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패션·잡화 #가방의혁명 프로젝트

작다! 빠르다! 간편하다! 세계인의 멀티백 "슈파토"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466% 달성

4,669,800원 펀딩

130명의 서포터

#가방의혁명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1.18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일 이내

help@setoworks.com

07088498904

카카오 플러스친구 setoworks

베스트 기여 서포터

  • 3.1% 기여

  • 안준호

    2.7% 기여

  • 전세희

    2.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2.3% 기여

  • Holiday

    2.3% 기여

  • Kim Su-jong

    2.0%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8% 기여

  • Gabrielahw

    1.7% 기여

  • 수정콩

    1.7%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1초백, 초간단백, 심플백이라 불리우며 전세계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가방 슈파토!!! 한국 공식 진출을 기념해 슈파토 신제품 'DROP(드롭)'을 세계에서 가장 먼저 공개합니다.

펀딩성공

466% 달성

4,669,800원 펀딩

130명의 서포터

#가방의혁명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1.18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8.10.30-2018.11.18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에 첫 공식 단독 런칭되는 리워드입니다.

  • 해외 제조사(메이커)와 정식 총판을 맺은 국내 독점 유통사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독점 범위는 유통사마다 상이합니다.
  • 해외 제조사가 해외에서 제작하여 직구, 비공식 채널 등을 통해 유통될 수 있으나 와디즈를 통한 펀딩이 국내 첫 공식적인 단독 런칭입니다.
  • 국내 유통사가 제품에 대한 인증 및 A/S를 책임집니다.



스토리


"슈파토"



  이건 기합 소리가 아닙니다  



편하게 가방 접는 소리입니다. 

일상과 여행을 위한  세계적 브랜드 가방 슈파토!!!   이제 한국에서도 "슈파토" 소리를 자주 듣게 되실겁니다.   한국 진출을 기념해 세계최초로 공개되는 드롭 (DROP) 백.   얼핏 보면 손수건 같지만 펼쳐지면 에코백과 쇼핑백 그리고 다양한 물건을 넣는 멀티백 기능을 할수 있습니다.  3초만에 접어 주머니와 핸드백, 에코백에 넣을수 있어 휴대성을 더욱 극대화한 드롭(DROP)!!!

와디즈에서만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슈파토는 세계 3대 디자인 중 IF 디자인 어워드와 red dot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여 실용성 뿐 아니라 디자인백으로서의 가치도 인정 받았습니다.  

슈파토 신제품 "DROP" 세계 최초 공개

슈파토는 세계적 디자인 회사등과 함께 콜라보 제품도 함께 만들고 있습니다.   MARNA는 최근 주식회사 세토웍스와 공식 독점 총판 계약을 맺고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슈파토 드롭” 라인업을 일본을 포함한 세계 다른 나라보다 가장 먼저 와디즈에 先 공개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먼저 선 공개 되는 슈파토 "드롭(DROP)" 사용법

슈파토 "드롭(DROP)"의 6가지 POINT

와디즈에 가장 먼저 선 공개 하는 “슈파토 드롭”은 물방울이 떨어지는 컨셉으로 디자인 되어 "드롭"이란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POINT 1.  복잡한 곳에서 부딧치거나 흘러내리지 않는 디자인 적용 

슈파토 컴팩트백(M)과 슈파토 드롭의 착용시 모습 / 드롭은 어깨에 걸수도 있습니다.

POINT 2. 기존 제품 1/3 높이인 사각형 패드 모양으로 보관, 휴대가 편리  

POINT 3. 긴 수납 공간으로 높이가 있는 물품 수납이 가능

POINT 4. 입구가 넓어 쇼핑이나 물건 수납이 용이

POINT 5. 케익이나 유리병 등 수납시 파손 위험이 적음

POINT 6. 다양한 복장에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  


RED 색상의 슈파토 컴팩트백 (M size)

일상 생활 속 필수템, 슈파토!!

슈파토의 시작은 슈파토 컴팩트 백에서 시작 했습니다.  슈파토 컴팩트백 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하시고 사용 후 접기 위해 필요한 시간도 1초 “팟” 3초 “끝”으로 아주 작고 예쁘게 접으실 수 있습니다.  

슈파토 컴팩트백은 평상시 에코백 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나들이 가방, 여행용 가방등 멀티 백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가볍게 돌돌 말아 사용하는 슈파토 컴팩트 백을 여러분의 포켓과 가방에 항상 넣어 사용해 보세요. 정말 끝내줍니다.     사이즈는 총 3가지 (S/M/L) 이지만 이번 리워드 구성에는 가장 인기가 높은 Medium 사이즈로 제공해 드립니다.

컴팩트백 COLOR LINE UP (Medium Size)


접었을 땐 손바닥 만하지만 펼치면 몇십배 커지는 슈파토!!!    2WAY BAG은 여행은 물론이고 레저와 일상까지 커버하는 멀티백입니다.   스포티하고 가벼운 가방으로 크로스백과 토트백의 역할을 어디서든 하는 멋진 가방입니다.   주말 레저용으로 2WAY 백 어떠세요?

일상부터 여행과 레저까지 커버하는 슈파토 2WAY백

2 WAY백  COLOR LINE UP


손바닥한 만한 슈파토가 22리터의 보스턴백으로 변신합니다.    설레이는 해외 여행, 돌아올때 두손 가득한 쇼핑 가방~ 이젠 작별을 고하세요!   슈파토 보스턴 백은 서포터들의 여행을 가볍게 만들어 줍니다.

[해외 여행의 필수템]  22리터의 보스톤백으로 변신하는 슈파토 보스턴 백

보스턴 백 COLOR LINE UP


# 추가 리워드 구성 안내 

 너무나 많은 서포터님들이 2WAY+보스턴백 리워드 구성을 요청 하셔서 해당 리워드를 선택하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 해드립니다.  

1)  드롭 + 보스턴 팩키지를 선택한다.

2) 옵션란에  2WAY(컬러지정) , 보스턴 (컬러지정) 을 적는다

   예시) 2WAY 레드, 보스턴 네이비  

3) 결제시 후원금 버튼을 눌러 드롭백+보스턴 리워드 가격보다 9,450원이 높은

2WAY+보스턴 백 가방의 부족 펀딩금액을 결제한다.

예시)

슈퍼얼리버드의 경우 : 차액 9,450원 후원금으로 입력  

기존 리워드인 드롭 (26,300원) + 보스턴 (56,900) =   83,200원의 25%인 62,400원

새로운 리워드인  2WAY (38,900원) + 보스턴 (56,900) = 95,800원의 25%인 71,850원


얼리버드의 경우 : 차액 10,100원 후원금으로 입력 

기존 리워드인 드롭 (26,300원) + 보스턴 (56,900) =   83,200원의 20%인 66,500원

새로운 리워드인  2WAY (38,900원) + 보스턴 (56,900) = 95,800원의 20%인 76,600원



# 프로젝트 일정 및 배송 안내

  • 10월  30일 :  펀딩  오픈 
  • 11월  18일 :  펀딩 종료   
  • 11월  19일 ~ 22일 :   1~4차 펀딩 결제 
  • 11월   26일  :  지지서명 이벤트 발표 
  • 11월    29일 :  리워드 발송 

*  슈파토 드롭의 배송 택배사는 CJ 대한통운 입니다.    배송 일정 및 배송 관련 공지는 펀딩 종료 시점에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 와디즈 펀딩 이유

(주) 마나(MARNA)는 일본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이프 & 키친, 욕실 용품 디자인 제품 회사입니다.  일상에서의 평범한 아이디어를 수천여가지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만드는 기업 문화를 가지고 있는 마나는  한국에서 가장 얼리어답터 성향의 와디즈의 서포터분들에게 신제품을 공개,  서포터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향후 전개할 마케팅 플랜에 참고 하고 싶어 와디즈 펀딩에 참여 하게 되었습니다.  

# 후원금 사용 계획 

슈파토는 1년에 한번 세계적인 디자인, 섬유  회사들과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가방스타일을 발표 합니다.  이때 자사의 총판및 거래 회사들에게 딱 한번 선 오더를 통해 한정판 제품 수량을 접수 받습니다.  아직 본사 방침에 따라 밝힐 수 없지만 이미 확정된 것은  내년 1월 말 미국과 북유럽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모 섬유 디자인 회사와의 한정 콜라보 제품이 출시됩니다.  이번에 후원 받은 금액은 해당 한정 슈파토 콜라보 제품의 선 주문을 위한 자금으로 활용되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슈파토 콜라보 한정판 역시  와디즈 서포터분들에게 펀딩 하실수 있도록 사용할 계획입니다.   

#  메이커 소개

Designs for smaile

주식회사 마나 (MARNA) 1872년 설립된 일본을 대표하는 라이프 & 키친 디자인 제품 회사입니다.   여성용 브러쉬 제조를 시작으로 지금은 리빙, 키친, 욕실등 수천여가지의 디자인 제품을 통해  미국을 포함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IF디자인상과 레드닷, 굿디자인상 등 세계 3대 주요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은 수십여가지에 달할 정도로 마나의 디자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마나는 모든 제품 하나하나를 신중하게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보다 즐겁게 활용 할수 있는 제품만을 시장에 내놓습니다. 

#  한국 총판 소개

안녕하세요.  세토웍스 대표이사 조충연 입니다.  

일본 기업과의 비지니스를 하다보면 정말 오래된 역사를 가진 기업들을 많이 만납니다.  하지만 주식회사 마나처럼 146년 이라는 정말 긴 역사를 가진 기업은 흔치 않습니다.   여성용 브러시를 시작으로 주방, 욕실, 청소등 리빙 관련 디자인 제품 전문기업 마나와  슈파토 브랜드 의 한국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한 세토웍스는 현재 서울에 본점을 두고 일본 현지 지사 (도쿄)를 운영 하며 한국과 일본의 우수하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양국의 크라우드 펀딩 서포터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고 현지 진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업 및 제품의 해외 시장 진출과 판로 개척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주식회사 세토웍스는 2017년 부터 정보통신산업 진흥원 (NIPA)이 주최하는 강소기업 수출 상담회등에도 참석과 서울산업진흥원(SBA) 글로벌판로개척위원회 일본지역 본과 위원으로 활동 하며 한국 중소/벤처 기업의 일본 크라우드 펀딩과 판로 개척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한국 시장에 소개 되지 않은 일본과 주요 해외 크라우드 펀딩의 혁신 제품과 아이디어 제품도 국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개 하는 업무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  FAQ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정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Q. 결제 실행 일정과 결제 실패 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 주세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11월  18일까지 펀딩 (예약 결제 상태)이 진행되며, 프로젝트 성공하면 11월 19일부터 11월 22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11월 22일 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잔고 부족, 한도 초과의 경우에는 다른 카드로 변경하셔도 되지만 펀딩 당시 등록하신 카드에 직접 조치를 취해주셔야 됩니다)

Q : 슈파토 모든 리워드의 A/S기간은?

A : 일본과 동일하게 제품 하자시 1년간 무상 보증 합니다.

Q : 슈파토 제품 라인업중  백팩은 리워드에 넣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A : 너무 많은 선택의 폭을 드리면 혼란스러움을 드릴수 있을 듯하여 제외 시켰습니다.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된후 공식 유통을 시작할때는 판매가 예정 되어 있습니다. 

Q :  방수가 되나요?

A : 가랑비 또는 일반적인 생활 방수는 가능한 제품입니다.    다만 폭우일 경우 비에 젓을 수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