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테크·가전 #오버헤드스캐너 프로젝트

300페이지를 20분 안에 스캔한다고? 스마트스캐너 <아우라>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9196% 달성

459,827,100원 펀딩

1,753명의 서포터

#오버헤드스캐너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5.0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739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4시간 이내

daniel@themuje.co.kr

02-565-1307

카카오 플러스친구 더무제

베스트 기여 서포터

  • Jeremiah Jeon

    0.1%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1% 기여

  • 임철호

    0.1% 기여

  • 이영제

    0.1% 기여

  • 송영민

    0.1% 기여

  • 김현기

    0.1%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1% 기여

  • Hyungkyu Ryu

    0.1% 기여

  • Sang Won Shawn Kim

    0.1%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이런 스캐너, 믿어지시나요? 300페이지를 20분 안에 스캔하고, 평면도 입체도 정확하게 인식합니다. 당신이 스캐너에 원하던 것들을 빼곡하게 담아낸, <아우라>를 소개합니다.

펀딩성공

9196% 달성

459,827,100원 펀딩

1,753명의 서포터

#오버헤드스캐너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5.0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739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5,000,000원     펀딩기간 2019.03.25-2019.05.06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에 첫 공식 단독 런칭되는 리워드입니다.

  • 해외 제조사(메이커)와 정식 총판을 맺은 국내 독점 유통사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독점 범위는 유통사마다 상이합니다.
  • 해외 제조사가 해외에서 제작하여 직구, 비공식 채널 등을 통해 유통될 수 있으나 와디즈를 통한 펀딩이 국내 첫 공식적인 단독 런칭입니다.
  • 국내 유통사가 제품에 대한 인증 및 A/S를 책임집니다.


메이킹 스토리

[AURA.아우라]THEMUJE.CO.KR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더무제입니다.

이제서야, 설치진행과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도 마무리가 되어 가네요. 

많은 분들께서 언제쯤 아우라를 정식 오픈하시는지 문의글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더 빨리 오픈하기를 기대하셨겠지만, 오랜시간 믿고 기다려주신 1,753명의 서포터분들이 먼저였기에, 시간이 더 지체되었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themuje.co.kr로 들어오시면 아우라를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어서 즐거운 소식을 전합니다.

보신분들도 있으실까요? 여러분들이 서포터 해주신 아우라가 에스콰이어 6월호 테크란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은 옳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토리



두꺼운 전공 책부터, 회사에서 필요한 문서까지. 스캔이 필요한 상황들은 많습니다. 여러분은 스캔, 어떻게 하시나요? 아마 대부분 비슷한 방법으로 스캐너를 이용하실거예요. 

10페이지만 넘어가도...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가뜩이나 할 일도 많은데 이런 자잘한 일 때문에, 짜증이 나지요! 스마트폰 스캔 어플도 몇 장은 괜찮지, 한 권의 책을 이렇게 하기란 쉽지 않죠. 

어느 세월에 이걸 다 스캔하나요...

기술이 이렇게 빠르게 발전하는 시대에, 왜 스캔은 늘 이렇게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손이 많이 가야 할까요? 지난 30년 간 여러 형태의 스캐너를 만드려는 시도는 계속해서 있었습니다. 우리가 익숙하게 느끼는 "평판스캐너"와 다른 구조의 제품들도 있었지만, 작동의 번거로움과 보정문제, 편리하지만 높은 가격 등을 해결하지 못해 시장에서 외면을 받아왔지요.

스마트 스캐너 '아우라'로

간편하고 빠르게 스캔하세요!



아우라는 당신처럼 '스마트' 합니다.

이 작은 녀석이, 이렇게 많은 장점을 가집니다. 이런 스캐너. 믿어지시나요?


펼치면서 스캔한다는 건
그만큼 시간이 절약된다는 의미!

오버헤드 스캐너의 장점은 비파괴로 어떤 대상도 스캔이 가능한겁니다. 잘못하면 찢어질 수 있는 고서나, 제본된 책,  책철로 묶여 있는 서류, 스테이플러 핀이 박혀있는 서류, 스프링철로 되어 있는 팜플렛, 문서등.. 종류에 상관없이 펼쳐서 바로바로 스캔이 가능합니다.


스캔이 끝이 아니다!
OCR 변환으로 텍스트 편집에서 검색까지.

abbyy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CZUR(시저)의 OCR프로그램은 세계최고의 OCR 인식률을 자랑하는 ABBYY사의 ABBYY FineReader 12버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OCR의 인식률은 ABBYY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99.8%를 얘기하고 있습니다만, 원본의 품질에 따라 편차가 있어요. 원본에 낙서, 흐림, 구겨짐등 깨끗하지 못한 원본은 OCR의 인식률을 떨어트립니다. 지원언어는 187개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손으로 쓴 글자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도표, 수식, 선도 OCR변환을 하게되면 깨질 수 있어요.


  1. 스캔된 파일에서 키워드 검색으로 원하는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수백페이지에서 키워드를 넣는 순간, 키워드가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2. 원서로 되어 있는 책을 스캔하여 구글번역기로 읽어보자. 아직은 번역이 완벽하지 않지만 점점 정확도가 높아져 가는건 다들 아시죠?  
  3. 사무실안에 있는 문서들을 DB로 관리하여 스마트한 회사로 변신해보자. 쓸모없이 어딘가에 쌓여있는 서류들, 팜플렛, 워드파일이 없는 각종 보고서를 OCR로 변환하면 회사의 소중한 자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4. 과제물 만들때 참고 자료들, 이제는 타이핑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밤새워서 타이핑? 이제 그럴 필요가 없어요. 스캔해서 OCR로 변환하면 WORD로 만들어지는데... 굳이 타이핑이라뇨?


전공 도서와 책으로 무거운 어깨도
AURA가 덜어드릴게요!

파일로 가볍게 가지고 다니세요. 스캔된 파일을 PDF나, Searchable PDF로 만든 후 클라우드 폴더에 저장을 하면,  언제 어디서든 불러오기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시저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은
굴곡진 면을 평면으로 만들어줍니다. 

본체에서 나오는 3개의 레이저 선은 책의 굴곡진 면을 확인하여 자동으로 평면으로 보정을 해주십니다.  

노란색의 'Finger cots'는 책을 고정할 때 사용합니다. 자! 여기서 기술들어갑니다. '핑거 거츠' 에 부착된 검은색 도트와 문양을 스캔 프로그램이 인식하여 자동으로 제거를 해줍니다. 스캔된 JPG 파일에는 '핑거 커츠'가 남질 않아요. 다만 흰색바탕은 깨끗하게 제거가 되지만, 색상이 있는 페이지에는 옅게 흔적이 보입니다. 

두쪽을 한 번에 스캔해도
자동으로 페이지 분할!

페이지 분할은 스캔 모드에 따라 양쪽으로 분할 혹은 한장(전체면)으로 스캔이 가능합니다. 페이지 분할 시 페이지의 순서는 왼쪽>오른쪽 혹은 오른쪽>왼쪽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일본도서처럼 시작페이지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시작할때 설정 합니다.

외곽 라인을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자동 기울기 보정이 가능합니다. AURA'는 항상 위치에 맞추어 스캔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자동으로 외곽라인을 인식해서 위치를 정위치 시킵니다. 외곽라인 인식은 색상이 밝을 수록 정확도가 높으며, 검은색 패드와 색이 동일하거나 어두운 계열은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입체 형태의 제품도
스캔할 수 있습니다.

입체 형태도 스캔이 되는데...어쩜 이리도 가격이 착할까요? 


두 손은 자유롭게,
풋 페달로 스캔하세요!

여러분의 두 손은 자유롭게, 발만 까딱, 까딱. 한 번 누를때마다 스캔이 됩니다. 아우라의 스캔버튼은 풋페달과 스캔 프로그램 내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눈이 편안한 메인 LED,
이것은 스캐너인가? 조명인가?

스캔할 때만 사용하는 게 아닌, 조명으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헤드의 메인 LED는 4,800K의 색온도로 눈의 피로도를 낮추어 책을 읽거나, 학습 할 때 집중도를 높여줍니다.

조명모드가 4개라구요? 그럼 어떻게 바꿔요?

이렇게요! 스마트 어플로 딱!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밝기 조절하는게 아닌, 각 모드마다 특정 소리로 '아우라'가 반응하여 선택한 조명모드로 바꿔줍니다. 

해당 APP은 애플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조명 모드는 4가지 모드가 지원되며, 밝기 조절은 CZUR 어플(ISO/ANDROID)과 스캐너 본체에서 선택 및 조절이 가능해요. 당신의  눈 건강을 위해 'AURA' 열 일 하겠습니다.

"K"란 조명의 색온도의 단위인 [K;켈빈]을 의미합니다.

내가 원하는 부분만
스캔할 수 있습니다!

영역을 지정해서 스캔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신문, 잡지, 서류에서 내가 원하는 부분만 스크랩할 수 있습니다. 전체를 스캔해서 편집할 필요가 없어요.


휴, 이렇게나 많은 장점이 가득한 AURA 오버헤드 스캐너. 놀랍지 않으신가요?



2013년 Kang Zhou는 효율적이며, 사람중심적인 오피스 제품 개발을 위해 중국 심천에서 'CZURTECK Co.,Ltd'라는 회사를 설립합니다. 그 첫번째 프로젝트가 지난 30년동안 불편하지만 어쩔수 없이 사용해야만 했던 스캐너의 '혁신' 이었습니다.

Kang Zhou 대표의 설명 중 유학과 관련된 내용은 잘못 기재된 부분이어, 이를 정정합니다. 

새롭게 선보인 오버헤드 스캐너, 세계가 열광하다.

2015년 8월

인디고고에 선보인 오버헤드 스캐너 'ET16'제품은 대박! 을 칩니다. 

  • 펀딩금액: $885,525.00 (원화환산: KRW1,001,725,113)
  • 펀딩참여자: 3,419 명
  • 제품기능: 한페이지 스캔/1.5초, A3까지 지원, OCR변환으로 텍스트 축출에서 편집까지 

완벽한 스타트업 제품도 있겠지만, 사용하다 보면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들이 눈에 띄기 마련이죠. CZUR의 'ET16'제품은 개선요청들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사람 중심의 오피스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 답게, 고객의 목소리에 계속해서 귀 기울이면서 더욱더 편리하게,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개선하고 또 개선을 해 왔습니다. 차곡차곡 쌓인 피드백은 빛반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사이드 엘이디가 장착된 'ET16PLUS'로 재 탄생하게 되죠. 


네이버: https://smartstore.naver.com/muzehada/products/2614263263
펀샵: https://www.funshop.co.kr/goods/detail/61141?t=s#

2018년 10월

지난 3년동안 쌓인 피드백을 가지고 한국보단 조금(?) 빠르게 인디고고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입니다.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가격은 지난 'ET16'제품보다 절반가격에도, 펀딩된 금액은 2배가량 증가했습니다. 다시한번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이된거죠. 

  • 펀딩금액: $1,647,150,901 (원화환산: KRW1,397,306,306)
  • 펀딩참여자: 7,802 명
  • 제품기능: 한페이지 스캔/2초, A3까지 지원, OCR변환으로 텍스트 축출에서 편집까지, 4,800K 조명모드 지원, 헤드 접힘
  • 수상: 2018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수상

다양한 해외 미디어에 보도된, 아우라 스캐너!

2018 레드닷 어워드 제품디자인  수상

이렇게 감각적인 스캐너를 보셨나요? 어떤 공간에 놓여져 있더라도 당신의 공간을 더욱더 빛 내줄 아우라입니다. 

AURA 유튜버 리뷰 영상도 함께 보시죠! 

샤키코리아 구독자 8,315명, #IT #TECH

꿀단지TV, 구독자 15,164명 #테크유튜버 #꿀단지PD

패키지 구성품

제품 크기와 상세 스펙

기본 구성
렌즈: HD CMOS
픽셀: 14 메가 픽셀
최대 해상도: 4230 * 3240
DPI: 240
스캔 최대 지원 크기: A3 속도: 1페이지/2초
이미지포맷: JPG
컬러: 24 bits
USB 포트: 2.0
하드웨어 구성
CPU: 32 bits MIPS
DDR: 1Gbit
SPI Flash: 128Mbit
TFT 스크린: 2.0인치 4:3, 320*240
마이크
부저 없음, 핸드버튼 없음, 풋페달 제공, 스캔검정패드,
전원아답터: Input AC 100~240V, 50/60Hz, 0.6A Output DC: 9V / 1.5A
빛반사 제거용 사이드 엘이디 제공(조명기능 포함)
소프트웨어 기능
내보내기: WORD(OCR), Excel(OCR), PDF, Searchable PDF(OCR), TIFF
OCR 변환 및 187개 언어 지원
곡면 평탄화  보정
스마트 보정
트리밍,  손가락 지우기,  페이지 검색, 자동 스캔
지원 시스템
XP/Win7 / Win8 / Win10 32 bits/64 bits, MAC0S 10, 11 혹은 이상

프로젝트 일정

  • 본펀딩 오픈: 2019년 3월 25일(월) 16:00
  • 본펀딩 종료: 2019년 5월  6일(월)  24:00
  • 리워드 1차 발송: 5월20일부터 순차 배송
  • 리워드 2차 발송: 6월 5일부터 순차 배송

발송 및 A/S

  1. 참여하신 리워드는 CJ택배사를 통해 발송되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2. 4월 말 KC인증 완료  후 5월 중순부터 1, 2차로 나눠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3. A/S는 1년간 무상입니다. 서포터 과실로 인한 파손은 유상 A/S가 가능합니다. 
  4.  A/S는 국내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AURA' 제조사인 CZURTECH의 독점 수입원 (주)더무제입니다. 

2017년 7월 시저제품 소개 이후로 생각지도 않은 많은 관심 속에, 부담감도 상당합니다. 서포터 분들께  아우라가 전달되는 그 순간까지 긴장감을 가지고 진실하고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Q

Q. 결제는 언제 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과 달리 정해진 기간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배송 준비가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펀딩 마감 다음날부터 4 영업일 동안 17시에 결제가 실행됩니다.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5월10일 오후 4시 30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정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Q. 제품을 들고 이동하는 것이 용이한 편인가요?
A. 네, 공간을 많이 차지 않고,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다만 사용시에는           PC와 아우라가 USB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기때문에 케이블 길이 안에서 가능합니다.  

Q. 스캐너 렌즈의 사용 수명은 어느 정도인가요?
A. 렌즈의 수명 시간은 5만 시간입니다.  

Q. AURA와 ET16Plus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책의 곡면보정, OCR의 핵심적인 기능은 두 제품 모두 동일합니다. 

  1.  이미지 픽셀값이 다릅니다. AURA 14M 픽셀 vs ET16Plus 16M 픽셀
  2. 스캔 방법의 차이가 있습니다. ET16Plus에서는 5가지 스캔방법이 있습니다. 풋 페달, 핸드버튼, 자동스캔과 소프트웨어 버튼 클릭, 본체 버튼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아우라는 풋 페달과 소프트웨어의 자동스캔 버튼으로 할 수 있습니다.
  3. 본체의 헤드가 접힘으로 보관이 용이합니다. 스캔대상이 올려지는 패드의 크기는 두 제품 모두 동일합니다.
  4. AURA제품은 램프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