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펀딩하기 고민되나요?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프로젝트 정보

16일 남음

1784% 달성

17,840,000원 펀딩

299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20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970727

    2.4% 기여

  • 김은실

    1.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1% 기여

  • 김원호

    1.0%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0%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9%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9%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9%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9%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어떤 시간 어떤 상황에도, 베이컨 스테이크로 심플한 생활 멋진 음식!

16일 남음

1784% 달성

17,840,000원 펀딩

299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04.18-2019.05.07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기타

사실주의베이컨입니다 :D

저는 사실주의베이컨 남윤서입니다.

고맙습니다. 서포터님.
펀딩 오픈한지 두 시간 남짓인데, 벌써 1000% 달성이 가까워지고 있어요.

물건으로 느낄 수 있는 설렘은 찰나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추억이 깃들면 좀 더 오래갈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사실주의베이컨으로
당신이 친구와 가족과 혼자서도,
즐겁고 좋은 추억 만들수 있도록 잘 만들어 드릴게요.
믿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가슴이 벅차네요. 저와 셰프들 우리는 겸손한 마음으로 준비하겠습니다.



스토리

안녕하세요,
사실주의베이컨입니다.
앵콜로 다시 인사드립니다!

1차 프로젝트 보러가기

2652% 달성
26,529,000원 펀딩
587명의 서포터

사실주의베이컨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11.06 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많은 칭찬과 앵콜 요청이 있었습니다. 사실주의베이컨 모든 스텝들은 정말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고민은 시작됐습니다.

여러분에게 '베이컨'은
어떤 음식인가요?

안녕하세요, 사실주의베이컨입니다 :) 

여러분들의 일상에 우리가 만든 베이컨이 어떤 즐거움을 줄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합니다. 마음 먹어야 사먹을 수 있는 그런 음식이 아니라 지친 저녁 대충 구워먹어도 혼자만의 시간에 품격이 있어지는 그런 음식이면 좋겠습니다. TV를 보여 맥주를 한 잔 할때도, 갑자기 찾아온 친구들에게 손쉽게 음식을 대접할 때에도, 오랜만에 가족들과 모여서 식사를 하게 되더라두요.


어떤 상황에도 모두 어울리는
그런 베이컨이면 좋겠습니다.

사실주의 베이컨은 당신의 모든 시간을 멋스럽게 만들어주는 멋나는 베이컨입니다.베이컨에 담긴  손길과 정성만큼 그 멋을 담았습니다. <먹기 쉽게> 만든 것이 아니라, <행복하게 먹기>를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정통방식으로 수제로 만든 베이컨입니다.

혼자서도 맛있게 !
통베이컨 스테이크

이번 리워드의 핵심은 '통베이컨 스테이크'입니다. 기존에 선보였던 '통베이컨'과 관련해 '한번 먹기에 부담스러운 사이즈', '여러번 컷팅하고 -> 다시 냉동보관하는 과정의 비위생적인 보관문제' 에 대한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이에 한번에 먹기 좋은, 집에서 혼자서도 부담없이 구워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 사이즈'의 통베이컨을 선보입니다. 여기에 편리하게+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실주의베이컨의 다른 제품들도 함께 소개해보려합니다.

1. 통베이컨 스테이크

페퍼목살 통베이컨 스테이크

통 베이컨을 가장 맛있게 먹을 만큼의 양으로, 다양한 통 베이컨을 150g짜리 소량 팩으로 만들었습니다. 프라이팬이나 오븐,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에 구울 수 있는 양입니다. 한번 뜯으면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게, 어느 순간에도 남김없이 요긴하게 말이죠.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메이플 삼겹', '페퍼 목살', '홍차' 통베이컨 스테이크가 리워드로 구성됩니다. (※ 리워드 항목별로 제품구성이 달라집니다 ! 구성표를 확인해주세요 !)

좌측에서부터 → 메이플삼겹, 페퍼목살, 홍차 (1팩당 150g)


통베이컨 스테이크
이렇게 드세요.

프라이팬으로 쉽게!
달궈진 프라이팬에서 약불로 3~5분 뒤집어가며 구워주세요. 호일이나 뚜껑으로 프라이팬을 덮으면 속까지 촉촉하게 잘 구워집니다.


에어프라이기가 있다면?

에어프라이어는 200도의 온도에 10~15분 정도 구워봅니다. 예열 상태에 따라 다르니 확인 후 뒤집어서 조금 더 구워줍니다.


2. 슬라이스 베이컨

지난번 와디즈에서 사실주의 베이컨의 슬라이스 베이컨 한 팩의 양은 도톰한 4mm 두께, 총 200g이었습니다. '남기면 어떻게 보관하나요~'라는 문의에 힌트를 얻어 이번에는 더 작게 소분해 120g짜리로 만들었습니다.  두께는 적당히 두께감 있고 쫄깃하게 2.5mm로 슬라이스했습니다. 한번 뜯어서 가장 맛있게 먹을 만큼, 다시 보관할 필요 없는 양으로 준비했어요.

이번 프로젝트의 리워드로는 '페퍼삼겹', '페퍼목살', '홍차삼겹', '치폴레' 슬라이스베이컨을 선보입니다. (※ 리워드 항목별로 제품구성이 달라집니다 ! 구성표를 확인해주세요 !)

좌. 페퍼삼겹 슬라이스베이컨 2팩 (1팩당 120g)
우. 페퍼목살 슬라이스베이컨 2팩 (1팩당 120g)

좌. 홍차 슬라이스베이컨 2팩 (1팩당 120g)
우. 치폴레 슬라이스베이컨 2팩 (1팩당 120g)

3. 스파이시 소시지

이탈리입자를 거칠게 간 국내산 돼지고기와 향신료, 소금으로만 숙성한 정통 이탈리아 방식의 익힌 소시지입니다. 파프리카 가루의 매콤함과 생 파슬리의 향긋함이 매력 있습니다. 사실주의의 셰프 Greg(그렉)이 이탈리안 대부에게 전수받은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 육즙이 풍부하고 향신료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시지입니다. 콜라겐 케이싱(식용비닐)이 아닌 진짜 돼지 창자(돈창)를 사용해 케이싱합니다. 고기 알갱이가 생생히 살아있어 소시지 스테이크라고 할수있습니다. (※ '혼자의 품격' 리워드에는 이탈리안소시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구성표를 확인해주세요 !)

이탈리안 스파이시 소시지 (1팩당 200g)

리워드에 포함된
+보너스 구성품

좌. 메종드율 대파드레싱
우. 메종드율 오로시소스

+ 메종드율 대파드레싱
1차 펀딩 당시 서포터분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메종드율 대파드레싱입니다. 대파 드레싱은 레몬소금 페스토, 양질의 엑스트라 버진, 대파의 흰 부분만을 사용한 고급 드레싱이며, 우리 베이컨과 참 잘 어울립니다. 돼지고기의 찬 기운과 대파의 따뜻한 기운의 궁합도 좋고, 오일리한 베이컨과 대파의 깔끔함이 또한 궁합이 좋습니다. 야채만 구매하셔서 베이컨에 어울리는 샐러드를 만들어보세요.
※용량 100ml (PET병) 보관 및 유통기한 : 개봉 후 냉장보관 4개월

+ 메종드율 오로시소스
용량 100ml (PET병) 보관 및 유통기한 : 개봉 후 냉장보관 4개월
고기 찍어먹는 간장이예요. 샤브샤브 고기에 주로 같이 먹는데 베이컨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용량 100ml (PET병) 보관 및 유통기한 : 개봉 후 냉장보관 4개월

품격있는 베이컨 생활 !


리워드 설명

※ 리워드별 제품 구성을
꼭 살펴보고 펀딩해주세요!

우리의 시간

※사진상에는 이탈리안 스파이시 소시지가 1팩(200g)이나, '우리의시간' 리워드에 펀딩할 시 실제 2개가 배송됩니다.!

너와나 순간

혼자의 품격


메이커소개

우리는 사실주의베이컨 입니다.

와디즈 1차 펀딩이 끝난 후 지금까지 4개월의 짧은 시간 동안 사실주의베이컨에는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좋은 브랜드들의 러브콜과 콜라보레이션, 새로운 단골 고객님들, 막내 셰프는 열정으로 프랑스에 유학도 가고요. 4개월이 4년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건강하게, 맛있게, 잘 먹자

처음 이 베이컨을 만들자고 제안했을 때, 주위에서는 다들 반대했습니다. ‘이윤이 적다’, ‘유통기한이 짧다’같은 현실적인 이유들이었습니다.

맞습니다. 첨가물을 쓰지 않고 천연 재료만으로 베이컨을 만드는 저는, 사업적으로 이윤이 많이 남지 않습니다. 유통기한이 짧아 폐기되는 베이컨도 많습니다. 마트에서 시판되는 베이컨들은 이윤과 장기유통을 위해 합성보존료, 발색제, 화학조미료를 첨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건강에는 어떨까요?
한 번쯤은 이런 고민을 해보지 않으셨나요?

마트에 장기간 진열하기 위한
합성보존료 : 소르빈산칼륨, 벤조산나트륨
먹음직스럽게 보이도록 첨가하는 발색제
: 아질산나트륨, 아초산나트륨
저렴한 비용으로 맛을 내기위한 화학조미료
: L-글루탐산나트륨, 아미노산류, 스모크향료


'우리가 먹는 것, 입는 것, 사는 것'은 나의 선택이고 결국, 나 자신입니다. 제대로 된 베이컨을 알고, 똑똑하게 소비하고, 건강하게 먹는 것. 그리고 사람 자연 동물이 조화로운 세상에서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공육, 베이컨은 몸에 안좋다는 인식이 팽배합니다. 하지만 모든 식재료가 그렇듯 재료 자체에는 죄가 없습니다. 적은 인력과 적은 비용으로 대량 생산을 하기 위해 편법을 쓰며 베이컨 자체의 품질을 떨어뜨리는 사람과 시스템의 잘못입니다.

가공육의 소비에 현명해 질 수 있도록 그동안 우리가 만든 ‘미련하지만 정직한 베이컨’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베이컨을 만드는 사실주의 베이컨이 베이컨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사실주의베이컨에는
세가지가 없습니다.

사실주의 베이컨에는 없어야 할 것은 없고, 있어야 할 것은 있습니다. 사람을 고민하면 진짜 베이컨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게 사실주의 베이컨이 <멋나는 베이컨>인 이유입니다.

#100% 핸드메이드
사람의 정성으로

사실주의 베이컨은 공장형 베이컨이 아닙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에 사람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자부심을 가지고 모든 과정을 자신 있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베이컨은 그래야 한다'라는 것이
사실주의베이컨의 철학입니다.

진짜먹거리를 고민하고, 좋은 방식을 찾는 이들을 위해 사실주의 베이컨은 계속해서 진짜 음식, 1% 먹거리들을 만들어갈 생각입니다. 그래서 와디즈에서 저희의 이야기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음식의 맛을 고민하고, 진짜 음식을 만드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르다는 것을 증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응원받고 싶습니다.

후원금 사용 계획

사실주의 베이컨의 와디즈 펀딩은 사실주의베이컨 브랜드를 알리고자 함입니다. 자신있는 제품을 경험케 하기 위한 펀딩입니다. 그래서 펀딩 비용의 대부분이 리워드 제작에 사용됩니다.

리워드 제작: 80%차후 브랜딩: 20%

우리는 베이컨을 문화로 바라봅니다. 베이컨을 통해 한국에도 그 즐거운 문화를 뿌리내리게 하고 싶습니다. 베이컨만을 위한 사실주의베이컨 랩도 만들었습니다.

이 곳에서 즐거운 베이컨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주의베이컨과 함께 하면,

베이컨은 맛있고

베이컨은 즐겁습니다.

FAQ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화학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식품입니다.
배송을 받자마자 냉장 상태에서는 가급적 빨리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오래 두고 드실 때는, 냉동 보관해주세요.
(냉장 상태 1주일, 냉동 상태 1달 보관)


해동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냉장 해동: 진공 포장 그대로 냉장실(5도 이하)에서 하루동안 천천히 해동합니다.
상온 해동: 진공 포장 그대로 상온에서 2시간 정도 해동합니다 고온의 날씨에는 해동시간을 줄입니다
냉수 해동: 진공 포장 그대로 21도 이하의 흐르는 찬물에 담가 해동합니다.


집에서는 어떻게 구워야 맛있나요?

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오븐만 있다면 얼마든지 맛있게 구울 수 있습니다.베이컨을 구울 때는 별도의 기름을 후라이팬에 두를 필요가 없습니다.베이컨에서 자체적으로 맛있는 기름이 나와서, 베이컨이 가장 맛있게 조리됩니다.


얼마나 구워야 맛있나요?

얼마나 구워야 하는지는 취향의 문제인지라 정답이 없습니다.하지만 통 베이컨, 소시지는 달궈진 프라이팬에서 약불로 3~5분 뒤집어가며 구워주세요. 호일이나 뚜껑으로 프라이팬을 덮으면 속까지 촉촉하게 잘 구워집니다.

에어프라이어는 200도의 온도에 10~15분 정도 구워봅니다. 예열 상태에 따라 다르니 확인 후 뒤집어서 조금 더 구워줍니다.

슬라이스 베이컨은 빨리 익습니다. 달궈진 프라이팬에서는 약중불에 1분정도 굽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180도 3분 정도로 맞춰주세요. 얇아서 금방 탈 수 있습니다.


배송포장은 어떻게 되나요?

베이컨 상자에 1차적으로 담기고 아이스팩으로 포장돼 아이스박스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베이컨 상자 속에는 베이컨 매뉴얼이 동봉돼 있습니다.개봉하셨을 때, 시큼한 냄새가 난다면 제품 불량이니 교환 요청해 주세요.


굽지 않고 먹어도 되나요?

베이컨, 소시지 모두 익혀드셔야 합니다.
베이컨 제품들은 저온에서 훈연방식으로 제조된 식품이라 먹기 전 간단하게 구워줘야 합니다.


원재료와 성분 표시가 궁금해요

* 위 내용은 4월 18일에 추가되었습니다 *

펀딩 일정 안내

리워드는 펀딩 종료 일주일 후부터 아이스팩과 함께 아이스박스에 담겨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와디즈오픈 : 4월 18일(목) 오후 2:00
  • 리워드 생산일 : 5월 초~
  • 와디즈 펀딩 종료 : 5월 7일 (화)
  • 배송 일정  
    슈퍼얼리 : 5월 13일(월) - 5월 20일(월)
    얼리버드 : 5월 21일(화) - 5월 31일(금)
  • 배송 종료 : 5월 31일(금)

배송안내

- 택배사: CJ대한통운
- 하루발송량: 100세트 이상
- 유선전화: 02-797-1775
- 카카오플러스 친구: 사실주의베이컨
- 이메일: baconrealism@gmail.com 
- 와디즈 댓글
* 문의 주실 때, 와디즈 계정과 성함/연락처를 함께 알려주세요.* 결제 관련 문의는 최종결제일인 5월 7일까지 와디즈 고객센터(1661-9056)를 이용해주세요.

풀무원의 생면식감 라면을

서포터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서포터분들께 '풀무원의 생면식감 라면'을 선물로 드립니다.  또한 알림신청 + 펀딩까지 하시는 분들에게는 라면 1봉을 추가로 더 선물드립니다.

사실주의베이컨의 슬라이스베이컨
+ 풀무원 생면식감 돈코츠라멘
사실주의베이컨의 슬라이스베이컨
+ 풀무원 생면식감 탱탱비빔쫄면


사실주의 베이컨을 더 맛있게 멋있게 먹는 노하우를 서포터분들과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풀무원과 함께 합니다.생면식감을 자랑하는 풀무원의 탱탱 비빔쫄면과 돈코츠라멘입니다. 풀무원의 생면식감의 특징은 비 유탕면입니다. (유탕면이란 기름에 튀겨서 만든 면을 말하고 대부분의 라면은 여기에 속합니다.) 면을 기름에 튀기는 것이 아니라, 바람에 말려서 만든 면입니다. 칼로리는 낮고 면발은 탱탱한 수제 느낌의 라면입니다.

풀무원 라면에 베이컨 몇 점만 올리면 요리가 됩니다.


댓글 91

전체 9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