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361% 달성

1,808,000원 펀딩

69명의 서포터

[전지적 냥이&댕댕이시점] 그들이 선택한 신개념 펫샴푸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1.14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함께하는 멤버(1)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3시간 이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전지적 냥이&댕댕이시점] 으로 본다면 우리가 골라주는 샴푸, 그들 마음에 들까요? 냥취향 , 개취향 저격!! 전혀다른 신개념 목욕샴푸바가 나타났다. '앙펫'

2019년 설날 선물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361% 달성

1,808,000원 펀딩

69명의 서포터

[전지적 냥이&댕댕이시점] 그들이 선택한 신개념 펫샴푸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1.14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기간 2018.12.31-2019.01.14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반려동물의 눈높이 맞춤 HANDMADE  목욕솝 ‘앙펫’을 소개합니다.

'앙'은 순수우리나라 감탄사로 ‘자기의 말이나 물음에 상대편의 응답을 재촉 하는 소리’라는 뜻으로 반려동물 그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냥이와 댕댕이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샴푸바를 제안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샴푸의 향은?

[냥이시점]

착한 집사도 한 달에 한 두번은 악마가 된다
바로  축축한 물을 내 몸에 부을 때이다.
난 매일 세수하고 온몸을 구석구석 잘 닦는데
왜 이런 몹쓸 짓을 하는지~~쩝!!
아마 아무 데나 드러누워 버리는 습관 때문인가 보다
물을 붓고 고약한 냄새의 액체를 몸에 문지르면 몽글몽글 구름 같은 게 올라온다
집사는 ‘아이 냄새 좋다! 너도 좋지??’
 웁스!!   집사와 취향이 여기서 갈린다.
오렌지 향 꽃 향, 난 나비가 아니라 고양이라는 걸 잊은 게 분명하다.
난 생선, 가스오부시, 멸치, 닭고기, 연어, 캣닢 향을 좋아한 다용



아로마오일성분의 천연샴푸들,
과연 고양이에게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은 테르펜 노이드 등의 합성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성분은 사람이나 개 등은 간에서 해독이 되지만 고양이에겐 해독 능력이 없다고 합니다. 고양이에게 아로마 에센셜을  과다노출 시 구강점막 염증(고양이는 그루밍을 하기 때문) 신경증상, 어지러움, 침 흘림, 설사, 근육 떨림, 움직임 둔화, 저체온증, 식욕부진, 구토 등을 일으킬 수 있으며, 눈의 이상, 피부 염증 등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양이마다 차이가 있어서 별다른 영향이 없을 수도 있지만,  앙펫은 고양이의 안전을 위해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미국동물애호협회(ASPCA)가 발표한 고양이에게 해로운 성분


목욕내내  캣닢, 마따따비향이 폴폴~~
냥이 취향저격 샴푸바

중량 : 60g 내외

고양이 마약, 캣닢

냐옹이들을 기분좋게 흥분시키는 ‘네페타락톤’이 가장 많은 잎만을 사용하며 휘발성있는 캣닢의 향을 최대한 보전하기 위해 수확한 당일 바로 잎만 분리 –세척 후 식품건조기에 넣어져 37도 이하에서 저온으로 건조된 캣닢만 사용합니다.


# 앙펫의고민

기존의 비누제작 방식으로는 아무리 품질 좋은 캣닢, 마따따비라도 향과 색을 유지하기 힘들었습니다.

어떻게 천연향과 천연의 색감을 반려동물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을까?

앙펫은 과감히 제조공정을 바꾸다

비누화 과정에서 사라지는 향과 색을 지키기 위해 기존의 비누 만드는 방식을 탈피하였습니다. 누들 형태의 천연계면활성제+ 천연분말 + 천연추출물 +식물성오일 등 각종 첨가물질을 넣어 그대로 반죽한 후 하나 하나 빚어내어 500KG의 힘으로 모양을 고정하여 자연 건조(3~4일)하여 완성됩니다. 그린, 브라운, 카키, 옐로, 블루의 자연그대로의 향과 색감을 느껴보세요


중량 : 60g 내외


#산책을 자주하는 댕댕이의 목욕 일기

[댕댕이시점]

형과의 산책은  언제나 천상의 기분
하지만 이 찜찜함은 뭘까?
그렇다.  신나는 산책 후에 꼭 거쳐야 하는 목욕
샤워기소리, 독한 냄새, 목욕은 싫지만
얌전히 하면 맛있는 간식을 주겠지!! 하는 마음으로 참아본다.
형!! 목욕, 꼭 해야 한다면 얼렁얼렁~끝내주시개


 1/2 빠른 목욕


코코넛에서 추출한 누들 형태의 천연계면활성제가 물에 녹으며 즉각적으로 풍부한 거품이 발생합니다. 실리콘, 미네랄오일, 합성성분을 배제하여 헹굼이 뽀드득~쉬워집니다. 고체형태의 제품으로 털에서 거품이 먼저 발생되어 세정되므로 피모 자극이 적고 반려동물의 몸에 골고루 사용할 수 있어 과대사용이 방지됩니다.


부담없는향, 저자극, 빠른목욕시간~
산책하는 댕댕이의 맞춤 샴푸바

중량 : 60g 내외


중량 : 60g 내외


앙펫 바디솝의 주요성분

60g의 작은 앙펫솝은 샴푸의 농축형태이므로 500~600ml의 액상샴푸와 같은 용량을 자랑합니다.

앙펫솝 60g은 플라스틱용기 3개를 줄일 수 있습니다.



To. 내 친구 집사에게

어느 날
마당에서 키우는 고양이가
새 한 마리를 물고 왔더랍니다.
얼굴이 잔뜩 상기되어 자랑스럽게 물어온 사냥감을
집사에게 내밀었지요
집사는 너무 놀라 '이게 무슨 짓이야’ 소리치며 죽은 새를 쓰레기통에 버렸지요
그 후 고양이는 집사에게 한 동안 등 돌리고 밥도 안 먹더라는 군요
고양이는 오직 집사를 위해 사냥했고 의기양양 멋진 선물이라 생각했는데 ㅠㅠ
 쓰레기통에 던졌으니, 냥이 맘을 푸는데 한참 애먹었다는군요

시크까칠냥이도 집사 생각 뿐

좋은 건 같이 쓰고 싶은 냥이의 마음담아
집사전용 샴푸바를 준비햇습니다. [남극해]

남극해의 쏠트와 페퍼민트, 레몬에센셜오일을 넣은 남극해샴푸바로 두피를 깔끔하게 청소하세요 (기존 쓰고 있는 샴푸와 함께 사용하셔도 좋아요. 주 2~3회추천)

중량 : 60g 내외



# 인증서


[50% 특별 가격혜택] angpet X 쟈니마을

스페셜 굿즈

와디즈 펀딩 특별 한정 구성으로 반려동물 캐릭터 도자기 다용도 함을 준비하였습니다.
쟈니마을 도자기 함은 3D 모델링 – 프린팅 – 석고틀 제작 – 슬립캐스팅 기법을 거쳐 하나하나 손으로 다듬어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제품입니다.
비누 케이스, 보석함, 반려동물 간식함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도자기 함입니다. 



메이커 소개 

제게 가장 의미있는 숫자를  묻는다면   '7200일'
'엄마'라는 이름으로 살아온 날입니다. 그 이름의 최종 목표는 언제나 '가족'이었죠.
합성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실리콘, 디옥산, E동물성유래원료, 파라벤6종,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 크로롤메칠이소치아졸리논(CMIT),벤조페논, 트리글로산 이런 무서운 단어와 내 가족을 분리하고 싶었습니다.
가족을 지켜야한다는 주부로서의 책임감은 바르고, 씻고, 뿌리는 작은 일상들에 집중하게 되었답니다. 천연성분의 제품들을  찾아다녔고, 직접만들면서, 천연비누, 화장품1급 지도자자격증과 아로마테라피 자격증으로 강의와 함께 제품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느덧, 가족, 이웃, 반려동물  모두에게 안전한 제품을 공유하고 싶었고, 그렇게 시작했던 일들이 1g 이라는 이름으로  창업하게 된 계기가  되었답니다.
1g은 '더 넣는거(+) 보다는 빼는거(-) 먼저'라는 슬로건으로 무분별하게 넣는 것에 집중하기 보다는 몸에 해로운 것을 빼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화려한 제품보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1g은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g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귀여움과 멍청함이 한가득인 마을

쟈니마을은 반려동물 캐릭터 상품 및 콘텐츠를 연구하는 촌장 '쟈니'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 주민들과 함께 마을을 꾸려 나가는 컨셉의 회사입니다. 

16살 슈나우저 할배의 충실한 집사

피부가 유독 좋지 않던 슈나우저 '비'에게 앙펫의 비누는 그저 빛이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관절염으로 긴 목욕시간을 힘들어하던 비는 앙펫 비누를 사용하고 빠른 세정으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고 천연성분으로 각질이 전보다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앙펫의 한명의 팬으로서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쟈니마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펀딩하는 이유 및 후원금 사용 계획

앙펫의 제품 중 고양이 제품은 사람들이 좋아 할수 없는 향일 것입니다. 캣닢, 마따따비향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테니까요. 주변의 우려 섞인 목소리도 많았습니다. 반려동물제품 이기는 하지만 결국 제품을 사는 쪽은 사람이니깐요.
일리있는 걱정입니다. 저 역시 샴푸나 비누를 살때 습관적으로 코에 먼저 가져가거든요. 하지만 반려동물에 대한 배려는 점점 섬세해지고 있습니다. 진정성 있는 제품이라면 사랑 받을 수 있을꺼란 믿음으로 '흔들리지 말자' 다짐했죠.

[앙: 자기의 말이나 물음에 대하여 상대편의 응답을 제촉하는 소리] 

강아지는  '멍멍'~, 고양이는 '냐옹 냐옹' ~ 사람들에게 자기의 뜻을 전달하려하죠. 처음  앙펫의 브랜드명을  만들때의 초심을 잃치 말고  반려동물, 그들만의 제품을 만들어 보자 결심했습니다. 와디즈는 그런 저와 같은 생각을 공감해주시는 서포터님들을 만날수 있는 좋은 플렛폼이 되어줄 것입니다.  와디즈 리워드펀딩을 통해 서포터님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욱  사랑받는  반려동물전용목욕솝 브랜드 '앙펫'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리워드에 관심 가져주신 서포터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프로젝트 일정 

1) 2018년 12월 31일 : 프로젝트 시작
2) 2019년 1월 14일 : 프로젝트 마감(이 날까지만 펀딩 참여 및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가 가능합니다)
3) 2019년 1월 15일 : 리워드 제작 시작
4) 2019년 1월 21일 : 리워드 발송 시작


발송 안내

1) 리워드는 로젠택배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2) 1월 21일부터 하루에 50개씩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배송 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내용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3)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010-6460-1170메이커 문의로 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4)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 시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란에 2,500원을 입력해 주세요


FAQ


Q. 제품을 더 편리하게 사용하려면?

거품 망에 넣어 충분히 거품을 만든 뒤 사용하면 피부가 민감한 반려동물에게 더욱 편리하게 사용됩니다. 사용 후 거품 망의 거품을 물로 제거한 후 건조시켜주시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기존비누와 제형이 다른데 어떤 차이가 있나요?

기존비누는 식물성오일에 가성소다를 배합하여 비누화 반응으로 비누가 만들어지며, 긴 숙성기간이 필요합니다.  숙성기간이 부족할 경우 유리알칼리성분으로 자극이 될 수 있는 위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비누화 과정과 숙성기간이 필요 없이 코코넛에서 유래한 누들 형태의 천연계면활성제와 천연분말, 천연오일, 천연 추출물 등으로 반죽하여 모양을 만든 후 건조시키므로 누들 제형을 유지하며, 누들이 물에 녹으며 풍부한 거품을 발생시킵니다.


Q.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반려동물의 사이즈, 털의 길이, 목욕습관으로 개인차가 크며 액상샴푸 500~600ml 용량과 비슷합니다. (사용 후 필 건조)


Q. 사용시 주의사항 있나요?
반려동물 목욕 시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목욕 후 제품의 색상이 달라질 수 있으나, 천연허브분말의 특성이므로 사용상 문제는 없습니다.




Q. 도자기 함은 어떻게 만들어 지나요?

도자기 함은 쟈니마을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상품입니다. 3D 모델링 및 프린팅으로 제품의 원형을 만들고 이후 석고 몰드를 본 떠 슬립캐스팅 기법으로 1250도의 가마에서 2번 구워 생산합니다. 붓질 및 에어브러쉬를 이용해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선보이는 아이들은 조랭이 친구들이라는 캐릭터로 펀딩 이 후 스토리 및 콘텐츠 개발을 통해 선보일 아이들입니다. 

조랭이 친구들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