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펀딩하기 고민되나요?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프로젝트 정보

8일 남음

231% 달성

1,155,100원 펀딩

45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양승일

    4.7% 기여

  • 이주영

    4.7% 기여

  • SJ????

    4.7% 기여

  • Dong Sung Kim

    3.7% 기여

  • 남기용

    3.7% 기여

  • 날라리곰

    3.7% 기여

  • 용현

    3.7% 기여

  • Shinkimchi

    3.3% 기여

  • 익명의 서포터
    2.5%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VanLife’를 만든 포틀랜드 스타일 마스터, 포스터 헌팅턴의 본격 로망 전도서. 길 위의 나의 집,《밴 라이프》 출판 프로젝트

8일 남음

231% 달성

1,155,100원 펀딩

45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기간 2019.03.14-2019.03.3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스토리

요즘 부쩍 자기만의 개성을 담은 차량을 이끌고 여행을 다니는 이야기가 눈에 띕니다. 버스나 트럭을 개조한 차량, 카라반 등등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캠핑카를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길 따라 바람 따라 누비는 사람들의 찾아가는 <여행생활자 집시맨>은 수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고, 최근 <궁민남편>, <나 혼자 산다> 등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차박’이라고 하여 거창한 캠핑카가 아니더라도 차에서 즐기는 간출한 캠핑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떠나고 싶을 때 가볍게 떠날 수 있다는 점이 좋다고 입을 모읍니다. 

여기, 길 따라 바람 따라 세상을 단순하게 살아보는 색다른 가능성을 제안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소셜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는 ‘VanLife(밴 라이프)’는 이런 분위기를 아우르는 일종의 공동체와 같습니다. 밴 라이프란 간단히 말해 집 대신 자신만의 여행차량에서 생활하며 여행과 일상을 꾸려나가는 삶을 말합니다. 일종의 ‘길 위의 집’인 셈인데요, 기존의 캠핑카, 카라반 여행과 다른 점은 비싼 돈을 들이지 않는다는 데 있습니다. 낡고 오래된 중고차를 구매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담은 생활공간으로 꾸미는 것이 핵심입니다.

밴라이프는 캠핑의 영역에 있다기보다 라이프스타일의 측면이 더욱 강합니다.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받아들이고, 한줌의 월급과 도태되지 않을까 전전긍긍하는 대신 자연 속으로 달려 들어가 자유롭게 움직이며 단순한 삶을 영위합니다. 밴 라이프의 포인트는 자동차가 아니라 자연과 함께하는 삶입니다. 그 자연을 더욱 느끼고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선택한 삶의 방식 속으로 함께 떠나보시겠어요?

저자 포스터 헌팅턴은 미국 워싱턴 주 스카마니아 출신의 사진작가이자 영화 제작자입니다. 출판사 하퍼 콜린스와 랄프 로렌에서 사진작가 겸 디자이너로 근무하던 그는 2011년 중고 거래 사이트에 올라온 밴 한 대에 꽂혀서 뉴욕 생활을 깔끔하게 청산합니다. 그리고 생활에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을 밴에 싣고, 3년간 120,000마일을 달리며 길에서 만난 친구들과 서핑을 하고 캠핑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포스터는 지극히 단순한 자신의 일상을 블로그 ‘A Restless Transplant’와 텀블러 ‘van-life.net’에 올렸는데, 이 사진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면서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출처 : https://www.instagram.com/p/BW5bS1rDKHk/?utm_source=ig_web_copy_link)

21세기 보헤미안 라이프스타일은 전 세계로 퍼져 나갔고, 포스터는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유명인으로 거듭났습니다. 그후, 길 위에서 지낸 3년의 여정을 정리한《HOME IS WHERE YOU PARK IT》와 현재 살고 있는 트리 하우스를 짓는 과정을 화보로 담은《The Cinder Cone》등의 도서를 펴냈으며 파타고니아 등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표지는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밴 라이프》는 손수 꾸민 낡은 밴을 타고 무작정 떠나면서 마주하게 된 세상의 새로운 풍경과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수백 장의 환상적인 사진들과 함께 펼쳐 보입니다. 

책은 밴의 종류에 따라 크게 8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통의 폭스바겐의 구형 캠퍼부터, 미국산 밴, 일본산 밴, 스프린터, 캠퍼, 개조한 트럭, 스쿨버스 등등 차종별로 나눠서 같은 모델의 차를 각자 얼마나 개성 있게 꾸몄는지 비교해보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좁은 공간을 영리하고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인테리어를 엿보는 재미는 물론, 밴 라이프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실용적인 팁과 영감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밴 라이프》속 길 위의 집에서 살아가는 이들의 인터뷰를 통해서는 밴 라이프가 단순한 유행이나 도피가 아니라 도시 생활, 문명의 이기 속에서 잊혀진 소중한 가치와 행복을 복원하는 적극적인 삶의 태도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자포스터 헌팅턴출판사벤치워머스
ISBN9791156757801쪽수276쪽
크기190*240제품구성전1권
발행일(출간일)2019.04.08목차 또는 책소개스토리 참조
(정보 확인 어려운 경우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요청)


이벤트 기간 : 현재 ~ 3월31일 펀딩 마감일

당첨자 발표 : 4월8일

*선물발송을 위해 4월9일까지 메이커에게 페이스북 메시지 또는 와디즈의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주세요

리워드도 로망을 실현하고자 하는 서포터님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로 구성했습니다.

견고하고 기능성을 더한 단 하나의 좋은 하드웨어를 소개하는 '베이거 하드웨어'의 제품!

베이거 하드웨어는 견고하고 기능성을 더한 단 하나의 좋은 하드웨어를 소개합니다.

어디에나 끼워두고 보기 좋은 힐링 엽서 3종 (100X150mm)

고개만 돌려도 한눈에 들어오는 힐링 포스터 2종 (420X594mm)

<Beiger hardware carpenter's pencil> (W17XD7XH175mm)

<helko handbeil>_캠핑용 손도끼 (W15XH36XD30mm)

<Voiry tokyo work apron_navy> _앞치마 A형 (W660XH850mm)

<Voiry tokyo work apron_khaki> _앞치마 B형 (W660XH850mm)

1. 프로젝트 오픈일 : '19.3.14(목)

2. 프로젝트 마감일 : '19.3.31(일)

3. 리워드 발송일 : '19.4.11일(수)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배송일이 빨라질 경우 새소식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4. 발송 안내

- 리워드는 한진택배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 4월 11일부터 펀딩순으로 500개씩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배송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내용을 공유 드리겠습니다.

- 가능한 리워드/배송관련 문의는 jaeyeon@prunsoop.co.kr 또는 031-955-1400으로 해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시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란에 3,000원을 입력해주세요


벤치워머스는 “모두가 환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독특한 취향과 관심을 가진 책을 펴냅니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푸른숲 출판사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입니다. 기존 출판시장에서 흥행한 적이 없거나 존재하지 않는 분야의 도서를 주로 출간하고 있습니다. 


메이커 소개에서 보셨겠지만 벤치워머스는 기존 출판시장에서 흥행한 적이 없거나 존재하지 않는 분야의 도서를 주로 출간하고 있습니다. 작년 10월 《트루스타일》을 향한 관심과 서포터님들의 펀딩 덕분에 저희는 다시 한 번 독특한 취향과 관심을 가진 《밴 라이프》를 출간하기로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밴 라이프》는 말 그대로 라이프 스타일을 말하는 도서입니다. 삶의 방식과 가치관이 다양해지면서 주거의 개념과 공간이 주는 의미 또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다양한 의미 속에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욕구’가 우리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당장 차를 사거나, 회사를 그만두거나, 어디론가 훌쩍 떠날 수 없지만 《밴 라이프》를 통해 눈으로, 손 끝으로 먼저 힐링하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런 마음을 담아 리워드를 구성해보았습니다. 이번 펀딩을 통해 많이 공감과 격려,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펀딩에 참여해주시는 분들 모두 ‘삶을 주체적으로 받아들이는 2019년'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Don’t dream it, do it!


Q. 와디즈 펀딩이 끝나면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밴 라이프》는 펀딩이 끝나고 후원자에게 모두 배송이 완료된 후 전국 서점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그 외 리워드 구성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Q. 펀딩 즉시 결제가 진행되어 리워드를 바로 받아볼 수 있나요?
프로젝트 기간 동안 펀딩해주신 금액은 목표 금액을 넘으면 프로젝트 종료 후 일괄 결제됩니다. 최종 펀딩 된 금액 확인 후 리워드 제작이 시작되며, 그 후 리워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와디즈 프로세스상, 결제는 프로젝트 마감일 다음 날 17시에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펀딩 취소는 마감일 자정까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다만 결제가 진행된 이후에는 리워드 형태의 펀딩 특성상 맞춤 수량 제작이 들어가는 점, 그리고 배송이 완료된 이후에는 출판물 형태의 리워드 제품 특성상 복제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해외에서도 구매 및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해외배송은 배송료 문제로 불가합니다.

Q. '리워드 제품이 두 개 필요해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추가 리워드 구성이 필요하시면 상단 '문의하기'를 통해 말씀 부탁드려요~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무료입니다~!   

Q. 앞치마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Voiry 사의 코튼 캔버스 원단으로 만들어진 앞치마입니다. 세탁기로 세탁하셔도 괜찮습니다!


댓글 15

전체 1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