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163% 달성

11,635,000원 펀딩

204명의 서포터

보이지 않는 곳까지 좋은 소재를 이용한, 착하고 정직한 안경 레체로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5.1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5시간 이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페더글라스 펀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리며, 그 사랑에 보답하여, 조금 다른 디자인의 레체로를 선보입니다.

펀딩성공

1163% 달성

11,635,000원 펀딩

204명의 서포터

보이지 않는 곳까지 좋은 소재를 이용한, 착하고 정직한 안경 레체로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5.1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04.30-2019.05.19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기타

[새로운 펀딩 안내] 어나더브릿지 청광차단안경 앵콜 시작!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나더브릿지에서 인사드립니다.


새로운 펀딩을 시작할때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 저희 제품을 사용해주신 서포터님들께서 좋은 후기를 많이 남겨주셨습니다.


서포터님들의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새로운 앵콜 펀딩으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평점 5.0] 지금도 블루라이트에 노출되어있는 당신을 위한 안경

https://bit.ly/2Tm6vPk ☜ 새로운 앵콜 펀딩 내용 확인하기


좋은 얼리버드 혜택을 주변 지인분들께도 많이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젝트 스토리

지난 가을, 서포터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큰 감사드립니다.

2018년 10월, 착하고 정직한 9g 안경 페더글라스를 와디즈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오픈 전부터 펀딩 완료에 이르기까지, 서포터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은 우리에게 새로운 안경을 선보이기 위한 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1차 펀딩 2317% 달성, 그 감사한 마음을 담다

어나더브릿지 페더글라스 펀딩< 2018년 10월에 펀딩한 어나더브릿지

착하고 정직하게 만든 9g 안경, 새롭게 선보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단 하나, 새로운 안경으로 보답하는 것.

지난 펀딩에 이어 오랜 시간 기다려 준 감사한 서포터를 위해, 또한 새로운 인생 안경을 찾는 예비 서포터를 위해. 착한 안경 시즌 2, 레체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펀딩에선 안경은 물론 선글라스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차 펀딩 때는 가을겨울 시즌이라 선글라스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서포터분들의 많은 요청이 있었습니다. 이에 봄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레체토 시리즈 내 선글라스까지 새롭게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레체로의 탄생

안경과 나 : 애증의 관계

' 쓰자니 불편하고, 벗자니 안 보이고. 안경이 불편한 이유는 수없이 많다. '


안경을 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런 생각 들 때가 있을 거예요. 하지만, 당장 벗어버리고 싶을 때에도 눈 뜨며 잠들 때까지 온전한 하루를 함께하는 나의 일부이기에 그럴 수 없었지요.

페더글라스는 안경을 쓰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공감할만한 고민을 서로 나누면서부터 시작됐습니다. 당연한 불편함으로 여겼던 안경의 무게, 그리고 누구나 흔히 겪었을 안경의 유약함에 대한 고민까지.

우리는 꽤 많은 사람들이 안경의 불편함은 당연히 감당해야 한다는 오해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러한 안경에 대한 오해를 풀어내는 것, 그것이 우리가 찾고자 한 답입니다.    

안경은 매일 나와 함께 하는 일상이기에, 우리는 만들어야 했습니다.

이에 연간 25만 개의 안경을 제작하며 평창 올림픽의 '안경선배'를 탄생시킨 팬텀옵티컬과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어나더브릿지가 만나, 오랜 시간 고민하고 기획하며 '가장 견고하고 편안한 안경의 답'을 찾았습니다.

이렇게 탄생한 레체로 시리즈를 와디즈를 통해 첫 선보입니다.

디테일이 완성하는 가장 견고하고 편안한 안경의 답

일상 속 편안함이 되는 무게, 9g의 가벼움

데모렌즈를 제외한 무게 입니다.

선글라스는 UV렌즈를 포함 한 무게 입니다.

안경의 완전한 견고함을 만드는, 독일 OBE 나사

안경의 견고함은 나사로부터 시작되어 완성됩니다. 제아무리 유연하고 튼튼한 신소재의 안경이라 할지라도, 안경의 형태를 유지하며 각기 다른 부품을 지탱해주는 것은 나사이기 때문이지요.
쓴지 얼마 안 되어 안경 다리가 덜렁거리거나 힘이 없다면 나사를 의심해 보셔도 좋습니다. 나사가 무너지면 안경 전체가 무너지니까요.

이에 레체로 글라스와 선글라스는 견고한 내구성을 위해 독일의 OBE 나사를 전면 적용하였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OBE 나사는 하단에 특이한 테이핑 처리가 되어 있는데요. 이는 나사 틈의 공간을 채워주어 풀림을 방지하고,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는 기술이지요.

솔직히 국내 생산하는 안경의 경우, OBE 나사를 잘 사용하진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물론 일반 나사와의 10배 차이 단가 때문이기도 하지만, 일반 나사로도 충분하다 생각하기 때문에 굳이 더 좋은 나사를 찾지 않는 것이지요. 하지만, 페더글라스는 보다 더 견고한 안경을 위해 부품 하나하나 고려하였습니다.

첫 안경의 컨디션 그대로, 세계적인 일본 유로비전의 다리팁


생각해보면 안경의 하루는 꽤 피곤합니다. 잠들 때를 제외하고는 하루 대부분을 우리 얼굴에 의지하며 있으니까요. 근데 그 안경 때문에 피부 트러블 나는 경우도 참 많습니다. 이는 메탈테가 땀에 굉장히 약해 결국엔 코팅된 도금이 점점 벗겨져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기 때문이지요.

레체로는 첫 컨디션 그대로를 유지하기 위해, 세계에서 인정받는 일본 유로비전의 안경 전문 튜브를 다리팁에 적용했습니다. 유로비전의 튜브는 인체에 무해하며, 100도에 가까운 열을 흡수하는 재질입니다. 즉, 내구성이 무척 뛰어나, 가는 흠집 정도는 100도 열을 가하면 눈앞에서 사라지기도 하지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한국인 맞춤 사이즈

시력을 보완하기 위한 안경? 정말 옛말이지요. 이제 안경은 내 일상과 함께하는 생활 아이템으로 무엇보다 얼굴에 잘 어우러지고 불편하지 않아야 합니다. 요즘 단순 디자인에만 치우친 안경도 참 많은데, 이렇게 잘못 선택한 안경은 불편함뿐만 아니라 난시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에 레체로는 연간 25만 개의 국내 내수용 안경테를 제작하는 팬텀옵티컬의 집약된 데이터들을 모아 "한국인을 위한 맞춤 사이즈"를 기획하였습니다. 그래서 누구에게나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는 듯한 안정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에어코받침 사용


일반 코받침과 다르게, 중간에 공기층이 있는 공간을 두어서, 조금 더 편안하게 안경을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경선배'를 탄생시킨 숙련된 안경 전문가, 팬텀옵티컬

2018년 겨울, 평창 올림픽의 컬링 경기에서 울려 퍼지던 "영미영미!"의 외침을 기억하시나요?
전 세계의 관심을 받은 '안경선배'의 그 안경, 평생을 안경과 함께 한 안경 전문가 팬텀옵티컬의 작품입니다.

실제 안경 제작은 굉장히 복잡한 공정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디자인, 원자재 금형, 프레스 작업, 안구형 제작, 연마, 코다리 용접, 코기둥 용접 등... 즉, 하나의 실수가 발생하면 모든 제품이 폐기 처분 되어야 하는 무척 고생스러운 작업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숙련된 전문가분들이 제작을 해야 합니다. 이에 레체로 시리즈는 공정 하나하나 전문가의 손을 거쳐 완성된 안경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경 그 자체가 일상 속 편안함이 되는 레체로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레체로 시리즈는 안경과 선글라스 두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레체로 글라스 블랙

레체로 글라스 실버

레체로 선글라스 블랙

레체로 선글라스 실버


* 블랙은 매트한 무광 블랙입니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는 만고불변의 진리, 블랙 컬러에 매트한 느낌을 더해 형광등 불빛 아래서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 실버 색상 또한 매트한 무광 실버입니다. 은은하면서 엔틱 한 분위기를 풍겨내고 있는 색상입니다. 쨍한, 짙은 실버가 아니니, 블랙과 같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레체로 안경 & 선글라스 디테일

레체로 시리즈는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부품들이 아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회사들의 부품들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레체로 선글라스에 적용된 CR39의 렌즈
유리렌즈에 비해 40% 이상 가벼우면서도 변형이 잘 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재질에 비해 아배수(빛분산수치)가 높아 선명도가 좋고 편안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의 피로감이 덜하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 서포터 분들에게 제공되는 레체로 안경과 글라스는 피부에 닿는 부분에는 유로비전의 튜브를 끼워두어서,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다만, 유로비전의 튜브의 찢어짐과 같은 문제가 생겼을 경우, 꼭 연락 주셔서, a/s를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문제가 생겼을 경우,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책임지겠습니다.


레체로 안경 & 선글라스 사이즈

레체로 안경 & 선글라스 구성품

리워드

지지서명 이벤트

프로젝트 일정

리워드 펀딩 기간 : 2019.04.30(화) ~ 2019.05.19(일)
리워드 배송 기간 : 2019.05.28(화) 부터 순차배송됩니다.

배송관련

1) 로젠택배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2) 하루에 100개씩 배송될 예정이며,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3) 리워드 / 배송 문의는 아래 경로를 통해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드립니다.
 (1) 카카오플러스친구 (@어나더브릿지)
 (2) 어나더브릿지 고객센터 ( 070-7424-9137)
 (3)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FAQ

Q. 지금 펀딩 하면 리워드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펀딩 성공 시  2019.05.28(월) 부터 발송 시작 예정입니다.

발송 후 3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Q. 펀딩 종료 후에도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Another Bridge 레체로는 펀딩 종료 후 주문을 취합하여 1:1 주문 제작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펀딩 참여 전에 충분하게 고민해보시고 리워드를 선택해주세요.


Q. 옵션 또는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펀딩 종료 전이라면, 나의 펀딩 내역에 들어가서 옵션과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펀딩 종료 후라면, 주문 제작 특성상 제작이 시작된 리워드의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 배송지 정보 변경은 어나더브릿지 고객센터(070-7424-9137)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Q. 제품 수령 후 피팅은 어떻게 하나요?

A.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피팅은 2차 검수를 통해 되어있으나, 사람마다 얼굴의 형태가 달라 가까운 안경의 경우는 안경원에서 렌즈를 교체하시면서 피팅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 렌즈는 어떤 렌즈로 보내주나요?       

A. 안경 프레임을 보호하기 위한 데모 아크릴 렌즈가 장착된 상태로 발송됩니다. 이는 시력을 위한 렌즈가 아니므로 제품을 수령하신 후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하셔서 교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선글라스의 경우는 cr39렌즈이며, 상단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Q. A/S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펀딩 후 1년 이후에는 유상, 1년 이내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단, 서포터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 발생 시 유상 처리를 요청드리거나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A/S를 위해 어나더브릿지 고객센터(070-7424-9137)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A/S 안내드리겠습니다.


와디즈로 선보이는 페더글라스 (이전 펀딩) & 레체로 제품은 저희 부모님께 먼저 선물해드립니다. 저희와 저희 가족들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많은 정성을 다해 제작하였으며, '착한안경' 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제품이라고 자신합니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