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556% 달성

5,569,820원 펀딩

489명의 서포터

"커팅"이 편해진 이유는? 택배 언박싱의 기쁨, '제이링'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1.2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제이링은 손가락에 끼워 사용하는 편리하고 안전한 링형상 커터기로서 택배박스는 물론, 비닐, 랩으로 포장된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언박싱할 수 있는 신개념으로 디자인된 커터기입니다.

펀딩성공

556% 달성

5,569,820원 펀딩

489명의 서포터

"커팅"이 편해진 이유는? 택배 언박싱의 기쁨, '제이링'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1.2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 기간 2019.01.04-2019.01.20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안녕하세요 !!  택배오면, 제이링 ~ 제이링입니다.

제이링은 커터기를 손가락에 끼울 수 있는 링 형상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신개념 제품 입니다

제이링 커터기는2017년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여성발명협회가 주관하는 제4회 생활발명코리아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물론 MBC 생방송 오늘아침 에도 이렇게 방영되었답니다.

[MBC - 생방송 오늘아침 방영]


 또한, 2018 여성발명왕 EXPO에서 생활발명홍보관에 전시 되었으며, 

한국여성벤처협회로부터 2018년 여성기업 우수 제품 으로도 선정되었고, 

현재 국내 및 국제 특허출원 중에 있습니다.





제이링 커터기,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커버가 링본체와 쉽게 분리/결합 이 가능하므로 커터기 내부에 미세한 이물질이 들어가더라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 내부에 장착된 칼날과 스프링은 Stainless 소재로 제작되어 물에 닿아도 녹슬지 않습니다.
- 충격에 강한 소재라 실수로 떨어뜨려도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 제이링 커터기는 전량 한국에서 생산 됩니다.



제이링 REWARD

  ※ 대량 주문을 원하실 때는 j-ring@naver.com 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진행 일정

캠페인은 2주간만 진행됩니다.

지금부터 2주 뒤에 지금까지 이 세상 어디에서도 보거나 만지지 못했던
사랑스럽고 귀여운, 하지만 성능사나운 녀석 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바로 이 녀석이죠 !! ^ ^


손가락에 꼬옥 안기는 순간,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편안함과 미소를 드릴 겁니다.


제이링의 분해 조립은 굳이 다른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1) 제이링을 검지 또는 중지에 끼고,
(2) 엄지손가락으로 제이링의 끝단을 꾹 눌러주면

(3) 딸깍 소리 가 나면서 아래 사진처럼 제이링의 커버의 반대 끝단이 조금 열리는데,
(4) 이후 제이링 커버를 아래 사진처럼 왼손으로 쥐고 벗겨내면 쉽게 링본체와 분리 됩니다.

조립할 시는 그대로 뚜껑을 덮어 꾹 눌러주면 된답니다.

참 쉽고 편리하죠? 이 기능 또한 제이링 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 입니다.
칼날과 스프링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이기 때문에 물에 씻고 말려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뚜껑에 결합되어 있는 칼날과 스프링은 다시 결합하기 번거로울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분해하지 마시고 결합된 채 사용하십시오 ~

 

  

펀딩 후원금은 제이링 커터기의 금형 제작 및 생산, 그리고 판매홍보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현재 진행상황은 금형제작이 완성단계에 있고, 1월 초에는 금형 시제품 테스트를 거친 후 완제품이 생산될 예정입니다.
향후 진행상황은 사진과 설명으로 계속 업데이트 하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리워드 발송예정// 일일 최대발송 가능량은 5000개입니다.

1) 리워드는 이그린 택배사(장덕근대표 010 8442 2411)를 통해 발송됩니다.

2) 1월 28일부터 하루에 1000~2000개씩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배송 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내용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3)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4) (도서/산간지방도 배송 가능하신 경우 작성)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 시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란에 3,000원을 입력해 주세요.


FAQ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1월 20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1월 21일부터 1월 27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1월 27일 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정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메이커 소개

 "손에 좀 착 달라붙는 칼 좀 없나". 제이링은 어느 평범한 가정집에서 봄날 오후, 시집간 딸과  딸을 보러 온 엄마와의 사이에서 서로 불편함을 공유하던 와중에 툭 내뱉은 이 한마디로 인해 태어난 제품입니다. 손에 착 달라붙는 커터기, 위험하지 않고, 편안하고, 편리한. 엄마와 딸은 이렇게 아이디어를 함께 도출하고 구체화한 끝에  이 아이템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발명대회에 도전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1년여에 걸친 대회준비기간을 거쳐 결국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죠. 엄마와 딸은 수상의 기쁨에 그치지 않고, 이 제품의 유용성을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누자는데 공감하고 창업을 결심합니다. 이후 본격적인 디자인 및 설계 변경이 1년여에 걸쳐 진행되었고 지금의 제이링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와 일면식이 없지만 제이링을 먼저 사용해 본 사용자께서 보내주신 메세지로 소개글을 마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제이링 무사히 잘 받았고 실생활에 엄청 유용히 잘 쓰고있어요! 휴대도 용이하고 사용감도 엄청 편해요!  그래서 그런데.. 혹시 따로 판매는 안하시나요..?"
이제 곧 판매에 들어갑니다. 그 전에 먼저 와디즈에서 많이 응원해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