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4728% 달성

47,288,000원 펀딩

1,809명의 서포터

#반영구롤클리너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5.0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45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일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토쭈

    0.4% 기여

  • 상원선

    0.2% 기여

  • 최한욱

    0.2% 기여

  • Elle Park (박고은)

    0.2% 기여

  • gomtw0325

    0.2% 기여

  • 이호영

    0.2% 기여

  • 권성규

    0.2% 기여

  • 이진혁

    0.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2%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쓰고 버리는 종이 테이프 크리너는 그만! 물로 씻어 60,000번까지 사용 가능한 친환경 돌돌이 롤클리너, 2019 미니멀리즘 에디션으로 인테리어 소품이 되어 돌아오다!

펀딩성공

4728% 달성

47,288,000원 펀딩

1,809명의 서포터

#반영구롤클리너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5.0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45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04.08-2019.05.0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지지서명 이벤트!

와!!!

정말 뜨거운 관심과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 스네일픽스 롤크리너가 서포터님들 댁에서 굴려지는 그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지지서명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

이벤트 공지 전에 덧글 달아주신 분들도 자동 응모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D


스토리

돌돌이 사용량, 이대로 괜찮을까요?

진짜로 이렇게 붙은 경험 하신 서포터님,,,많으실거예요


종이 크리너를 쓰다가, 아 몇 번 안 굴렸는데 또 뜯어야하네,, 아깝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서포터님들 계시지 않나요?
별것 아니지만 은근히 거슬렸던 고민을 해결할 방법, 이 스토리를 주목해주세요!


(좌) 기존 자사 테이프크리너 / (우) 스네일픽스 씻어 쓰는 우레탄 롤크리너
※동일한 환경에서 실험되었습니다.

씻어 쓰는 롤크리너, 불편하셨다구요?


하지만 어떤 패브릭에도 묻어나지 않는 접착제, 그리고 도톰하고 말랑말랑한 점착제로 한바퀴 안에 테이프크리너보다 더 많은 면적을 청소할 수 있다는 사실!!
저희는 이제까지 증명해왔습니다. 씻어 쓰는 롤크리너를 쓸 수밖에 없는 이유를.


   


기존 소비자를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스네일픽스 반영구 롤클리너. 2019년을 맞아 새롭게 여러분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엘라스토머 공법


이번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과 만나볼 롤크리너는 더욱 정제 과정이 심화된 공정으로 찾아올 예정입니다.

정제를 더 거치면 우레탄에 불순물이 훨씬 적게 섞이게 되어,
단색인 이번 롤을 더욱 깨끗하게 표현해줍니다!


기존 롤크리너 이미지

기존 스네일픽스 롤클리너..
더 예쁘면 좋지 않을까?

하루 한 번씩 사용하는 롤클리너..
기존에 스네일픽스 롤크리너를 알고 계셨던 서포터 여러분 가운데에서도, 오며 가며 계속 봐야하는 청소도구가 자꾸 눈에 걸렸을 분들도 계셨을 거예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집안을 깨끗하게 하는 클리너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이게 된 새 디자인, 바람과 계획

  이번 에디션은 “미니멀리즘”입니다. 기존의 화려했던 색상값을 줄이고, 모노톤으로 가볍게 만들어보았어요. 눈에 띄는 듯, 안 띄는 듯 모던한 컬러로 멋스러움을 더하구요.
재사용 롤클리너가 가지고 있는 의미처럼 쓰레기를 줄이고 삶에서 필요 없는 거품을 줄여나가자는 취지에서 미니멀리즘이라는 컨셉을 잡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롤클리너의 디자인이 여러분의 미니멀리즘 라이프에 딱 들어맞기를 바랍니다.

이번 펀딩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스네일픽스가 지속적으로 개발하게 될 환경 친화적 생활용품 연구와 리워드 제작에 사용됩니다.


60000회 이상 반복 사용 가능 


많이들 궁금해 하셨어요.

“처음 사용할 땐 끈끈한데, 정말로 이 점착력이 계속 유지되나요?”
스네일픽스 롤클리너는 2년이상 거뜬하게 버틸 수 있습니다. 물로 씻으면 처음 그 점착력이 그대로 돌아와요!



물론 종이 롤클리너처럼 몇 번 안 굴렸는데 씻어야하는 게 귀찮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종이 롤 1개를 쓸 때 90m의 종이가 버려진다는 사실, 체감하고 계셨나요? 이제 반영구 롤클리너로 경제적, 환경 친화적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해볼 때!


점착력이 떨어진 것 같다구요?

이럴 땐 간단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씻으실 때 거친 수세미중성세제를 묻혀 박박 문질러 세척하신 후 따뜻한 물에 씻어주시면 됩니다. 물로만 세척하실 때도 기본적으로 따뜻한 물에 세척하는 것이 찬물보다는 이물질이 잘 씻겨내려 갑니다.

   


말랑말랑 유연한 점착제가 요철면과
모서리 구석 먼지까지


(좌) 기존 자사 테이프크리너 / (우) 스네일픽스 씻어 쓰는 우레탄 롤크리너
※동일한 환경에서 실험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은 2019/04/08 수정 되었습니다.
(기존 상/하 비교컷에서 서포터님들의 요청에 의해 수정)

딱딱한 테이프크리너로는 차마 깨끗이 하지 못했던 울퉁불퉁한 면, 집안 사이사이 조금의 먼지 때문에 청소기를 돌리자니 귀찮지는 않으셨나요? 반영구 우레탄 롤클리너를 사용하면 청소기 돌릴 때까지 쌓아뒀던 구석의 먼지들까지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착제 코팅이 아닌 롤 전체가 우레탄 점착제로 되어있어 혹여나 롤에 상처가 나거나 뜯겨나간다고 해도 점착력은 그대로!



왜 물에 닿으면 매끈매끈해지나요?   


모두들 신기해하셨던 것 중 하나! 물에 씻어서 묻은 먼지를 제거하는 롤크리너, 그 원리를 궁금해하셨던 분들 계셨죠? 스네일픽스 우레탄 롤클리너는 친수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물이 닿으면 우레탄 재질이 경화하면서 점착력을 잃어버리게 되어요! 그 때 묻은 먼지들을 손으로 문질러 물이 묻은 곳으로 옮겨주다 보면 자연스럽게 먼지를 떨어뜨릴 수 있게 되는 거랍니다!



긴~ 연결봉을 이용해 높은 곳,
낮은 곳 청소도 편하게


가까운 곳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핸디형 롤클리너. 하지만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도 롤클리너로 청소하고 싶으셨다면? 이 연결봉을 주목해주세요~
커텐, 천장과 같이 높은 곳은 물론, 바닥, 계단 같은 낮은 곳도 허리 굽힐 필요 없이 편하게 하는 청소를 도와줄 다단봉! 기존 사용자들이 많이 좋아해주셨던 부분 중에 하나는 긴~봉으로 바닥을 슥슥 문지르면 편하다는 점이었어요. 서포터 여러분께도 필요할 것 같은 점을 쏙쏙 집어넣어 구성했답니다!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봉 길이를 조절합니다. 달깍 소리가 나면서 버튼이 원래 상태로 나오면 고정 끝!


스티키패드 다양하게 활용하기


스네일픽스 롤클리너와 동일한 재질로 되어있는 작고 심플한 디자인의 스티키패드 730으로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물건 찰싹 붙이기는 물론, 책상 주변 틈새 청소도 간편하게 해보세요!

스티키패드가 포함되는 구성은 아래 리워드 표를 참고해주세요!

움직이는 케이스 바닥에 붙여 고정하셔도 좋아요!

   


울트라 얼리버드 풀세트에서만 만나실 수 있는
특별 리워드 구성이 있어요!


스네일픽스 멀티 선반! 모노톤 롤크리너 시리즈와 함께 데려가세요 :)
이사철이 시작되는 환절기, 롤크리너로 청소하고 선반으로 수납공간 확보하세요!!

10Kg 하중테스트 완료! 매끈한 면이면 어디든 붙는 튼튼한 선반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어줘요! 곡면에도 붙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답니다.

이것저것 보관할 수 있는 라운드 포켓! 칫솔꽂이로 쓰면 정말 편해요 ㅎㅎ 바닥에 물빠짐 구멍 있으니 고인 물 걱정 마세요!


45˚ 각도 안에서 자유자재로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 샤워기걸이예요! 이동설치가 편리하다는 흡착판의 장점 덕분에 아이들이 샤워하기 좋은 위치에 언제든지 옮겨 다는 것도 문제 없어요!


리워드 소개


색상은 모니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실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리워드 선택시 기재해주세요! 옵션으로 구성하지 못한 리워드도 있으니 꼭 기재해주시길 바라며, 공란으로 제출해주시는 경우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기존 테이프 롤클리너 6만개, 2,000원 X 60,000개를 생각했을 때
정말 경제적인 구성! 절대 놓치지마세요 :)


※도서산간및 제주지역의 추가 배송비는 추가 후원을 통해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



메이커 소개

   

안녕하세요, 스네일픽스 대표 고광복입니다. 스네일픽스가 법인 사업자가 되기 전, 저는 청소용품을 유통하는 일부터 시작했습니다. 많은 청소용품들을 접할 수 있었던 당시, 인간의 생활환경을 깨끗이 하는 청소도구가 역할과는 달리 너무 많이 버려지고 결국에는 지구의 건강을 악화시키고 있는 점을 목격하며 ‘이런 청소도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반영구 롤클리너였습니다. 씻어 쓰는 반영구 롤클리너는 개발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사품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스네일픽스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함을 믿고 있었고, 스네일픽스 롤클리너의 진가를 알아봐주신 바이어 여러분들과 소중한 고객님들의 힘으로 170만개 판매까지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스네일픽스는 롤클리너 이외에도 여러 가지 생활용품을 개발, 판매하면서 성장하였지만 스네일픽스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데에는 단연 롤클리너가 일등공신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네일픽스가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지금도 자신 있게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는 멋진 제품이지만, 앞으로 롤클리너가 발전되고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단서를 서포터 여러분들께서 짚어주지 않을까 하는 바람을 가지고 또 다른 시작을 하는 마음으로 해보려 합니다. 지난 펀딩에 이어 이번에도 도와주고 지켜봐주시는 서포터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잘 부탁드립니다!

   

   

Q&A

   

Q.인체에 무해한 성분인가요?
A.저희 롤클리너는 공인시험기관에서 6종 유해물질(납, 카드뮴, 수은, 6가크롬, PBBs, PBDEs)에 대한 테스트결과, “검출한계 이하”라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Q.노랗게, 검게, 하얗게 변색이 왔어요. 복구시킬 방법은 없나요?
A.먼저 수돗물에 닿으면 염소 성분 때문에 롤이 하얗고 불투명하게, 또는 노랗게 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탄 난로에서 연화한 연기 등과 같은 산성 물질과 닿으면 노래질 수 있습니다. 해당 변화의 경우 교환/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롤이 먼지, 때가 아닌 다른 이유로 가만히 있음에도 검게 변한 경우 불량이오니, 스네일픽스(031-928-5815)로 연락 주시면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Q.알코올로 닦아도 되나요?
A.가능합니다만, 우레탄과 화학반응이 일어나 롤이 서서히 분해되어 녹을 수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알코올과 접촉한 시간이 길 수록 빨리 분해되며, 아주 단기간에 롤이 녹지는 않습니다. 알콩 성분이 포함된 물질로 롤을 닦으면 결국 우레탄을 분해하여 한겹 벗겨내는 개념이기 때문에 위에 기재된 색상 변화에 대한 문제는 일시적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Q.롤클리너의 향은 어느정도 지속되나요?
A.1년정도 갑니다!

Q.롤이 강하게 붙은 경우 어떻게 떼어내는 것이 좋은가요?
A.롤이 피착면에 강력하게 붙어 떼어내기 힘들 경우 수직으로 들지 말고, 핸들을 좌측이나 우측으로 천천히 당기면서 떼어내시면 됩니다.(과도하게 잡아당기시면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Q.롤 하나로 어느 정도 청소 할 수 있나요?
A.사용환경 및 먼지의 정도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작은 방이나, 침대 한 개 또는 코트 한 벌 정도 가능합니다.

Q.롤의 점성 성분이 닿은 곳에 묻지 않나요?
A.네 묻지 않습니다. 손으로 롤을 꽉 잡아보세요. 잡았을 땐 끈적끈적 하지만 손을 떼고 나면 손에 남는 것이 없습니다.   

Q.롤을 빼고나서 다시 끼울 때 잘 들어가지 않아요.
A.롤에 표시된 화살표가 있는 쪽으로 롤러에 끼우시고 롤을 돌리면서 넣으면 잘 들어갑니다.

Q.은박지랑 색종이 조각들이 붙었는데 잘 안 떨어져요. 어떻게 해야 잘 떨어지나요?물에 담가 놓으면 되나요?
A.은박지나 비닐과 같이 물을 흡수하지 못하는 물질이 붙었다면 수세미로 닦아주세요.이때 롤을 세로로 세우고 수세미로 위에서 아래로 롤을 닦아 내시면 쉽게 제거됩니다.

   

   


사용상 주의사항


1. 강한 점착력으로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영유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2. 반려동물에게 직접 사용하지 마세요.

3. 점성이 강한 처음에는 침구나 의류를 먼저 청소한 뒤에 방바닥과 같이 매끈한 면에 사용해주세요.

4. 도장된 곳이나 타일, 찢어진 곳, 올이 긴 옷, 모피, 가죽 제품 등에는 강한 점착력으로 제품이 훼손 될 수 있으니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5. 롤을 핸들에 장착한 채로 씻으면 씻는 과정에서 롤과 핸들 사이에 물이 들어가기 때문에 롤을 세척 하실 때에는 롤을 핸들에서 분리하실 것을 권합니다.

6. 롤이 잘 떨어지지 않는 곳에 자주 이용하면 롤의 끝부분이 인쇄된 기재부분과 떨어질 수 있으며, 이는 원래대로 복원이 안되므로 사용시 주의하여 주십시오.

7. 제품 보관시 직사광선을 피해주십시오.

   

   

   롤 분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