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펀딩하기 고민되나요?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프로젝트 정보

오늘 자정 마감

9182% 달성

91,829,100원 펀딩

1,770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22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0.6%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4% 기여

  • 엄현영

    0.3%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3% 기여

  • 이지현

    0.3% 기여

  • 903288

    0.3% 기여

  • 정아름

    0.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2% 기여

  • 채민균

    0.2%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4억원 신화★ 멜라노 크림의 명성을 이어나갈 보습력과 사용감이 업그레이드 된 3중 히알루론산을 탑재한 멜라노크림을 소개합니다.

오늘 자정 마감

9182% 달성

91,829,100원 펀딩

1,770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03.28-2019.04.21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기타

서포터 분들에 대한 사죄의 말씀

안녕하세요 유리스킨 이정환 입니다. 

용량 관련 이슈로 시작하여 이후 대응하는 부분에 있어서 미숙했던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많은 서포터 분들꼐서 말씀주신 바와 같이 해프닝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를 끝났을 일은 잘못된 판단으로 혼란과 불쾌감을 드렸습니다. 

저희를 지지해주시고 펀딩해주신 한분 한분은 다 저희의 중요한 분들이십니다. 

그래서 한분 한분의 의견을 소중히 받아 드리며 추후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이번일을 계기로 마음에 새기고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쾌감을 드린 부분에 있어서 다시한번 사과 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 뵙는 유리스킨이 되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토리


이렇게 와디즈 서포터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멜라노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젼을 서포터 분들에게 첫 소개할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직한 성분과 사용자가 만족하는 화장품을 만들어야한다는 모토로 만들어진 멜라노 크림과 세럼은 서포터분들의 성원으로 총 4억 4천만원의 펀딩을 성공하였습니다. 

▷ 1차 펀딩 바로가기▷ 2차 펀딩 바로가기▷ 3차 펀딩 바로가기▷ 4차 펀딩 바로가기

4차례의 성공적인 펀딩은 어떻게 일어 난것일까요?  

저희는 유리스킨의 제품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력을 검증해주시고 정성스러운 후기까지 남겨주신 서포터분들의 리뷰를 공유합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저희 멜라노크림에 대해서 만족하시고 주신 피드백입니다. 전 프로젝트의 댓글 페이지에서 직접 보실 수 있는, 꾸밈 없는 진짜 후기입니다.


하지만

그래서 적극 반영 했습니다.

멜라노크림을 사랑해주신 서포터분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건성/수부지/지성 모든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수분감을 가득 담아 만들자! 그렇게...가벼워진 사용감/수분 폭탄으로 업그레이드된

★멜라노 화사크림★을 소개합니다!


기존 멜라노 크림과 차이점이 뭘까요!?

3억 신화 멜라노크림과 이번 멜라노크림의 가장큰 다른 점은 2가지 입니다. 

첫째 

3중 히알루론산을 고분자,중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듬뿍 넣었습니다. 

두번째

제형의 사용감을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많은 서포터 분들의 후기를 보시면 멜라노크림의 발림성이 좋다는 칭찬을 많이 해주셨는데요! 기존 멜라노크림의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 다가오는 봄여름에 사용하기 딱! 좋도록  좀더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피부가 느끼는 무게는 마치 스킨, 세럼 처럼 가볍지만 피부 속으로 촉촉하게 스며드는 히알루론산으로 인해 수분감이 충만하도록! 가벼우면서 촉촉한 멜라노 화사크림이 되었습니다.! 

이미지 용량 문제로 초스피드 이미지!!

정말... 음... 뭐라 표현하기 힘드네요...ㅜㅜ 사진에서 다 느껴지지 않을 가벼운 발림성과 촉촉함에 유리 스킨 개발팀 모두가 깜딱!! 놀랐습니다. 

증~~말 좋은데... 말로 표현할 방븝이 읍네....!

이제 본격적으로 멜라노화사크림을 소개합니다.

  멜라노 화사크림을 바른 뒤 30분 후 체크 했어요!! 

사용 후 바로 테스트 했어요!!

기존의 멜라노 크림은 단지형으로 제작되었는데요. 크림 자체는 정말정말 좋은데, 첫번째는 스파츌러가 없어 불편하고, 손으로 떠서 쓰는게 신경쓰인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또한 부피가 커서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으셨습니다. 

이에 가볍고 위생적인 튜브형 용기로 여행이나 출장, 그리고 야외 활동에도 쉽게 사용하실수 제품이 탄생 하였습니다! 용기의 타입은 바뀌었지만 기존 멜라노 크림과 용량은 동일합니다 :) (50ml)


일반적인 마케팅으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정말 자신 있는 제품 이기때문입니다. 

1.가성비와 가심비

천연유래 비자극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피부에 정말 좋은 성분들로 구성된제품으로 명품 화장품의 이름값이 아닌 가성비와 진심으로 안심 할수 있는 좋은 화장품을 와디즈와 함께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2.신뢰

말로만 효과 있다가 아닌 공인된 연구소 및 기관에서 인증받고 검증 결과가 있는 성분과 제품으로 와디즈의 서포터분들과 함께 좋은 제품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3.목표금액 및 후원금 사용계획

저희 유리스킨은 추후 제품 개선을 위한 연구 개발 비용으로 재투자 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더욱 서포터 분들에게 도움 되는 제품을 만들것을 약속 드립니다.

펀딩 시작일
펀딩 종료일
배송 시작일
3월  28일
4월 21일
5월 초(4월 말에 배송될수도 있음)
  1. 저희 리워드는 대한통운을 통해 발송됩니다. 
  2.  5월 초 부터 5일 이내에 하루 최대 1000개씩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소식은 새소식을 통하여 내용 공유 드리겠습니다. ★제품 생산일정이 빨라지면 4월 말에 배송될수 있습니다.
  3.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카카오플러스->"유리스킨") 검색하시어 문의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4. 저희의 앵콜 리워드에 대하여는 무료 배송이 실시되며,  펀딩 마감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5. 제품 및 배송관련 문의사항은 이메일 urecosmetic@gmail.com 으로 문의해주세요.


FAQ

Q.미백크림은 아침에는 못바르는것 아닌가요!?

A. 유리스킨 멜라노크림은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멜라노 화사크림은 물질로 인한 물리적인 효능이 아닌 쉽게 말씀드리면 본인이 멜라닌색소를 분해 하는 능력을 증폭 시켜주는 제품으로 임산부도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낮 밤 가리지 말고 꼭꼭 열심히 사용해주세요!

Q. 피부가 아주 민감한 편인데, 사용해도 될까요?

A. 성분에는 피부에 자극이 될 성분을 없습니다. 또한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자극지수 0.00으로 비자극을 받았습니다. 

간혹 제품을 사용하시고 열감이 있으시다고 느끼실수있는데요~!
그 이유는 피부  PH농도 문제일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알고 계신가요!? 약산성 피부가 건강한 피부라는 것을요~! 유리스킨 제품은 약산성 제품입니다. 현대인들은 보통 약알칼리성 클렌징을 많이 쓰고있어서 약 알칼리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알칼리성 피부에서 중성 그리고 약산성으로 변화는 과정입니다. 

만약 열감이 심하다면 사용량을 조금 줄였다가 점차 늘려주세요^^ 

Q. 제품의 사용기한은 언제인가요?

  2021년 10월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Q.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1일 1회 사용 시 30~40일 정도 사용 합니다.^^

Q.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아침 저녁으로 사용 하시는것을 권장 드리며 멜라닌색소를 분해 촉진하는 멜라제로는 잠자는 사이에 분해 효과가 더 좋은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가능하시면 꼭!! 저녁에는 사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천연유래 비자극  유리스킨 이정환 입니다. 

저 또한 피부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던 사람입니다. 친구들의 입소문, SNS에서 유명한 화장품, 성분이 정말 좋다고 하는 화장품, 고가의 화장품도 써보았지만 "저"에게 맞는 화장품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광고뿐인 화장품이 아닌 정말 효과가 있는 화장품을 만들어보자!"

그렇게 유리스킨 멜라노크림, 세럼을 만들었고 많은 분들이 사용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정말 긍정적이고 많은 피드백을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3번의 와디즈 펀딩으로 서포터 분들에게 정말 감사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리스킨의 제품을 좋아해주시는 이유는 제품에 진심을 담았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내가, 우리 가족이 사용해도 될 만큼 좋은 제품을 만들어보자! 앞으로도 저는 정말 정직한 화장품을 만드려 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서포터 분들이 저의 증인이십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좋은 제품 개발과 고객만족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리스킨 이정환 드림.

댓글 297

전체 297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