A. 물론이죠! 실온에 보관 후 데우지 않고 바로 드셔도 맛있고, 제품별로 뒷면에 안내된 기준에 맞춰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드셔도 맛있답니다.

Q. 패키지가 구겨진 것 같아요.
A. 평평한 팩에 제품을 넣어 진공 포장하는 공정을 거쳤습니다. 제품의 품질 유지를 위해 진공포장을 하다 보니 포장이 다소 구겨진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아무 문제가 없으니 걱정 없이 드시기 바랍니다.

댓글 260

전체 26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