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45% 달성

2,278,000원 펀딩

146명의 서포터

노트북 문서 거치대 BRANCH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8.11.27에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조금 더 편안한 노트북 문서 작업을 위해. 노트북 A4 거치대 Branch.

귀여운게최고야 기획전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45% 달성

2,278,000원 펀딩

146명의 서포터

노트북 문서 거치대 BRANCH 프로젝트는 아쉽게도 목표금액을 달성하지 못한채 2018.11.27에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0원     펀딩기간 2018.10.25-2018.11.27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술이 접목된 하드웨어 리워드입니다.

  • 하드웨어 리워드의 경우 와디즈는 프로젝트 오픈 전 샘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이커의 생산/배송 계획, 공정 등도 체크하고 있습니다.
  • 다만, 크라우드펀딩 특성상 대부분 펀딩 종료 후 양산이 시작되어 샘플 검수 시 문제가 없더라도 양산시 품질에 이슈가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 내 현재 리워드 제작 상황에 대해 기재하도록 하고 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신 후 펀딩에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나무에 나뭇가지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나뭇가지는 나무줄기와 잎을 이어주는 단순히 연결부의 역할처럼 보이지만
사실 나뭇가지는 햇빛을 조달해주고 양분을 저장해주는 중요기관으로서 결과적으로
나뭇가지가 없으면 나무는 성장을 할 수 없습니다.

'Branch'당신의 더욱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나뭇가지 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공간이  있다면 어떨까요?


노트북용 작업 보조기기 'Branch' 를 소개합니다.


더 이상 고개 숙이지 마세요!

노트북의 화면은 세워져 있는데 종이가 지면에 있을 경우,
사용자는 종이를 볼 때마다 반복해서 고개를 숙여야 합니다.

브랜치는 종이를 시선과 수평으로 올려주어 고개를 숙일  필요가 없습니다.


온전히 작업에 집중하세요

깔끔하게 정돈된 문서들은 당신이 온전히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불필요한 움직임을 줄여 작업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1. 노트북의 베젤에 branch를 끼웁니다.
(끝까지 꽂았을 때 모니터의 일부가 가려진다면, 가려지지 않을 만큼만 꽂아주세요.)


2. 클립이 있는 면을 회전시켜 열어줍니다.
종이와 바닥이 수평을 이루는 각도(40º)에서 멈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클립을 올립니다.


4.종이를 대고 클립을 다시 내립니다.
A4를 최대 10장까지 거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낱장도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5. 사용 후엔 다시 클립을 올리고 종이를 뺍니다.


6.다시 회전시켜 고정 장치를 체결합니다.



자유로운 용지의 위치

노트북 고정 부는 조절이 가능하여 A4용지보다 큰 문서도 안정감있게 고정됩니다.


15º의 배려

노트북 모니터에서 사용자 방향으로 형성된 15º의 각도는 문서의 처짐을 방지하고 편안한 시선 배치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노트북 외관 손상 無

완충구조로 내부를 설계하여 노트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안전하게 고정됩니다.


간편한 휴대

17cm의 길이와 130g의 무게로 간단하게 휴대가 가능합니다.


단단한 소재

단단한 ABS 소재를 사용하여 쉽게 파손되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클립

국내 벤처기업인 CLM 사의 손클립을 브랜치에 맞게 가공하여 사용합니다. 손클립은 부가적인 기구 없이도 종이를 단단하게 고정해주며, 여러 장의 종이를 끼워도 쉽게 빠지지 않고, 사용 후 종이에 자국이 남지 않습니다.


노트북 모니터의 두께를 확인해 주세요.

3mm ~ 6mm 의 두께라면 브랜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인치부터 15.6인치까지의 노트북에 사용을 권장합니다.



Monthly Maker

먼슬리메이커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개하는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 입니다. 경력있는 제품 개발자와 열정적인 디자이너가 만나 한 달에 한 번 와디즈에서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쓰임새의 아이디어 제품을 공개합니다.

Branch는 저희의 두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이 후로도 재미있고 실용적인 제품들이 개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다 좋은 기능, 보기 좋은 디자인을 위해 여러번 시제품 제작 과정을 거쳤습니다. 수많은 시행착오와 수정을 거쳐 현재의 브랜치를 소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폰더락 / 필로우 / TILT 70으로 서포터님들과 만났던 좋은 경험이 있습니다.



독특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monthlymaker 프로젝트 입니다. 한 달에 한 개씩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과거의 생산 방식에서 벗어나, 정확한 수요를 예측하여 위험 부담을 줄이는 것이 필수입니다. 많은 제품을 서포터님들께 소개시켜 드리기에 와디즈와 같은 크라우드 펀딩은 최적의 플랫폼 입니다.


목표 펀딩액은 500만원 입니다. 펀딩된 금액은 BRANCH의 양산 비용과, 미래에 소개될 신제품 개발비로 쓰여집니다. 금형 제작, 사출, 조립, 패키지 제작 등 리워드 제품의 양산 비용과 monthlymaker의 차기 제품 개발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입니다.



모든 노트북에 사용 가능한가요?

13인치부터 15.6인치까지의 노트북, 모니터의 두께가 6mm를 넘지 않는 노트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13인치 이하의 노트북에도 사용은 가능하지만, A4용지를 세로로 거치할 시 바닥에 닿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모니터가 손상되지 않을까요?

부드럽고 충격에 강한 실리콘이 브랜치의 내부를 감싸고 있어서 노트북 모니터에는 손상이 없습니다.  

거치하는 종이가 무거우면 옆으로 쓰러지지 않나요?

 A4용지 기준 10장 이하로 거치하신다면 옆으로 쓰러질 염려는 안하셔도 좋습니다.

노트북 카메라를 가리지 않나요?

보통 노트북 모니터의 중앙에 있는 카메라를 가리지 않도록 장착 부위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12인치 노트북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A4 용지를 세로로 거치할 경우 바닥에 닿을 수 있습니다. 가로로 거치하여 사용하신다면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는 몇 장까지 고정시킬 수 있나요?

A4용지 기준 10장입니다. 종이는 낱장도, 묶음도 견고하게 잡아줍니다.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정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