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828% 달성

9,144,700원 펀딩

470명의 서포터

#트루스타일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1.1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7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1.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9% 기여

  • 김현욱

    0.9% 기여

  • 박천국

    0.8% 기여

  • 수란

    0.8% 기여

  • 프레세페

    0.7% 기여

  • Sejinkj

    0.7%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7% 기여

  • Answer

    0.7%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옷을 잘 입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안내서 남자의 옷장에 반드시 갖추어야 할 아이템들 유행을 타지 않는 품격에 대하여 《트루 스타일》출판 프로젝트

네이야기를들려줘 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1828% 달성

9,144,700원 펀딩

470명의 서포터

#트루스타일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1.1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기간 2018.10.22-2018.11.1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옷 잘 입는 남자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작년 이맘때쯤 잘 입고 다녔던 거 같은 옷은 옷장에서 꺼내보니 도저히 입기 힘들어 보이고, 비즈니스 스타일의 옷을 하나 둘 구매하려 하는데 어디부터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사회 초년생분들이 공감하실 거예요.

격식 있는 자리에는 어떤 타이가 좋을지, 어떤 패턴의 양말과 신발이 잘 어울릴지 아침마다 옷장을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누가 옷 잘 입는 법 좀 알려주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다면 이 프로젝트에 주목해주세요.

이 책의 기획은 이 단순한 욕구에서부터 출발했습니다.

요즘 자신을 꾸미고 투자하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옵니다. 패션 블로거의 영향력, 확장되는 쇼핑몰, SNS 등을 보면 분명 요즘 젊은 남성들은 ‘아저씨’로 분류되길 거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중심가 오피스타운을 다녀보면 우중충하고 펑퍼짐하며 윤기나 엣지라고는 찾아볼 수 없던 와이셔츠 부대는 제법 세련되어졌습니다.

관련 시장도 매우 크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남자들도 전보다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건 확실해 보입니다. 그런데 여전히 옷을 잘 입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유행하는 핏,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회자되는 아이템, 혹은 주변 여성들이 깔끔하다고 선호하는 스타일? 역시나 패션의 완성은 얼굴일까요?

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을 갖으려다보니 귀찮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서 다소 고루하긴 하지만 솔직히 이런 회의가 들기도 했습니다. 남자는 능력만 있으면 되지, 외모에 그리 신경 쓰고 투자할 필요가 있을까?

그런데 이 책 서문의 한 문단이 가슴에 깊숙이 들어왔습니다.

   

“옷을 잘 입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 평생 칙칙하고 펑퍼짐한 슈트나 입고, 그 속에 자신의 영혼과 개성을 묻어버릴 것인가? 후드 티와 운동복이나 입고 축 처져 있을 것인가? 삶에 열정이 있고, 여전히 더 나은 인생을 위해 무언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렇게 살 수는 없다! 옷을 입는 다양한 선택지와 스타일이 있다는 걸 알고, 그 역사와 활용법을 아는 것은 옷을 통해 스스로의 자존감을 회복하는 첫 번째 발걸음이다. 흔히들 ‘모든 여행은 작은 발걸음에서부터 출발한다’고 하지 않는가. 그렇다면 길을 떠날 때 도대체 어떤 신발을 신어야 좋을까? 여기서부터 함께 첫걸음을 내디뎌보자.” _본문 중에서  


우리는 어려서부터 스스로 찾아 입고 체화하는 경험과 공부가 없어서일까요. 취업을 하면서 너무 갑자기 새로운 복식에 적응해야 해서 그런 걸까요. 옷이 자신의 삶을 드러내는 표현 수단이란 걸 잘 깨닫지 못하고 살아왔습니다. 관심을 갖는다고 해도 하나의 착장으로는 괜찮지만 옷장 속 다른 아이템들과 어우러지지 못하거나 신경을 썼는데 거리에 비슷한 스타일과 아이템을 가진, 흔히들 ‘클론’이라고 불리는 공통분모가 많아집니다. 

《트루 스타일》은 이런 시대와 시기에 필요한 역사와 문학과 사회적 변화상과 패션의 흐름을 통찰하여 내놓은 남자들의 옷 이야기입니다. 세련되면서도 기품이 있고, 멋을 부렸지만 튀지 않고 중후한 남자들의 진짜 멋의 세계, 진짜 스타일에 대해 알려줍니다. 

《트루 스타일》; 저자

영미권에서 가장 저명한 맨즈웨어 패션칼럼니스트 G. 브루스 보이어입니다. 1973년부터 『타운 앤 컨트리』의 남성복 전문 에디터로 활동하면서 『GQ』, 『에스콰이어』, 『하퍼스 바자』, 『포브스』, 『뉴욕 타임즈』, 『뉴요커』 등의 세계적인 매체에 남성 패션 관련 글을 기고해왔고, 7년간 영문학과 교수로 재직하기도 했었는데요, 역사적 검증을 거친 지혜로운 조언들과 다방면의 인문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품격 있는 남성패션과 스타일에 관한 글로 유명하답니다. 또, 2018년 가을 트렌드로 다시 돌아온 프레피룩, 아이비 스타일의 세계적인 전문가로서, 일본 패션계에 매우 큰 영향력을 갖고 있는 맨즈웨어 업계의 거물이랍니다. (사진 출처 therake.com)


《트루 스타일》; 표지


《트루 스타일》; 본문 이미지


《트루 스타일》; 내용

《트루 스타일》은 포털 사이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자들이 갖춰야 할 옷장 속 필수 아이템 TOP 10"과 같이 단순히 패션 아이템을 나열하는 책이 아닙니다. 타이를 구매할 때의 요령, 좋은 타이란 무엇인지부터 왜 타이를 매게 되었는지, 타이의 종류까지. 옷의 역사와 문화사의 측면에서도 접근하여 이야기하는 읽을거리가 많은 책입니다.

옷과 패션의 역사에 관심이 있다면, 진정한 멋에 대해 혜안을 얻고 싶다면 누구나 흥미를 가질만한 인문학적 요소가 다분한 독특한 패션 서적《트루 스타일》을 놓치지 마세요.


《트루 스타일》; 목차

《트루 스타일》; 본문 샘플 미리보기

《트루 스타일》은 저자가 40여 년 동안 쓴 칼럼들을 아이템별로 모아서 정리한 세월을 초월한 궁극의 패션 가이드랍니다. 맨즈웨어를 기본으로 다루지만 실용 코디를 논하는 책이 아니라, 옷의 역사와 문화사로 접근해 이야기하는 읽을거리가 많은 책이랍니다. 옷과 패션의 역사에 관심이 있다면, 진정한 멋에 대해 혜안을 얻고 싶다면 누구나 흥미를 가질만한 인문학적 요소가 다분한 독특한 패션 서적입니다.  


《트루 스타일》; 함께하는 리워드

리워드도 센스 있는 남성에게 꼭 필요한 것들로 구성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전통 타탄 체크 원단과 의류를  만드는 왕실인증 기업 Kinloch Anderson의 원단을 이용한 유니크한 노트 4종!


Anderson (사이즈 140mm * 90mm / 176페이지)

Cameron of Erracht (사이즈 140mm * 90mm / 176페이지)

Black Watch (사이즈 210mm * 130mm / 192페이지)

Royal Stewart (사이즈 210mm * 130mm / 192페이지)

※4종 노트는 모두 재단된 원단 사용으로 노트커버 패턴이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임의 발송됨을 사전 고지합니다.


이탈리아에 제작 된 100% 실크 니트타이


《트루 스타일》; 한눈에 보는 리워드

《트루 스타일》; FAQ

Q. 와디즈 펀딩이 끝나면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트루 스타일》은 펀딩이 끝나고 후원자에게 모두 배송이 완료된 후 전국 서점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그 외 리워드 구성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Q. 펀딩 즉시 결제가 진행되어 리워드를 바로 받아볼 수 있나요?
프로젝트 기간 동안 펀딩해주신 금액은 목표 금액을 넘으면 프로젝트 종료 후 일괄 결제됩니다. 최종 펀딩 된 금액 확인 후 리워드 제작이 시작되며, 그 후 리워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와디즈 프로세스상, 결제는 프로젝트 마감일 다음 날 17시에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펀딩 취소는 마감일 자정까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다만 결제가 진행된 이후에는 리워드 형태의 펀딩 특성상 맞춤 수량 제작이 들어가는 점, 그리고 배송이 완료된 이후에는 출판물 형태의 리워드 제품 특성상 복제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해외에서도 구매 및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해외배송은 배송료 문제로 불가합니다.

Q. '리워드 상품이 두 개 필요해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추가 리워드 구성이 필요하시면 상단 '문의하기'를 통해 말씀 부탁드려요~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무료입니다~!   


《트루 스타일》SNS 공유 이벤트


<트루 스타일> 프로젝트를 SNS 공유해 주시는 분들 중 12명을 추첨하여
미국 스테디셀러 포마드(POMADE) MURRAY 'POMADE(머레이 포마드)를 드립니다!
이미 공유하신 링크도 모두 모두 알려주세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모두 좋습니다.  

댓글로 링크 남겨주시면 참여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당첨자 발표 : 11월 12일 / 와디즈 '새소식' 게시판 / 펀딩 종료 후, 리워드와 함께 배송됩니다.Murray´s Pomade [Original Pomade 1.125oz / 32g]
Murray´s Original Pomade (머레이 오리지널 포마드)와 같은 베이스를 둔 미니 사이즈입니다. 휴대하기 간편하여 외출이나 여행 시 함께 하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포마드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부담 없이 사용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트루 스타일》; 메이커 소개

벤치워머스는 “모두가 환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독특한 취향과 관심을 가진 책을 펴냅니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푸른숲 출판사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입니다. 기존 출판시장에서 흥행한 적이 없거나 존재하지 않는 분야의 도서를 주로 출간하고 있습니다. 

어여 오세요! 멋쟁이 되셔야죠!

댓글 40

전체 4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