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47% 달성

1,473,200원 펀딩

22명의 서포터

꿀잠 보장 반려동물 전용 스탠딩 해먹 하우스 포근해서 조으니 나도 조으다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2.1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품 안에 안긴듯 포근하게 쉴 수 있는 냥멍이 전용공간!!

2019년을 빛낼 프로젝트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147% 달성

1,473,200원 펀딩

22명의 서포터

꿀잠 보장 반려동물 전용 스탠딩 해먹 하우스 포근해서 조으니 나도 조으다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2.11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01.15-2019.02.1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겨울잠 자는 냥이와 멍이?

냥이의 평균 수면시간 하루 15시간!!  멍이는 13시간!!

어리거나 노령이된 냥이와 멍이는 이보다 더 많은 잠을 자야 한대요~

"숙면=건강" 뭐니 뭐니 해도 잠이 보약!!

냥이 멍이도 사람처럼 숙면이 중요합니다.  호기심 많은 이 녀석들은 호기심을 채우기 위해 무슨 짓이라도 하죠.

호기심을 채운 탐욕스런 요놈들은 이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해요. 에너지 충전을 위한 최고의 보약 바로 '잠'이죠!! 나이가 들 수록 잠이 많아지는 이유도 쉽게 피로해 지는 몸 상태를 회복하기 위해서 랍니다.

추워도 너무 추운 겨울 나만그런가??

올 겨울은 예년에 비해 더 춥대요 ㅜ.ㅜ  두껍게 껴 입어도 칼바람은 어디서 이렇게 들어오는지.. 당신이 외출한 사이에도 냥이,멍이에게는 포근한 보금자리가 필요합니다.

저보구 이런데서 잠을 자라구욧??

조심성 없는 이놈들.. 어찌도 이리 천방지축인지요..+_+ 집에 있는  냥이 멍이의 보금자리.. 각종 오염물질로 부터 안전한가요??  그만 쫌 날뛰면 안되겠니??

자주 세탁하면 되지 않나요??

국내 출시된 냥이와 멍이의 보금자리는 구조적으로
바닥에 놓여 있어 오염물질에 쉽게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추운 날 쿠션 및 하우스를 세탁해서 말리는 일은 정말이지 짜증납니다. 

오염으로 부터 떨어진 집은 없을까??

고민하다 "반려동물 전용 해먹"을 생각했습니다. 해먹형 이기 때문에 바닥의 오염으로 부터 멀어질 수 있겠죠!!

사람도 아닌것이 사람처럼 잔다!!

야생 멍냥이와 달리 가정집에서 키우는 멍이와 냥이는
주인 품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구석진 곳과 막힌 공간을 어찌나 좋아하는 지요~

포그니 해먹하우스는 개방형이 아닌 밀폐형 하우스여서 특히 불안함을 자주 느끼는 아이들에게 심심 안정을 위한 포근한 보금자리가 될 뿐 아니라 주인 품에 안긴 것 같은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푹신푹신하고 보들보들한 감촉은 덤이에요~

꿀잠 보장 멍냥이 전용 스탠딩 해먹

포근해서 '포그니'  

유아용품 전문 봉제사들이 만든 '포그니 해먹 하우스'
 뽀송뽀송한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극세사 면사를 사용하여  100% 순수 국내에서 만들었습니다. 

 튼하고 푹신푹신 합니다!!

세상 편안한 잠자리 '포그니 해먹 하우스'

하우스 바닥 쿠션은 라텍스 만큼 회복력의 뛰어난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폭신함을 두배 더 느낄 수 있도록 설계 되었어요~

로프가 꼬이지 않는 비결은??

지붕에도 폭신폭신한 스펀지가 들어 있습니다!! 바닥에는 PE판이 지지하고 있어 멍냥이들이 하우스 안에서 격하게 움직여도 줄이 꼬이거나 모양이 변하지 않아요~  

바닥에 커피나 물을 쏟아도 걱정 NO NO!!

커피나 물을 쏟아도 매달려 있어 오염되지 않습니다.
세척은 얼마나 편하게요~ 하우스를 분리 한 다음 상,하단 쿠션을 빼고 세탁기에 넣고 돌리 면 끝!! (but 손세탁을 권장 합니다)

간단하게 조립&분해 할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로 쓸 수 있는 스탠딩 해먹

하우스는 분리해서 집으로 사용하고, 스탠딩 바는 분리해서 아이들이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을 매달아 놀이기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펀딩이 끝난 후 스탠딩 바를 이용한 놀이용품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누가 만들었나요?

2017년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킁킁볼'을 기억하시나요? 

저희는 우리나라에서 킁킁볼 및 분리불안 매트를 가장 많이 생산한  봉제용품 제조사입니다. 2108년 조회수 19만회를 기록했던  '헬로킹'도 저희가 직접 개발하고 생산 했답니다!!

2010년 작은 공장에서 유아용 봉제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좋지 않은 원단을 좋게 보이려고 포장하기 보다 좋은 원단을 쓰고자 했고, 저가의 중국산 제품으로 제품으로 생존 하려기 보다 우리가 잘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사람이 쓰는 것 처럼 반려동물이 쓰는 용품도 정직하게 만들어야 하니까요.

좋은 원단으로 정직한 제품을 만드는 것

이불로 온기를 만들 수 있지만 마음까지 따뜻하게 할 수 없습니다. 마음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는 "정성"이 필요합니다. '정성'을 만드는 회사. Cover the love pet 더플래 

Why Wadiz

'크라우드 펀딩??'

그 동안 오픈마켓과 도매상을 대상으로 제조만 해 온 저희에게 '클라우드 펀딩"은 너무도 생소한 단어 입니다. 

아이디어가 좋으면 제품을 만들기도 전에 주문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은 거래처에 목말라 있던 저희에게 "사막의 강"을 뜻 한다는 '와디즈' 였습니다.

펀딩으로 모급된 금액은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위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연구하는데 사용하고자 합니다.

 WOW 와디즈 첫 데뷔!!

창사이래 처음 와디즈로 신제품을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와디즈로 데뷔하는 '포그니하우스'는 오픈마켓으로 넘어가는 순간 더 이상 이 가격으로 만날 수 없어요~

 와디즈 데뷔 기념으로 쏘는 선물 No1.

펀딩에 참여해 주신 모든 서포터분께  '그니 방석' 을 리워드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기회 놓칠 수 없겠죠?

선물이 또 있습니다!! 오예~~

더플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을 펀딩 선착순으로 드립니다. 펀딩완료 후 스마트스토어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해당 아이디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이것도 놓칠 수 없겠죠?

지지서명 해주신 10명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리워드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1) 리워드는 롯데택배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2) 배송 관련 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공유해 드립니다.

3)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4)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 시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란에 3,000원을 입력해 주세요.

5) 하루 최대 100건이 발송되며 펀딩 순으로 발송 됩니다.<2/22발송 완료 예정>

F A Q

Q. 결제는 언제 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2019년 2월  11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2019년 2월 12일부터 2월 15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2월 15일 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정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